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0명의 좋아요한 사용자

    닫기
    주공 대표 사진
    주공 대표 사진

    주공 장위직영

    4.2 (4명의 평가) 69

    주공의 사진
    음식 (11)
    실외 (2)
    메뉴ㆍ정보 (3)

    주공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근처
    점수가 높은
    가장 유사한

    4건의 방문자 평가

    4.2점

    5.0 가격4.2 응대5.0

    • 방문목적 저녁식사(4) 식사모임(2) 점심식사(1) 회식(1) 가족외식(1)…더보기 술모임(1) 데이트(1)
    • 분위기 서민적인(4) 지역주민이찾는(4) 캐주얼한(2) 푸짐한(2) 숨은맛집(2)…더보기 레트로(1) 복고풍(1) 시끌벅적한(1) 깔끔한(1)
    • 편의시설 주차불가(1) 야외좌석(테라스)(1)
    • 매우만족(2)

    • 만족(2)

    • 보통(0)

    • 불만(0)

    • 매우불만(0)

    평점 상태 아이콘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Patterson 평균 별점 3.8   평가 828   팔로워 48

    4점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최근에 오픈한 고기집인 것 같더라구요. 레트로한 분위기에 야외 테이블도 있어 좋았습니다.

    고기도 꽤 맛있었고 미나리도 주문했으면 좋았겠어요:)

    전체적으로 맛도 깔끔하고 음식도 아주 좋았습니다~

    2센치 오겹살 고급 국산 암퇘지 삼겹살 주공 물쫄면

    저녁식사
    식사모임
    서민적인
    캐주얼한
    푸짐한
    시끌벅적한
    깔끔한
    지역주민이찾는
    6월 4일

    쓰리몬스타 평균 별점 5.0   평가 1   팔로워 0

    5점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완전 복고풍 레트로스타일 고기집..ㅎ bgm도 90년대 ㅋㅋ 노래방땡기는... 동네에 안어울리게 힙함.
    고기질 좋음. 김치 국산? 겁나맛도리.. 콩나물은 내취항은 아니였음. 친구들 다 옛날생각난다고 만족

    고급 국산 암퇘지 삼겹살 치즈계란찜 한국인의 K마무리 급랭 대패 삼겹살 태백 고냉지 국산김치 2센치 오겹살

    저녁식사
    식사모임
    술모임
    가족외식
    회식
    숨은맛집
    서민적인
    지역주민이찾는
    레트로
    복고풍
    주차불가
    야외좌석(테라스)
    2월 14일

    바나나무민 평균 별점 4.9   평가 102   팔로워 0

    5점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특제 쌈장소스가 맛있고 냉삼도 깔끔하니 맛있어요! 냉삼 맛집입니다~

    비빔면 태백 고냉지 국산김치 국산 대패(냉동)삼겹살 고급 국산 암퇘지삼겹살

    저녁식사
    데이트
    숨은맛집
    서민적인
    캐주얼한
    푸짐한
    지역주민이찾는
    2월 3일

    블로그 후기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