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오빠네골목식당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7 (4명의 평가) 69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부산광역시 중구 충장대로5번길 32
  • 영업 중 오늘(수) · 영업시간: 10:00 - 22:00
  • 0507-1310-5581
  • 식사모임, 혼밥
  • 서민적인, 점심맛집, 아침식사, 점심식사, 저녁식사, 배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오빠네골목식당의 사진
음식 (11)
실외 (1)
메뉴ㆍ정보 (5)

오빠네골목식당 사진
오빠네골목식당 사진
오빠네골목식당 사진
오빠네골목식당 사진
오빠네골목식당 사진
오빠네골목식당 사진
오빠네골목식당 사진
오빠네골목식당 사진
오빠네골목식당 사진
오빠네골목식당 사진
오빠네골목식당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오빠네골목식당 방문자 리뷰

4.7
4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2)

  • 4.5

    마음에 들어요

    (1)

  • 4

    만족해요

    (1)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5
좋음
75%
보통
25%
부족
0%
가격
3.5
만족
25%
보통
75%
불만
0%
응대
4.0
친절함
50%
보통
50%
불친절
0%
  • 방문목적

    점심식사 4저녁식사 3식사모임 2아침식사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서민적인 4시끌벅적한 2깔끔한 2캐주얼한 1지역주민이찾는 1푸짐한 1숨은맛집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골언니 평균 별점 4.4   평가 79   팔로워 0

4.5점 2025년 10월 12일

점심때 종종 가요. 제육볶음에 불맛나고 계란말이랑 김치찜 맛있어요 굳ㅋㅋㅋㅋㅋ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제육볶음, 계란말이

키워드

아침식사,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깔끔한, 서민적인

Advertisement
Advertisement

Woncc 평균 별점 4.4   평가 275   팔로워 0

5점 2025년 8월 14일

제육이랑 김치찜 그리고 계란말이 맛있어요. 저녁에는 고기 구워먹을 수 있음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제육볶음, 김치찜, 계란말이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숨은맛집, 서민적인, 깔끔한

쀽쀽 평균 별점 4.4   평가 403   팔로워 1

5점 2024년 12월 23일

회사 점심때 종종 가서 먹는데 빠르게 나오고 회전율 좋음 맛도 있음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김치찜

키워드

점심식사, 서민적인, 푸짐한, 시끌벅적한

돼지꿈나무 평균 별점 4.0   평가 165   팔로워 3

4점 2024년 3월 28일

중앙동 밥값 많이 올랏는데 여긴 괜찮고 양도 꽤 많아서 점심때 항상 붐비는편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제육볶음, 김치전골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서민적인, 캐주얼한, 시끌벅적한, 지역주민이찾는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오빠네골목식당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시골통돼지볶음 사진
현 식당에서 77m
시골통돼지볶음
부산중앙동 · 김치찌개,밥집
65점 · 95%일치
라면이랑 고기사리 추가해서 뜨끈한 김치찌개 먹고 왔어요! 추운 날 딱이네요 돼지 누린내 안나고 맛있음 ㅋ점심시간엔 늘 만석 정신없음주의 가격이 미쳤습니다 요새 7천원으로 한끼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고기굽는삼시세끼 사진
현 식당에서 114m
고기굽는삼시세끼
부산중앙동 · 김치찌개,가정식백반
66점 · 95%일치
중앙동 점심시간에 북적이는 이 맛집 제육 김치찌개 돌솥비비빔밥 추천합니다! 김치찌개엔 고기양도 많고 밥 셀프바 있어서 넉넉한 양입니다. 한상으로 깔끔하고 정갈하게 나오니 좋음. 점심시간때 가더라도
완도댁10첩반상 사진
현 식당에서 123m
완도댁10첩반상
부산중앙동 · 집밥,반상
71점 · 92%일치
1만원에 10첩반상을 푸짐하기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오 단일메뉴인 곳. 엄마밥 그리워지는 자취생 들에게 최고의 곳. 반찬 다 맛있음 단일메뉴라 고민없이 메뉴 주문 가능하고 반찬이 정갈하게 나옴
대박한식뷔페 사진
현 식당에서 170m
대박한식뷔페
부산중앙동 · 한식,수육
59점 · 90%일치
새로 생긴 한식뷔폐인데 반찬이 정갈하고 맛있었고 친절하셨어요
삼시세끼 사진
현 식당에서 182m
삼시세끼
부산중앙동 · 김치찌개,가정식백반
70점 · 94%일치
회사근처로 점심때마다 왔던 곳이에요 통돼지김치찌개에 고기가 통째로 들어가있어 맛있어요 늦게가면 고기가 작은게 나와서 빨리 거시는걸 추천! 한상 깔끔하게 나옴. 가격이 천원씩 오름. 그래도 맛있음 특
백채김치찌개 사진
현 식당에서 198m
백채김치찌개 부산중앙역점
부산중앙동 · 김치찌개,달걀말이
60점 · 94%일치
고기를 직접 잘라먹어야해여 밥에 김거루 뿌려서 맛있습니다 국물이 있는 맑은 찌개느낌이에요 고기가 엄청 많고 신선해요 계란말이도 맛있어요 양이 많습니다

