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노해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6 (6명의 평가) 71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등포로 118 성지빌딩 1층 103호
  • 영업 전 오늘(목) · 영업시간: 08:00 - 19:30
  • 0507-1382-0290
  • 혼카페, 기념일
  • 지역주민이찾는, 예쁜, 테이크아웃, 예약필수, 배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노해의 사진
음식 (20)
실내 (6)
실외 (4)
메뉴ㆍ정보 (15)

노해 사진
노해 사진
노해 사진
노해 사진
노해 사진
노해 사진
노해 사진
노해 사진
노해 사진
노해 사진
노해 사진
노해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노해 방문자 리뷰

4.6
6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4)

  • 4

    만족해요

    (2)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7
좋음
83%
보통
17%
부족
0%
가격
3.0
만족
17%
보통
67%
불만
17%
응대
4.7
친절함
83%
보통
17%
불친절
0%
  • 방문목적

    혼카페 4간식 3차모임 3데이트 2케이크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지역주민이찾는 4캐주얼한 3예쁜 3조용한 2깔끔한 2고급스러운 1푸짐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다코미식가 둥글레차 평균 별점 4.0   평가 3190   팔로워 171

5점 2024년 10월 20일

문래쪽에서 케이크 검색하다가
홀케이크 아닌 4조각케이크를 발견해서
들린 카페노해
먹는 사람이 여럿이니까
가격은 좀 나가도 각자 좋아하는걸 먹거나
여러가지 맛을 즐길수 있으면 좋을것같아 들렀다
오픈시간 맞춰서 갔더니
모든 케이크가 다 있어서
고르기 좋았다
무화과 로투스 크림브륄레 몽블랑
4개로 선택하고
이왕 왔으니 커피 마시고 가려고 음료주문.
아메리카노 마셔야지 했는데
당의 유혹을 이기지못하고 크림라떼로 주문ㅋㅋ
크림 꾸덕달달하고
커피진하고 부드러워서 맛있었다
케잌은 와ㅡ크림 부드럽고
각자의 맛이 충실하게 진하게나고
빵 부드럽고 너무 맛있다
한번에 케이크가 다 사라지는 마법이~ㅋㅋ
홀케이크는 먹다보면 질리기도 하는데
맛이 다 다르니 질리지도 않고 맛있었다ㅋ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4조각 케이크, 노해 크림 라떼

키워드

차모임, 혼카페, 간식, 케이크, 조용한, 깔끔한, 지역주민이찾는

spinni님 외 17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상갱 평균 별점 5.0   평가 2   팔로워 0

5점 2024년 2월 14일

영등포구청역과 문래역 사이에 위치한 케이크 맛집 노해🩷
케이크 종류도 다양하고 예쁘고 심지어 맛있깄까지!!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음료도 맛있어서 기분 좋은 방문이었습니다 :)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아메리카노, 바닐라 라떼, 과일 큐브 케이크

키워드

간식, 조용한, 예쁜, 깔끔한, 지역주민이찾는

다코미식가 맛없으면별로야 평균 별점 3.7   평가 1225   팔로워 141

4점 2024년 6월 7일

한마디 : 케이크가 맛있지만 테이크아웃 하기는 어려운 카페
위치 : 문래역 3번출구에서 5분정도 걸으면 되요~~ 필립병원끼고 오목교 방향으로 가면 발견할 수 있어요! 1층에 있고 큰길가에 있어요
주차는 바로 앞에 댈수 있을거 같아요
분위기 : 많이 작아요! 테이블은 3개정도 있는데 워낙 좁아서 오래 앉아 있기는 어려운거 같아요! 새로생겨서 그런지 깨끗하고 깔끔해보여요~ 예쁘구요! 안쪽 만드는데는 커보이더라구요
메뉴 : 케이크종류가 많아요 홀케이크보다 조각케이크가 많은데 예뻐보여요~ 노해라떼는 5,500이에요! 케이크는 5-7대인데 포장시 천원이 더 추가되요
맛 : 맛있어요~ 디저트 맛집이에요! 가운데 크림이 부드럽고 빵도 맛있구요! 커피도 나쁘지 않았어요! 포장말고 홀에서 먹으면 괜찮은거 같아요
맛: 좋음|가격: 불만|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4조각 케이크, 노해 크림 라떼

