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빠스타스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7 (26명의 평가) 79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세종특별자치시 달빛로 43 금강빌딩 1층 & 4층
  • 영업 전 오늘(금) · 영업시간: 11:30 - 21:00
  • 0507-1401-1992
  • 데이트, 기념일
  • 캐주얼한, 예약, 점심식사, 저녁식사, 테이크아웃, 예약필수, 무료주차, 배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빠스타스의 사진
음식 (59)
실내 (10)
메뉴ㆍ정보 (21)

빠스타스 사진
빠스타스 사진
빠스타스 사진
빠스타스 사진
빠스타스 사진
빠스타스 사진
빠스타스 사진
빠스타스 사진
빠스타스 사진
빠스타스 사진
빠스타스 사진
빠스타스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빠스타스 방문자 리뷰

4.7
26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19)

  • 4

    만족해요

    (6)

  • 3

    무난해요

    (1)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5
좋음
73%
보통
27%
부족
0%
가격
4.1
만족
54%
보통
46%
불만
0%
응대
4.0
친절함
50%
보통
50%
불친절
0%
  • 방문목적

    데이트 16저녁식사 15점심식사 14기념일 8식사모임 5가족외식 5혼밥 2간식 1아이동반 1접대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캐주얼한 9고급스러운 7깔끔한 6가성비좋은 5지역주민이 찾는 4예쁜 4조용한 3지역주민이찾는 3시끌벅적한 2숨은맛집 2서민적인 2격식있는 2이국적/이색적 1푸짐한 1경관/야경이좋은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고구마호박678 평균 별점 4.4   평가 134   팔로워 2

5점 4월 27일

피자 먹으러 갔는데 기대도 안한 알리어올리오 파스트가 진짜 너무 멋있었어요
감바스도 진짜 맛있으니 세트메뉴로 전부 드셔보세요
완전 미쳤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알리오올리오, 감바스알아히요, 수제우유쌀젤라또, 클래식티라미수, 마르게리타

키워드

데이트, 기념일, 고급스러운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자라는나무 평균 별점 4.9   평가 161   팔로워 1

5점 2025년 11월 22일

음식들이 하나하나 맛있어요. 재료들이 좋은거 같아요. 직원분들 친절하세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트러플잠봉크림빠네, 대하 크림 리조또, 명란로제빠네, 시그니처 비프라구파스타

키워드

저녁식사, 캐주얼한, 가성비좋은, 깔끔한, 예쁜, 지역주민이찾는

유타우 평균 별점 4.5   평가 23   팔로워 0

5점 5월 9일

라자냐가 되게 맛있었어요 가격 생각 안날정도로 맛있어요!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클래식 라자냐

키워드

점심식사, 데이트, 기념일, 고급스러운, 격식있는, 경관/야경이좋은

부자맨 평균 별점 5.0   평가 387   팔로워 1

5점 1월 31일

파스타가 자극적이지 않아 여러 메뉴와 함께 즐기기 좋았고, 전반적인 식사 흐름도 자연스럽게 이어졌습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홍새우 비스큐 오일 파스타

