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오복반점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 (6명의 평가) 69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세종특별자치시 한누리대로 411 3층 305호
  • 영업 전 오늘(목) · 영업시간: 11:30 - 22:00
  • 0507-1429-5251
  • 식사모임, 회식
  • 서민적인, 점심맛집, 점심식사, 저녁식사, 셀프바, 아기의자, 무료주차, 배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오복반점의 사진
음식 (10)
실내 (2)
메뉴ㆍ정보 (3)

오복반점 사진
오복반점 사진
오복반점 사진
오복반점 사진
오복반점 사진
오복반점 사진
오복반점 사진
오복반점 사진
오복반점 사진
오복반점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오복반점 방문자 리뷰

4.0
6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1)

  • 4

    만족해요

    (4)

  • 3

    무난해요

    (1)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3.7
좋음
33%
보통
67%
부족
0%
가격
3.3
만족
17%
보통
83%
불만
0%
응대
3.7
친절함
33%
보통
67%
불친절
0%
  • 방문목적

    점심식사 6저녁식사 3식사모임 2회식 2배달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서민적인 2푸짐한 2깔끔한 2숨은맛집 2시끌벅적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잠자는코알라 평균 별점 4.1   평가 166   팔로워 2

4점 1월 31일

아보카도랑 짜장면이 썩 어울리는 느낌은 아니였어요. 사실 아보카도가 뭔맛인지 모르겠어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아보카도 & 계란후라이 짜장

키워드

점심식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듀부 평균 별점 4.6   평가 786   팔로워 5

5점 2025년 7월 30일

군만두가 의외로 너무 훌륭했고 탕수육 튀김옷이 더욱 바싹하게 느껴지는 곳이었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미니 탕수육 2인 세트(2인)

키워드

점심식사, 숨은맛집, 서민적인

다닝코드리닝 평균 별점 4.3   평가 17   팔로워 0

4점 2025년 9월 29일

간짜장 맛있고 탕수육도 맛있어요
탕수육이 맛집인거같아요
같이먹어서 조금 달긴했지만
탕수육이 치킨같아서 좋았네요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정통 간짜장, 바삭한 탕수육(소)

키워드

배달, 점심식사, 숨은맛집, 푸짐한

슝이 평균 별점 4.3   평가 696   팔로워 1

4점 2022년 7월 8일

알곤이 짬뽕이 너무 기대되서 먹으러 갔어요!!! 해물탕에 면넣어서 먹는 느낌이였어요 푸짐하고 맛있었어요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알곤이짬뽕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회식, 서민적인, 푸짐한, 무료주차

먹죽귀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오복반점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분당만강원 사진
현 식당에서 117m
분당만강원 세종직영점
세종 · 중식,코스요리
67점 · 98%일치
음식가격에 비해 맛과 서비스가 부족한듯합니다. 뭐가그리 급하신지 접시에 음식 남았는데 가져가버리시네요 ㄷㄷ 룸이라 프라이빗하게 먹을 수 있어서 편했어요, 음식도 다 맛있어요!
명궁 사진
현 식당에서 431m
명궁
세종 · 짜장면,중국집
55점 · 98%일치
면 양이 많지 않네요 자극적인맛 좋아하는 저에게는 전체적으로 약간 모자란 맛이었어요
동해반점 사진
현 식당에서 681m
동해반점 홈프러스세종점
세종 · 중식당
65점 · 98%일치
탕수육은 고기는 좋았으나 튀김이 오래된 기름에서 튀긴 색이었어요ㅠ 짬뽕 면은 그 네모난..? 그런 면이었는데 국물이 잘 베지 않는것 같아요. 그럭저럭 먹을만 했지만.. 그냥 그랬습니다ㅜ 평범하다고
백면가 사진
현 식당에서 774m
백면가
세종 · 하얀짬뽕,중식당
55점 · 96%일치
옛날 파짬뽕이 그리워지고있어요!! 맛있어요 자주오고있습니다!!!! 짬뽕국물이 맛있어요 면양이 조금 줄어든 기분이네요 근데여기는 밥을 셀프로 무료제공해서 밥말아먹어요 점심때는 자리 금방 꽉찹니다 오랜
하인선생 사진
현 식당에서 781m
하인선생 세종점
세종 · 짬뽕,중식당
57점 · 95%일치
내부 인테리어와 조명이 고급스럽고 테이블이 커서 모임 하기 좋아보여요 고급스러워요 룸 이용하려면 1인 5만원 이상 이용해야해요 고급 중식 식당 찾으신다면 추천 드려요 세종 중국집으로 잘 먹었고 어향
아호정 사진
현 식당에서 848m
아호정 어진점
세종 · 중식당,깐풍기
75점 · 99%일치
전체적으로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라 고급 중식당 느낌이 나는 곳이에요. ​내부는 모던한 느낌에 조명이 은은해서 분위기가 편안하고 잔잔한 음악이 나와서 식사 내내 차분하게 먹기 좋았어요 😗 짬뽕은 위

