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헤이타이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4 (9명의 평가) 78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소향로 149
  • 영업 중 오늘(일) · 영업시간: 11:00 - 22:00
  • 0507-1334-1036
  • 데이트, 식사모임
  • 깔끔한, 이국적/이색적, 점심식사, 저녁식사, 아기의자, 무료주차, 배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헤이타이의 사진
음식 (32)
실내 (10)
실외 (5)
메뉴ㆍ정보 (13)

헤이타이 사진
헤이타이 사진
헤이타이 사진
헤이타이 사진
헤이타이 사진
헤이타이 사진
헤이타이 사진
헤이타이 사진
헤이타이 사진
헤이타이 사진
헤이타이 사진
헤이타이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헤이타이 방문자 리뷰

4.4
9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3)

  • 4.5

    마음에 들어요

    (2)

  • 4

    만족해요

    (3)

  • 3.5

    괜찮아요

    (1)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3
좋음
67%
보통
33%
부족
0%
가격
3.7
만족
33%
보통
67%
불만
0%
응대
4.3
친절함
67%
보통
33%
불친절
0%
위생
3.0
좋음
0%
보통
100%
부족
0%
  • 방문목적

    데이트 7식사모임 7저녁식사 7점심식사 6혼밥 4가족외식 3아이동반 1 더보기 더보기

  • 편의시설

    무료주차 2아기의자있음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깔끔한 4조용한 3이국적/이색적 3숨은맛집 3푸짐한 2예쁜 2지역주민이찾는 2캐주얼한 2고급스러운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하루 평균 별점 3.6   평가 576   팔로워 15

3.5점 5일 전

일단 양이 정말 정말 많았구요. 팟타이는 맛있었어요. 근데 팟씨유는 닭고기가 들어가서.. 갠적으로 닭을 못먹어서 아쉬웠네요. 보통 소고기가 들어간 걸 많이 먹었는데.. 다른집과는 다른 스타일이었어요. 숙주나물이 많이 들어가는걸 좋아하신다면 이집 팟타이는 괜찮습니다.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우삼겹 팟타이, 팟씨유

키워드

저녁식사, 식사모임

둥글레차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여자정혜 평균 별점 3.7   평가 47   팔로워 0

4점 4월 22일

중앙공원 앞 타이맛집이에요~^^ 저는 팟타이보다 팟씨유를 선호하는 편인데 팟씨유 파는 곳은 잘 없어서 여기로 자주 와요~ 기본적으로 전체적인 메뉴의 간도 적당하고 맛있어서 생각날때마다 오고있어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푸팟퐁 커리(꽃게), 팟씨유, 소고기 쌀국수

키워드

저녁식사, 식사모임, 데이트, 가족외식, 숨은맛집, 캐주얼한, 예쁜

좋게 평균 별점 3.9   평가 229   팔로워 7

4.5점 4월 18일

팟타이 양이 진짜많고 맛있어요
푸팟퐁커리도 맛있고 소프트크랩이 품절되서 못먹었는데 그게 진짜 맛있어요! 요즘 야장도 되서 분위기 좋아요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우삼겹 팟타이, 꿍팟퐁 커리 (새우)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혼밥, 데이트, 이국적/이색적

개똥어멈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쑤야쏘야 평균 별점 5.0   평가 2   팔로워 0

5점 2024년 2월 3일

크로앙쥬옆에 헤이타이 있다는걸 기억야해한다.
처음방문이라 그냥 지나쳤다.
지인이 맛있다해서 갔는데
이래서 파타야 파타야 하는군아 😲
너무 맛있었다.😆
카오팟도 맛있다.👍
태국맥주를 사진에 못 담아서 아쉬웠다.
맥주까지 마시면 너무 짱 🥹
계산하면 망고젤리를 주는데 젤리까지 굿👍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새우 팟타이, 우삼겹 카오팟