키워드

혼카페, 데이트, 캐주얼한, 예쁜

Noblesse Oblige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또니짜앙 평균 별점 4.3   평가 264   팔로워 2

5점 2024년 12월 18일

포장을 예쁘게 잘 해주셔요!! 케이크는 복불복같아요 어떤건 맛있고 어떤건 오잉 스러운..?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딸기라떼

키워드

차모임, 지역주민이찾는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노해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루카스커피 사진
현 식당에서 68m
루카스커피 당산점
영등포구청 · 커피
71점 · 96%일치
두쫀쿠가 맛있음 오랜만에 두쫀쿠 먹는데 아직 하는 집이잇어서 좋음 건물 주차장이 작게 있는데 무료인지는 모르겠음 체인점아닌줄 알았는데 체인점임 조용히 시간 보내기 좋을 것 같아요. 디저트도 직접 만
파스쿠찌 사진
현 식당에서 144m
파스쿠찌 문래역점
문래 · 카페,젤라또
52점 · 97%일치
카리나의 에소플 마시러 들린 파스쿠찌 문래역점 에스프레소플레이트 에서 콘파냐 마실까하다 아이스크림 들어간걸로 주문 매장깔끔하고 손님이 적어 조용해서 좋았다 에스프레소 먼저 한잔하고 물로 입 헹구고
카페 카운티 사진
현 식당에서 250m
카페 카운티
영등포 · 바나나라떼,카페
61점 · 96%일치
카페보다는 베이커리 같더라구요. 스콘이랑 마카롱이 특히 맛있어보였어요 개인적으로 크래미보다는 참치튜나가 더 맛있었고 커피도 많이 달지 않아서 좋았어요 음..배달주문 엄청 많던데 디저트 맛집인가봐요.
쉐프조 사진
현 식당에서 290m
쉐프조
문래 · 케이크,딸기케이크
83점 · 98%일치
딸기케이크로 엄청 유명한 쉐프조이다. 가격도 합리적이고 친절하다. 일단 생크림이 느끼하거나 달지 않아서 좋습니다! 딸기가 꽤 들어있긴 하지만 가격 대비해서는 아쉽습니다 문래의 유명한 케이크맛집 쉐프
카페 동양화점 사진
현 식당에서 403m
카페 동양화점
영등포구청역 · 케이크,수제케이크
71점 · 99%일치
태어나서 먹은 커피 중 가장 견디기 힘든 맛이었어요. 다른걸 시키면 괜찮은듯 합니다 분위기 진짜 이쁘고 친절함! 무난한 맛이고 인테리어가 이쁩니다. 체리에이드 청량하게 먹을만 했어요ㅎㅎ 주차는 가게
파리바게뜨 사진
현 식당에서 405m
파리바게뜨 문래역점
문래 · 케이크,딸기생크림케이크
54점 · 97%일치
맛있어요 늦은시간까지 영업하고 깨끗해요 역이랑 가깝습니다 문래역 근처에는 파리바게뜨가 잘 없는데 홈플옆에 유일하게 있는곳이에요~ 가게가 좁아서 빵은 많이 없지만 친절하세요

