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고기반햄반김치찌개&김치찜 수유본점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2 (8명의 평가) 71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강북구 덕릉로 93-9 1층
  • 영업 중 오늘(월) · 영업시간: 09:00 - 23:00
  • 0507-1397-1602
  • 혼밥, 식사모임
  • 서민적인, 깔끔한, 아침식사, 점심식사, 저녁식사, 셀프바, 콜키지, 무료주차, 배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고기반햄반김치찌개&김치찜의 사진
음식 (22)
실내 (3)
메뉴ㆍ정보 (15)

고기반햄반김치찌개&김치찜 사진
고기반햄반김치찌개&김치찜 사진
고기반햄반김치찌개&김치찜 사진
고기반햄반김치찌개&김치찜 사진
고기반햄반김치찌개&김치찜 사진
고기반햄반김치찌개&김치찜 사진
고기반햄반김치찌개&김치찜 사진
고기반햄반김치찌개&김치찜 사진
고기반햄반김치찌개&김치찜 사진
고기반햄반김치찌개&김치찜 사진
고기반햄반김치찌개&김치찜 사진
고기반햄반김치찌개&김치찜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고기반햄반김치찌개&김치찜 방문자 리뷰

4.2
8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4)

  • 4

    만족해요

    (2)

  • 3

    무난해요

    (2)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5
좋음
75%
보통
25%
부족
0%
가격
4.8
만족
88%
보통
13%
불만
0%
응대
4.5
친절함
75%
보통
25%
불친절
0%
  • 방문목적

    저녁식사 7점심식사 7혼밥 4식사모임 3데이트 2가족외식 2배달 2아이동반 1실버푸드 1술모임 1아침식사 1혼술 1회식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서민적인 4캐주얼한 3가성비좋은 3지역주민이찾는 3푸짐한 3숨은맛집 2격식있는 1조용한 1깔끔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정인만세 평균 별점 4.8   평가 85   팔로워 0

5점 2025년 10월 6일

김치찌개 계란말이 고기가 땡긴다면 여기로오세요~ 가성비 끝판왕! 맛있게먹었어요 밥도 찰지고 맛있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2인)김치찌개, 2인)직화 소불고기, 왕 계란말이

키워드

식사모임, 술모임, 저녁식사, 점심식사, 아침식사, 혼밥, 혼술, 데이트, 가족외식, 서민적인, 캐주얼한, 가성비좋은, 격식있는, 조용한, 지역주민이찾는, 깔끔한, 무료주차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도도9 평균 별점 3.6   평가 294   팔로워 0

3점 1월 1일

양이 진짜 많아요. 반찬 6종류고 필요시 갖다먹을 수 있어요. 맛은 그냥 저냥 그런데 푸짐해요
맛: 보통|가격: 만족|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4인)김치찌개 단품

키워드

점심식사, 가성비좋은

Byeonvely님이 좋아합니다.

묭키티 평균 별점 4.1   평가 459   팔로워 5

3점 2024년 12월 2일

김치찌개가 메인인데 찌개가 약간 싱겁고
전체적으로 간이 잘 안맞는것 같아요.
밥이랑 반찬 무한리필이긴한데 손이 잘 안가네요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2인)김치찌개, 왕 계란말이, 계란후라이

키워드

저녁식사, 서민적인

토이저러스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히벨린 평균 별점 4.6   평가 302   팔로워 1

5점 2024년 7월 2일

맛있게 잘 먹고 생각보다 양이 많으니 많이 안 시켜드셔도 될것같아요! 푸짐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2인)김치찌개, 1인용계란말이, 라면사리, 만두사리