키워드

아이동반, 점심식사, 식사모임, 숨은맛집, 고급스러운, 깔끔한, 아기의자있음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헤이타이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미분당 사진
현 식당에서 171m
미분당 부천시청점
부천 · 쌀국수,차돌양지쌀국수
78점 · 86%일치
바형 좌식으로 가서 먹기보다는 포장이 더 많은 맛집, 밖에서 키오스크로 주문 후 포장완료! 포장은 비조리식 조리식 선택 가능 차돌양지쌀국수: 내부 좌석은 좁아서 포장 배달
빅포1982 사진
현 식당에서 243m
빅포1982 부천중동점
부천중동 · 쌀국수,반쎄오
73점 · 88%일치
평범한 쌀국수맛! 국물은 맛있는듯요 근데 고기 양이 많은 편은 아니에요 ㅠ 그래도 만원이고 갈 만 한듯 양이 푸짐하고 국물이 맛있어요 고기는 좀 질겨서 아쉬웠어요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볶음밥 시켜도
스트릿 사진
현 식당에서 306m
스트릿 현대백화점 중동점
중동 · 동남아음식,아시안식당
73점 · 86%일치
맛은 무난무난 식품관에 있는 식당들 중엔 저렴한 편인 것 같아요 다양한 나라의 음식 가득 자극적이지만 특색있고 맛있었다 길가다가 봤어용 저는 개인적으로 좀 싱거운느낌 근데 꿔바로우는 짜구..전 애매
벤탄빌라 사진
현 식당에서 366m
벤탄빌라 부천시청점
부천 · 베트남음식,쌀국수
71점 · 95%일치
몇년전에 팟타이 배달로 먹었다가 뻑뻑하고 맛이 너무 없어서 깜놀 했었는데 팟타이가 먹고싶은데 주변에 갈곳이 없어서 그때 배달이라 이상했었겠지 하고는 저녁 먹으러 들렀다 손님이 가득 차 있어서 맛있나
까몬 사진
현 식당에서 427m
까몬 현대백화점중동점
중동 · 베트남음식,쌀국수
72점 · 89%일치
맛은 당연한거고 항상 한결같이 너무 친절하십니다 늘 기분좋게 식사합니다 내 최애 맛집♡ 볶음밥이랑 크림새우는 진짜 맛있어요 근데 분짜는 고기잡내랑 면이 익지 않아서 별로 상동 현백에 있는 쌀국수집인
미당 사진
현 식당에서 464m
미당 부천시청점
부천 · 쌀국수,월남쌈
63점 · 88%일치
힐스테이트중동 건너편에 위치한 미당 매장이 넓은편은 아닌데 테이블이 효육적으로 배치되어있는거 같아요 소기가쌀국수는 고기 부위 선택이 가능한데 보통 모듬으로 많이드시는거 같아요 고기야잉 아주 푸짐해요

