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숙성회136 대표 사진
숙성회136 대표 사진

숙성회136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5 (1명의 평가) 57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14길 35 지하1층
  • 영업 전 오늘(토) · 영업시간: 16:00 - 00:00
  • 0507-1497-0146
  • 데이트, 소개팅
  • 아늑한, 깔끔한, 저녁식사, 테이크아웃, 콜키지프리, 배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숙성회136의 사진
음식 (2)

숙성회136 사진
숙성회136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숙성회136 방문자 리뷰

5.0
1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1)

  • 4

    만족해요

    (0)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5.0
좋음
100%
보통
0%
부족
0%
가격
3.0
만족
0%
보통
100%
불만
0%
응대
5.0
친절함
100%
보통
0%
불친절
0%
  • 방문목적

    저녁식사 1식사모임 1술모임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냠냐냠념 평균 별점 4.4   평가 12   팔로워 0

5점 4월 21일

첫 번째 사진 숙성회(소) 사시미 종류마다 5점 씩
두 번째 사진 숙성회(중) 사시미 종류마다 7점 씩
여자 셋이 가면 숙성회 소자에 다른 메뉴 추가하는 걸 추천
싱싱하면서 샤리밥 같이 나와서 좋음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숙성모듬사시미 小(2인), 블랙타이거 새우튀김

키워드

저녁식사, 식사모임, 술모임, 조용한, 주차불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숙성회136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다이조부 사진
현 식당에서 27m
다이조부
샤로수길 · 이자카야,사시미모리아와세
67점 · 93%일치
사시미의 맛은 특별할 것이 없었으나 가성비가 좋았습니다. 무난했던 술집 분위기 좋은 곳 음식은 맛있었는데 사이드로 먹은 메뉴는 별로라 비추 하이볼 맛있었음 플레이팅도 맛도 훌륭한 이자카야입니다 가격
켄스시 사진
현 식당에서 145m
켄스시
샤로수길 · 스시
54점 · 93%일치
켄스시는 단 1피스도 나를 실망시킨 적이 없었지... 올때마다 메뉴가 달라져서 무슨 초밥 먹을지 모름 오마카세 느낌 나고 좋으면서도? 좀 궁금한디 장단점... 메뉴판 보면 스페셜 초밥은 2피스 더
속초오징어어시장 사진
현 식당에서 166m
속초오징어어시장 서울대입구역점
서울대입구 · 횟집,대하구이
75점 · 96%일치
음식은 곧바로 나왔으나 바빠서 그런지 앉기 전까진 응대가 살짝 부족했어요! 또 위생상태에 민감하신 분들은 안 가시는 것 추천! 그릇에 이물질 있더라구요~ 맛은 정말 있었어요! 가을에 대하구이 먹으러
딱좋아 사진
현 식당에서 177m
딱좋아
샤로수길 · 횟집,방어
63점 · 97%일치
스끼맛집이에요 유부초밥 콘치즈 떡볶이 미역국 싹다 맛나구 회도 신선해요 가격대비 음식이 너무 잘나와요!! 기본찬부터 매운탕까지 세트시키면 추가주문할필요가없을정도! 반찬구성도 좋고 회맛도 좋다 딱히
요술사 사진
현 식당에서 248m
요술사 샤로수길점
샤로수길 · 이자카야,숙성회
61점 · 96%일치
회가 엄청 신선하구 다양한 부위가 나와서 좋아요~ 가격도 저렴한 편이구 따뜻한 느낌의 이자카야 분위기가 좋아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 회 구성도 다양하고 회 하나하나 정말 맛있었어요 유린기 소스랑
지안 사진
현 식당에서 253m
지안
샤로수길 · 이자카야,숙성회
62점 · 93%일치
지인 추천으로 가게 된 이자카야. 소주는 안팔고 사케와 위스키(싱글 몰트 위주) 위주로 판매한다. 가격은 좀 있는 편.. 첫 방문이지만 음식 퀄리티가 예사롭지 않다. 주인장 홀로 개발한 안주와 소스

