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동대문엽기떡복이 수유점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2.3 (5명의 평가) 67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강북구 덕릉로 93 삼보힐오피스텔 1층
  • 영업 전 오늘(목) · 영업시간: 11:00 - 23:00
  • 02-997-8591
  • 야식, 혼자먹기
  • 매콤, 매콤한, 저녁식사, 매장식사, 배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동대문엽기떡복이의 사진
음식 (11)
실내 (1)
메뉴ㆍ정보 (3)

동대문엽기떡복이 사진
동대문엽기떡복이 사진
동대문엽기떡복이 사진
동대문엽기떡복이 사진
동대문엽기떡복이 사진
동대문엽기떡복이 사진
동대문엽기떡복이 사진
동대문엽기떡복이 사진
동대문엽기떡복이 사진
동대문엽기떡복이 사진
동대문엽기떡복이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동대문엽기떡복이 방문자 리뷰

2.3
5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0)

  • 4

    만족해요

    (1)

  • 3

    무난해요

    (1)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3)

3.0
좋음
40%
보통
20%
부족
40%
가격
2.2
만족
0%
보통
60%
불만
40%
응대
2.6
친절함
20%
보통
40%
불친절
40%
  • 방문목적

    분식 야식 배달 1식사모임 1포장 1저녁식사 1데이트 1매운거 땡길때♡ 1배달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조용한 1서민적인 1푸짐한 1깔끔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호잇호잇 평균 별점 3.9   평가 1060   팔로워 9

4점 5월 8일

떡이 쫄깃하고 양배추 추가도 가능해서 종종 배달 시켜 먹는 곳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엽기메뉴

키워드

배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미니얌 평균 별점 4.4   평가 117   팔로워 5

3점 2019년 9월 8일

일단 주변에 주차공간이 어려워서 근처에 대고 걸어서 가게 되었습니다. 매장에 늦게 방문한 건 아닌데 아무래도 배달이 많으거 같아 보여 좀 바빠 보였어요. 간단하게 먹을거라 2인 엽떡 덜 매운맛에 중국당면 사리 추가하고 매우니까 주먹김밥 추가 했어요 ㅎㅎ
맛은 역시 생각하던 그맛 ㅎㅎ
맛있게 쫩쫩 먹어주었습니다.
주먹김밥은 맛있었지만 첨 나올때 비주얼은 그닥 ㅋㅋㅋㅋㅋ 밥에 그냥 김 엎어서 나온 느낌??
무튼 매장이라서 쿨피스 서비스로 줘서 맛있게 먹고 집에 왔숩니다 ㅎㅎㅎ 급 드는 생각이지만 역시 엽떡은 배달인거 같아요 매장갈려면 음 대학가나 좀 붐비는데 가야 분위기 즐기면서 먹을수 있을듯 ㅎㅎ 여기는 죠용히 먹을수 있는 그런 공간이였어요 ㅎ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2인 엽기떡볶이, 주먹 김밥, 중국 당면 사리추가

키워드

저녁식사, 데이트, 매운거 땡길때♡, 서민적인, 푸짐한, 깔끔한, 배달

spinni님 외 4명이 좋아합니다.

다코미식가 밥쟁이 평균 별점 3.7   평가 1052   팔로워 115

1점 2020년 11월 23일

치즈사리가 메뉴얼대로면 전자렌지에 따로 돌려서 부어주는건데. 그냥 치즈가루를 부어주셨네요. 그렇다보니 떡볶이랑 치즈랑 어울러지지도 않고 치즈가 부서지는 느낌이예요.
떡볶이가 싼 가격도 아닌데 너무 성의없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그럼에도 스트레스 받을때마다 엽떡을 시키는 엽떡 노예예요ㅠㅠ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엽떡2인분

키워드

포장

슬쌍디아빠 이동섭님 외 9명이 좋아합니다.

밥퉁이 평균 별점 4.3   평가 114   팔로워 50

1점 2020년 11월 23일

떡볶이는 치즈랑 같이 먹어야죠. 그런데 여기는 센스가 없어요.
세상에 치즈를 말이죠. 그냥 냉동된걸 부워주나봐요. 치즈 저거 보세요. 다 떨어져 있어서 나중엔 퍼먹어야 할 정도가 된답니다. 떡이랑 치즈랑 완전 따로 놀아요~
나는 치즈 맛을 느끼고 싶은데 치즈가 퍼져있다보니 국물 맛이 더 나요.
으~ 계란찜이 가장 맛있었어요. 그런데 계란찜도 솔직히 별루에요! 고깃집 계란찜이 최고다!!!
맛: 부족|가격: 불만|응대: 나쁨

