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소담촌 세종점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9 (4명의 평가) 66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세종특별자치시 나성북로 15 MVG빌딩 3층 소담촌
  • 영업 종료 오늘(토) · 영업시간: 11:00 - 21:30
  • 044-864-9297
  • 식사모임, 가족외식
  • 시끌벅적한, 깔끔한, 점심식사, 저녁식사, 놀이방, 셀프바, 무료주차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소담촌의 사진
음식 (11)
실내 (1)
실외 (2)
메뉴ㆍ정보 (8)

소담촌 사진
소담촌 사진
소담촌 사진
소담촌 사진
소담촌 사진
소담촌 사진
소담촌 사진
소담촌 사진
소담촌 사진
소담촌 사진
소담촌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소담촌 방문자 리뷰

4.9
4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2)

  • 4.5

    마음에 들어요

    (1)

  • 4

    만족해요

    (0)

  • 3.5

    괜찮아요

    (1)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0
좋음
50%
보통
50%
부족
0%
가격
4.5
만족
75%
보통
25%
불만
0%
응대
4.5
친절함
75%
보통
25%
불친절
0%
  • 방문목적

    저녁식사 3식사모임 2가족외식 2다이어트식단 1점심식사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시끌벅적한 2서민적인 2가성비좋은 1푸짐한 1캐주얼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오빅토리아 평균 별점 4.6   평가 13   팔로워 0

4.5점 5월 1일

육수 순한맛,매운맛 반반으로 먹었어요. 소스 종류도 여러가지로 골라 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맛: 보통|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월남쌈 샤브

키워드

식사모임, 시끌벅적한, 서민적인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쥬씨쥬 평균 별점 4.0   평가 4   팔로워 0

3.5점 5월 2일

맛있었습니다 체인점이다보니 균일해서 좋아요. 옆에 카페도 같이 있어서 좋습니다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월남쌈 샤브

키워드

저녁식사, 가족외식, 서민적인, 시끌벅적한

브릴랑 씨엘 평균 별점 3.9   평가 999   팔로워 4

5점 2024년 1월 1일

점심특선으로 해물로 먹었는데 싱싱하고, 갑오징어 너무 부드러웠어요.
육수가 반반 되고 소스들을 통째로 테이블에 비치해주는게 제일 좋은것같고,
셀프바에 있는 야채가 다 깨끗하고, 싱싱해서 마음에 들어요!
식사 결제 후 카페 이용도 가능하고, 키즈룸도 있어서(장난감이 별로 없긴함) 편리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점심특선] 월남쌈 해물 샤브 정식

키워드

다이어트식단,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가족외식, 가성비좋은, 푸짐한, 무료주차

홍둘 평균 별점 4.5   평가 220   팔로워 1

5점 2024년 12월 19일

식당이 엄청 넓어요
사장님 친절하고 외식하기 좋음
샤브샤브도 맛있어요 월남쌈이 역시 최고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월남쌈 샤브