숙성회136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68m
킷사서울
80점 · 샤로수길 · 일본가정식,부타동
킷사서울 사진 1 킷사서울 사진 2
직원분들께서 너무 친절하셨어요! 또 가고 싶은 맛집입니다~~ 가격이 쫌 비싸지만 맛이 괜찮고 데이트나 밥약으로 참 좋은 곳입니다 영수증리뷰 쓰면 푸딩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연어 너무 좋아
현 식당에서 62m
정숙성
79점 · 샤로수길 · 고깃집,청어
정숙성 사진 1 정숙성 사진 2
가게도 깔끔하고 나름 불쇼(?)도 볼 수 있어요. 다만 불이 너무 쎄서 고기관리를 잘 해줘야해요 요즘엔 ai 고기 구워주는 로봇도 생겨서 로봇이 1차 구워주고 사람이 한 번 더 확인해서 내주는 숙성
현 식당에서 91m
충칭마라훠궈
79점 · 샤로수길 · 훠궈,무한리필훠궈
충칭마라훠궈 사진 1 충칭마라훠궈 사진 2
여기 웨이팅도 많고 인기 많던데 진짜 맛있어요~~! 다양한 맛도 있고 꿔바로우도 맛있고.. 무한리필이라 더 좋아요💛 가격은 있지만 무한리필에 꿔바로우까지 나와서 하이디라오 갈 필요가 없어요. 생새우
현 식당에서 72m
안녕부산
77점 · 샤로수길 · 밀면,양념대창
안녕부산 사진 1 안녕부산 사진 2
밀면이 부산보다는 못하지만 그래도 맛있긴 맛있어요 밀면 먹고 싶을 때 오기 좋을 듯오 너무 맛있어요!! 대창이 너무 느끼하지도 않고 엄청 맵기만 한것도 아니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깔끔해요~ 부산에
현 식당에서 92m
성민양꼬치
76점 · 샤로수길 · 양꼬치,온면
성민양꼬치 사진 1 성민양꼬치 사진 2
양꼬치 냄새도 안나고 맛있어요 꿔바로우도 바삭하고 양념이 맛있어요! 밤늦게까지 영업해서 술 먹기 좋아요. 서울대입구에서 엄청 오래된 곳이에요 양꼬치가 광장히 부드럽고 맛있어요! 새우요리도 맛있네요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어부사시가
75점 · 샤로수길 · 생선구이,고등어구이
어부사시가 사진 1 어부사시가 사진 2
화덕구이 생선도 맛있고 가성비도 좋아서 방문히기 좋을듯해오 샤로수길 맛집 고등어구이, 제육볶음,된장찌게 백반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고등어 살이 엄청 많고 촉촉하게 구워져서 엄청 맛있었어요~ 간도 적
현 식당에서 86m
모힝
75점 · 샤로수길 · 비스트로,파스타
모힝 사진 1 모힝 사진 2
청모하려구 갔는데 예약 어렵지않고 음식 가성빛히고 맛은 무난 테이블간격 좁음 고기보단 스파게티가 더 맛있었습니다. 고기 살짝 질김 엄마랑 샤로수길 어디 갈까 라다 방문했는데 맛있고 분위기도 좋았어요
현 식당에서 26m
동경산책
75점 · 샤로수길 · 일본가정식,연어
동경산책 사진 1 동경산책 사진 2
눈으로 먹는! 양이 좀 많이 적어요 입 짧으신 분들 좋을듯! 음식을 눈으로 먹는곳 . 양이 작은 여성들만 가세요 미안하지만 또 안갈듯합니다 정갈하게 음식이 나와서 기분 좋아요. 제가 예민한 것 같기
현 식당에서 95m
멘쇼우라멘
74점 · 샤로수길 · 라멘,돈코츠라멘
멘쇼우라멘 사진 1 멘쇼우라멘 사진 2
샤로수길 라멘집 깔끔해요 무난한 라멘집 입니다 ! ! ! 평범한 일본식 라면집입니다. 맛이 어느 정도 넘어가면 다 비슷비슷해서 ㅎㅎ 추천해요 국물에 기름이 보일 정도로 제대로 된 돈코츠라멘 국물 같
현 식당에서 88m
모즈타파스 라운지
73점 · 샤로수길 · 스페인음식,빠에야
모즈타파스 라운지 사진 1 모즈타파스 라운지 사진 2
서울대입구역에서 도보 5분 정도 거리로 접근성이 좋아 편하게 방문할 수 있는 스페인 요리 전문점이고, 스페인 요리 입문에 좋을 듯합니다. 지하에 위치해 있어 외관은 조용하지만 내부는 아늑하고 따뜻한
현 식당에서 81m
삐딱
72점 · 샤로수길 · 술집,수육튀김
삐딱 사진 1 삐딱 사진 2
맛은 괜찮은데.. 감성 술집이라 불편한 게 너무 많았어요ㅠㅠ 젓가락 일회용품, 물 병도 없고 잔으로 계속 직접 가서 떠마셔야 함, 앞접시가 너무 조그매요.. 화장실은 내부에 있고 깨끗해용 조명이 밝
현 식당에서 99m
목구멍
72점 · 샤로수길 · 삼겹살,미나리
목구멍 사진 1 목구멍 사진 2
가격도 저렴하고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했어요! 넘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겨울이라 후식으로 붕어빵도 주셨습니다! 미나리랑 같이 먹는 삼겹살 맛있어요 같이먹기에 짱 맛있어요 가격은 조금 있는 편이지만