주문한 메뉴

떡볶이

키워드

식사모임, 조용한

윤혜주님 외 6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동대문엽기떡복이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배떡 사진
현 식당에서 392m
배떡 수유점
수유역 · 떡볶이,로제떡볶이
45점 · 90%일치
로제떡볶이와 모듬튀김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요즘 배떡 로제가 대세죠. 배세권이란 말이 있던데. 첫 주문으로 먹어본 후, 제 느낌은 ‘배세권에 살아서 행복하다’ 입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인아네분식 사진
현 식당에서 404m
인아네분식
수유시장 · 떡볶이,분식
67점 · 90%일치
쌀 떡볶이 구 양념은 맛있는데 단맛이 센 편이에요. 순대도 맛있는데 가격 대비 양은 작은 편. 근처 사람들이 맛있다해서 방문했어요 떡볶이 순대 둘다 쫄깃하고 맛있어요 쌀떡볶이가 맛있다.가격에 비해
낮밤 사진
현 식당에서 474m
낮밤
수유역 · 아구찜,닭도리탕
55점 · 90%일치
여기 24시간 내내 영업합니다.. 그래서 그론가 약간 2차 3차 느낌으로 많이들 오시고 헌포하고나서 2차로 오는느낌임 화장실 남녀구분되어있는데 2칸씩이라 작아용.. 그리고 변기 잘 고장남 ㅋㅋ 다트
청춘문방구 사진
현 식당에서 627m
청춘문방구 수유점
수유 · 국물닭발,술집
57점 · 90%일치
친구들과 2차로 맥주한잔 하기에 좋은곳. 가게에 추억의 과자도 있고
시장떡복이 사진
현 식당에서 654m
시장떡복이
수유 · 떡볶이
56점 · 92%일치
자극적인 떡볶이들 사이에서 간만에 달달하고 꾸덕한 떡볶이를 먹었다 기분전환 으로는 좋으나 개인적으로 넘 달아서 좀 물린다.. BJ쯔양이 다녀간 유투브 맛집 다른건 몰라도 순대 는 진짜 맛있다 !!!
떡볶당 사진
현 식당에서 674m
떡볶당 수유역점
수유역 · 떡볶이,멘보샤
53점 · 93%일치
매장에서 몇차례 먹어보고 후기는 이제 처음 올리네요. 사장님께서 항상 친절하셔서 좋아요. 선불로 결제해야하는 곳이고 거의 모든게 셀프로 해야해요. 메뉴도 많고 수제멘보샤 넘 맛있어서 좋아요. 제로페