키워드

간식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빠스타스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파파존스 사진
현 식당에서 271m
파파존스 세종점
세종 · 피자,치즈포테이토
48점 · 91%일치
저 브라우니가 진짜 맛있습니다. 파파존스가 집 근처에 생겨서 너무 좋음
브리즈윅 사진
현 식당에서 564m
브리즈윅
세종 · 브런치
69점 · 94%일치
예약 없이도 워크인 가능합니다 양이 적은듯 하지만 맛있어요.! 인테리어도 무난 주차가 무료라서 좋아요 스파이시 치킨 오랜만에 먹었는데 맛있어요 스파이시 치킨 땡겨서 왔어요 당근라페도 오랜만에 먹었어
카페 라쎄종 사진
현 식당에서 591m
카페 라쎄종
세종 · 파스타,생면파스타
70점 · 95%일치
테이블간격이 좁지만 느낌있고 가기 좋아요 재료도 팔아요 주차장이있고 식당 내부 분위기가 좋아요 먹기 힘든 콩피요리를 먹을 수 있어요 카페 라쎄종에서 오리 가슴살 스테이크를 먹었는데 아주 맛있게 잘
빠스타스 by 파인드파인 사진
현 식당에서 671m
빠스타스 by 파인드파인
세종 · 파스타,피자
68점 · 99%일치
맛있는데 애기가 너무 울어요 ㅜ 좌석이 널찍하니 좋아요 가게거 넓고 분위기 좋네요 파스타도 다 맛있어서 자주 올것 같아요
더 키친 우와 사진
현 식당에서 772m
더 키친 우와
세종 · 파스타,라자냐
47점 · 98%일치
엄청 맛있어요..ㅠㅠ 고기세트 먹었는데 타르타르부터 당근퓌레파스타 스테이크까지 대 존맛입니다! 주차는 5시간 무료제공이에요. 세종시 양식 먹어본것중 제일 맛있었어요! 장소는 생각보다 협소해서 옆 테
르 가든 블루 사진
현 식당에서 796m
르 가든 블루
세종 · 파스타,양식
69점 · 98%일치
선주문예약이 조금 빡쎄긴 한데 그만큼 음식이 빨리 나와서 좋아요. 해장으로 안성맞춤이에요 메뉴가 다 너무 맛잇었어요! 피자가 정말 맛있고 가지튀김도 맛있었어요!! 맛있어요 고급스럽고 메뉴도 다양해서

빠스타스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5km
에이트
77점 · 세종 · 파스타,깔조네
에이트 사진 1 에이트 사진 2
분위기 좋고 테이블간 간격이 떨어져있어서 대화하기 좋아요| 깔조네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당 정말 정말 오랜만에 방문했어요! 깔조네가 생각났었는데 오랜만에 먹으니 더 맛있네요. 깔조네가 대표 음식임. 독
현 식당에서 1.3km
샤브쌈주머니
75점 · 세종 · 샤브샤브,월남쌈
샤브쌈주머니 사진 1 샤브쌈주머니 사진 2
주차도 편하고 야채도 신선하고 넘 마싯어요! 깔끔해서 좋음 장사가 잘되는 곳은 역시 이유가 있는듯 해요. 맛, 서비스, 양 모두 만족 맛있어요 무한리필이에요 반반샤브로 시키니까 국물도 매콤 얼큰 개
현 식당에서 1.5km
동동칼국수
75점 · 세종 · 칼국수,물총탕
동동칼국수 사진 1 동동칼국수 사진 2
매장 안으로 들어가면 테이블 간격도 널찍하고 내부도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어서 기분 좋게 들어왔어요. ​ 가족 단위로 오시는 분들도 많고 친구들이랑 가볍게 먹기에도 딱 좋은 분위기예요. 직원분들도 친