오빠네골목식당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69m
일신분식
75점 · 부산중앙동 · 분식,떡볶이
일신분식 사진 1 일신분식 사진 2
저녁에 방문했는데 떡볶이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뎅도 퉁퉁 불어 제 스타일이였어요 중앙동에 몇없는 분식집 중에 맛도리임. 순대, 떡볶이, 튀김 다 맛있고 여기 돈까스도 맛있음! 김떡순 분식 종류
현 식당에서 34m
복돈식당
71점 · 부산중앙동 · 고깃집,육회비빔밥
복돈식당 사진 1 복돈식당 사진 2
저녁에 회식할때 와서 먹은 고기도 맛있었는데 점심때는 불고기비빔밥 진짜 맛있습니다! 점심때 점심특선으로 다른데서는 보기 어려운 육불 비빔밥이 있어서 시켜봄 육회는 따로나왔음. 비빔밥 삼삼하니 맛있었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만석미역
71점 · 부산중앙동 · 미역국,가자미미역국
만석미역 사진 1 만석미역 사진 2
가격이 오른듯함. 요즘같이 추운 날씨에 한그릇 먹으면 몸이 뜨끈해짐! 고소하고 맛있음 부산 중앙동에 위치한 미역국 전문점입니다. 미역국 중에서도 가장 프리미엄인 황제 미역국을 주문했어요. 예약 없이
현 식당에서 55m
보배쭈꾸미
71점 · 부산중앙동 · 쭈꾸미,직화쭈꾸미
보배쭈꾸미 사진 1 보배쭈꾸미 사진 2
쭈꾸미+삼겹+불맛 느끼고싶을때 종종 가요, 세트메뉴로 피자도 즐길 수 있음 점심세트에는 계란찜 줘서 좋음. 쭈꾸미 맛있고 피자도 맛있음 점심시간때는 붐벼서 일찍 안가면 웨이팅 함. 쭈꾸미도 먹을 수
현 식당에서 69m
비앙퀴트
70점 · 부산중앙동 · 빵,비건
비앙퀴트 사진 1 비앙퀴트 사진 2
부산 중앙역에 위치한 베이커리 맛집입니다. 보통 베이커리에는 커피도 같이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 베이커리는 빵만 전문으로 하는곳이예요. 커피를 같이 드시고 싶으시면 바로 옆카페에서 포장해서 드시는걸
현 식당에서 95m
예가보쌈
69점 · 부산중앙동 · 보쌈,보쌈정식
예가보쌈 사진 1 예가보쌈 사진 2
보쌈정식과 오징어불고기 시키면 김치찜에 된장찌개까지 푸짐하게 나와요 부산 중앙동에 위치한 보쌈집입니다. 점심시간에 방문을 했는데 회사원들이 몰려서 대기를 좀 했네요. 보쌈으로 주문하고 싶었지만 점심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카도
68점 · 부산중앙동 · 이자카야,벤또
카도 사진 1 카도 사진 2
중앙동에 늦게까지하는 몇없는 술집 중 하나, 연어샐러드 기대 안하고 시켰는데 꽤나 맛있었음. 추천 광어고노와다랑 나가사키짬뽕 먹었어요. 술안주로 굳 광어고노와다 왤케 맛있나요 점심때 벤또, 쌀국수만
현 식당에서 31m
빛날빈
67점 · 부산중앙동 · 일식,오마카세
빛날빈 사진 1 빛날빈 사진 2
가격으로 따진다면 가성비 좋고 양도 많으나 가시가 있는 바다장어라 가시 있는거 불편하시면 별로일수있음 부산중앙역에 위치한 스시 맛집입니당. 원래 장어덮밥 식당이었는데 스시집으로 바뀌었네요. 미리 전
현 식당에서 53m
정담식당
66점 · 부산중앙동 · 생선구이,회정식
정담식당 사진 1 정담식당 사진 2
점심메뉴가 따로 있음. 생선구이, 조림, 숙성회 등 먹을 수 있고 숙성회는 1인 정식으로 나옴. 갈치조림은 2인 이상만 주문 가능. 밑반찬 잘 나오고 조림 맛있음
현 식당에서 52m
박만석 돼지곰탕
66점 · 부산중앙동 · 국밥,돼지곰탕
박만석 돼지곰탕 사진 1 박만석 돼지곰탕 사진 2
곰탕에 있는 고기가 부드럽고 국물이 깔끔하고 맛있어요. 소면과 밥은 무한리필되고 매콤한 국물이 땡길때는 매운 소스 한스푼 추가~ 반찬,소면,밥이 무한리필이고 국물이 깔끔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국물
현 식당에서 77m
시골통돼지볶음
65점 · 부산중앙동 · 김치찌개,밥집
시골통돼지볶음 사진 1 시골통돼지볶음 사진 2
라면이랑 고기사리 추가해서 뜨끈한 김치찌개 먹고 왔어요! 추운 날 딱이네요 돼지 누린내 안나고 맛있음 ㅋ점심시간엔 늘 만석 정신없음주의 가격이 미쳤습니다 요새 7천원으로 한끼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현 식당에서 36m
생복집
64점 · 부산중앙동 · 복어,복국
생복집 사진 1 생복집 사진 2
술먹은 다음날 아침에 복지리를 먹어보니, 왜 복국이 해장에 최고라고 하는지 알겠다!