동대문엽기떡복이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263m
진순대곰탕
81점 · 수유 · 곱창순대국
진순대곰탕 사진 1 진순대곰탕 사진 2
저녁 7시에 갔더니 30분정도 웨이팅하고 들어갔습니다 고깃국은 고기위주로 진한국물맛이 좋아 또 생각나는맛이고 순댓국은 그냥 일반 순댓국맛이었습니다 무엇보다 접시모듬수육 한접시가 맛있었습니다 가격도
현 식당에서 87m
고메스퀘어
74점 · 수유역 · 초밥뷔페,뷔페
고메스퀘어 사진 1 고메스퀘어 사진 2
식사시간이 100분이라 웬지 부지런히 먹어야할것같은 기분으로 급하게... 하지만 금방 배가불러 얼마못먹는...ㅋㅋ. 맥주가 무제한이라 땡큐 첫방문인데 먹을거 많고 소주도 팔아서 좋아요 ㅎㅎ 웨이팅
현 식당에서 132m
큰두레숯불갈비
74점 · 수유역 · 고깃집,무한리필
큰두레숯불갈비 사진 1 큰두레숯불갈비 사진 2
국내산고기라 믿고 먹을수있는곳이며 특히 대패삼겹이랑 우삼겹 너무 맛있네요 기본찬들도 맘에 들어요 편하게 먹을수있는곳입니다 고기먹고싶을때마다 가는 집이에요! 숯불도 진짜 오래가고 사장님, 직원분 모두
현 식당에서 37m
옥춘반점
73점 · 수유역 · 짬뽕,쟁반짜장
옥춘반점 사진 1 옥춘반점 사진 2
짬뽕국물 진짜 끝내주네요 불맛 제대로 느껴집니다 고추잡채도 야채듬뿍 새우도 듬뿍 ~ 담엔 짜장과 탕수육 먹어보려구여 포장으로 주문했는데 면 안 불고 포장도 잘 해주셨습니다 가격은 싸지는 않아요. 사
현 식당에서 188m
연탄집
73점 · 수유역 · 고깃집,소고기
연탄집 사진 1 연탄집 사진 2
동네에서 고기맛집이라고 소문난 곳이래요 방문했는데 맛있게 먹고갔네요 연탄구이집으로 셀프바구성도 좋고 삼겹살 맛도 좋았습니다 생고기가 유명한곳이라 담엔 소고기로 먹어봐야할듯요 ^^ 남자친구랑 둘이 왔
현 식당에서 234m
미도인 수유
72점 · 수유역 · 스테이크덮밥,파스타
미도인 수유 사진 1 미도인 수유 사진 2
깔끔하게 먹고오기 좋아요 덮밥 너무 맛있어요 특히 대창 진짜 맛있어요 직원들이 친절해서 좋아요 부모님모시고 가기에딱이예요 간혹 혼밥할때 조용해서 혼밥하기 좋아요 음식도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개성있어서
현 식당에서 244m
보배반점
72점 · 수유 · 중식당
보배반점 사진 1 보배반점 사진 2
요즘 물가가 너무 올라서 짜장면도 비싸네요. 친절했고 깨끗. 입구에 커피도 마실수있게 해놓았어요 배달이 조금 느리지만 메뉴들이 평균은 되는 거 같아서 좋음 짬뽕은 불맛나고 맛있는데 짜장면은 녹말맛만
현 식당에서 86m
옥된장
71점 · 수유역 · 전골,된장
옥된장 사진 1 옥된장 사진 2
들깨미역수제비 된장전골: 확실히 찌개가 맛있어요 들깨 된장국은 처읍인데 구수하니 아주 맛있네요 오징어 미나리전: 바삭하고 오징어가 많아요
현 식당에서 50m
고기반햄반김치찌개&김치찜
71점 · 수유역 · 김치찌개,김치찜
고기반햄반김치찌개&김치찜 사진 1 고기반햄반김치찌개&김치찜 사진 2
양이 진짜 많아요. 반찬 6종류고 필요시 갖다먹을 수 있어요. 맛은 그냥 저냥 그런데 푸짐해요 김치찌개 계란말이 고기가 땡긴다면 여기로오세요~ 가성비 끝판왕! 맛있게먹었어요 밥도 찰지고 맛있어요 김
현 식당에서 177m
봄담아
70점 · 수유역 · 샤브샤브,샤브샤브무한리필
봄담아 사진 1 봄담아 사진 2
조용한 샤브샤브 무한리필 집을 찾는다면 무조건 여기로 가세요 제가 좋아하는 국물 맛입니다 오랜만에 야채먹고 싶어서 찾은곳~ 진짜소스도 다양하고 배부르게 맛있게 먹었어요~ 친구랑 저녁시간에 밥먹으러왔
현 식당에서 107m
양은이네
70점 · 수유역 · 동태탕,오징어보쌈
양은이네 사진 1 양은이네 사진 2
양이 정말 많고 동태탕과 수육이 맛있습니다! 냉면은 너무 따뜻해서 아쉬웠어요 체인점인지 몰랐네요 세트메뉴가 가성비는 좋구요 맛도 좋네요 직원분친절하십니다 무김치가 좀 단것 빼고 가성비가 좋고 푸짐해
현 식당에서 39m
편편집
69점 · 수유역 · 샤브샤브,편백찜
편편집 사진 1 편편집 사진 2
편백찜으로도 먹고~ 샤브로도 먹고~ 고기 최고~ 채소뿐만 아니라 고기까지 무한리필이라 넘 좋아요~ 배터지게 맛있게 먹었어요~야채도싱싱하고 가격대비 푸짐하게 먹었어요 친구랑 남친이랑 식사하러왔어요 기

