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취팔선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5 (7명의 평가) 67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대구광역시 달서구 월성로 20
  • 영업 전 오늘(월) · 영업시간: 11:00 - 21:00
  • 053-632-1542
  • 식사모임, 단체모임
  • 고급스러운, 깔끔한, 점심식사, 저녁식사, 개별룸, 아기의자, 무료주차, 배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취팔선의 사진
음식 (37)
실내 (4)
실외 (2)
메뉴ㆍ정보 (18)

취팔선 사진
취팔선 사진
취팔선 사진
취팔선 사진
취팔선 사진
취팔선 사진
취팔선 사진
취팔선 사진
취팔선 사진
취팔선 사진
취팔선 사진
취팔선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취팔선 방문자 리뷰

4.5
7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4)

  • 4.5

    마음에 들어요

    (1)

  • 4

    만족해요

    (1)

  • 3

    무난해요

    (1)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4
좋음
71%
보통
29%
부족
0%
가격
3.0
만족
0%
보통
100%
불만
0%
응대
4.4
친절함
71%
보통
29%
불친절
0%
  • 방문목적

    식사모임 5저녁식사 4회식 4가족외식 4접대 4술모임 3기념일 3아이동반 3점심식사 3데이트 2실버푸드 1 더보기 더보기

  • 편의시설

    무료주차 4개별룸 3대형룸 3놀이방 2발렛주차 1주차불가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깔끔한 3고급스러운 3격식있는 3이국적/이색적 2시끌벅적한 2캐주얼한 2조용한 2지역주민이찾는 2푸짐한 1경관/야경이좋은 1숨은맛집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일상속의행복 평균 별점 4.0   평가 68   팔로워 0

4.5점 4월 19일

짜장면, 취팔선탕수육이 맛있어요.
아이들도 취팔선탕수육 좋아해서 한번씩 방문합니다.
이날 탕수육 사진은 깜빡하고 못 찍었네요.
간장마늘이지만 전혀 안 매워요.
백짬뽕에 복어도 들어 있어서 좋았는데 이날은 안든어가 있어서 좀 아쉬웠어요. 그래도 국물 깔끔하고 시원해요.
아이들도 잘 먹었어요.
취팔선탕수육이 간이 쎈편이라서 그런지 탕수육 먹다 백짬뽕 먹으니 밍밍하다고 느껴지더라구요.
가게가 지하라고 봐야되는데 1층 주차장에 주차가 되기는 한거 같았어요. 정확하지 않은 정보이니 참고만 하세요^^
달서구청 옆에 있는 관공서 맛집이라고 보시면 될거 같아요~
그리고 밑에 평가 글보니 달서구청 옆에있는 취팔선이 아니고 수목원 옆에 있는 3층짜리 건물의 취팔선인거 같아요.
여기도 맛있어요~ 더 격식있는 식당이라 손님 모시기 좋은곳이니 참고하세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짜장면, 해물백짬뽕, 취팔선탕수육(마늘간장)(中 (Medium))

키워드

아이동반, 저녁식사, 숨은맛집, 캐주얼한, 주차불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날것좋아 평균 별점 4.7   평가 769   팔로워 14

5점 2021년 10월 4일

코스요리가 정말 잘 나오는 격식있는 중식요리점입니다.
접대나 단체모임에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요리하나하나에 정성이 보이고 맛있습니다.
바빠보이긴 하지만 직원분들이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재방문의사 많아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행복코스

키워드

아이동반, 실버푸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술모임, 접대, 회식, 데이트, 기념일, 가족외식, 고급스러운, 격식있는, 푸짐한, 조용한, 시끌벅적한, 깔끔한, 이국적/이색적, 경관/야경이좋은, 지역주민이찾는, 무료주차, 발렛주차, 개별룸, 대형룸, 놀이방

굥이와함께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herty 평균 별점 4.0   평가 648   팔로워 62

5점 2021년 4월 28일

2층은 예약없이 방문이 가능하고 3,4층은 예약후 개별룸에서 코스를 먹을 수 있도록 되어있다. 내부가 중국풍 화려한 인테리어.
메뉴 전체적으로 다 맛있고 깔끔했고 친절하셔서 먹는내내 기분이 좋았던 곳. 접대나 상견례하기도 괜찮은 곳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행복코스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접대, 기념일, 가족외식, 고급스러운, 깔끔한, 이국적/이색적, 무료주차, 개별룸, 대형룸, 놀이방

땡구님 외 12명이 좋아합니다.

