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연산옥 샤브칼국수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6 (15명의 평가) 82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부산광역시 연제구 중앙대로1043번길 50 1층 103호
  • 영업 종료 오늘(수) · 영업시간: 11:00 - 21:00
  • 0507-1378-7278
  • 가족외식, 식사모임
  • 지역주민이찾는, 깔끔한, 점심식사, 저녁식사, 셀프바, 아기의자, 무료주차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연산옥 샤브칼국수의 사진
음식 (42)
실내 (4)
실외 (4)
메뉴ㆍ정보 (21)

연산옥 샤브칼국수 사진
연산옥 샤브칼국수 사진
연산옥 샤브칼국수 사진
연산옥 샤브칼국수 사진
연산옥 샤브칼국수 사진
연산옥 샤브칼국수 사진
연산옥 샤브칼국수 사진
연산옥 샤브칼국수 사진
연산옥 샤브칼국수 사진
연산옥 샤브칼국수 사진
연산옥 샤브칼국수 사진
연산옥 샤브칼국수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연산옥 샤브칼국수 방문자 리뷰

4.6
15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10)

  • 4

    만족해요

    (4)

  • 3.5

    괜찮아요

    (1)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7
좋음
87%
보통
13%
부족
0%
가격
4.9
만족
93%
보통
7%
불만
0%
응대
4.9
친절함
93%
보통
7%
불친절
0%
  • 방문목적

    점심식사 13저녁식사 12가족외식 5식사모임 3아이동반 2데이트 2실버푸드 1 더보기 더보기

  • 편의시설

    무료주차 6주차불가 1주차비지원 1카페 10% 할인권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지역주민이찾는 7가성비좋은 5서민적인 5푸짐한 4시끌벅적한 4캐주얼한 3숨은맛집 2격식있는 1깔끔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뿅뿅오리 평균 별점 4.6   평가 6   팔로워 0

5점 1월 26일

근처 칼국수집이 다 휴무일이라 샤브칼국수 집에 방문하게 되었음. 들어가니 내부가 그렇게 넓지는 않지만 아기들과 가족외식 오신 분들이 꽤 있었음. 아기의자가 구비되어있어서 가족외식장소로도 괜찮겠다 생각했음.
메뉴판을 보고 간단한 걸로 주문하고 키오스크에 먹는 방법 등을 참고해서 순차적으로 조리해서 먹었음.
시킬 땐 양이 적을 것 같아 먹어보고 고기를 추가해야겠다 생각했는데.. 둘이서 배부르다며 고개를 도리도리하며 나옴..
바로 옆에 베이커리 카페가 있는데 영수증 지참 시 10% 할인해준다해서 영수증 받아서 빵 구입하고 할인도 받음.
전체적으로 맛은 강하지 않아 다 먹은 후 입에 남는 맛이 텁텁하지 않고 깔끔한 맛이라 좋았음.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상황 샤브칼국수, 소고기버섯무밥 무료

키워드

아이동반, 점심식사, 저녁식사, 데이트, 가족외식, 서민적인, 푸짐한, 시끌벅적한, 지역주민이찾는, 주차비지원, 카페 10% 할인권

Byeonvely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유니으니맘 평균 별점 4.9   평가 10   팔로워 0

5점 3월 26일

맛있어서 아는 사람들과 돌아가면서 계속 방문중입니다. 샤브샤브인데 월남쌈은 빠져있어서 딱 먹기 좋아요. 점심때 가면 자리가 없으니ㅜㅜ 붐비는 시간 피해서 가세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소고기버섯무밥 무료, 상황 샤브칼국수

키워드

아이동반, 점심식사, 저녁식사, 실버푸드, 가성비좋은, 시끌벅적한, 무료주차

맛집탐방007 평균 별점 4.6   평가 156   팔로워 0

5점 1월 8일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육수도 맛있고 채소도 깔끔하고 양도 많아요! 파전도 먹었는데 바삭하고 낙지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칼국수에 볶음밥까지 배터지게 먹었습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소고기버섯무밥 무료, 낙지 왕새우 해물파전, 맑은 육수 샤브칼국수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가족외식, 숨은맛집, 시끌벅적한, 지역주민이찾는