현 식당에서 1.6km
온기
75점 · 세종 · 브런치
온기 사진 1 온기 사진 2
저는 차도 맛있게 먹고 좋은 시간이었어요 또 갈 예정입니다 단호박크림치킨스튜가 진짜 맛있어요!! 다른 메뉴들도 퀄리티 좋고 맛있는데 스튜가 생각보다 넘 맛있어요 스튜- 쉬림프오믈렛 - 클래식 브
현 식당에서 1.6km
아호정
75점 · 세종 · 중식당,깐풍기
아호정 사진 1 아호정 사진 2
전체적으로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라 고급 중식당 느낌이 나는 곳이에요. ​내부는 모던한 느낌에 조명이 은은해서 분위기가 편안하고 잔잔한 음악이 나와서 식사 내내 차분하게 먹기 좋았어요 😗 짬뽕은 위
현 식당에서 1.5km
퐁당
75점 · 세종 · 샤브샤브,샤브샤브무한리필
퐁당 사진 1 퐁당 사진 2
푸짐하게 먹을수 있어요. 육수나 소스 취향대로 선택해 드세요. 아주 가성비좋고 토핑이 많아요 자주자주 갈거예요 ㅎㅎㅎ 주차도 편하고 셀프바 무제한으로 마음껏 편히 먹기 좋아요. 샤브샤브 좋아하는데
현 식당에서 1.9km
파스타이오
74점 · 세종 · 파스타,생면파스타
파스타이오 사진 1 파스타이오 사진 2
세종에 얼마 없는 파스타 맛집. 파스타 면 종류가 다양하고 내가 원하는 종류로 바꿀 수 있어요. 까르보나라 정통 까르보나라고 맛있어요. 피자도 시작하셨는데 빵부분이 커서 당황했지만 맛있게 잘 먹었어
현 식당에서 1.9km
메콩타이
74점 · 세종 · 베트남음식,쌀국수
메콩타이 사진 1 메콩타이 사진 2
매장이 깨끗하고 직원분들 친절해요. 음식도 양많구 맛있습니다 매콤팟타이 꼭드세요 ! 너무 맛있어요 감동이에요 양도 많아요 맛잇어요 똠양꿍 처음 먹는 언니도 맛잇다고 해서 좋네요 일요일 저녁 브레이크
현 식당에서 1.2km
등촌샤브칼국수
74점 · 세종 · 칼국수,샤브칼국수
등촌샤브칼국수 사진 1 등촌샤브칼국수 사진 2
가게가 꽤 넓고 하얀 국물 빨간 국물 두 종류에 소고기 선택가능 주차장이 커서 좋았고 아기의자도 있고 셀프바도 있어요. 역시나 너무 맛있어요 점심시간 좀 지난후 방문했어요 골고루 맛있게 먹었어요 아
현 식당에서 1.8km
남가옥
73점 · 세종 · 냉면,육전
남가옥 사진 1 남가옥 사진 2
음식이 맛있으나 청소에 조금만 더 신경쓰면 좋을것 같아요 호수공원 근처에 있어서 뷰가 좋아요 진주식 냉면을 먹을수 있어요 ㅎㅎ 점심에 시원한 냉면이 땡겨 방문했는데 여전히 맛있습니다. 냉면 갈비탕
현 식당에서 1.6km
뇨끼 온 떨스데이
73점 · 세종 · 뇨끼,아란치니
뇨끼 온 떨스데이 사진 1 뇨끼 온 떨스데이 사진 2
건물 내에 주차해야 하는데 ㅋㅋ 상가주차장 잘 들어가세여ㅜ 입주민 전용이랑 헷갈리면 안됨! 가게가 좁아서 무조건! 미리 예약 하고 가야함.. 주말은 특히 웨이팅 안빠짐 ㅎㅎ 뇨끼 진짜 맛잇구여! 생
현 식당에서 1.5km
금도새기
72점 · 세종 · 삼겹살,고기집
금도새기 사진 1 금도새기 사진 2
주차도 가능하고 늦은 시간까지 영업해서 좋아요~!! 처음 와봤어요! 고기가 두툼하고 직접 구워주셔서 넘 맛있게 먹었어요~ 매장도 넓고 쾌적합니다ㅎㅎ 트러플짜파게티는 너무 면이 말라서 먹는데 뻑뻑했어