오복반점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830m
빠스타스
79점 · 세종 · 파스타,피자
빠스타스 사진 1 빠스타스 사진 2
라자냐가 되게 맛있었어요 가격 생각 안날정도로 맛있어요! 피자 먹으러 갔는데 기대도 안한 알리어올리오 파스트가 진짜 너무 멋있었어요 감바스도 진짜 맛있으니 세트메뉴로 전부 드셔보세요 완전 미쳤어요
현 식당에서 848m
아호정
75점 · 세종 · 중식당,깐풍기
아호정 사진 1 아호정 사진 2
전체적으로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라 고급 중식당 느낌이 나는 곳이에요. ​내부는 모던한 느낌에 조명이 은은해서 분위기가 편안하고 잔잔한 음악이 나와서 식사 내내 차분하게 먹기 좋았어요 😗 짬뽕은 위
현 식당에서 835m
너드버거클럽
72점 · 세종 · 수제버거,햄버거
너드버거클럽 사진 1 너드버거클럽 사진 2
가격대가 있긴한데 퀄리티가 좋아요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친절하세요 치즈버거의 치즈가 아주 풍부 해요. 사장님이 친절해요. 맛은 비주얼에서 알 수 있듯이 상당히 폭력적이다. 가격이 부담스럽다고 생
현 식당에서 834m
자유의언덕
72점 · 세종 · 일본가정식,덮밥
자유의언덕 사진 1 자유의언덕 사진 2
깨끗하고 조용한 분위기 식당입니다. 덮밥도 맛있고 가라아게도 튀김이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살아남았다는 건 강하다는 것.. 전통의 무난무난한 집이였으나 또간집이 되기에는 아쉬웠다 흠 … 음식이 너무너
현 식당에서 38m
하노이별
71점 · 세종 · 쌀국수,베트남음식
하노이별 사진 1 하노이별 사진 2
점심에는 예약 손님이 많은 곳. 국물은 한국식 쌀국수라서 먹기 편안합니다. 호불호없이 무난한 맛집입니다. 사장님 정말 친절하시고, 평일점심에 사람이 많아요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음식이 빨리나와요! 월
현 식당에서 355m
비프다이닝 온도
71점 · 세종 · 한우,숙성한우
비프다이닝 온도 사진 1 비프다이닝 온도 사진 2
분위기 좋은 룸식당으로 추천해요. 소고기 구어서 제공됩니다 뭔가 이것저것 나와서 심심하지 않았어요. 다만 보리굴비는 너무 말라비틀어져서 보기 안쓰러울 정도.. 먹기 편하게 고기를 다 구워 주셔서 좋
현 식당에서 795m
옥된장
70점 · 세종 · 집밥,수육전골
옥된장 사진 1 옥된장 사진 2
좋은 식사 하고 갑니다. 사탕 하나까지 신경써서, 치실, 페브리즈.. 혼자갔는데 기본반찬도 양 많이 주시고 된장전골은 당연히 맛있구요!! 다른 후기 보고 걱정 있었는데 서비스 너무 좋네요 잘되시길
현 식당에서 120m
마키노차야
70점 · 세종 · 해산물뷔페
마키노차야 사진 1 마키노차야 사진 2
디저트는 좀 별론데 다른 음식들은 괜찮았어요 막걸리랑 맥주도 무제한임 네이버에서 예약하고가면 오프로 할인도 되고 대전에있는 몇 뷔페에 비하면 가성비가 좋고 맛있어서 또 들르게될거같아요! 디저트류가
현 식당에서 788m
팜킷포케
70점 · 세종 · 포케,샐러드
팜킷포케 사진 1 팜킷포케 사진 2
배달로도 자주 시켜먹어요!! 가볍게 한끼먹기 좋습니다..! 맛있어요 약간 가볍고 건강하게 먹고싶은 날엔 이거 먹으면 좋아요! 한끼 식사로 딱 좋아요 포케 먹고싶어서 방문 했어요. 포케 종류도 많고
현 식당에서 298m
카페 라쎄종
70점 · 세종 · 파스타,생면파스타
카페 라쎄종 사진 1 카페 라쎄종 사진 2
테이블간격이 좁지만 느낌있고 가기 좋아요 재료도 팔아요 주차장이있고 식당 내부 분위기가 좋아요 먹기 힘든 콩피요리를 먹을 수 있어요 카페 라쎄종에서 오리 가슴살 스테이크를 먹었는데 아주 맛있게 잘
현 식당에서 647m
바다를먹은고등어
69점 · 세종 · 생선구이,고등어
바다를먹은고등어 사진 1 바다를먹은고등어 사진 2
갑자기 간판보니까 생선구이가 땡겨서 방문했어요 셀프바도 있어요 주차장도 넓고 셀프바도 있어요 분위기는 고급스럽고 가격은 적당해서 좋아오 고등어구이 가격도 좋고 부페식 한식 반찬들이 종류도 다양하고
현 식당에서 39m
르 가든 블루
69점 · 세종 · 파스타,양식
르 가든 블루 사진 1 르 가든 블루 사진 2
선주문예약이 조금 빡쎄긴 한데 그만큼 음식이 빨리 나와서 좋아요. 해장으로 안성맞춤이에요 메뉴가 다 너무 맛잇었어요! 피자가 정말 맛있고 가지튀김도 맛있었어요!! 맛있어요 고급스럽고 메뉴도 다양해서

