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이쪼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3.7 (3명의 평가) 53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광주광역시 서구 무진대로 947
  • 영업 중 오늘(목) · 영업시간: 07:30 - 18:00
  • 062-366-9449
  • 데이트, 단체모임
  • 깔끔한, 조용한분위기, 점심식사, 테라스, 테이크아웃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이쪼의 사진
음식 (3)
실내 (1)
실외 (2)
메뉴ㆍ정보 (4)

이쪼 사진
이쪼 사진
이쪼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이쪼 방문자 리뷰

3.7
3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1)

  • 4

    만족해요

    (1)

  • 3

    무난해요

    (1)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3.7
좋음
33%
보통
67%
부족
0%
가격
3.0
만족
0%
보통
100%
불만
0%
응대
3.0
친절함
33%
보통
33%
불친절
33%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에바츄 평균 별점 0.0   평가 0   팔로워 0

5점 2024년 2월 22일

회사 점심시간에 밥은 안땡겨서 시간떼우러 왔는데 자주 올거 같아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ABC해독쥬스, 바스크치즈케이크, 밀크티 잉글리시 브랙퍼스트

키워드

점심식사, 깔끔한, 주차불가

먹죽귀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미밍 평균 별점 4.6   평가 42   팔로워 1

4점 2022년 4월 15일

신세계 백화점 근처 카페를 찾아보다가 알게 되었는데 쿠키도 다양하게 팔아서 가봤어요 커피랑 쿠키 맛있어요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나쁨

주문한 메뉴

아이스라떼, 바닐라라떼, 쿠키

키워드

간식, 깔끔한

DASIT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타미탐 평균 별점 4.4   평가 52   팔로워 0

3점 2024년 2월 5일

회사근처라점심시간에들렀어요
사람이굉장히많고 주문하면 늦게나와요
맛은평범합니다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헤이즐럿아메리카노, 얼그레이라떼

키워드

점심식사, 캐주얼한, 깔끔한, 주차불가, 개별룸

먹죽귀님이 좋아합니다.

이쪼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헤이커피 사진
현 식당에서 20m 이내
헤이커피
광주 · 카페,샌드위치
55점 · 97%일치
Hey, 커피 원두가 맛있고 고소해요 매장도 넓어서 홈 카페하기 좋아요 🍛외간만 보면 비싸 보이는데 원두가 저렴해서 좋았고 아메리카노 맛있어요 주문하고 먹고가는거면 자리까지 가져다주셔요ㅎㅎ 맛있고
카페 지요 사진
현 식당에서 76m
카페 지요 광천점
유스퀘어 · 카페,히비스커스에이드
53점 · 97%일치
점심시간에는 사람이 엄청 북적북적 거려요! 특히 항상먹는 히비스커스에이드가 진하니 진짜 맛있어용ㅎㅎㅎ 회사바로앞에있는 숨은 카페!!!! 히비스커스에이드가 완전맛있어요!!!!! 사이다가아니라 탄산수를
파스쿠찌 사진
현 식당에서 129m
파스쿠찌 광천터미널점
광주 · 커피,카페
52점 · 98%일치
룸도 많고 자리도 넓어서 편하게 있다 갈 수 있어요 공부하러 오기에 좋습니다 skt 할인할때 딸기 그라니따 마셔봤어요 카페에서 모임했는데 카페 내부가 깔끔하고 좋았어요 디저트랑 커피도 맛있었어요
라이크 마이 베이커리 사진
현 식당에서 263m
라이크 마이 베이커리
유스퀘어 · 베이커리,카페
74점 · 98%일치
매번 지나갈 때 마다 가보려고 했는데 드디어 가봤습니당 시간이 좀 지나서 빵이 많이 없더라고요. 그래도 바로 데워서 주시고 좋았습니다. 다만 한라봉 주스같은걸 시켰는데 별 맛이 안 나고 양도 진짜
스타벅스 사진
현 식당에서 279m
스타벅스 광주광천점
광주서구 · 베이커리,초콜릿
40점 · 98%일치
미니 리프 파이 자주 먹어요. 달달한거 땡길 때 꼭 주문하는 스타벅스 스낵 중 하나 !!
하우드커피 사진
현 식당에서 280m
하우드커피
광주 · 커피,김밥
63점 · 97%일치
분위기도 좋고 커피도 맛있고 디저트도 맛있엇어요 남친도 좋아하네요 화이트아메리카노 맛있네요~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기분 좋아지는 카페네요🤎 점심시간에 병원들렸다가 카페이긴한데 김밥도팔아서 혼밥하러았어