빨간도깨비 평균 별점 4.4   평가 135   팔로워 4

5점 2021년 10월 4일

손님 대접 제대로 하고 싶을때나
특별한 하루를 선물받고 싶은날
취팔선에서 코스요리를 주문한다면
맛과 분위기에서 충분히 만족할 장소로 강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행복코스

키워드

아이동반, 식사모임, 술모임, 접대, 회식, 데이트, 기념일, 가족외식, 격식있는, 조용한, 깔끔한, 지역주민이찾는, 무료주차

DASIT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취팔선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만진 사진
현 식당에서 284m
만진 본점
달서구 · 간짜장,중화요리
54점 · 97%일치
흑미로 만든 면이라 색이 검고 속도 편안한 것 같습니다. 매콤해물짜장 이름이 넘 맛있어보여서 주문했는데 기대한 것 만큼 맛있네요. 고기랑 새우, 쫄깃한 쭈꾸미가 매력있어요.
소평루 사진
현 식당에서 299m
소평루
대구월성동 · 짜장면,짬뽕
64점 · 96%일치
달서구청 옆 지하에 위치한 중국집 매장 인테리어가 약간 어수선한데 맛은 좋았어요 양도 푸짐하고 현금할인도 해줘서 만족스러웠어요 짬뽕 먹고싶을 때마다 늘 방문하는 집이에요 너무 맛있어요 옛날짜장면 맛
길용성중화요리 사진
현 식당에서 354m
길용성중화요리
대구달서구 · 중식,코스요리
61점 · 99%일치
종종 방문하는 중국집인데 올때마다 맛있어요. 면이 촉촉하고 탱글하고 소스가 잘 베어있어요. 주차장이 있어서 좋았고 맛있었습니더. 가성비 좋은 곳이었어요
미미짬뽕 사진
현 식당에서 768m
미미짬뽕
대구달서구 · 짬뽕,짜장면
57점 · 96%일치
새로 리모델링해서 가봤는데 세트메뉴 저렴하고 졸맛이에요 강추 근처에서는 가장 인지도 높은 중식점입니다. 학교선생님들께서 꽤 자주 가시는걸 봤어요. 나름 괜찮은 맛, 가격, 서비스이나, 최근들어 조금
보배반점 사진
현 식당에서 837m
보배반점 대구월성점
대구월성동 · 짬뽕,크림짬뽕
67점 · 96%일치
크림짬뽕 맛있었어요 크림이 입안에 들어오면서 느끼한가? 싶지만 불향과 매콤한맛이 잘나요 음식들이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맛있어요. 메뉴 종류가많고, 시원한 얼음물에 에어컨도 빵빵해서 불편함없이 식사했어
홍림 사진
현 식당에서 905m
홍림
대구달서구 · 중식당,중식
63점 · 99%일치
해물이 많이 들어있고 간이 적당합니다 맛있어요 맛있어요 사람이 엄청 많음. 짬뽕이 무척 맛난다길래 먹었는데 괜찮았음. 해산물도 크고~ 가지덥밥도 맛탕도 다 맛있고, 차도 좋았음. 유명한덴 다 이유가