오복반점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2km
스테이인터뷰
77점 · 세종 · 카페,두쫀쿠
스테이인터뷰 사진 1 스테이인터뷰 사진 2
좋아요 브런치도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데이트, 소개팅 추천합니다 저는 차도 맛있게 먹고 좋은 시간이었어요 또 갈 예정입니다 진짜 오랜만에 브런치먹으러 방문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싹싹 긁어먹었어요 ㅎㅎ
현 식당에서 377m
테라로사
74점 · 세종 · 커피,카페
테라로사 사진 1 테라로사 사진 2
언제가도 분위기 좋은 테라로사. 피칸파이가 맛있습니다!! 가격이 사악하긴 하지만 피칸파이, 아메리카노 맛집이에요! 자리도 넓고 혼카페도 가능해요! 피칸맛집이라고 해서 먹어봤어요. 맛있었네요. 커피도
현 식당에서 1.6km
플레져
74점 · 세종 · 카페,브런치
플레져 사진 1 플레져 사진 2
무난하게 먹을 수 있고 뷰가 좋은 곳입니다. 생각보다 자리가 넓으며 기둥이나 소품, 꺽인 부분이 많아 사람이 많아도 울리지않아 좋았습니다. 세종시가 한눈에 보이는 뷰맛집. 커피와 빵맛은 기대에 못미
현 식당에서 1.1km
라운지46
72점 · 세종 · 칵테일,와인바
라운지46 사진 1 라운지46 사진 2
아니 디저트가 너무 맛있더라고요 ? ?? 야경도 넘 좋고 너무 밤에 다시 와보고 싶네요 💗 야경이 예쁘고 조용하고 분위기가 정말 좋아요 하몽메론이 맛있어요! 와 야경 좋아요 트레이도 맛잇는 과일이
현 식당에서 1km
라고바움
72점 · 세종 · 뷔페,카페
라고바움 사진 1 라고바움 사진 2
오랜만에 재방문했어요 커피 비싸네요 한적해서 좋긴해요 ㅎ 오랜만에 왔는데 뷔페랑 카페로 바뀌었네요 ㅎㅎ 호수공원에서 간단하게ㅜ커피하기 좋아요 커피맛있는 대형카페에요. 디저트류는 오란다랑 케이크 있어
현 식당에서 1.1km
프랭크커핀바
72점 · 세종 · 카페,커피
프랭크커핀바 사진 1 프랭크커핀바 사진 2
너무 이뻐요 인테리어 취향저격 여기 크로플도 맛있어요 ㅎ 주차가 무료고 커피도 맛있어요 분위기가 좋아서 또 방문할 것만 같은 느낌 커피향이 좋아요 종류도 다양하게 있네용 분위기가 좋습니다 커피가 정
현 식당에서 1.1km
오소리파이클럽
71점 · 세종 · 디저트,파이
오소리파이클럽 사진 1 오소리파이클럽 사진 2