키워드

배달,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혼밥, 가족외식, 숨은맛집, 서민적인, 캐주얼한, 가성비좋은, 푸짐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고기반햄반김치찌개&김치찜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낌치집 사진
현 식당에서 131m
낌치집
수유역 · 김치찜,김치찌개
67점 · 98%일치
김치찜 맛있어요! 🍲 묵은지가 잘 익어서 깊은 맛이 나고 고기도 푸짐해서 만족했어요 🥩 밑반찬으로 나오는 흑미밥이랑 누룽지도 잘 어울리고 전체적으로 깔끔한 집밥 느낌이에요 🍚 24시간이라 시간 상관
온 사진
현 식당에서 261m
수유역 · 제육볶음,청국장
61점 · 92%일치
진짜 깔끔하고 구성이 좋아서 완전 만족한 집 김치찌개 살짝 달긴한데 아주 맛있었고 보리밥이랑 쌀밥 중 선택가능 보리밥 비빔밥도 굿
라떼는 집밥 사진
현 식당에서 271m
라떼는 집밥
수유역 · 집밥,한식
60점 · 92%일치
아마 동네에서 제일 싸고 맛있는 밥집일거예요 학생할인도 돼서 좋은 식당입니다 가성비 좋고 성신여대에서 매우 가까워요 부담없이 점심 먹기 좋고, 친절하십니다!
수라술아 사진
현 식당에서 307m
수라술아
수유 · 집밥,밥집
71점 · 93%일치
식사와 술 함께하기 좋아요.주류도 가격이 조금 저렴하고 솥밥도 괜찮아요 사장님이 직접 만드시는 밑반찬이 무려 무한리필..술+맥주 뿌시고 갑니다 술집인줄 알았는데 점심에 밥이 엄청 잘 나오네요. 맛있
영광식당 사진
현 식당에서 336m
영광식당
수유역 · 집밥,오징어볶음
69점 · 92%일치
친구랑 저녁식사하러 왔어요 맛집이라고 소문들었는데 정말맛잇네요 혼밥하러 왔는데 정말맛있게 먹고 가네요~ 서비스로 나오는 된장국 맛있어요~ 경찰서 옆에 있는 오래된 식당인데 혼밥 가능하고 푸짐하게 나
김치애찬 사진
현 식당에서 369m
김치애찬
미아역 · 김치찌개,백반
54점 · 98%일치
태어나 처음으로 김치찌개에 라면사리를 넣어 먹었습니다. 여태 컵라면으로는 그렇게 맛나게 김치찌개면을 먹어놓고선 정작 진짜 김치찌개에 라면을 넣어 먹을 생각을 못했네요. 여친 덕분에 아주 맛있는 김치