오빠네골목식당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618m
마루팥빙수단팥죽
81점 · 부산역 · 팥빙수,단팥죽
마루팥빙수단팥죽 사진 1 마루팥빙수단팥죽 사진 2
외지인들이 더 많이 찾는 곳입니다 놋그릇에 빙수를 주니 훨씬더 시원한듯 했어요..팥맛이 예술입니다 빙수도 맛있고 시설도 깨끗하고 여행객이 많이 오는데 짐 놓을 수 있는 곳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좋
현 식당에서 644m
노티스
81점 · 부산중앙동 · 카페,휘낭시에
노티스 사진 1 노티스 사진 2
뷰도 좋고 피낭시에도 맛있네요. 넓어서 좋아요. 디저트 포장만했는데 카페 조용하고 좋더라구요 휘낭시에는 무난했습니다 야경 분위기 너무 좋고 디저트도 많고 피낭시에 특히 맛있어요 뷰가 진짜 예쁜 카페
현 식당에서 608m
무슈부부커피스탠드
74점 · 부산중앙동 · 에스프레소,에스프레소바
무슈부부커피스탠드 사진 1 무슈부부커피스탠드 사진 2
커피나오는데는 조금 걸림 에스프레소 맛집보다는 빙수가 더 맛있었음 분위기가 너무 좋규 메뉴도 넘 맛있어요ㅠㅠ동네에 있으면 단골로 방문하고싶은 카페에용 분위기도 좋고 독특한 커피가 많아서 커피 매니아
현 식당에서 687m
오포르투
73점 · 부산역 · 디저트,에그타르트
오포르투 사진 1 오포르투 사진 2
에그타르트가 아주 매력적입니다 마자그란이 맘에 쏙 들어요 17시까지만 운영하니 서두르세요 산미 있는 핸드드립커피와 바삭한 에그타르트 조합 최고임 차이나타운에서 계단타고 올라가면 있는 따뜻한 카페 기
현 식당에서 76m
아몽즈커피
72점 · 부산중앙동 · 커피,카페
아몽즈커피 사진 1 아몽즈커피 사진 2
마시고 갈 수 있는 테이블 있음. 커피도 진하고 맛있음 조용하게 커피 마시며 대화 나누기 좋아요. 음료 맛도 좋아요 점심시간대에는 직장인들이 많아 복잡 한데 그 시간 지나니 대화 나는기 좋아요 부산
현 식당에서 694m
에어리커피
71점 · 부산중앙동 · 핸드드립,필터커피
에어리커피 사진 1 에어리커피 사진 2
맛있는 커피를 조용한 공간에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곳. 직접 자리까지 가져다주고 커피 맛 설명도 해줍니다 농축우유라떼는 가격이 사악한거에 비해 임펙트가 강하지는 못했어요ㅜㅜ 필터커피는 맛있고 설
현 식당에서 696m
중구난방