커피도 맛있는데 파이가 너무 맛있습니다. 맨날 파이 먹으러 와요 매장도 깔끔하고 이쁘네요 미트파이도 맛있지만 에크타르트가 진짜 찐으로 맛있어요!! 파이가 바삭하고 진짜 맛있어요! 커피랑 아주 찰떡입
현 식당에서 826m
동인커피
71점 · 세종 · 커피,카페
동인커피 사진 1 동인커피 사진 2
메뉴 하나하나 정성이 가득 느껴지고, 자극적이지 않고 다양한 원두들의 커피를 즐길 수 있어서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즐기기 좋습니다. 사장님과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대접받는 기분이었어요. 재방문
현 식당에서 1.1km
보니어
71점 · 세종 · 디저트,카페
보니어 사진 1 보니어 사진 2
여러번 방문했어요 그냥 분위기가 좋아서요 햇살이 잘 들어요 내부 공간은 좀 협소했으나. 쿠키가 맛있어요. 커피는 평범 커피랑 디저트가 맛있고 야외 테이블이 분위기가 있어요 날좋을때 가면 좋을것 같아
현 식당에서 1.3km
사사제과
70점 · 세종 · 베이커리,포카치아
사사제과 사진 1 사사제과 사진 2
맛은 있으나 무항생제 비용이 비싸긴 해요. 전 이미 오염된 몸이라 그냥 항생제 들어간거 먹을래요 여기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고 고급 디저트가 많아요. 가격은 조금 비싼데 성분 굳 사장님이 친절하고 디
현 식당에서 1.1km
카페45
70점 · 세종 · 카페
카페45 사진 1 카페45 사진 2
8시 전에 도착했는데 사람 별로 없다가,, 8시30분 지나니까 사람 엄청 바글바글해짐ㅋㅋㅋㅋㅋ 야경 이쁜데 벽에 비치는 상 때문에 이쁘게 안나오는게 아쉬울뿐,,, 테라스는 아직 추워서 나가서 야경만
현 식당에서 1.8km
타피하우스
70점 · 세종 · 디저트,에그타르트
타피하우스 사진 1 타피하우스 사진 2
주차장이 있어서 편해요. 분위기 좋고 커피도 맛있어서 좋았어요 타피라떼랑 에그타르트가 너무 달지 않고 맛있어요. 칼질하고 있는거 닭발아니고 사람손이니까 오해하지 마세요 숙성우유 너무 맛잇어요 호지초

블로그 후기

세종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중국집
2위파스타
3위칼국수
더보기

추천 페이지

세종 세종 맛집 검색 세종
세종 세종 대표 음식 세종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