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0명의 좋아요한 사용자

    닫기
    바위파스타바 한남 대표 사진
    바위파스타바 한남 대표 사진

    바위파스타바 한남 한남점

    4.7 (4명의 평가) 72

    바위파스타바 한남의 사진
    음식 (23)
    실내 (4)
    메뉴ㆍ정보 (5)

    바위파스타바 한남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근처
    점수가 높은
    가장 유사한

    4건의 방문자 평가

    4.7점

    5.0 가격4.5 응대5.0

    • 방문목적 데이트(3) 저녁식사(2) 기념일(2) 식사모임(2) 술모임(1)…더보기 접대(1)
    • 분위기 캐주얼한(3) 고급스러운(2) 숨은맛집(1) 조용한(1) 깔끔한(1)…더보기 이국적/이색적(1)
    • 편의시설 무료주차(1)
    • 매우만족(3)

    • 만족(1)

    • 보통(0)

    • 불만(0)

    • 매우불만(0)

    평점 상태 아이콘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다코미식가 몰라요몰라 평균 별점 3.6   평가 221   팔로워 92

    4점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파스타 3대장이라고 불리는 바위파스타바를 다녀왔다.
    인당 10만원 코스에 주류 주문까지 해야하는 부담스러운 메뉴이지만 캐치테이블 예약 전쟁이 장난이 아니라서 너무 궁금했던 곳.
    조금 일찍 도착하여 대기실에서 잠시 있다가 식당에 들어갔다.
    바 좌석으로만 구성되어 있고 낮은 조도의 조명으로 꽤 은은하면서 기품있는 분위기를 자아낸다.
    바 안쪽에서는 요리를 준비하느라 분주하다.
    코스는 새롭게 해석한 자완무시부터 시작한다. 크림치즈를 머금은 계란과 완두, 아스파라거스와의 조화가 훌륭하다.
    궁금했던 파스타가 차례로 나오면 바위파스타의 진가가 발휘된다.
    캐비어, 부추를 올린 엔젤 오일 파스타로 시작해서 치즈와 트러플 풍미가 가득한 스파게티로 끝나는데, 5~6종류의 파스타가 정신 없이 입안을 공략한다. 생면 특유의 밀향과 식감이 소스와 적절하게 조화를 이뤄서 파스타의 익숙하지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나의 원픽은 미니미니 만둣국이라 할만한 토르텔리니다. 아마도 한국인 입맛에 가장 잘 어울리는 파스타가 아닐까 싶다.
    예약 전쟁에 비싸다는 단점이 있지만 이런 객다른 경험은 한번쯤 해볼 가치가 있지 않나 싶다.

    디너 테이스팅 코스

    저녁식사
    접대
    데이트
    기념일
    캐주얼한
    고급스러운
    이국적/이색적
    2023년 2월 20일

    다코미식가 채리 평균 별점 4.7   평가 119   팔로워 45

    5점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총평: 시간과 정성, 노력이 깃든 맛

    생면 파스타를 만드는 가게
    사장님 혼자서 한 번에 1인분씩만 조리하기 때문에 서비스 시간이 꽤 길지만,
    제면 과정부터 시작해 플레이팅까지 이어지는 라이브쿠킹 쇼를 보는 듯한 재미가 있기 때문에 지루하지 않음
    조리 과정을 보고 있으면 레시피 개발에 얼마나 많은 공을 쏟았는지 알 수 있다
    특히 페스토 파스타의 밸런스는 말로 형용할 수 없을 정도로 훌륭하다 정말 완벽 그 자체
    다만 가격에 비해 양이 좀 아쉬울 따름

    유의할 점은 봉골레의 경우 준비된 수량이 한정적이기 때문에 미리 예약을 해야하고
    파스타는 인원 수+1만큼 주문 가능하며 그 이상 주문할 수 없음 (예: 2인 방문 시 파스타 세 개 주문 가능)
    또 와인은 소량만 들여놓기 때문에 거의 주 단위로 리스트가 리뉴얼됨

    페스토 딸리올리니 우니 오징어 먹물 스파게티 라구 딸리아뗄레 사워도우 판나코타

    저녁식사
    데이트
    기념일
    숨은맛집
    캐주얼한
    조용한
    깔끔한
    2020년 8월 30일

    서광모 평균 별점 4.9   평가 46   팔로워 4

    5점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데이트 장소로 강추하는 곳이에요
    분위기도 좋고 대화하기도 정말 좋네요
    맛도 있고요

    디너 테이스팅 코스

    식사모임
    데이트
    2023년 6월 8일

    블로그 후기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