맛집다님이 평균 별점 4.4   평가 155   팔로워 0

5점 2025년 4월 1일

근래에 간 식당 중 가장 만족스러웠던 곳입니다
메뉴 구성도 좋고 1인당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습니다.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소고기 버섯 무밥도 맛있고, 샤브샤브용 고기도 질기지 않고 부드럽습니다.
후식으로 제공되는 식혜와 강정과 강냉이도 본메뉴의 맛과 잘 어우러져서 마지막까지 깔끔하게 식사하실수 있습니다.
단점은 무료주차장이 있긴 하지만 1시간 밖에 댈 수 없습니다. 1시간이 초과하면 30분에 1500원이 부과되는데 1분만 초과해도 추가요금이 발생해서 부담스럽습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연산옥 상황 샤브칼국수, 소고기버섯무밥 무료, 고기추가, 낙지 왕새우 해물파전

키워드

가족외식, 가성비좋은, 푸짐한, 지역주민이찾는, 무료주차

티벳여우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연산옥 샤브칼국수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버섯마을 사진
현 식당에서 278m
버섯마을
부산시청 · 버섯전골,샤브샤브
53점 · 90%일치
버섯전골도 맛있는데 밑반찬이 진짜 맛있음 재방문의사 있어요
얼큰이샤브손칼국수 사진
현 식당에서 333m
얼큰이샤브손칼국수
부산시청 · 칼국수,샤브샤브
65점 · 97%일치
채소도 신선하고 양도 적당하게 좋았어요 유명한집이랑 맛이 비슷해서 자주방문할듯요 무난하게 먹기 좋음! 가격대비 양도 괜찮고 칼국수랑 죽까지 먹을 수 있음
얼크니 샤브샤브 칼국수 사진
현 식당에서 1.2km
얼크니 샤브샤브 칼국수
연산 · 칼국수,샤브샤브
62점 · 96%일치
샤부샤부 칼국수 진짜 맛있어요. 채소 추가해서 먹었는데 추천합니다.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세요.
샤브20 사진
현 식당에서 1.2km
샤브20 동래점
거제동 · 샤브샤브,무한리필
76점 · 90%일치
샤브샤브가 먹고싶어 검색 중에 동래점을 찾아 방문했어요 뷔페 음식이 계속 채워지고 그릇도 빠르게 치워두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육수는 얼큰 꼭드세요 고기넣어 먹으면 최고에용 2시간 주차지원 가능하고,
예전칼국수 사진
현 식당에서 1.6km
예전칼국수 교대본점
부산교대 · 칼국수
68점 · 90%일치
간단하게 점심 먹기 좋습니다. 음식들이 모두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비빔 칼국수 먹었는데 다음에는 그냥 칼국수 먹어 볼래요 맛있었어요 오래된 교대 맛집. 칼국수가 깔끔하고 정갈하게 나옵니다. 깔끔하고
산청칼국수 사진
현 식당에서 2km
산청칼국수
초읍 · 칼국수,육회
62점 · 90%일치
가성비 진짜 짱입니다. 바지락칼국수가 7천원이라뇨. 얼큰칼국수는 짬뽕과 육개장의 중간쯤?? 양도 많고 맛있어요. 가성비 좋고 깔끔한 칼국수집입니다. 간이 조금 쎄다는것.. 음식 시키면 금방나와서 좋

