페이지를 불러오지 못했습니다.
존재하지 않거나 공개되지 않은 게시물입니다.

다이닝코드 리뷰어들이 직접 방문하고 평가한 ‘진짜 맛집 평가’! 이번주에도 엄선해서 모았습니다.

다이닝코드는 식당 후기에 대하여 스폰 및 광고를 전혀받고 있지 않으니, 믿고 보셔도 됩니다. ^^

 

1. 마포 산동만두

- by. KYJ, 밍크랫

#맛

항상웨이팅이 길어서 못갓던집

이번엔 1차하면서 2차를 예약하고 드디어가봄

전반적으로 고급 중식당보다 메뉴가 맛있고

빨리 나오는편

특히 군만두는... 진짜 거짓말안하고 속은 촉촉 겉은 바삭

조금 타보이기는 하나 전혀 탄맛안남

 

 

#위생

쏘쏘

 

#서비스 및 분위기

매장이 넓지않고 나름 조용한 분위기

 

 

#장점

진짜 고량주가 술술 들어가는 맛

비싸지 않아 가성비가 좋은!!!

군만두는 두번추천함!!!!!

 

#단점

홀짝홀짝 마시다보면 술값이 너무많이나옴

ㅋㅋㅋ..

식사류는 없는듯?

 

#한줄평

맛있는 중식을 실패없이 먹고싶을때

 

평점 ( 5 / 5 )

▫︎ 맛: 맛있음

▫︎ 가격: 보통

▫︎ 친절: 보통

 

#저녁식사  #술모임  #캐주얼한  #가성비좋은

 

- by. KYJ 님 -

 

 

웨이팅이 상당하여 방문하기 쉽지 않은 곳이나, 1/28(화) 방문 시에 앞에 5팀 대기에 30분 이내에 전화와서 방문 가능했음. 대기 리스트에 이름 적어두고 근처에서 1차 후 2차 정도로 먹기 좋은 곳. 먹어본 군만두 찐만두 고기튀김류가 가장 맛있었으며, 기타 요리류도 맛있음. 가성비도 좋아 이것저것 시켜가며 먹기 좋고 부부(?)로 보이는 사장님 내외분의 서비스 마인드도 과하지 않게 친절한 것도 장점임. 가게 공간 자체가 크지는 않고 회전률이 빠르지는 않아 목적을 두고 방문하기 보다는 기대하지 않고 인근 방문 시에 시도해봄직이 좋을 것 같음

 

평점 ( 5 / 5 )

▫︎ 맛: 맛있음

▫︎ 가격: 만족

▫︎ 친절: 친절함

 

#저녁식사 #식사모임 #술모임 #서민적인 #가성비좋은 #이국적/이색적 #주차불가

 

- by. 밍크랫 님 -

산동만두 자세히보기

 


 

2. 경산 복어잡는사람들

- by. Yun

복어 먹고 싶을 때 가끔 가는 곳이에요. 런치 메뉴가 싸서 가성비 따지면 런치가 좋아요 이번에는 디너에 3인 갔는데 3인 세트는 2인 세트 메뉴에 플러스로 튀김이 나오는데 이게 꽤 푸짐해요 양파, 고구마, 복어 튀김 나옵니다 그리고 여기는 사실 볶음밥이 제일 맛있어요

 

평점 ( 4 / 5 )

▫︎ 맛: 맛있음

▫︎ 가격: 보통

▫︎ 친절: 보통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가족외식  #격식있는  #지역주민이 찾는  #무료주차

복어잡는사람들 자세히보기

 


 

3. 속초 게섯거라

- by. 고독한 육식가

고성 봉포해수욕장에 위치한 대게.킹크랩전문점

 

전화예약은 받지않고 방문후 대기순번을 받아야 먹을수 있는 소문난 맛집이에요

[금액]

킹크랩은 1k140,000원 대게는 1k120,000원인데 시세에 따라 조금 다를수 있어요

큰게 두마리 올리니 3.2k나오네요

[친절도]

사장님과 직원들 모두 친절이 몸에 베어있는분들같아요

관광지는 불친절하고 서비스엉망이라는 편견을 깨주는곳

기분좋고 편하게 식사할수 있도록 배려해주는 착한 가게에요

[음식]

대게를 주문했는데 살이 100%꽉차고 맛은 A+입니다

먹기편하게 손질이 잘되어 나오고 대게껍질 볶음밥은 기본으로 나옵니다

함께 나오는 음식들은 스끼라기보다 하나하나 정성들인 요리로 나옵니다

리코타치즈와 함께 나오는 과일샐러드는 왠만한 전문점보다 나았구요

연어회가 한접시 나오는데 맛 좋습니다

게된장찌게와 떡볶이 콘샐러드도 맛있는데 배불러서 다 못먹어요

[시간]

