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를 불러오지 못했습니다.
존재하지 않거나 공개되지 않은 게시물입니다.

 

낮 기온이 20도를 웃돌며 봄인지 여름인지 모르겠는 따뜻한 하루가 지속되는 요즘!  분위기 좋은 루프탑에서 시간을 보내기 딱 좋은 시기다.  데이트나 기념일에 가기 좋은 레스토랑부터 간단하게 칵테일 한잔할 수 있는 칵테일바까지 뻥 뚫린 루프탑에서 즐겨보자.  날도 좋은데 홍대 루프탑 어때?

 

 

1. 4rest

 

상상마당 근처에 위치한 4rest는 고급스럽게 꾸며진 인테리어와 비주얼 폭발하는 칵테일로 인싸들의 발길일 끊이지 않는 핫플레이스다. 들어오는 입구에는 꽃길로 장식된 포토존이 있어 인증샷을 찍기 좋고, 깔끔하고 넓은 내부는 테이블이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어 소개팅, 데이트뿐만 아니라 생일파티까지 거뜬히 즐길 수 있다. 옥상으로 올라가면 루프탑 라운지가 조성되어 있는데, 어둑하면서 아늑한 공간을 이용할 수 있다.

 

4rest에서는 다양한 시그니처 칵테일을 판매하고 있어 꼭 먹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칵테일은 달콤한 과일 맛이 베이스로 들어가 있어 술을 잘 못마시는 사람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대표 메뉴로는 스트로베리키스, 코스믹 플라워, 잼보아가 인기가 있다. 음식부터 칵테일까지 비주얼 폭발하는 이곳. 특별한 분위기를 즐기고 싶다면 방문해보자.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407-14

메뉴 스테이크 크림 파스타 14,000원 / 스트로베리 키스 13,000원

 

4rest 더 보기 >

 

 

2. 루나씨엘로

 

레스토랑과 와인바의 분위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연남동의 루프탑 다이닝펍 루나씨엘로. 은은한 조명과 어우러진 정원 느낌의 인테리어는 사진을 찍기에도 좋다. 가든 테라스는 온실 정원 형태로 되어있기 때문에, 비가 오는 날이나 추운 겨울에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모임 공간과 소규모 파티룸도 준비되어 있어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이곳은 스테이크, 샐러드, 파스타, 감바스 등 와인과 잘 어울리는 양식 메뉴를 맛볼 수 있고,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로즈와인으로 구성된 다양한 와인을 맛볼 수 있다. 와.알.못이라도 원하는 맛과 종류가 있다면 직원에게 추천을 받을 수 있으니 걱정은 금물! 또한, 세트로 구성된 메뉴가 많아 더욱 저렴하게 즐길 수 있고, 매콤한 맛이 매력적인 감바스는 빵과 와인을 함께 먹었을 때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한다.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407-14

메뉴 파스타 + 감바스 26,000원

 

루나씨엘로 더 보기 >

 

 

3. 루프탑키친

 

경의선 책거리 근처에 위치한 루프탑키친은 실내, 테라스, 옥상 테라스 3곳으로 구성되어있는데, 각 장소마다 색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곳이다. 실내는 아늑한 다락방 같은 분위기를 느낄 수 있고, 테라스는 뷰는 보이지 않지만 실내보다는 조금 더 시원하게 이용할 수 있고, 옥상 테라스는 뻥 뚫린 옥상 뷰를 감상할 수 있어 답답함 없이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또한, 옥상 테라스에는 프라이빗한 공간을 이용할 수 있어 모임 공간으로 적합하다.

 

가볍게 먹기 좋은 샐러드, 카나페부터 식사로 든든하게 채우기 좋은 스테이크, 떡볶이, 피자까지. 식사뿐만 아니라 술자리에 어울리는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있다. 또한, 일반 술집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다양한 종류의 맥주와 칵테일이 준비되어 있어 술 좀 한다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좋은 장소다. 다만, 루프탑의 경우 공간이 협소하기 때문에 미리 예약을 하거나 문의를 해본 후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328-28

메뉴 쉬림프 샐러드 15,000원 / 로제크림 떡볶이 13,000원

 

루프탑키친 더 보기 >

 

 

Editor. 김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