동대문엽기떡복이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545m
무너미
75점 · 수유역 · 케이크,치즈케이크
무너미 사진 1 무너미 사진 2
조용하고 아늑한 카페에요. 케이크 맛나요🍰 화장실이 외부에 있는 점과 핸드워시가 없는 건 불편했어요. 수유의 자랑 수유의 축복 수유의 명물 수많은 치즈케이크가 있는데 다 맛있음 캐이크가 치즈케이크베
현 식당에서 582m
수유리조트
75점 · 수유역 · 크로플,카페
수유리조트 사진 1 수유리조트 사진 2
층이 많아서 편하게 있다가 갑니다 케이크도 맛있어요 추천 골목에 예쁘게 되어있어요 아래 별관도 있고 예뻤어요 조용해요 디저트 되게 맛있었어요 좌석은 따닥따닥 있어서 편하진 않아요 늦게까지 해서 좋아
현 식당에서 480m
티틸
74점 · 수유 · 카페,디저트
티틸 사진 1 티틸 사진 2
공간도 낣고 좌석간 간격도있어서 대화하거나 공부하기좋다. 2층에 위치하고있고 분위기는 깔끔하다. 음료도 차도 양이 적어서 아쉬운 ㅋ 카페가 엄청 힙해요 점원분이 커피를 테이블로 가져다주십니다 그리고
현 식당에서 594m
칠복상회
72점 · 수유 · 카페,디저트
칠복상회 사진 1 칠복상회 사진 2
커피와 디저트 다 맛있어요. 내부도 넓어 쾌적하고 대화하기 좋네요. 사장님도 친절하세요. 맛있는 커피가 마시고싶을때 방문해요 커피가 깔끔하고 맛있음 분위기 좋아요. 싸진 않은데 맛있고 괜찮아요. 자
현 식당에서 364m
컴 폴 커피
71점 · 수유역 · 커피,카페
컴 폴 커피 사진 1 컴 폴 커피 사진 2
사장님 친절하시고 커피 너무 맛나요 크림 라떼 전문이에요 치즈케익도 굿 강추입니다 브런치를 먹는 손님도 종종 보엿고 맛있어보였음 아아는 생각보다 진하고 묵직했음 컴폴크림라떼 짱맛입니다! 가격도 비싸
현 식당에서 393m
오닛
70점 · 수유역 · 카페,티라미수
오닛 사진 1 오닛 사진 2
매장이 진짜 깔끔해서 좋았어요. 한쪽이 통유리창이라 개방감도 있고 놀토에도 나온 디저트가 있는데 진짜 맛있습니다. 피스타치오 티라미수는 꼭 드세요! 그리고 직원분들도 무척 친절하세요! 동네 산책겸
현 식당에서 406m
레드포션 테라스카페
70점 · 수유 · 카페,디저트
레드포션 테라스카페 사진 1 레드포션 테라스카페 사진 2
버터향이 나서 식욕 돋구네요. 안에 2층이 있어서 은근 자리가 있고 안에 좀 쌀쌀해요. 친절하시고 좌석간격도 넓어서 조요의 이야기 나누니 좋다. 커피맛도 선택할수있다 인테리어가 예쁜 수유 카페 ㅎㅎ
현 식당에서 592m
어셈블
70점 · 수유역 · 카페,카이막
어셈블 사진 1 어셈블 사진 2
테이블 간격이 넓어서 조용히 이야기하기 좋다. 그러나 좌석이 많지않아서 단체보다는 적은인원이 가기좋은 카페. 카이막과 치아바타가 아주 맛있는곳. 커피맛도 좋다 ㅎ 치아바타도 부드럽고 카이막도 맛있네
현 식당에서 474m
경스커피
69점 · 수유역 · 카페,두쫀쿠
경스커피 사진 1 경스커피 사진 2
커피랑 디저트 파는 가게인데 무인이라 24시간 운영하고. 두쫀쿠 있어서 사러가봤는데 사기 편하네요 음료 선택해서 간편하게 먹기 좋구요~ 초코라떼 먹었는데 생각보다 맛은 별루였어요... 초코라떼에 뭔
현 식당에서 480m
노르웨이안 우드
69점 · 수유 · 카페,스콘
노르웨이안 우드 사진 1 노르웨이안 우드 사진 2
분위기 조도 맛 노래 다 너무 좋았습니다! 또 오겠습니다 숨은 카페 느낌 인테리어가 예쁘고 조용한 카페예요 케이크도 맛있어요 매장 분위기도 좋고 메뉴들도 괜찮아요. 자리 간격이 좁아서 주변 테이블
현 식당에서 496m
Paulette
69점 · 수유역 · 케이크,카페
Paulette 사진 1 Paulette 사진 2
건물 3층에있고 간판이 잘안보여 헷갈렸지만 도착해서 야외 테라스를보니 마음이... 커피도 맛나고 베이커리도 맛이시다 처음 와보는데 계단이 조금 힘들긴 하지만 그랴도 들어오면 분위기가 달라져요 굿!
현 식당에서 440m
CBC
68점 · 수유 · 카페,로스
CBC 사진 1 CBC 사진 2
비오는 날 방문했는데 매장 내부에 통창이 있어서 분위기가 좋았어요 디저트도 다 맛있습니다 특색있는 제조 음료 메뉴가 많아 좋아요. 내부 인테리어도 감각적이고, 테이블 간 간격이 여유로워 붐비지 않는

블로그 후기

수유역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이자카야
2위고기집
3위순대국
더보기

추천 페이지

수유역 수유역 맛집 검색 수유역
수유역 수유역 대표 음식 수유역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