4시부터 브레이크 타임이고 10시까지 영업하지만 대기가 있기때문에 미리 예약하지않으면 식사를 못할수도 있답니다

[주의]

맛있게 식사후 배는 나오고 지갑은 매우 홀쭉해질수 있습니다

 

평점 ( 5 / 5 )

▫︎ 맛: 맛있음

▫︎ 가격: 보통

▫︎ 친절: 친절함

 

#점심식사  #저녁식사  #데이트  #가족외식  #푸짐한  #경관/야경이 좋은  #무료주차

게섯거라 자세히보기

 


 

4. 진접 광릉돌솥밥

- by. 에블린

입맛 없으신 부모님 모시고 오랜만에 방문했습니다.

예전엔 좌식이었는데 바뀌었네요.

 

여기도 맛집입니다.

매장은 깔끔하고 음식도 깔끔하게 나옵니다.

전복돌솥밥은 전복내장에 밥을 비벼 먹게 나옵니다.

전복 두개가 큼지막하게 잘려있어 씹는 맛도 있습니다.

돌솥밥과 목살구이 생선은 아이들과 함께 먹기에 좋아요.

왠지 먹으면서 힘이나는 것 같은 느낌이 드는 이유는 기분 탓인가요?

 

내부 색상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노오란 빛이라 차분한 분위기가 느껴져서 좋았어요.

개인 룸도 있어 조용하게 손님대접도 괜찮을듯 싶네요.

 

돌솥밥치고 가격이 있는 편이지만 깔끔한 맛에 잘 먹었습니다.

 

주차장은 가게 앞이지만 복잡한듯 안한듯.

 

평점 ( 4 / 5 )

▫︎ 맛: 맛있음

▫︎ 가격: 보통

▫︎ 친절: 보통

 

#실버푸드  #아이동반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접대  #기념일  #가족외식  #숨은맛집  #고급스러운  #조용한  #깔끔한  #지역주민이 찾는  #무료주차

광릉돌솥밥 자세히보기

 


 

5. 대치동 할매재첩국

- by. DASIT

대치동 은마아파트 인근 24시간 운영하는 재첩국 전문점

남도 섬진강 지역에서 유명한 재첩 관련 음식을 이곳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식사 시간 대부분의 손님들는 재첩정식을 시키며 저녁에는 재첩 외에도 여러 해산물 메뉴가 있어 술 손님 및 반주 겸 식사 하시는 손님들도 많다.

 

정식의 경우...

재첩국, 비빔밥, 생선조림, 겉절이, 계란말이, 어묵, 우거지찜, 된장찌개, 어포조림 등 알찬 구성으로 한끼 식사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으며 맛도 모두 깔끔하고 좋다.

 

이곳의 특징은 남도 음식이지만 전체적으로 짜지 않고 담백해서 건강한 음식이라는 생각이 든다.

 

또한 시원한 재첩국은 해장에도 좋아 숙취해소를 위한 좋은 메뉴이기에 항사 속을 달래러 찾는 손님들도 많다.

 

서빙하시는 직원분들이 규모에 비해 충분하며 모두 칠절한 편이다.

 

좌식 상과 테이블 좌석이 반씩 나뉘어 있고 발렛 주차가 가능하다.

 

평점 ( 4 / 5 )

▫︎ 맛: 맛있음

▫︎ 가격: 보통

▫︎ 친절: 친절함

 

#아침식사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혼밥  #혼술  #가족외식  #가성비좋은  #푸짐한  #지역주민이 찾는  #무료주차  #발렛주차

할매재첩국 자세히보기

 


 

6. 대관령 진태원

- by. SB

인생탕수육 먹을 수 있는 곳!!

 

거의 무조건 대기해야 한다고 해서 일부러 점심시간 지나서 찾아 갔는데도 겨우 대기인원에 들었고 거의 2시간 기다렸다가 먹을 수 있었음 ㅠ

 

중간에 기다리다가 배고파서 빵 먹고 조금 배부른 상태에서 갔음에도 불구하고 탕수육 진짜 진짜 맛있었음!! 많은 양에 놀라고 탕수육 맛있어서 놀람. 탕수육 튀김 옷 겉은 진짜 바삭한데 속은 꿔바로우 처럼 쫀득했음. 고기도 잡내 하나도 없이 부드럽고 맛있었음!! 소스는 평범함. 진짜 인생탕수육!!

 

짜장면도 자극적이지 않고 괜찮았음.

 

사람이 아무리 많아도 절대 합석 시키지 않으시고 편안하게 먹을 수 있게 배려해주셔서 좋았고 친절하셨음.