키워드

저녁식사, 캐주얼한, 무료주차, 놀이방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소담촌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퐁당 사진
현 식당에서 110m
퐁당 세종점
세종 · 샤브샤브,샤브샤브무한리필
75점 · 98%일치
푸짐하게 먹을수 있어요. 육수나 소스 취향대로 선택해 드세요. 아주 가성비좋고 토핑이 많아요 자주자주 갈거예요 ㅎㅎㅎ 주차도 편하고 셀프바 무제한으로 마음껏 편히 먹기 좋아요. 샤브샤브 좋아하는데
육미제당 사진
현 식당에서 418m
육미제당 세종나성점
세종 · 고기뷔페,샐러드바
62점 · 89%일치
아이 데리고 간단히 방문 하기 좋은 것 같아요. 고기는 맛있었어요. 샐러드바는 아쉬움 ㅠㅠ 일주년 이벤트로 가격은 괜찮았어요.하지만샐러드바에 퀄리티는 조금 아쉬웠습니다 이도 저도 아닌 느낌이랄까다시
샤브홀리&쪽갈비 사진
현 식당에서 1.9km
샤브홀리&쪽갈비
세종 · 샤브샤브,샐러드바
59점 · 96%일치
가성비가 너무 좋은 샤브샤브 맛집이에요. 쪽갈비맛집으로도 유명하던데, 샤브샤브만 먹어도 배 든든합니다. 샐러드바 무료 이용 가능하고 건물 지하에 무료 주차도 가능해요!저녁 가격도 괜찮지만 특히 점심
이태리샤브칼국수 사진
현 식당에서 2km
이태리샤브칼국수 세종청사점
세종 · 한식,샤브칼국수
68점 · 86%일치
샤브샤브에 만두,옹심이,채소등 다양하게 들어 있어요. 국물에 칼국수와 볶음밥까지 볶아 먹으니 부족함 없이 먹을 수 있어요. 해물파전을 시키면 막걸리를 준다고 써있어서 주문해봤는데 파전이 특히 맛있었
등촌샤브칼국수 사진
현 식당에서 2.2km
등촌샤브칼국수 세종점
세종 · 칼국수,샤브칼국수
74점 · 91%일치
가게가 꽤 넓고 하얀 국물 빨간 국물 두 종류에 소고기 선택가능 주차장이 커서 좋았고 아기의자도 있고 셀프바도 있어요. 역시나 너무 맛있어요 점심시간 좀 지난후 방문했어요 골고루 맛있게 먹었어요 아
샤브마니아 사진
현 식당에서 2.7km
샤브마니아 세종시청점
세종 · 샤브샤브,월남쌈
54점 · 98%일치
인기가많아서 웨이팅을좀해야합니다 뷔페형식이라 마음껏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프랜차이즈 식당이라 여러지점 방문해 먹어봤는데 이곳이 육수나 야채 그 외 준비된 재료들에 최고 만족했습니다 세종방문일에