헤이타이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71m
미분당
78점 · 부천 · 쌀국수,차돌양지쌀국수
미분당 사진 1 미분당 사진 2
바형 좌식으로 가서 먹기보다는 포장이 더 많은 맛집, 밖에서 키오스크로 주문 후 포장완료! 포장은 비조리식 조리식 선택 가능 차돌양지쌀국수: 내부 좌석은 좁아서 포장 배달
현 식당에서 147m
아웃닭
77점 · 부천 · 치킨,치맥
아웃닭 사진 1 아웃닭 사진 2
치킨 땡겨서 갔는데 언제나 맛있습니다 치킨도 겉바 속촉이고 감튀도 맛있어요 늘 맛있게 먹고 오는 곳이예요! 인기가 많아서 기다릴 때도 있지만 굿굿 아웃닭 다녀왔는데 양이 정말 푸짐해서 둘이 먹어도
현 식당에서 170m
SOAP
75점 · 부천 · 브런치,파스타
SOAP 사진 1 SOAP 사진 2
맛은 전체적으로 다 괜찮았어요~ 다만 셀프 시스템이어서 음식 가져오는 거부터 피클이나 물, 포크 챙기기 그리고 퇴식까지 전부 직접 해야하는게 불편했습니다 모든 게 셀프인 대신 가격이 저렴함 파스타
현 식당에서 155m
이고집쭈꾸미
74점 · 부천 · 쭈꾸미,삼겹쭈꾸미
이고집쭈꾸미 사진 1 이고집쭈꾸미 사진 2
쭈꾸미 먹고싶어서 직장동료들 밥사줄겸 들린 이고집쭈꾸미 삼겹쭈꾸미 3인 주문하면 밑반찬 세팅해주시고 삼쭈도 볶아주신다 먹는 방법도 알려주셔서 알쌈에 야채도 올려서 야무지게 싸먹었다 나중에 알고보니
현 식당에서 52m
박만배아리랑보쌈
74점 · 부천 · 보쌈,가브리살
박만배아리랑보쌈 사진 1 박만배아리랑보쌈 사진 2
부드러운 가브리살이랑 달큰한 김치 정말 잘어울려요 칼국수후식까지 맛있게 먹었습니다 또또또간집! 지난번에 늦게 방문해서 쫓기듯 먹던게 아쉬워 그때보다는 이른 시간에 방문하였습니다! 가브리살 보쌈 촉촉
현 식당에서 192m
동백카츠
74점 · 부천 · 카츠,안심카츠
동백카츠 사진 1 동백카츠 사진 2
주차: 되는지 잘 모르겠음. 난 뚜벅이 방문 줄서기: 웨이팅보드 따로 없이 입구에 줄 섬 주문팁: 자리에 있는 태블릿으로 주문&선결제 새우 토마토 리조또: 핵 맛있
현 식당에서 78m
대산카츠
73점 · 부천 · 카츠,돈까스
대산카츠 사진 1 대산카츠 사진 2
근처에 있으면 종종 가볼만 한 곳이긴 합니다. 무난한 돈까스 맛..! 오랜만에 부천 돈가스집 괜춘한곳임 적당히 가성비있는맛이랄까. 맛있음 로스까스가 부러워요 마치 삼겹살같은 고소함이 있어요. 샐러드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중앙공원 쌀잉어빵
72점 · 부천 · 빵,붕어빵
중앙공원 쌀잉어빵 사진 1 중앙공원 쌀잉어빵 사진 2
쌀가루가 첨가되어있어 일반 잉어빵보다 더 바삭해요~ 어린이집이 앞에 있는 터라 늘 아이들이 방앗간 못지나치듯 들르고 있네요 ㅋㅋ 중앙공원 맞은편 시청쪽에 줄서서 먹는 붕어빵집이 있길래 지나다가 줄
현 식당에서 123m
빛뜰화로구이
72점 · 부천 · 돼지갈비,샐러드바
빛뜰화로구이 사진 1 빛뜰화로구이 사진 2
점심메뉴만 시켜도 샐러드바 이용 가능하고 샐러드바 구성이 만족스러웠어요 1층에 카페도 있음 인테리어 잘해놓은 고깃집~ 양이 많은편이고 가성비가 좋은거 같아요 샐러드바도 있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있어
현 식당에서 20m 이내
강릉엄지네꼬막집
72점 · 부천 · 꼬막,꼬막비빔밥
강릉엄지네꼬막집 사진 1 강릉엄지네꼬막집 사진 2
강릉 맛집 꼬막비빔밥을 부천에서 먹을 수 있어요 추천! 공주가 얼마전에 꼬막비빔밥 잘 먹었어서 꼬막비빔밥하면 엄지네니까 포장하려고 들렀다 강릉있을때 엄지네 본점가서 먹었던게 엊그제 같은데 10년이
현 식당에서 158m
화이트리에
72점 · 부천 · 빵,식빵
화이트리에 사진 1 화이트리에 사진 2
화이트리에 처음 먹어보는데 괜찮네요 근데 딸기 장미잼은 장미 맛이 너무 연해요 식빵계의 에르메스 ~ 베스트 두께인 2센치 컷팅, 풀 사이즈로 주문했습니다. 저녁에 가니 하프는 품절이더라구요.~ !
현 식당에서 158m
부일국밥
71점 · 부천 · 돼지국밥,얼큰돼지국밥
부일국밥 사진 1 부일국밥 사진 2
국밥집이 새로 생겨서 국밥매니아인 내가 안가볼수없지ㅋㅋ 저녁 먹으러 순대국 찾아 들린 부일국밥 조금 이르게 갔더니 조용해서 좋았다 얼큰순대국밥 주문하고 보글보글 끓는 순대국 먹기 시작! 많이 맵지