 

평창가면 꼭 방문해봐야 할 식당

 

평점 ( 5 / 5 )

▫︎ 맛: 맛있음

▫︎ 가격: 만족

▫︎ 친절: 친절함

 

#점심식사  #저녁식사  #데이트  #숨은맛집  #서민적인  #가성비좋은

진태원 자세히보기

 


 

7. 담양 뚝방국수

- by. 진저리

담양에서 돈버는 친구가 추천해줘서 갔습니다

뭐죠 ?

계란말이 뭐에요 ???? 왜이렇게 맛있죠 ??

진짜 인생 계란말이에요

부드럽고 안짜고 심지어 촉촉해 ㅠ

국수 맛있다고 했는데 계란말이에 감동했습니다

아 ! 열무 비빔국수도 맛있어요 멸치는 어디에서나 먹을 수 있는 맛이였습니다

여긴 또 갈거에요 !

 

평점 ( 5 / 5 )

▫︎ 맛: 맛있음

▫︎ 가격: 만족

▫︎ 친절: 친절함

 

#점심식사  #저녁식사  #데이트  #가족외식  #캐주얼한  #가성비좋은  #지역주민이  #찾는  #무료주차

뚝방국수 자세히보기

 


 

8. 신설동 순대국집

- by. 티벳여우

※ 제대로 노포 분위기가 나는 순대 없는 순댓국집입니다.

 

인근 주민들 사이에서는 이미 예전부터 유명했고 인터넷에서도 이제 꽤 알려진 간판 없는 순대국집은 신설동 용두초등학교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밖에서부터 허름한 노포 분위기가 풍기고, 들어서 보면 테이블이 넷 보이고 주방 안쪽으로 1인용 테이블이 몇 개 더 있을 뿐인 아담한 식당입니다. 평일에는 이모님과 같이 하신단 거 같지만 방문했을 때에는 할머니만 계셨습니다.

 

순댓국을 주문하니 김치, 마늘과 고추, 된장과 새우젓이 깔립니다. 물병에는 차가 들어있지만 플라스틱 우유병을 재활용한 병의 상태는 이런 가게들이 보통 그렇듯이 좋은 편은 아닙니다.

 

새우젓은 중국산 새우젓에 추가로 양념을 하신 거 같은데 꽤 쿰쿰한 냄새가 나서 호불호가 갈릴 거 같았습니다.

 

이후에 나온 순대국은 기본적으로 간이 되어있고 토렴한 밥을 넣어서 나옵니다. 간은 잘 맞고 새우젓으로 간을 맞춰서인지 새우젓 냄새도 조금 납니다.

 

먹다보면 순대국이라고 하지만 순대는 없이 머릿고기만 들었는데 양이 상당한 편입니다. 먹으면서 순대 생각은 못하고 고기가 많아서 좋다고 생각했는데, 나중에 찾아보니 이곳의 특징이라고 합니다. 고기는 아주 부드럽게 푹 삶았는데, 잡내 없이 맛이 좋습니다.

 

지금은 없어졌다고 하지만 머릿고기도 서비스로 조금 주셔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주연인 순댓국도 좋았지만 메인 조연이라 할만한 김치도 시원달달하면서 맛이 좋은 데다 양 많은 장정도 먹고나면 배를 두드리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양도 많았습니다.

 

전반적으로 인테리어와 위생을 제외한 모든 부분이 수준급이지만 아무래도 옛날분이 옛날식으로 운영하시다 보니 현금결제만 가능한 등 지금 정서와는 맞지 않는 부분이 있었으니 감안하시면 좋겠습니다.

 

해당지역이 재개발지구로 지정되면서 언제까지 장사를 하실지 모르겠다는 사장님의 모습에서는 자부심이 엿보였습니다. 물론 친절하십니다.

 

지역 특성상 주차는 인근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평점 ( 4 / 5 )

▫︎ 맛: 맛있음

▫︎ 가격: 만족

▫︎ 친절: 친절함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서민적인  #가성비좋은  #푸짐한  #지역주민이 찾는

순대국집 자세히보기

 


 

9. 신촌 죠티레스토랑
- by. 강진영

[ 3.8 / 5.0 ]

정성과 디테일로 사랑스럽게 빚어낸 균형

 

- 신촌에 위치한 인도 음식점입니다. 다소 구석진 곳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계단에 그림과 사진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눈길이 가네요. 문 앞엔 커다란 인형도 있습니다. 귀엽습니다. 문을 열고 들어갑니다.

 

문을 열자마자 각종 향신료들의 향기가 코를 강타합니다. 발리우드 영화 ost 같은 여러 음악들도 이국적인 분위기를 형성하는데 한 몫하네요. 자리에 앉고, 메뉴판을 봅니다.