이쪼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11m
왕뼈사랑
76점 · 유스퀘어 · 해장국,뼈해장국
왕뼈사랑 사진 1 왕뼈사랑 사진 2
음식이 매콤하고 해장하기 너무 맛있어요!! 언제나 뼈는 여기만 생각이나요!! 집 근처라 뼈해장국만 n번 먹어봤는데 무난하게 괜찮아요! 돌솥밥이라 좋은데 우거지가 많이 없어서 아쉬웠어요 너무 맛있고
현 식당에서 140m
노티드
71점 · 광주 · 도넛
노티드 사진 1 노티드 사진 2
역시 노티드도넛답게 크림이 전혀 안느끼하고 술술 들어가요 가성비도 넘 좋고 최고애용 평일에 가면 줄 안서고 바로 먹을 수 있어요 음료도 맛있도 좌석도 괜탆네요 신세계백화점에 있는 노티드 도넛가게에
현 식당에서 176m
궁전제과
70점 · 광주 · 빵,나비파이
궁전제과 사진 1 궁전제과 사진 2
가격 저렴하지만 빵 종류 많고 너무 맛있음 공룡알 이름부터 특이한데 왜 인기있는지 알것같음 광주 출장온김에 방문~ 신세계백화점 지하에 마침 있어서 제일 유명한 빵 몇개를 사먹어보았다. 제일 유명한
현 식당에서 143m
피에프창
69점 · 광주 · 북미음식,몽골리안비프
피에프창 사진 1 피에프창 사진 2
백화점 구경하다가 식사시간이되어 들러봤어요. 깔끔하고 호텔식당처럼 조용, 단정한 느낌입니다. 간은 살짝 쎄서 밥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습니다. 리뷰이벤트로 먹었던 아이스크림 양도 많고 맛있었어요. 옆
현 식당에서 172m
다르다김밥
68점 · 광주 · 김밥,푸드코트
다르다김밥 사진 1 다르다김밥 사진 2
광주 신세계 백화점 지하1층 푸드코트에 있는 김밥전문점. 종류별로 골라서 썰어주는 시스템. 김밥맛있어요. 가격대는 조금 있는편이에요. 평일 점심되니 사람 많았어요. 컷팅가능하고 김밥 다 맛있어요 야
현 식당에서 183m
바리에
67점 · 광주 · 파스타,시금치피자
바리에 사진 1 바리에 사진 2
시금치피자가 신선해요 파스타면도 이것 저것 들어있어 식감이 좋습니다 신세계점은 세트메뉴가 있어서 가성비 좋게 즐길 수 있어요. 세트구성이 좋고 메뉴들이 다 맛있어요. 음식이 너무 맛있었어요 배부르게
현 식당에서 183m
온기정
66점 · 광주 · 텐동
온기정 사진 1 온기정 사진 2
신세계백화점 푸드코너에 온기정이라는 가게가 새로 생겨서 먹어봤는데 텐동 맛있었어요 다만 스테이크 부위는 호불호가 있어서 텐동 강추 텐동은 맛있지만 냉우동은 그냥그래요 텐동은 에비랑 그냥텐동 둘다맛있
현 식당에서 71m
매드포갈릭
65점 · 광주 · 파스타,스테이크
매드포갈릭 사진 1 매드포갈릭 사진 2
처음 방문했는데 맛의 퀄리티가 너무 좋았어요 주차도 무료 2시간 가능해요 가족 외식으로 방문했던 곳. 매장 넓고 마늘을 좋아하는 마늘의 민족이 먹기에 다 무리 없고 맛있었음. 특히 볶음밥이 진짜 맛
현 식당에서 178m
백미당
64점 · 광주 · 아이스크림,우유
백미당 사진 1 백미당 사진 2
백미당 아이스크림 비싸지만 맛있아요 가끔 생각나요 1.31일까지 할인하는 메뉴가있어요 정말 비싸지만 정말 크리미하게 맛납니다 또 먹을듯요~~
현 식당에서 178m
월간맥주
62점 · 광주 · 술집,대하
월간맥주 사진 1 월간맥주 사진 2
오돌뼈 매콤하고 공기밥시켜서 비벼먹으면 최고입니다 탕수육 신메뉴라 먹어봤는데 냉동 하니거 튀긴것 같았어요!! 소슨 유린기 느낌?? 안주로 최고에요 메뉴다양하니 맛있어요 맥주 한잔 하기에 더할나위없이
현 식당에서 181m
소맥베이커리
61점 · 광주 · 빵집
소맥베이커리 사진 1 소맥베이커리 사진 2
줄이 길게 서있어서 따라 서봤는데 베이글도 맛있고 소금빵도 맛있었어요! 신세계갈때마다 들려서 포장해오는데 크림도 많이들어있어서 맛있어요 소금빵 먹을만해요 살짝 아쉽지만ㅜㅠ 그래도 빵들 종류도 많고
현 식당에서 193m
홍대개미
58점 · 광주 · 덮밥,푸드코트
홍대개미 사진 1 홍대개미 사진 2
큐브스테이크라서 먹기도 편하고 양념도 충분해서 밥이랑 같이 잘먹었습니다. 간단히 먹기좋아요. 그냥 딱! 백화점가서 한번쯤 먹을 맛??입니당 그래두 간단히 간식으로는 좋았어요! 진짜 홍대 개미는 맛있