노해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290m
쉐프조
83점 · 문래 · 케이크,딸기케이크
쉐프조 사진 1 쉐프조 사진 2
딸기케이크로 엄청 유명한 쉐프조이다. 가격도 합리적이고 친절하다. 일단 생크림이 느끼하거나 달지 않아서 좋습니다! 딸기가 꽤 들어있긴 하지만 가격 대비해서는 아쉽습니다 문래의 유명한 케이크맛집 쉐프
현 식당에서 101m
봄담아
74점 · 문래역 · 샤브샤브,1인샤브
봄담아 사진 1 봄담아 사진 2
주차: 건물주차 가능해요~ 예약: 네이버 예약도 가능한데 주말 오전에는 사람이 없어서 좋더라구여 줄서기: 오전은 한가해여 주문팁: 가격은 정해져 있어요
현 식당에서 134m
현대옥
74점 · 영등포 · 콩나물국밥
현대옥 사진 1 현대옥 사진 2
아침에 먹는 콩나물국밥은 역시 최고입니다! 근처 돌다가 발견해서 들어갔는데 국밥도 맛있고 반찬도 정갈해서 좋았어요! 제 기준에서는 간이 좀 쎄긴 했는데 밥 더 넣어서 먹으니까 좋았어요 ㅎㅎ 옆에 유
현 식당에서 137m
나진국밥
72점 · 영등포 · 국밥,수육
나진국밥 사진 1 나진국밥 사진 2
여수 본점은 매번 가려다 실패했는데 서울에서도 먹울 수 있어서 좋아요! 콩나물 국밥이랑 순대국이랑 섞인느낌입니다 ㅎㅎ 맛이 담백하니 괜찮아요! 수육도 맛잇음 장터국밥에 돼지수육과 콩나물이 들어있는
현 식당에서 249m
더마라
71점 · 영등포구청 · 마라탕,마라샹궈
더마라 사진 1 더마라 사진 2
깔끔한 마라탕 집입니다 음식더 정갈하게 담아주시고 재료도 다양했어요 볶음밥도 날리는 스타일입니다 영등포 마라탕 맛집이에요 ㅎㅎ 땅콩 소스가 안들어가있는데 소스를 취향껏 추가해서 먹을수있고 꼬치류도
현 식당에서 267m
스쿨푸드 당산
69점 · 영등포 · 떡볶이,케이준샐러드
스쿨푸드 당산 사진 1 스쿨푸드 당산 사진 2
모짜말이 존맛이에용 다음에도 종종 시켜먹을즛용 ㅋ 떡볶이도 괜괜 스쿨푸드 매장은 많이 없어졌지만 배달은 되서 좋아요 마리랑 떡볶이 조화가 좋습니다
현 식당에서 260m
팬팬
69점 · 영등포구청 · 떡볶이,즉석떡볶이
팬팬 사진 1 팬팬 사진 2
모자반 들어간 떡볶이는 처음 먹어봤는데 해초향이 나기보다 구수하고 고소해져서 넘 맛있었어요!! 점심에 이용했는데 즉석으로 조리해먹을수있어서 좋고 맵기도 적당했어요 점심에 방문하면 늘 사람들이 많이
현 식당에서 165m
고기싸롱
68점 · 영등포구청 · 고기뷔페,무한리필
고기싸롱 사진 1 고기싸롱 사진 2
고기싸롱이라는 곳을 다른 지점에서 이미 가봤던터라 좋은 기억을 가지고 갔는데 역시나 고기 맛있고 친절하시고 좋았습니다. 무한리필 기대없이 갔는데 삼겹살 진짜 맛있었고 쌈채소들도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
현 식당에서 292m
라밥
68점 · 문래 · 김밥
라밥 사진 1 라밥 사진 2
문래역1번출구 근처에 위치한 라밥 테이블6개정도 있고 매장은 깔끔하고 아담해요 메뉴가 예전보다 많아진거 같아요 셀프로 국물과 반찬 가져오고 주문은 키오스크로 해요 메뉴 엄청 빨리 나와요 음식도 너무
현 식당에서 209m
청정소갈비살
68점 · 영등포 · 소갈비살,생소갈비살
청정소갈비살 사진 1 청정소갈비살 사진 2
소고기를 가성비 있게 먹을수 있어서 좋았고 생이랑 양념 둘다 맛있습니다. 친절하시고 짜글이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여기 왜 줄서서 먹는지 먹자마자 이해완료 정말 맛있고 찌개 진쯔 말도 안되게 맛있
현 식당에서 56m
문래숯불갈비
68점 · 영등포구청 · 돼지갈비,갈비정식
문래숯불갈비 사진 1 문래숯불갈비 사진 2
주차장이없어 불편하지만 가격대비 맛있고 친절하네요 찌개도, 냉면도 괜찮아요 매장도 크고 가격도 저렴하고 좋았습니다. 회삭했는데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고기더 맛있었어요