취팔선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891m
대통양대창
76점 · 대구달서구 · 대창,양대창
대통양대창 사진 1 대통양대창 사진 2
저번에 먹고 맛있어서 재방문했어요ㅎㅎ 매장 안이 되게 깔끔하고 반찬도 정갈하게 잘 나옵니당 반찬 거의 다 직접 하신거라고 하셨고 후식으로 파인애플도 받았습니당 다 구워주셔서 편하고 동네에서 제일 맛
현 식당에서 857m
스구식탁
69점 · 대구월성동 · 샤브샤브,1인샤브
스구식탁 사진 1 스구식탁 사진 2
1인 샤브샤브라서 먹기도 편하고 죽도 직원분께 요청하면 바로 만들어주심 월성동 샤브샤브집 '스구식탁' : 대구에서 손에 꼽는 1인 샤브샤브 브랜드 : 매장&음식 깔끔하고 혼밥하기에도 좋음 깔끔하게
현 식당에서 883m
진쭈꾸미랑면사랑
69점 · 대구달서구 · 쭈꾸미,들깨칼국수
진쭈꾸미랑면사랑 사진 1 진쭈꾸미랑면사랑 사진 2
쭈꾸미 큼직하고 양이 엄청 많아요! 순한맛 시켰는데 생각보다 매콤합니다. 들깨칼국수도 정말 맛있었는데 쭈꾸미 비벼먹고 나니까 배 불러서 다 못먹었어요😭 쭈꾸미 먹고 싶을 때 종종 갈 것 같아요. 이
현 식당에서 837m
보배반점
67점 · 대구월성동 · 짬뽕,크림짬뽕
보배반점 사진 1 보배반점 사진 2
크림짬뽕 맛있었어요 크림이 입안에 들어오면서 느끼한가? 싶지만 불향과 매콤한맛이 잘나요 음식들이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맛있어요. 메뉴 종류가많고, 시원한 얼음물에 에어컨도 빵빵해서 불편함없이 식사했어
현 식당에서 717m
홍대개미
67점 · 대구월성동 · 스테이크덮밥,덮밥
홍대개미 사진 1 홍대개미 사진 2
2층에 있는 덮밥집입니다. 밥을 많이 주는 편이라 배부르게 먹을 수 있습니다. 큐브스테이크가 안질기고 간이 적당했어요. 덮밥 위에 숙주도 많이 올라가 있어서 맛있었어요. 스테이크덮밥에 미니냉모밀 같
현 식당에서 886m
버터베이크
67점 · 대구월성동 · 베이글,빵집
버터베이크 사진 1 버터베이크 사진 2
두쫀쿠보다 맘모스빵이 맛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으로써 맘모스빵 맛있어요 월성동 소금빵 맛집 드디어 찾았네요 소금빵 동굴 아주 크고 밑에 버터로 튀겨져서 바삭함 일품입니다..! 새로 오픈해서 가봤는데 소
현 식당에서 736m
브런치빈
66점 · 대구월성동 · 필라프
브런치빈 사진 1 브런치빈 사진 2
적당히 다 괜찮은 집인 것 같아요 이번에 먹어본 이 메뉴 두 개가 좀 맛있는 것 같네요 자주 방문하는 곳입니다! 가격도 음식 묶음으로 팔면 합리적이고 맛도 맛있습니다! 바질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소
현 식당에서 730m
라라코스트
65점 · 대구월성동 · 파스타,패밀리레스토랑
라라코스트 사진 1 라라코스트 사진 2
시카고 쉬림프 피자랑 트러플 칩 너무 맛있었어요. 알리오올리오랑 필라프도 무난하게 맛있었어요. 메뉴가 정말 다양한 곳이었어요 ! 피자 파스타 스테이크 피자랑 다양한 사이드 메뉴가 있어서 골라먹기 좋
현 식당에서 299m
소평루
64점 · 대구월성동 · 짜장면,짬뽕
소평루 사진 1 소평루 사진 2
달서구청 옆 지하에 위치한 중국집 매장 인테리어가 약간 어수선한데 맛은 좋았어요 양도 푸짐하고 현금할인도 해줘서 만족스러웠어요 짬뽕 먹고싶을 때마다 늘 방문하는 집이에요 너무 맛있어요 옛날짜장면 맛
현 식당에서 824m
스시요이
63점 · 대구월성동 · 초밥,스시
스시요이 사진 1 스시요이 사진 2
상가 무료주차 가능합니다. 밥이 좀 작고 와사비가 없어서 기호에 맞게 와사비를 발라서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달서구 월성동에 위치한 스시집입니다. 전반적으로 가격대가 좀 있는 스시들이 많습니다.
현 식당에서 354m
옛맛집
63점 · 대구달서구 · 삼겹살,생삼겹살
옛맛집 사진 1 옛맛집 사진 2
주차장이 크게있어서 좋아요 불도 다른집보다 특색있어요 그리고마지막에 주는 군고구마가 정말 맛있어요 고기가 일단 초벌해서 나와서 흐름이 끊길 일이 없어 좋다. 고기에 불향이 나서 정말 맛있었다. 비오
현 식당에서 703m
곱창이야기
62점 · 대구월성동 · 곱창,소곱창
곱창이야기 사진 1 곱창이야기 사진 2
곱창에 곱 가득 들어있고 너무 고소해요. 잡내없이 깔끔한 맛이에요. 대창도 아주 맛있습니다~ 냄새없이 깔끔해요. 곱창 먹고 볶음밥 먹으면 든든합니다. 찌개 간이 안맞아요 주차가 불편합니다 곱창은 맛