이쪼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3.2km
부부더상록
84점 · 상무지구 · 케이크,딸기케이크
부부더상록 사진 1 부부더상록 사진 2
너무 맛있어요 이전해서 넓어져 좋아요~ 케이크가 너무 맛있고 두바이딸기 샌드 포장했는데 피스타치오 분태 씹히면서 너무 맛있어요 사람이 늘 붐비는게 아쉽지만 맛있어서 그러려니 합니다🥹 이전하고 넓어져
현 식당에서 3.9km
티앗
80점 · 광주동명동 · 밀크티,홍차
티앗 사진 1 티앗 사진 2
밀크티 맛집이라 가봤는데 맛이 진해서 만족스러웠어요 위에 올라간 아이스크림이 정말 맛있어서 추천합니다 예전부터 맛있어서 자주 찾던 곳인데 한결같이 알바든 사장님이든 응대는 별로네요 동명동에서 분위기
현 식당에서 3.7km
카페 진정성
79점 · 광주동구 · 카페,밀크티
카페 진정성 사진 1 카페 진정성 사진 2
Acc에 있는 분위기 좋고 커피도 맛있는 카페! 공간이 굉장히 넓고 혼자 책읽거나 작업하기에도 좋은 분위기에요 커피뿐만 아니라 빵, 구움과자류도 정말 맛있어요 불고기 미트파이를 데워줍니다. 따뜻한
현 식당에서 3.6km
이이남스튜디오
79점 · 광주남구 · 커피,갤러리카페
이이남스튜디오 사진 1 이이남스튜디오 사진 2
그때그때마다 전시가 달라서 한번씩 시즌마다 가는걸 추천드려요 커피값이 비싸긴하지만 그만큼 퀄리티 좋다고 여겨집니다! 매장이 넓고 인테리어와 미술 작품이 독특해서 구경하기 좋았습니다. 고급스러운 분위
현 식당에서 3.8km
커프커프하우스
79점 · 광주동명동 · 카페,프렌치토스트
커프커프하우스 사진 1 커프커프하우스 사진 2
전 프렌치토스트 먹으러 여기만 가요 제 입맛에 딱이에요! 그리고 카페도 2층까지 확장되어서 자리도 널널하니 좋아요 개인적으로 2층 분위기가 더 좋은 거 같아여 아늑해서 깔끔하고 2층까지 있어서 좌석
현 식당에서 3.5km
베비에르
78점 · 충장로 · 빵,두쫀쿠
베비에르 사진 1 베비에르 사진 2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깔끔하니 괜찮았어요 마왕파이 기대했는데 저희는 사과맛 먹었는데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었지만 괜찮았어요 떡갈비빵이 저희는 좀 더 맛있었네요 다음에는 다른 빵 먹어보고싶어요ㅎㅎ 빵
현 식당에서 3.8km
피스커피랩
78점 · 광주동명동 · 카페,크로플
피스커피랩 사진 1 피스커피랩 사진 2