노해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94m
테이블스
79점 · 영등포구청 · 베이커리,카페
테이블스 사진 1 테이블스 사진 2
아메리카노 (스트롱): 조금 산미가 있는 원두를 쓰는것 같아요. 베이커리종류나 샌드위치종류가 다양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거의 커피 사먹고 있는데 맛도리입니다
현 식당에서 68m
루카스커피
71점 · 영등포구청 · 커피
루카스커피 사진 1 루카스커피 사진 2
두쫀쿠가 맛있음 오랜만에 두쫀쿠 먹는데 아직 하는 집이잇어서 좋음 건물 주차장이 작게 있는데 무료인지는 모르겠음 체인점아닌줄 알았는데 체인점임 조용히 시간 보내기 좋을 것 같아요. 디저트도 직접 만
현 식당에서 164m
오디너리그린
66점 · 영등포구청 · 샌드위치,카페
오디너리그린 사진 1 오디너리그린 사진 2
깔끔하고 좋아요.맛도 있러요 조금 가격은 비싼거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샐러드가 푸짐하고 양양가 있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치킨텐더샐러드 9300원인데 야채가 양상추뿐이라 다른 샐러드가
현 식당에서 109m
테오의 1.5층
66점 · 영등포구청 · 마카롱,카페
테오의 1.5층 사진 1 테오의 1.5층 사진 2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아요. 사람들도 많지 않아서 편해요 메뉴 다양하고 디저트도 맛있는 동네 카페 편안한 분위기에서 시간보내기 좋다
현 식당에서 96m
런쓰루커피스튜디오
65점 · 영등포구청 · 커피,라떼
런쓰루커피스튜디오 사진 1 런쓰루커피스튜디오 사진 2
한마디 : 우연히 발견한 커피가 맛있는 카페. 위치 : 당산동 진로아파트 상가에 위치하고 있어여~ 문래역에서 중학교쪽으로 가서 길건너면 상가가 있는데 상가 부동산 옆에 있어요~ 상가 주차장이 있어
현 식당에서 102m
이든커피랩
64점 · 문래역 · 커피,유자아메리카노
이든커피랩 사진 1 이든커피랩 사진 2
토스 페이스페이가 가능해서 너무 좋았고 커피 맛있네용 주말에 힐링했어용 한마디 : 애매한데 위치하고 있어서 숨은 커피맛집 느낌이 나는 곳 위치 : 진로아파트 건너편에 더클라임이 있는데 뒤쪽에 위치하
현 식당에서 134m
오미커피
60점 · 영등포구청 · 카페,커피
오미커피 사진 1
아기자기 예쁜 카페에요.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쿠키도 있고 들리면 기분좋아집니다
현 식당에서 166m
메가커피
58점 · 영등포 · 빙수,파르페
메가커피 사진 1 메가커피 사진 2
가성비 좋고, 매장에 자리 몇개 있습니다. 매장 굉장히 깔끔해요! 영등포 유통상가에 새로생긴 메가커피에요~ 1층에 있어서 접근성이 좋더라구요! 안양천 산책로로 거슬러 올라가 현대옥에서 아침 먹으러
현 식당에서 168m
봉명동내커피
56점 · 영등포구청 · 커피,카페
봉명동내커피 사진 1 봉명동내커피 사진 2
테이크아웃해서 먹엇어요,, 여기가 찐 수박주스 맛집입니다 메뉴도 다양해서 점심시간때 식사대용으로 사먹어도 좋아요 자주가는 곳이에요~ 매장방문시 무료로 사이즈업해 주네요 ^^ 음료가 대체적으로 맛이
현 식당에서 169m
매머드익스프레스
53점 · 영등포 · 커피,카페
매머드익스프레스 사진 1 매머드익스프레스 사진 2
1200원 아메리카노 있어서 연하게 먹는 남편이 좋아해요 ㅎㅎ 콩나물국밥으로 속 든든히 채우고 집까지 돌아가려는데 햇빛이 너무 세서 아아 사가려고 들린 매머드 자리없이 테이크아웃만 가능한 곳이라 여
현 식당에서 144m
파스쿠찌
52점 · 문래 · 카페,젤라또
파스쿠찌 사진 1 파스쿠찌 사진 2
카리나의 에소플 마시러 들린 파스쿠찌 문래역점 에스프레소플레이트 에서 콘파냐 마실까하다 아이스크림 들어간걸로 주문 매장깔끔하고 손님이 적어 조용해서 좋았다 에스프레소 먼저 한잔하고 물로 입 헹구고
현 식당에서 135m
홍스커피
51점 · 영등포구청 · 커피,카페
홍스커피 사진 1 홍스커피 사진 2
사장님 친절하시고 가격도 전체적으로 저렴해서 좋아요 커피 맛도 깔끔합니다!

블로그 후기

영등포구청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중국집
2위빵집
3위이자카야
더보기

추천 페이지

영등포구청 영등포구청 맛집 검색 영등포구청
영등포구청 영등포구청 대표 음식 영등포구청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