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폴더 이름
폴더 색상
인필름 방문자 리뷰
최고에요
(2)
만족해요
(2)
괜찮아요
(1)
무난해요
(1)
아쉬워요
(0)
별로에요
(0)
비대면 평균 별점 3.2 평가 67 팔로워 14
3.5점 9월 7일
인스타를 보고 인필름에 갔다. 카페에서 가장 인상적인 곳은 바로 메인이라 할 수 있는 천창 공간과 낙수공간.
노출콘크리트를 활용한 천창 공간에서는 브루탈리즘 양식이 떠올랐고 익숙한 공간감이 느껴졌다. 교회랑 흡사하다고 생각했는데 소개글에선 높은 천창과 세로 창으로 역사와 같은 공간감을 의도했다고 했다. 컨셉이 '노을 등지고 강 가로지르는 기차가 보이는 역사'인 모양이었다.
하지만 실제로 카페에서 접한 풍경은 삭막하기 그지 없었다. 방문한 시간대가 문제였던 걸까? 기차도 강변도 카페에선 그다지 눈에 띄지 않았고, 사진처럼 건물 외관의 모노타일이 노을빛도 아니었다.
게다가 다소 비효율적으로 느껴진 게 있는데 다름 아닌 카운터를 바라보는 좌석 배치였다. 천창과 세로 창이 인상적이긴 한데...그렇다고 출입구 바로 앞에 좌석을 배치하다니? 활용도가 크게 떨어져 보였다.
계단식 인공폭포를 설치한 낙수공간도 낙수와 조명이 없으니 내부에서 보기에 영 답답해 보였다. 비가 내리는 카페가 비가 오지 않으니 평범할 수밖에.
커피는 평범했고 메뉴에 없지만 브런치나 햄버거도 주문되는 모양이었다. 다음에 가는 사람은 꼭 노을녁이나 해가 지고 가보길 바란다.
키워드
혼카페, 데이트, 예쁜, 지역주민이찾는, 무료주차
지코바에옹 평균 별점 4.5 평가 211 팔로워 2
4점 6월 29일
비오는 카페 신기하고 분위기도 괜찮았어요
주차장도 넓고 좋은데 베이커리는 아쉬워요..
키워드
데이트, 무료주차
초무개 평균 별점 4.6 평가 82 팔로워 0
4점 2024년 4월 28일
맛있어용 디저트는 프레즐이 많은데 시나몬 프레즐 겉은 조금 질겼으나 속은 부드럽고 맛있었어용 교토 말차라떼도 타 카페 말차라떼에 비해서 많이 안 달아서 좋았습니당~ 가격은 조금 아쉬웠어요 ㅜㅜ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키워드
차모임, 간식, 캐주얼한, 깔끔한, 무료주차
블로그 후기
리베메종 9월 7일
지굥 9월 4일
사부작 9월 3일
리리 8월 31일
주주 8월 29일
경산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추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