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를 불러오지 못했습니다.
존재하지 않거나 공개되지 않은 게시물입니다.

다이닝코드 리뷰어들이 직접 방문하고 평가한 ‘진짜 맛집 평가’! 이번주에도 엄선해서 모았습니다.

다이닝코드는 식당 후기에 대하여 스폰 및 광고를 전혀받고 있지 않으니, 믿고 보셔도 됩니다. ^^

 

1. 문래동 돈꼬불

by. 석희

-

문래창작촌 돼지특수구이 전문점

-

외관만 보면 맥주를 팔것 같은 펍같지만, 돼지 특수부위전문점이다. 인테리어가 아주 깔끔해서 젊은 고객들도 많이 찾아오는 곳이다.

-

첫방문이라 여러가지를 먹을 수 있는 모듬을 주문했음. 기본 서비스로 내어주시는 편육과 순대를 먹다보면 돼지꼬리를 비롯한 특수부위가 나오고, 좀 한가로운 편이실때는 직접 구워주시기도 한다.

-

돼지꼬리가 비교적 생소한 식재료이긴한데, 먹어본 적이 있는터라 부담없이 먹을 수 있었음. 족발의 껍데기랑 맛 싱크로율이 85%이상이기때문에 겉모습만 제외하면 호불호는 크게 갈리지 않을 맛이었다.

-

일하시는 분들도 모두 친절하시고 맛도 괜찮고 분위기도 좋아서 인기가 많은 이유가 이해되었던 곳

 

평점 ★★★★☆

: 맛있음, 가격: 만족, 친절: 친절함

주문음식: 돈꼬불세트

방문목적: 저녁식사, 술모임, 회식, 데이트

분위기: 서민적인, 캐주얼한, 가성비좋은, 깔끔한

편의시설: 야외좌석(테라스)

돈꼬불 자세히보기

 


 

2. 삼청동 성북동집

- by. TiberusChoe

이전한 뒤에도 깔끔하고 시원한 쇠고기 육수 손칼국수 그리고 알찬 김치만두, 고기만두를 즐기기에 좋은 식당.

 

칼국수는 전에 비해 상당히 단촐해진 느낌이나 손칼국수의 매무시는 여전하다. 무엇보다 손이 아닌 칼맛이 살아있어 부드러우면서도 적당히 쫄깃하게 넘어간다. 칼국수 국물도 고집있는 고기육수맛에 좋을 정도의 사골맛을 입혔다.

 

만두는 놀랍게도 비지스타일의 만두소로 입속을 깜짝 놀라게 한다. 덩어리 같은 만두소를 즐기는 분들은 안타깝겠지만 다양하고 쉽게 넘어가는 느낌이 좋은 분들에게는 안성마춤이다. 전혀 부담이 없다.

 

이날은 식사 후 북악산 넘기가 훨씬 수월했다.

 

평점 ★★★★☆

: 맛있음, 가격: 보통, 친절: 친절함

주문음식: 만두, 칼국수

방문목적: 아이동반, 다이어트식단,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혼밥, 데이트, 가족외식

분위기: 서민적인

편의시설: 무료주차

성북동집 자세히보기

 


 

3. 전주 하숙영 가마솥비빔밥

- by. 체리

친절하시구 너무 좋았어요. 근처 제휴되어있는 주차장에 주차도 할 수 있고 편했습니다. 특히 가마솥에 갓한 밥을 주셔서 식사 후 먹는 누룽지가 일품이에요. 저는 육회비빔밥과 일반 비빔밥의 큰 차이를 못 느끼겠어서 개인적으로 일반 비빔밥을 먹어도 만족도가 클 것 같아요 ~_~ 진짜 밑반찬도 맛있고 너무 잘먹었습니다.