취팔선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9km
오마모리
78점 · 진천동 · 카페,디저트
오마모리 사진 1 오마모리 사진 2
일본 감성 낙낙하게 느껴지는 카페에요. 인테리어도 예뻐요 일본 감성 말차 맛집으로 유명한, 오마모리 🍵 유행하는 말차 코어 이전부터 말차 디저트로 인기있던 곳! 말차 빙수는 쌉싸름한 말차 얼음이 눈
현 식당에서 1.6km
슈드해브커피
75점 · 상인동 · 카페,커피
슈드해브커피 사진 1 슈드해브커피 사진 2
아이스크림이 맛있어요 주차공간은 없어서 워크인 방문 추천드립니다 상하목장 우유를 사용해서 라떼류가 맛있고 아이스크림이 아주 진해요 다만 가격대가 좀 있어서 여러 메뉴를 먹다보면 식사가격이 나와요 커
현 식당에서 2km
코셔
71점 · 대구달서구 · 카페,디저트
코셔 사진 1 코셔 사진 2
죽전역에 볼일있어서 왔다가 들렸는데 분위기 예쁘고 맛은 쏘쏘해요 커피 맛있음 시그니처 라떼가 진짜 고소하고 맛있음ㅎㅎ 매장 깔끔하고 인테리어 괜춘! 시그니처 라떼인 코셔라떼 마셔봤는데 맛있더라구요
현 식당에서 1.6km
은화
70점 · 대구 · 케이크,수제케이크
은화 사진 1 은화 사진 2
엄마 생신이라서 케익 예약했어요. 많이 달지 않으면서도 진한 맛이 좋았고 시트가 부드럽고 맛있어서 질리지않게 먹을 수 있었어요. 픽업할 때 보니 매장도 아기자기하고 예쁘네요. 홀케이크 주문해두고 갔
현 식당에서 1.3km
밥스딜라잇
69점 · 달서구 · 베이커리,카페
밥스딜라잇 사진 1 밥스딜라잇 사진 2
대구 달서구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생각보다 건물이 커서 많은 사람들이 갈 수 있어보였고, 1층에서는 직접 빵과 커피 로스팅을 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주차도 편리하고 대형카페입니다. 내부는 깔끔하게
현 식당에서 1.1km
cafe mnt
69점 · 대구월성동 · 에그타르트,카페
cafe mnt 사진 1 cafe mnt 사진 2
생각보다 매장이 넓었구 2층에 자리도 다양하게있어서 좋았습니다! 수제밀크티만의 맛도 있구 티도 따로 여분의 따뜻한물을 챙겨주셔서 더 좋았어요~ 소금빵이 맛있고 주차장도 있어서 좋아요! 두쫀쿠도 있어
현 식당에서 1.1km
코타커피
68점 · 대구월성동 · 카페,버터바
코타커피 사진 1 코타커피 사진 2
분위기 좋아서 종종 오는집 직원분들 친절하고 매장이 이뻐요 유럽감성 가득한 예쁜 카페에요. 방문했을때 조용해서 더 좋았어요. 메뉴들도 개성있고 맛났어요. 흑임자, 쑥인절미 등 갸또 종류 포함 디저트
현 식당에서 1.6km
WAYTOGO
68점 · 상인동 · 베이커리,카페
WAYTOGO 사진 1 WAYTOGO 사진 2
딸기 생크림 케이크가 맛있는 작은 카페, 웨이투고 🍰 내부 공간은 아담하고 차분한 분위기라 대화하기 좋다 딸기케이크를 주문하니까 귀염뽀짝한 딸기 접시에 주심.. 아인슈페너와 딸기우유도 맛있구 로고
현 식당에서 1km
프라우송
67점 · 대구월성동 · 디저트,타르트
프라우송 사진 1 프라우송 사진 2
치즈타르트 정말로 맛있습니다 많이 달지 않고 기대 이상으로 좋았습니다 치즈케이크가 진짜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또 먹으러 올거에요 프라우송 타르트 맛있기로 유명해서 종종 들리는 곳인데 이번에는 딸
현 식당에서 1.8km
19일
66점 · 상인동 · 카페,디저트
19일 사진 1 19일 사진 2
너무 분위기 좋았고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여서 더 좋았어요 커피 맛도 최고였어요 디저트도 최고! 작은 동네카페같지만 오픈런이 있어요 드립커피 맛있는데 오래걸려요 19일 분위기 미쳤어요!!! 들어가는
현 식당에서 1.2km
빠다롤 더 테라스
66점 · 대구월성동 · 커피,베이커리카페
빠다롤 더 테라스 사진 1 빠다롤 더 테라스 사진 2
월성동 베이커리 카페 빠다롤 더 테라스 : 전용주차장, 넓고 대화하기 좋은 내부 : 마늘바게트 맛집 화장실 왜이렇게 이쁜지~ 빵 종류도 많고 자리도 넓어서 단체모임하기 좋으네요! 빠다롤 최애 빵집인
현 식당에서 1.6km
커피팀버
65점 · 대구달서구 · 카페,빵
커피팀버 사진 1 커피팀버 사진 2
월성동 대형 카페 '커피팀버' : 좌석이 넓고 편해 대화 나누기 좋은 곳 : 음료나 베이커리는 평범 주차장이 넓고 매장도 넓고 크고 자리 간격도 넓어서 이야기하기에도 좋고 공부하기에도 좋음 이삼층은

블로그 후기

달서구를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삼겹살
2위초밥
3위중국집
더보기

추천 페이지

달서구 달서구 맛집 검색 달서구
달서구 달서구 대표 음식 달서구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