70점 · 부산중앙동 · 디저트,와플
중구난방 사진 1 중구난방 사진 2
원래 와플 개맛집임 여기!!! 두바이초코와플 나왔대서 또 왔는데 하 걍 드셔보세용 개맛잇음 가게 넓고 테이블도 편해요 ㅎㅎ 빙수도 맛있고 테린느도 맛있어용 부산 중앙동 디저트 카페로 추천합니다! 와
현 식당에서 143m
커피볶는시골커피
68점 · 부산중앙동 · 커피,카페
커피볶는시골커피 사진 1 커피볶는시골커피 사진 2
커피는 빠질수 없지요~~ 지인들은 달달구리 딸기라떼 전 커피ㅋㄲ 원두가 참 맛나용 로스팅을 하는 커피 카페는 기본적으로 평균은 한다. 가격이 매우 착하다. 오픈한지 얼마안된 곳! 친절하시고 오픈이벤
현 식당에서 58m
블루샥
68점 · 부산중앙동 · 커피,아메리카노
블루샥 사진 1 블루샥 사진 2
제주말차라떼 너무 맛있어요 ㅋㅋㄲ 크림 쫀똑존뜩하고 굳 점심시간때는 늘 붐벼서 좀 기다려야 함. 양은 적지만 그래도 샥라떼 맛있음 점심때는 항상 붐비는 곳. 제주말차라떼 처음 먹어보는데 말차 맛이
현 식당에서 163m
사쿠라커피
68점 · 부산중앙동 · 밀크티,카페
사쿠라커피 사진 1 사쿠라커피 사진 2
다른 카페에서는 볼 수 없는 메뉴들이 있어서 좋음. 마카다미아라떼 고소하고 맛있음 생긴지 좀 된듯한데 이제서야 가봄. 밀크티 먹어봤는데 꽤 진하고 맛있었음
현 식당에서 113m
언니네골목다방
67점 · 부산중앙동 · 카페,디저트
언니네골목다방 사진 1 언니네골목다방 사진 2
너무 맛있는 복숭아주스 🍑 시원하게 맛있게 쭉쭉! 또 먹고 싶어요 생과일주스 최고^,^ 아이들이 맛있다고 극찬한 곳입니다 가격 저렴한데 커피 맛있고 친절해요! 생과일 쥬스 종류도 짱맛 커피도 맛있지
현 식당에서 427m
아덴블랑제리
66점 · 부산중앙동 · 베이커리
아덴블랑제리 사진 1 아덴블랑제리 사진 2
카페인이 땡겨서 테이크아웃 하러 갔는데 매장도 깔끔하고 테이크아웃은 할인도 해줘서 좋았음. 테이크아웃 하려고 들렀는데 깔끔하고 좋습니다 메뉴도 많아서 선택폭도 넓네요 너무 맛있었어요. 다음에 또 방

블로그 후기

부산중앙동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중국집
2위돼지국밥
3위김치찌개
더보기

추천 페이지

부산중앙동 부산중앙동 맛집 검색 부산중앙동
부산중앙동 부산중앙동 대표 음식 부산중앙동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