 

평점 ★★★★★

: 맛있음, 가격: 만족, 친절: 친절함

주문음식: 모주, 옛날가마솥비빔밥, 옛날가마솥육회비빔밥

방문목적: 아이동반, 다이어트식단, 점심식사, 저녁식사, 혼밥

분위기: 서민적인, 시끌벅적한

편의시설: 무료주차

하숙영 가마솥비빔밥 자세히보기

 


 

4. 양양 감나무식당
- by. 차차야

- photo by. 소풍

설해원왔다가 아침식사하러 왔는데 기대이상 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황태국밥이 죽처럼 끓여나오는데 진하고 맛있네요 송이철이라 송이국밥이라는 메뉴가 있는데 송이가 많이 들어있진않아도 향이 정말 좋았습니다 마치 송이스프같은맛 송이랑 황태가 이렇게 잘어울리는줄 몰랐네요 나중에 양양오면 꼭 또 먹으러 올꺼예요

 

평점 ★★★★☆

: 맛있음, 가격: 보통, 친절: 친절함

 

주문음식: 황태국밥, 송이국밥

방문목적: 실버푸드, 아침식사, 식사모임

분위기: 서민적인, 푸짐한, 지역주민이찾는

편의시설: 무료주차

감나무식당 자세히보기

 


 

5. 창녕 대중분식당

- by. Olivia Park

(창녕 여행편)

* 우포늪 갔다가 주변에 유명한 막국수 집이 있다하여 들림

* 막국수 단메뉴!

* 사람들이 끊임없이 나가고 들어오고 하는 집

* 육수 깔끔하고 감칠맛 나고 면은 쫄깃쫄깃함

* 고명이 아무것도 없어서 아리송(?)했음

* 처음부터 사리를 추가로 제공해주심 (따로 곱빼기 메뉴없음)

* 우포늪 가서 산책 후 시원한 막국수 먹고 싶다면 한 번 들려보는 것 추천 :)

 

평점 ★★★★☆

: 맛있음, 가격: 만족, 친절: 보통

주문음식: 막국수

방문목적: 실버푸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혼밥

분위기: 숨은맛집, 서민적인, 가성비좋은, 지역주민이찾는

편의시설: 무료주차

대중분식당 자세히보기

 


 

6. 남양주 안마을돼지불백

- by. Sam Kim

메뉴판에 "돼지불백" 단일메뉴~!!

선택장애가 전혀 생기지 않는 단일메뉴

단일메뉴집의 특징은 최소한 실패는 없는 맛의 보장인듯합니다.

제가 사는 집에서 먼곳이지만 근처에 지나갈일 있으면 재방문 꼭 할 의향이 있네요.

돼지불백을 제외한 모든 반찬 리필 가능 합니다. 당연하지만 ㅎㅎㅎ

좀 이른 저녁 식사를 맛있게 해서

집으로 돌아가는 막힌 길이 짜증나지 않았다는거로 ㅎㅎㅎ

맛평가를 대신 합니다.

 

평점 ★★★★☆

: 맛있음, 가격: 만족, 친절: 친절함

주문음식: 돼지불백

방문목적: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술모임

분위기: 숨은맛집, 서민적인, 가성비좋은, 지역주민이찾는

편의시설: 무료주차

안마을돼지불백 자세히보기

 


 

7. 잠실 니엔테

- by. 차밍키

정말...맛있습니다!!!!석촌호수 근처 2층에 있는 식당으로 계단이 조금 불편하긴 하지만 리조또가 정말 맛있습니다. 리조또에 현미가 있어 씹는식감이 정말 좋고, 치킨다리살과 작게 썰려있는 야채들이 정말 적절하게 익혀있어 전체적으로 식감이 정말 좋습니다. 식전빵과 할라피뇨잼도 특이하고 좋았고, 폭찹스테이크 소스는 향신료가 추가된 약간 복숭아 달달한잼? 이라서 특이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스테이크 소스없이 고기만 먹는게 좋았습니다.

뼈에붙은 살은 먹기힘들지만 맛있으니까 용서..!!

 

평점 ★★★★★

: 맛있음, 가격: 보통, 친절: 친절함

주문음식: 시그니처폭찹스테이크, 버터넛치킨리조또

방문목적: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데이트, 기념일, 가족외식

분위기: 고급스러운, 예쁜, 깔끔한

니엔테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