 

수많은 메뉴 중 가장 ‘죠티’ 다울 것 같았던 ‘죠티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15,000원이며, 총 6개의 디쉬가 나옵니다. 혜자가 아닐 수가 없네요. 각각의 평을 해보자면

 

사모사 - 감자와 각종 채소를 다져 넣은 일종의 만두입니다. 바삭한 겉 반죽과 은은한 커리향이 나는 스터핑이 일품입니다.

 

탄두리 치킨 - 정성이 느껴지는 탄두리 치킨입니다. 향신료 향이 강하게 치고 들어오며 전체적으로 짭짤하고 육질도 쫄깃 + 부드럽습니다.

 

버터 치킨 마살라 - 요게 베스트더군요. 아주 진한 향신료들의 풍미가 돋보이며 버터가 커리 전체를 부드럽게 감싸고 있는 형태입니다. 큼지막한 닭고기 조각들이 너무 부드러워서 놀랐네요. 셰프님의 정성이 또 느껴집니다.

 

바스마티 라이스 - 나풀나풀 날리는 밥입니다. 커리와 함께 먹으면 됩니다.

 

갈릭난 - 마늘 향이 나는 난입니다. 앞면엔 공기방울이, 뒷면엔 노릇노릇하며 바삭한 크러스트가 잘 형성되어있습니다. 이 친구는 커리랑 같이 살아야겠네요.

 

스위트 라씨 - 단순한 요거트 맛이 아닌, 진한 풍미가 느껴지는 라씨였습니다. 당도도 적당합니다.

 

직원분은 아주 친절하십니다. 한국어와 영어 둘 다 능숙하게 구사하시네요. 멋있습니다.

 

조리 상태, 식기, 서비스, 인테리어 등등 곳곳에서 세심한 디테일들이 돋보이며, 그 디테일들이 이곳 특유의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언제 와도 후회는 하지 않을 것 같은, ‘안정적인’ 인도 음식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평점 ( 4 / 5 )

▫︎ 맛: 맛있음

▫︎ 가격: 보통

▫︎ 친절: 친절함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혼밥  #데이트  #기념일  #가족외식  #서민적인  #캐주얼한  #고급스러운  #가성비좋은  #푸짐한  #예쁜  #깔끔한

죠티레스토랑 자세히보기

 


 

10. 신촌 스바루

- by. 문희서

강남에서 들기름메밀국수 먹어보고 살짝 실망했는데.

여기 정말 감동 생들기름. 볶은들기름. 통들깨. 들깨가루. 들깻잎과

쯔유까지 배합해서 엄청납니다. 돈 안 아까워요.

집이 수원이지만 이거먹으로 신촌갈만 합니다. 지금 저한테 다시 먹으라고 해도 먹겠어요.

 

냄비우동 여윽시 맛납니다. 오리고기로 육수를 내는데 느끼하지도 않고 개운합니다.

 

우메보시 한개씩 꼭 추가해서 드세요. 지금까지 먹었던 우메보시 잊어버리시구요.

 

길게 작성하는거 귀찮아 하는데. 너무 맛있게 먹어서.

이 맛있음이 전달이 될런지.

 

좋은재료와 배합이 열일 했습니다.

 

사장님 건강하게 오래 만들어 주시길.

 

평점 ( 5 / 5 )

▫︎ 맛: 맛있음

▫︎ 가격: 보통

▫︎ 친절: 친절함

 

#아이동반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혼밥  #혼술  #데이트  #기념일  #가족외식  #깔끔한  #무료주차

스바루 자세히보기

 


 

11. 강릉 연곡꾹저구탕

- by. 강릉꿀맛식당

백종원의 3대천왕 비롯 유명한 방송 맛집입니다 근데 방송 아이템으로 좋은게 꾹저구탕 전문점이 강릉에 2,3곳이 전부라..

 

고추장 베이스 민물어탕으로 감자밥 말아먹는 별미음식. 맛은 메기매운탕과 추어탕을 섞은 맛이라는데 저도 처음 맛보는거라 설명이 잘 안되네요. 호불호 있을 맛! 보기보다 자극적이진 않아요.

 

메밀전은 평범했지만

감자송편 존맛이에요

보통 냉동 제품 파는데

수제송편인듯 정말 맛있어요

이건 꼭 드셔야!

 

맛집이면 보통 불친절한데 사장님이 친절하시니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좋았어요!

 

평점 ( 4 / 5 )

▫︎ 맛: 보통

▫︎ 가격: 보통

▫︎ 친절: 친절함

 

#아침식사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술모임  #가족외식  #서민적인  #푸짐한  #지역주민이  #찾는  #무료주차

연곡꾹저구탕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