소담촌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25m
에이트
77점 · 세종 · 파스타,깔조네
에이트 사진 1 에이트 사진 2
분위기 좋고 테이블간 간격이 떨어져있어서 대화하기 좋아요| 깔조네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당 정말 정말 오랜만에 방문했어요! 깔조네가 생각났었는데 오랜만에 먹으니 더 맛있네요. 깔조네가 대표 음식임. 독
현 식당에서 110m
퐁당
75점 · 세종 · 샤브샤브,샤브샤브무한리필
퐁당 사진 1 퐁당 사진 2
푸짐하게 먹을수 있어요. 육수나 소스 취향대로 선택해 드세요. 아주 가성비좋고 토핑이 많아요 자주자주 갈거예요 ㅎㅎㅎ 주차도 편하고 셀프바 무제한으로 마음껏 편히 먹기 좋아요. 샤브샤브 좋아하는데
현 식당에서 135m
금도새기
72점 · 세종 · 삼겹살,고기집
금도새기 사진 1 금도새기 사진 2
주차도 가능하고 늦은 시간까지 영업해서 좋아요~!! 처음 와봤어요! 고기가 두툼하고 직접 구워주셔서 넘 맛있게 먹었어요~ 매장도 넓고 쾌적합니다ㅎㅎ 트러플짜파게티는 너무 면이 말라서 먹는데 뻑뻑했어
현 식당에서 152m
연와종
72점 · 세종 · 돈까스,치킨까스
연와종 사진 1 연와종 사진 2
웨이팅이 많은 곳이라 테이블링으로 예약하면 편합니다. 치킨이랑 비슷하지만 기름맛이 잘 안나고 깔끔한 맛이에요. 그래서 소금이랑 와사비 조합이 좋습니다. 소금도 말돈 소금을 사용하셔서 넘 맛있어요.
현 식당에서 97m
벽돌곱창
72점 · 세종 · 곱창,한우곱창
벽돌곱창 사진 1 벽돌곱창 사진 2
분명 맛은 있는데... 이 돈이면 할 수 있는게 백만가지는 있을거에요 곱창은 맛있다! 비쌀뿐… 그래도 만족스럽게 잘 먹었습니다. 친절하시고 음식도 잘 주십니다. 굿굿 나성동 맛집입니다. 곱창도 깔끔
현 식당에서 157m
택이네조개전골
72점 · 세종 · 조개찜,조개전골
택이네조개전골 사진 1 택이네조개전골 사진 2
푸짐한 조개전골을 먹을 수 있는 체인점, 택이네조개전골 세종나성점 세종시에서는 나성이 핫한 동네인데 체인점인 택이네조개전골인데 나성점은 첫방문이었어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밤 12시까지로 휴무
현 식당에서 142m
수른
71점 · 세종 · 요리주점,샤브샤브
수른 사진 1 수른 사진 2
음식이 다 이쁘고 귀여워요 두부도 엄청 작고 오이도 귀엽고 재방문 의사있음 가격이 좀 비싸긴해요 그치만 분위기가 좋아서 데이트 때 좋아요 샤브샤브랑 하이볼이 맛있었어요~ 배불러도 들어가는 맛이에요ㅎ
현 식당에서 149m
한성양꼬치,양갈비
71점 · 세종 · 양꼬치,양갈비
한성양꼬치,양갈비 사진 1 한성양꼬치,양갈비 사진 2
양꼬치 다 맛있어요 꿔바로우로 꼭 드세요 !! 저녁 시간 때 사람 많아요 가게 안으로 들어서면 매장이 상당히 넓고 청결해요. 테이블마다 환풍기가 설치되어 있어서 그런지 양꼬치 집 특유의 연기나 냄새
현 식당에서 63m
하얼번
71점 · 세종 · 양꼬치,꿔바로우
하얼번 사진 1 하얼번 사진 2
양꼬치가 다 맛있어요 꿔바로우도 맛있드니 꼭 시키세용 ! 세종 1티어 양꼬치 맛집입니다!!!! 양꼬치 고플 때 항상 여기로 가요. 꿔바로우랑 계란국 세트로 먹으면 딱 좋아요 :) 집앞에서 친구들하고
현 식당에서 192m
24시전주명가콩나물국밥
71점 · 세종 · 콩나물국밥
24시전주명가콩나물국밥 사진 1 24시전주명가콩나물국밥 사진 2
건물내에 주차장이 있어 주차하기 편해요. 아침애 간단하게 먹기 좋았어요. 해장하는데 이만한데도 없는듯하다. 가성비있고 무난하게 갈수 있음 가격이 너무 착합니다. 뜨뜻한 국밥땡길때 딱이에요 !! 맛도
현 식당에서 74m
대구반야월막창
71점 · 세종 · 막창,생막창
대구반야월막창 사진 1 대구반야월막창 사진 2
막창도 삼겹살도 더 맛있고 사장님이 완전 친절해서 자주 가요 저와 여자친구의 최애 막창 또간집입니다 여기만한 곳을 못가봤어요 맛있는 생막창을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모두가
현 식당에서 128m
백채김치찌개
70점 · 세종 · 김치찌개
백채김치찌개 사진 1 백채김치찌개 사진 2
음식이 맛있고 찌개에 고기도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두루치기냐, 김치찌개냐! 그것이 고민이다~ 캠핑장 요리가 그립다면 강력추천. 투톤 소스가 뿌려진 계란말이도 맛있어요 ^^