고기반햄반김치찌개&김치찜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259m
진순대곰탕
81점 · 수유 · 곱창순대국
진순대곰탕 사진 1 진순대곰탕 사진 2
저녁 7시에 갔더니 30분정도 웨이팅하고 들어갔습니다 고깃국은 고기위주로 진한국물맛이 좋아 또 생각나는맛이고 순댓국은 그냥 일반 순댓국맛이었습니다 무엇보다 접시모듬수육 한접시가 맛있었습니다 가격도
현 식당에서 54m
고메스퀘어
74점 · 수유역 · 초밥뷔페,뷔페
고메스퀘어 사진 1 고메스퀘어 사진 2
식사시간이 100분이라 웬지 부지런히 먹어야할것같은 기분으로 급하게... 하지만 금방 배가불러 얼마못먹는...ㅋㅋ. 맥주가 무제한이라 땡큐 첫방문인데 먹을거 많고 소주도 팔아서 좋아요 ㅎㅎ 웨이팅
현 식당에서 180m
큰두레숯불갈비
74점 · 수유역 · 고깃집,무한리필
큰두레숯불갈비 사진 1 큰두레숯불갈비 사진 2
국내산고기라 믿고 먹을수있는곳이며 특히 대패삼겹이랑 우삼겹 너무 맛있네요 기본찬들도 맘에 들어요 편하게 먹을수있는곳입니다 고기먹고싶을때마다 가는 집이에요! 숯불도 진짜 오래가고 사장님, 직원분 모두
현 식당에서 86m
옥춘반점
73점 · 수유역 · 짬뽕,쟁반짜장
옥춘반점 사진 1 옥춘반점 사진 2
짬뽕국물 진짜 끝내주네요 불맛 제대로 느껴집니다 고추잡채도 야채듬뿍 새우도 듬뿍 ~ 담엔 짜장과 탕수육 먹어보려구여 포장으로 주문했는데 면 안 불고 포장도 잘 해주셨습니다 가격은 싸지는 않아요. 사
현 식당에서 139m
연탄집
73점 · 수유역 · 고깃집,소고기
연탄집 사진 1 연탄집 사진 2
동네에서 고기맛집이라고 소문난 곳이래요 방문했는데 맛있게 먹고갔네요 연탄구이집으로 셀프바구성도 좋고 삼겹살 맛도 좋았습니다 생고기가 유명한곳이라 담엔 소고기로 먹어봐야할듯요 ^^ 남자친구랑 둘이 왔
현 식당에서 200m
미도인 수유
72점 · 수유역 · 스테이크덮밥,파스타
미도인 수유 사진 1 미도인 수유 사진 2
깔끔하게 먹고오기 좋아요 덮밥 너무 맛있어요 특히 대창 진짜 맛있어요 직원들이 친절해서 좋아요 부모님모시고 가기에딱이예요 간혹 혼밥할때 조용해서 혼밥하기 좋아요 음식도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개성있어서
현 식당에서 206m
보배반점
72점 · 수유 · 중식당
보배반점 사진 1 보배반점 사진 2
요즘 물가가 너무 올라서 짜장면도 비싸네요. 친절했고 깨끗. 입구에 커피도 마실수있게 해놓았어요 배달이 조금 느리지만 메뉴들이 평균은 되는 거 같아서 좋음 짬뽕은 불맛나고 맛있는데 짜장면은 녹말맛만
현 식당에서 53m
옥된장
71점 · 수유역 · 전골,된장
옥된장 사진 1 옥된장 사진 2
들깨미역수제비 된장전골: 확실히 찌개가 맛있어요 들깨 된장국은 처읍인데 구수하니 아주 맛있네요 오징어 미나리전: 바삭하고 오징어가 많아요
현 식당에서 139m
봄담아
70점 · 수유역 · 샤브샤브,샤브샤브무한리필
봄담아 사진 1 봄담아 사진 2
조용한 샤브샤브 무한리필 집을 찾는다면 무조건 여기로 가세요 제가 좋아하는 국물 맛입니다 오랜만에 야채먹고 싶어서 찾은곳~ 진짜소스도 다양하고 배부르게 맛있게 먹었어요~ 친구랑 저녁시간에 밥먹으러왔
현 식당에서 62m
양은이네
70점 · 수유역 · 동태탕,오징어보쌈
양은이네 사진 1 양은이네 사진 2
양이 정말 많고 동태탕과 수육이 맛있습니다! 냉면은 너무 따뜻해서 아쉬웠어요 체인점인지 몰랐네요 세트메뉴가 가성비는 좋구요 맛도 좋네요 직원분친절하십니다 무김치가 좀 단것 빼고 가성비가 좋고 푸짐해
현 식당에서 29m
편편집
69점 · 수유역 · 샤브샤브,편백찜
편편집 사진 1 편편집 사진 2
편백찜으로도 먹고~ 샤브로도 먹고~ 고기 최고~ 채소뿐만 아니라 고기까지 무한리필이라 넘 좋아요~ 배터지게 맛있게 먹었어요~야채도싱싱하고 가격대비 푸짐하게 먹었어요 친구랑 남친이랑 식사하러왔어요 기
현 식당에서 145m
원조감자탕일미집
69점 · 수유역 · 감자탕,볶음밥
원조감자탕일미집 사진 1 원조감자탕일미집 사진 2
간이 쌘 감자탕은 아니에요 기본맛이라고할까? 여튼 잘먹고갔어요 일미집 감자탕은 고기가 부드럽고 국물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아요 국물이 슴슴하고 깔끔합니다 점원분들도 친절하시고 고기도 야들야들 부드러