빠스타스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7km
스테이인터뷰
77점 · 세종 · 카페,두쫀쿠
스테이인터뷰 사진 1 스테이인터뷰 사진 2
좋아요 브런치도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데이트, 소개팅 추천합니다 저는 차도 맛있게 먹고 좋은 시간이었어요 또 갈 예정입니다 진짜 오랜만에 브런치먹으러 방문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싹싹 긁어먹었어요 ㅎㅎ
현 식당에서 1.3km
만나밀 베이커리
77점 · 세종 · 베이커리,한옥카페
만나밀 베이커리 사진 1 만나밀 베이커리 사진 2
빵도 크고 맛있었어요! 주차도 편했고 종류도 많아서 고르는데 힘들었습니당 ㅎㅎ 빵이 참 맛있고 적립되는 날에 사면 완전 좋아요 ㅎㅎㅎ 주차도 어렵지 않고 맛있는 빵들이 많아서 또 방문하고 싶은 곳이
현 식당에서 1.2km
헤이믈
76점 · 세종 · 카페,한옥카페
헤이믈 사진 1 헤이믈 사진 2
깔끔하고 옆에 만나밀베이커리와함께해서 빵종류도 다양하고 좋아요 한옥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차 마시러 가기 좋아요 커피도 맛있어요 세종에 도심에 위치한 한옥카페인데 주위 다른 건물도 다 한옥이라 동
현 식당에서 2km
카페 루트 오
75점 · 세종 · 카페,수플레
카페 루트 오 사진 1 카페 루트 오 사진 2
수플레 부들부들하고 진짜 맛있었어요👍 아이스크림이랑 같이 먹으니까 맛있어요! 무료주차 자리가 있고 좌석이 많아요 통창이에요 굳 ㅎ ㅎ 수플레 퐁실퐁실해서 맛있었습니다 주차 공간도 있어 편리했어요 매
현 식당에서 670m
테라로사
74점 · 세종 · 커피,카페
테라로사 사진 1 테라로사 사진 2
언제가도 분위기 좋은 테라로사. 피칸파이가 맛있습니다!! 가격이 사악하긴 하지만 피칸파이, 아메리카노 맛집이에요! 자리도 넓고 혼카페도 가능해요! 피칸맛집이라고 해서 먹어봤어요. 맛있었네요. 커피도
현 식당에서 1.6km
라운지46
72점 · 세종 · 칵테일,와인바
라운지46 사진 1 라운지46 사진 2
아니 디저트가 너무 맛있더라고요 ? ?? 야경도 넘 좋고 너무 밤에 다시 와보고 싶네요 💗 야경이 예쁘고 조용하고 분위기가 정말 좋아요 하몽메론이 맛있어요! 와 야경 좋아요 트레이도 맛잇는 과일이
현 식당에서 1.8km
라고바움
72점 · 세종 · 뷔페,카페
라고바움 사진 1 라고바움 사진 2
오랜만에 재방문했어요 커피 비싸네요 한적해서 좋긴해요 ㅎ 오랜만에 왔는데 뷔페랑 카페로 바뀌었네요 ㅎㅎ 호수공원에서 간단하게ㅜ커피하기 좋아요 커피맛있는 대형카페에요. 디저트류는 오란다랑 케이크 있어
현 식당에서 1.4km
프랭크커핀바
72점 · 세종 · 카페,커피
프랭크커핀바 사진 1 프랭크커핀바 사진 2
너무 이뻐요 인테리어 취향저격 여기 크로플도 맛있어요 ㅎ 주차가 무료고 커피도 맛있어요 분위기가 좋아서 또 방문할 것만 같은 느낌 커피향이 좋아요 종류도 다양하게 있네용 분위기가 좋습니다 커피가 정
현 식당에서 1.4km
오소리파이클럽
71점 · 세종 · 디저트,파이
오소리파이클럽 사진 1 오소리파이클럽 사진 2
커피도 맛있는데 파이가 너무 맛있습니다. 맨날 파이 먹으러 와요 매장도 깔끔하고 이쁘네요 미트파이도 맛있지만 에크타르트가 진짜 찐으로 맛있어요!! 파이가 바삭하고 진짜 맛있어요! 커피랑 아주 찰떡입
현 식당에서 1.6km
동인커피
71점 · 세종 · 커피,카페
동인커피 사진 1 동인커피 사진 2
메뉴 하나하나 정성이 가득 느껴지고, 자극적이지 않고 다양한 원두들의 커피를 즐길 수 있어서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즐기기 좋습니다. 사장님과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대접받는 기분이었어요. 재방문
현 식당에서 1.6km
보니어
71점 · 세종 · 디저트,카페
보니어 사진 1 보니어 사진 2
여러번 방문했어요 그냥 분위기가 좋아서요 햇살이 잘 들어요 내부 공간은 좀 협소했으나. 쿠키가 맛있어요. 커피는 평범 커피랑 디저트가 맛있고 야외 테이블이 분위기가 있어요 날좋을때 가면 좋을것 같아
현 식당에서 1.8km
카페 그리너리
70점 · 세종 · 카페,커피
카페 그리너리 사진 1 카페 그리너리 사진 2
음료도 맛있고 통창이어서 뷰가 좋아요 주말 오후에 갔는데 자리는 꽉찼었어요 평일 3시쯤 방문함. 커피는 무난했고 케이크는 맛있었음. 세종에서 뷰가 예쁜 카페이긴함. 날씨 좋으면 더 좋을것 같음. 2

블로그 후기

세종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중국집
2위파스타
3위칼국수
더보기

추천 페이지

세종 세종 맛집 검색 세종
세종 세종 대표 음식 세종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