소담촌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237m
스테이인터뷰
77점 · 세종 · 카페,두쫀쿠
스테이인터뷰 사진 1 스테이인터뷰 사진 2
좋아요 브런치도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데이트, 소개팅 추천합니다 저는 차도 맛있게 먹고 좋은 시간이었어요 또 갈 예정입니다 진짜 오랜만에 브런치먹으러 방문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싹싹 긁어먹었어요 ㅎㅎ
현 식당에서 222m
프랭크커핀바
72점 · 세종 · 카페,커피
프랭크커핀바 사진 1 프랭크커핀바 사진 2
너무 이뻐요 인테리어 취향저격 여기 크로플도 맛있어요 ㅎ 주차가 무료고 커피도 맛있어요 분위기가 좋아서 또 방문할 것만 같은 느낌 커피향이 좋아요 종류도 다양하게 있네용 분위기가 좋습니다 커피가 정
현 식당에서 172m
오소리파이클럽
71점 · 세종 · 디저트,파이
오소리파이클럽 사진 1 오소리파이클럽 사진 2
커피도 맛있는데 파이가 너무 맛있습니다. 맨날 파이 먹으러 와요 매장도 깔끔하고 이쁘네요 미트파이도 맛있지만 에크타르트가 진짜 찐으로 맛있어요!! 파이가 바삭하고 진짜 맛있어요! 커피랑 아주 찰떡입
현 식당에서 270m
보니어
71점 · 세종 · 디저트,카페
보니어 사진 1 보니어 사진 2
여러번 방문했어요 그냥 분위기가 좋아서요 햇살이 잘 들어요 내부 공간은 좀 협소했으나. 쿠키가 맛있어요. 커피는 평범 커피랑 디저트가 맛있고 야외 테이블이 분위기가 있어요 날좋을때 가면 좋을것 같아
현 식당에서 244m
사사제과
70점 · 세종 · 베이커리,포카치아
사사제과 사진 1 사사제과 사진 2
맛은 있으나 무항생제 비용이 비싸긴 해요. 전 이미 오염된 몸이라 그냥 항생제 들어간거 먹을래요 여기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고 고급 디저트가 많아요. 가격은 조금 비싼데 성분 굳 사장님이 친절하고 디
현 식당에서 175m
몽플
69점 · 세종 · 카페,수플레
몽플 사진 1 몽플 사진 2
세종 외근 나간 김에 평일에 혼자 카페에 방문했어요. 수플레 전문점인지 수플레 메뉴로만 구성되어 있어서 더 기대가 되더라구요! 무난하게 과일 수플레로 시켰는데 받자마자 수플레가 퐁실퐁실하니 흔들리는
현 식당에서 142m
페이버베이크숍
68점 · 세종 · 크로플,카페
페이버베이크숍 사진 1 페이버베이크숍 사진 2
주차를 안해서 잘 모르겠어요 전체적으로 따뜻한 분위기의 카페 디저트 종류가 많아서 선택하는데 오래 걸림 버터바 처음 먹어봤는데 꾸덕 달달하니 여기 버터바로 입문하면 좋을 듯 커피는 쏘쏘 디저트 종류
현 식당에서 279m
하이로우 커피스탠드
68점 · 세종 · 에스프레소,에스프레소바
하이로우 커피스탠드 사진 1 하이로우 커피스탠드 사진 2
평일 점심에 방문했어요 생각보다 자리가 많아요. 근데 약간 더웠어요. 커피 종류가 다양하고 분위기가 좋아요. 모임 장소로도 좋아 보여요. 커피 맛집이라 혼바 자주가는 카페입니다. 텀블러 가져가면 3
현 식당에서 233m
포시즌베리
67점 · 세종 · 딸기케이크,카페
포시즌베리 사진 1 포시즌베리 사진 2
딸기밭.. 그저 딸기딸기한 곳이다, 혼자 계속 딸기축제하는 것 같음 맛은 꽤 있지만 메뉴별로 가성비는 다를듯! 딸기를 직접 재배해서 만든 딸기케잌이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고 까눌레도 바삭하고 쫄깃해서
현 식당에서 248m
비스트로 앤
66점 · 세종 · 브런치,양식
비스트로 앤 사진 1 비스트로 앤 사진 2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다 전반적으로 맛있어요 ! 일요일 점심이라 바깥 자리에서 식사하는 분들도 많고 인기있는 맛집이더라고요 파스타나 화덕피자류 좋아하면 한번쯤 와볼만한 맛집이에요 기대 없이 방문했는
현 식당에서 288m
블루블리
66점 · 세종 · 브런치
블루블리 사진 1 블루블리 사진 2
숨겨진 브런치 맛집. 가격대비 양도 많고 맛있다. 지중해식 음식들이 예쁘면서 사진찍기에도 좋고 맛까지 있다. 근처 브런치 맛집들에 비해서 가성비가 굉장히 좋은 편 데이트 하기에 분위기가 좋아요! 브
현 식당에서 177m
아넥스
63점 · 세종 · 카페,팬케이크
아넥스 사진 1 아넥스 사진 2
분위기가 좋아요 인테리어가 예뻐요 음료도 맛있었습니다~ 실내가 독특하고 이색적이고 예뻐요~ 친절하고 음료도 맛있어요 분위기가 특이해서 방문해봤는데 커피까지 맛있네요!! 재방문의사 있어요

블로그 후기

세종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중국집
2위파스타
3위칼국수
더보기

추천 페이지

세종 세종 맛집 검색 세종
세종 세종 대표 음식 세종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