주차는 근처 유료주차장 이용. 영업시간은 따로 기재되어 있지 않아서 네이버 검색 후 방문함 와플종류 되게 많고 카스테라 와플 맛있었음 크로플케이크 너무 맛있어요! 바닐라라떼도 맛있고 인테리어도 이뻐
현 식당에서 3.9km
비미
77점 · 광주동명동 · 디저트,카페
비미 사진 1 비미 사진 2
항상 갈때마다 자리가 없었는데 이번에는 다행히 자리가 있었네용 항상 맛있습니당 타지역 친구들 오면 꼬옥 데려가는 느좋카페입니다! 디저트 존맛이어용 디저트가 맛있다고 해서 갔어요! 역시 맛있더라고요
현 식당에서 3.6km
하원재
77점 · 광주남구 · 밀크티,홍차
하원재 사진 1 하원재 사진 2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덩달아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종류도 많고 티 시키면 스콘까지 나와서 그렇게 비싸다고 생각이 안들어요. 좋은 분위기의 카페에서 홍차 마시니 좋았어요. 연애편지는 초콜릿 향의
현 식당에서 4km
그랩앤고
77점 · 광주동명동 · 크레페,디저트
그랩앤고 사진 1 그랩앤고 사진 2
달달하니 진짜 맛나고 크레페도 쫜득해서 디저트 좋아하시는분들은 무조건 좋아하실듯 크레페반죽이 쫀득하니 맛있어요. 안에 생크림과 과일도 잘어울려요. 반죽이 쫀득쫀득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또 먹고싶어요!
현 식당에서 3.6km
휘핑디에그
77점 · 광주동구 · 베이커리,에그타르트
휘핑디에그 사진 1 휘핑디에그 사진 2
에그타르트 유명해서 기대했는데 제 취향은 아니였어요 ㅠ 계란찜 같았슴니다.. 에그타르트 맛있어요. 계란과 푸딩 사이 식감이고 크기는 보통인 편 너무너무 맛잇어요 타르트 맛집이에요 또먹고 싶어요 ㅎㅎ
현 식당에서 3.8km
데이 오프 나이트
76점 · 광주동명동 · 디저트,카페
데이 오프 나이트 사진 1 데이 오프 나이트 사진 2
케이크가 많이 달지지 않아서 맛있고 카페도 분위기가 차분 한 느낌이고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카페에요! 케이크가 맛있어서 자주 찾게되는 카페에요 책 읽으러 가기에도 좋아요 딸기치즈타르트 정말 너무

블로그 후기

광주를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초밥
2위고깃집
3위파스타
더보기

추천 페이지

광주 광주 맛집 검색 광주
광주 광주 대표 음식 광주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