숙성회136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55m
카페 팃빗
82점 · 샤로수길 · 로스터리카페,커피
카페 팃빗 사진 1 카페 팃빗 사진 2
연휴 3시반쯤 방문했는데 웨이팅 2팀 있었어요. 내부 좌석은 생각보다 많아서 자리는 금방 났습니다. 망고케이크 먹었는데 진짜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아메리카노도 고소하고 맛있어서 추천드립니다!! 카페
현 식당에서 161m
커피볶는여자
81점 · 샤로수길 · 카페,티라미수
커피볶는여자 사진 1 커피볶는여자 사진 2
화장실 엄청 좋고요 커피도 제가 좋아하는 탄맛 강한 다크원두 굿굿 샤로수길에 분위기가 너무 좋은 까페예요. 항아리 티라미수가 꾸덕한게 정말 맛있습니다! 원래 티라미수를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곳 항아
현 식당에서 49m
트램 서울
80점 · 샤로수길 · 카페,테린느
트램 서울 사진 1 트램 서울 사진 2
📝 : 갬성카페 디저트 깔끔하고 맛있음 치즈케이크 아래 쿠키 부분이 맛있다 야외 자리도 있어서 날 풀리면 더 좋을 듯 카페분위기도 너무 좋고 음료도 너무 맛잇습니다 ㅋㅋ 최고 컵도 예쁘고오 맛있어요
현 식당에서 192m
미엘케이커리
79점 · 샤로수길 · 디저트
미엘케이커리 사진 1 미엘케이커리 사진 2
크루키 유행할때갔었는데 매장도 깔끔하고 크루키 겉바속촉 넘맛탱 너무 맛있게 먹었어용 ㅎㅎㅎ 다음에 또 재방문하려구요~~! 케이크가 먹고 싶어서 갔는데 두쫀쿠에 몰빵 하고 있어서 구매해서 먹어봤는데
현 식당에서 124m
왓어원더
78점 · 샤로수길 · 베이커리,두쫀쿠
왓어원더 사진 1 왓어원더 사진 2
첫 두쫀쿠 도전이었는데 밤티 두쫀쿠였던...자두 샤베트를 올려주는 원더에이드는 뭐랄까..이색적인 조합이라 호기심을 불러일으켰지만 음료와 샤베트의 조합이 조화롭지는 않았음 숨겨진 동네 카페인데 빵도
현 식당에서 32m
안녕과자점
78점 · 샤로수길 · 디저트,까눌레
안녕과자점 사진 1 안녕과자점 사진 2
가격도 착하고 샤로수길에서 부담없이 방문하는 구움과자전문점이에요. 가벼운 추석 선물로 구매했어요. 빠작 맛있는 휘낭시에에요~ 디저트맛집입니다! 특히 레몬과자랑 까눌레가 정말 맛있네요 ㅎㅎ 친절하시고
현 식당에서 140m
사담
77점 · 서울대입구역 · 브런치
사담 사진 1 사담 사진 2
브런치먹으러 가기 너무 좋을곳! 샤로수길에서 좁은 매장, 긴 웨이팅에 지치지말고 여기가세여 넓어서 웨이팅 하더라도 좀 덜할거같아유 브런치 주문할 때 QR 코드로 찍어서바로 할수 있어서 편리했고 젊은
현 식당에서 20m 이내
황홀경
75점 · 샤로수길 · 카페,디저트
황홀경 사진 1 황홀경 사진 2
분위기 미춰써여~~ 들어가는 입구가 그냥 주택가라 첨가보는분들은 헤맬 수도 있음 밀크티 맛도리~~ 숨은 분위기좋은카페랄까 어둑어둑하니 분위기좋은데 테이블이좀작은게흠이에요. 디저트 맛있고 내부 분위기
현 식당에서 82m
듀레스트
73점 · 샤로수길 · 디저트,카페
듀레스트 사진 1 듀레스트 사진 2
📝 후기 : 버터떡 구매하려고 방문했는데 모양이 이쁘게 안나왔다구 그냥 주셨어요!! 그래서 아메리카노 구매해서 같이 먹었습니다. 정상제품이 아니라 겉면 모양은 저렇지만 진짜 맛있었어요 까눌레 속 맛
현 식당에서 70m
마인드멜드
73점 · 샤로수길 · 디저트,카페
마인드멜드 사진 1 마인드멜드 사진 2
내부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2층이라 창문 열어놓고 친구들이랑 얘기하면서 시간보내기 너무 좋았습니다 깔끔 모던한 인테리어에 커피와 디저트도 맛있었어요! 레몬그린티도 맛있더라고 하더라구요 케이크가 유명한
현 식당에서 132m
청달방디저트
72점 · 서울대입구역 · 홍콩디저트,카페
청달방디저트 사진 1 청달방디저트 사진 2
홍콩디저트 전문점이에요 이색적인 디저트가 많아요 탕수이는 처음 먹어봤는데 코코넛밀크와 과일이 어우러지는 맛이에요 코코넛좋아하는 분은 호일듯! 탕수이라는건 첨먹어봤는데 이국적이고 괜찮았어용 찹쌀 좋아
현 식당에서 99m
씨크스페셜티커피
72점 · 샤로수길 · 카페,디저트
씨크스페셜티커피 사진 1 씨크스페셜티커피 사진 2
커피 맛과 분위기 모두 훌륭한 스페셜티 카페예요. 원두 향이 진하고 밸런스가 좋아서 끝맛이 깔끔해요. 인테리어도 감각적이라 사진 찍기 좋고, 조용한 분위기라 작업이나 휴식하기에도 딱이에요. 직원분도

블로그 후기

샤로수길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이자카야
2위케이크
3위양꼬치
더보기

추천 페이지

샤로수길 샤로수길 맛집 검색 샤로수길
샤로수길 샤로수길 대표 음식 샤로수길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