헤이타이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350m
베이커리호프
87점 · 부천 · 베이커리,마늘바게트
베이커리호프 사진 1 베이커리호프 사진 2
만동제과 통해서 알게되었는데 역시나 너무 맛있었어요 마늘바게트, 오이바게트 포장했는데 왜 하나씩만 산건지 후회됩니다 구경하면서 시식도 여러 개 먹어봤는데 다 맛있어요 특히 오이바게트 매력있더라고요
현 식당에서 347m
럼피범피
77점 · 부천 · 디저트,파이
럼피범피 사진 1 럼피범피 사진 2
말차킹라떼 맛있음 근데 8.5 주고 사먹을정돈 아닌듯..양은 많으나 아이스크림을 8.5주고..? 엄청 쌈싸릅한 말차맛은 아니고 적당히 달달합니다 라떼는 그냥 평범 라떼맛집으로 유명한 럼피범피 다녀왔
현 식당에서 304m
포레스트365
77점 · 부천 · 베이커리,브런치카페
포레스트365 사진 1 포레스트365 사진 2
주차: 무료주차 가능 예약: 노 주문팁: 고른 후 직원에게 아메리카노: 평범 바닐라라떼: 달지 않음 자몽차: 맛있고 예쁨
현 식당에서 170m
크리드나인
75점 · 부천 · 베이커리,두쫀쿠
크리드나인 사진 1 크리드나인 사진 2
두바이초콜릿은 처음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훨씬 맛있네욤~~ 블랙 디자인이 힙하긴 한데 살짝 답답하게 느껴지기도 해요 베이커리도 그저그래요 인스타감성의 카페입니다. 디저트와 음료 모두 무난합니다. 두쫀
현 식당에서 193m
맛남살롱
74점 · 부천 · 케이크,까눌레
맛남살롱 사진 1 맛남살롱 사진 2
처음에 배달로 먹어보고 케이크가 너무 맛있어서 방문함. -개인적으로 클래식치즈케이크가 가장맛있음(리얼초콜릿은 맛있으나 아는맛) -커피는 산미없는 원두로 개인적으로 좋아함 -분위기 좋음(단체로 오기엔
현 식당에서 173m
화양연화
74점 · 부천 · 커피,카페
화양연화 사진 1 화양연화 사진 2
커..커피가... 너무 맛이... 읎어요.. 제 입에만 그런가요?.. 직원들과 함께 점심식사후 차모임~ 고풍스런 분위기가 좋습니다~^^ 개성주악 하나 먹어보고 맛있어서 8개 세트로 구매했어요 ㅎㅎ
현 식당에서 384m
랑데자뷰
74점 · 중동 · 카페,케이크
랑데자뷰 사진 1 랑데자뷰 사진 2
아메리카노는 깔끔하고 바닐라라떼는 적당히 달달해서 좋았음 바로 옆에 cgv가 있어서 영화보기 전후로 들리기 좋고 쇼핑 후 잠시 쉬어가기에도 좋을 거 같음 CGV앞에 있어서 영화 기다리며 먹기 딱 좋
현 식당에서 268m
카페 토브
73점 · 부천 · 카페,케이크
카페 토브 사진 1 카페 토브 사진 2
건물에 무료주차 가능하고 케이크종류가 많아서 좋아요! 피스타치오라떼 진하고 맛있어요 카페인데 꽃집느낌도나서 너무이쁘다라고 감탄하면서 커피를마셨던거같아요. 케익도 종류가여러가지고 커피위에올려주시는 곰
현 식당에서 283m
어여쁘리
73점 · 부천 · 카페,루프탑
어여쁘리 사진 1 어여쁘리 사진 2
루프탑 까페라고 해서 처음 방문했어요 예쁘고 깔끔한 분위기였고 커피도 산미 없이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 또 방문 하려고 합니다 커피가 고소하고 맛있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인테리어도 너무 예쁘지만
현 식당에서 279m
국민우유집
73점 · 부천 · 커피,딸기우유
국민우유집 사진 1 국민우유집 사진 2
가격도 적당하고, 양도 많고 무난하고 맛있는 가성비 집! 우유슬러시가 은근 맛있었음. 고소한 원두 아메리카노 산미 없이 깔끔하고 맛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아요. 국민우유 매장을 몇번 지나다
현 식당에서 212m
소담
73점 · 부천 · 카페,치즈케이크
소담 사진 1 소담 사진 2
쇼케이스 에 있는 말차 바스크 치즈 케이크 맛있어 보여서 주문했는데, 보이는거랑 조금 다른 비주얼과 맛이랑 조금 아쉬웠어요. 말차 맛이 진한 케이크를 원하신다면 비추 합니다. 베이커리 카페라고 해서
현 식당에서 317m
킵댓
72점 · 중동 · 커피,카페
킵댓 사진 1 킵댓 사진 2
현대백화점 안에 있어서 무료주차도 가능하고 커피도 맛있어요 현대백화점 쇼핑갔다가 우연히 방문했는데 커피도 맛있고 사장님도 친절하세요! 현백 중동점 5층에 새로 생긴 카페가 있대서 참새가 방앗간 출동

블로그 후기

부천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순대국
2위초밥
3위이자카야
더보기

추천 페이지

부천 부천 맛집 검색 부천
부천 부천 대표 음식 부천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