고기반햄반김치찌개&김치찜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503m
무너미
75점 · 수유역 · 케이크,치즈케이크
무너미 사진 1 무너미 사진 2
조용하고 아늑한 카페에요. 케이크 맛나요🍰 화장실이 외부에 있는 점과 핸드워시가 없는 건 불편했어요. 수유의 자랑 수유의 축복 수유의 명물 수많은 치즈케이크가 있는데 다 맛있음 캐이크가 치즈케이크베
현 식당에서 541m
수유리조트
75점 · 수유역 · 크로플,카페
수유리조트 사진 1 수유리조트 사진 2
층이 많아서 편하게 있다가 갑니다 케이크도 맛있어요 추천 골목에 예쁘게 되어있어요 아래 별관도 있고 예뻤어요 조용해요 디저트 되게 맛있었어요 좌석은 따닥따닥 있어서 편하진 않아요 늦게까지 해서 좋아
현 식당에서 441m
티틸
74점 · 수유 · 카페,디저트
티틸 사진 1 티틸 사진 2
공간도 낣고 좌석간 간격도있어서 대화하거나 공부하기좋다. 2층에 위치하고있고 분위기는 깔끔하다. 음료도 차도 양이 적어서 아쉬운 ㅋ 카페가 엄청 힙해요 점원분이 커피를 테이블로 가져다주십니다 그리고
현 식당에서 546m
칠복상회
72점 · 수유 · 카페,디저트
칠복상회 사진 1 칠복상회 사진 2
커피와 디저트 다 맛있어요. 내부도 넓어 쾌적하고 대화하기 좋네요. 사장님도 친절하세요. 맛있는 커피가 마시고싶을때 방문해요 커피가 깔끔하고 맛있음 분위기 좋아요. 싸진 않은데 맛있고 괜찮아요. 자
현 식당에서 344m
컴 폴 커피
71점 · 수유역 · 커피,카페
컴 폴 커피 사진 1 컴 폴 커피 사진 2
사장님 친절하시고 커피 너무 맛나요 크림 라떼 전문이에요 치즈케익도 굿 강추입니다 브런치를 먹는 손님도 종종 보엿고 맛있어보였음 아아는 생각보다 진하고 묵직했음 컴폴크림라떼 짱맛입니다! 가격도 비싸
현 식당에서 344m
오닛
70점 · 수유역 · 카페,티라미수
오닛 사진 1 오닛 사진 2
매장이 진짜 깔끔해서 좋았어요. 한쪽이 통유리창이라 개방감도 있고 놀토에도 나온 디저트가 있는데 진짜 맛있습니다. 피스타치오 티라미수는 꼭 드세요! 그리고 직원분들도 무척 친절하세요! 동네 산책겸
현 식당에서 363m
레드포션 테라스카페
70점 · 수유 · 카페,디저트
레드포션 테라스카페 사진 1 레드포션 테라스카페 사진 2
버터향이 나서 식욕 돋구네요. 안에 2층이 있어서 은근 자리가 있고 안에 좀 쌀쌀해요. 친절하시고 좌석간격도 넓어서 조요의 이야기 나누니 좋다. 커피맛도 선택할수있다 인테리어가 예쁜 수유 카페 ㅎㅎ
현 식당에서 547m
어셈블
70점 · 수유역 · 카페,카이막
어셈블 사진 1 어셈블 사진 2
테이블 간격이 넓어서 조용히 이야기하기 좋다. 그러나 좌석이 많지않아서 단체보다는 적은인원이 가기좋은 카페. 카이막과 치아바타가 아주 맛있는곳. 커피맛도 좋다 ㅎ 치아바타도 부드럽고 카이막도 맛있네
현 식당에서 424m
경스커피
69점 · 수유역 · 카페,두쫀쿠
경스커피 사진 1 경스커피 사진 2
커피랑 디저트 파는 가게인데 무인이라 24시간 운영하고. 두쫀쿠 있어서 사러가봤는데 사기 편하네요 음료 선택해서 간편하게 먹기 좋구요~ 초코라떼 먹었는데 생각보다 맛은 별루였어요... 초코라떼에 뭔
현 식당에서 435m
노르웨이안 우드
69점 · 수유 · 카페,스콘
노르웨이안 우드 사진 1 노르웨이안 우드 사진 2
분위기 조도 맛 노래 다 너무 좋았습니다! 또 오겠습니다 숨은 카페 느낌 인테리어가 예쁘고 조용한 카페예요 케이크도 맛있어요 매장 분위기도 좋고 메뉴들도 괜찮아요. 자리 간격이 좁아서 주변 테이블
현 식당에서 447m
Paulette
69점 · 수유역 · 케이크,카페
Paulette 사진 1 Paulette 사진 2
건물 3층에있고 간판이 잘안보여 헷갈렸지만 도착해서 야외 테라스를보니 마음이... 커피도 맛나고 베이커리도 맛이시다 처음 와보는데 계단이 조금 힘들긴 하지만 그랴도 들어오면 분위기가 달라져요 굿!
현 식당에서 436m
CBC
68점 · 수유 · 카페,로스
CBC 사진 1 CBC 사진 2
비오는 날 방문했는데 매장 내부에 통창이 있어서 분위기가 좋았어요 디저트도 다 맛있습니다 특색있는 제조 음료 메뉴가 많아 좋아요. 내부 인테리어도 감각적이고, 테이블 간 간격이 여유로워 붐비지 않는

블로그 후기

수유역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이자카야
2위고기집
3위초밥
더보기

추천 페이지

수유역 수유역 맛집 검색 수유역
수유역 수유역 대표 음식 수유역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