연산옥 샤브칼국수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94m
소문난가야밀면
78점 · 부산시청 · 밀면,비빔밀면
소문난가야밀면 사진 1 소문난가야밀면 사진 2
원래 그냥 인기많은 동네맛집 느낌이었는데... 최근에 인스타에 떴는지??? 갑자기 줄을 엄청나게 서고 손님이 많아져서 사장님 알바생 정신 못 차리고 별로됐음 한풀 꺾여서 원래대로 돌아올 때까지 기다
현 식당에서 93m
동래정
71점 · 부산시청 · 삼겹살,고기집
동래정 사진 1 동래정 사진 2
목살이 너무너무 맛있어요 고기를 다 구워주셔서 너무 편해요 가브리랑 목살이 베스트라고해서 시켰는데 진짜 육즙가득이고 두꺼워서 너무 맛있어요. 특히 고기찍어먹는 멜조림이 짜지않고 감칠맛이 좋아서 밥에
현 식당에서 153m
구자윤 과자점
70점 · 부산시청 · 베이커리
구자윤 과자점 사진 1 구자윤 과자점 사진 2
케이크 사러 파리바게트 갈 바에야 구자윤을 가지요 이 시대의 가성비 케이크 맛집입니다 3호까지 주문가능해서 단체모임 준비하기 좋아요 2층에는 테이블도 있는데 1인 1음료 주문해야되용 빵이다양하고 이
현 식당에서 174m
평화김해뒷고기
70점 · 부산시청 · 뒷고기,고기집
평화김해뒷고기 사진 1 평화김해뒷고기 사진 2
가성비로 먹기 좋아요 맛있어요 김치볶음밥 2~3인분이라해서 시켰는데 고기먹고 먹으면 4인분이라도 해도 될정도에요 저녁에 반주하러오기 딱인 듯합니당 부산 시청 뒷고기 맛집 푸짐한 김치 치즈 볶음밥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스시길
69점 · 부산시청 · 스시
스시길 사진 1 스시길 사진 2
푸짐하고 맛있어요. 회식하기도 좋습니다. 회는 신선했어요. 맛깔스러운 모듬회와 바삭바삭한 모듬튀김. 정말 환상적인 앉 에요 간단하게 먹기 좋았습니다. 가게가 다소 협소했는데 혼자서 밥을 먹는 경우에
현 식당에서 71m
진송추어탕
69점 · 부산시청 · 추어탕,밥집
진송추어탕 사진 1 진송추어탕 사진 2
전라도식 추어탕을 파는 가게입니다 국물맛이 진하고 묵직해서 좋아요 테이블에 비치된 들깨가루를 넉넉하게 뿌려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주차공간이 따로 없어서 차대기 불편하다는점이 단점입니다 국산 미꾸라지
현 식당에서 167m
미루면관
69점 · 부산시청 · 대만음식
미루면관 사진 1 미루면관 사진 2
모든 메뉴가 다 맛있었습니다! 특히 홍유초수 정말 맛있어서 혼자서도 한접시 다 먹을 수 있어요. 우육면도 s 시켰는데 고기 많이 들어가있었습니다. 또 갈 예정~ 그럭저럭 먹을만해요~ 대만풍 매장이라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완뚝순두부
69점 · 부산시청 · 순두부,돌솥밥
완뚝순두부 사진 1 완뚝순두부 사진 2
완뚝순두부: 제일 잘 나가는 베스트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재료가 알차게 들어가있어서 좋더라구요 추천합니다. 이 메뉴를 시키면 돌솥밥이 나오는데 만약 기본 공기밥으로 변경하면 공기밥 추가 1회 무료
현 식당에서 83m
수제국수
69점 · 부산시청 · 갈비탕,갈비찜
수제국수 사진 1 수제국수 사진 2
집근처라 자주 찾는곳이었는데 이사가면서 오랜만에 갔지만 여젼히 사람 많네요 가족들과무난하게 외식하기 좋은곳 돌솥비빔밥이 정말 맛있고 땡초부추전은 바삭해요 주차장도 넓고 좋아요 매장이 깔끔하고 음식도
현 식당에서 64m
홍진숙낙지세상
68점 · 부산시청 · 낙지볶음,낙지덮밥
홍진숙낙지세상 사진 1 홍진숙낙지세상 사진 2
1시간 무료주차 가능! 매콤하지만 맛있어서 숟가락을 멈출 수 없어요! 낙지덮밥에 감자사리 꼭 추가하세요. 기본 낙지덮밥에 계란찜이랑 국도 나와서 가성비도 좋아요! 밥집으로도 좋고 술집으로도 좋음 낙
현 식당에서 176m
정성카츠
68점 · 부산시청 · 돈까스,카츠
정성카츠 사진 1 정성카츠 사진 2
치즈돈가스 안 느끼하고 맛있었어요! 입구에 일회용 가글이 있어요 센스 굿굿 여기 돈까스 부드럽고 촉촉하니 맛있어요!! 그리고 음식이 생각보다 빨리 나와서 좋았어요. 부산 시청 근처 돈까스 맛집
현 식당에서 124m
우나기 만
68점 · 부산시청 · 장어덮밥
우나기 만 사진 1 우나기 만 사진 2
장어가 손질이 잘되어서 부드럽고 맛있었음 먹는 법이 다양해서 이것저것 먹어보는 재미가 있고 남성분들은 특 사이즈로 시키는 게 좋을듯 점심식사를 위해 방문했습니다 장어덮밥은 해목, 고옥을 주로 갔었는

연산옥 샤브칼국수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380m
사이먼커피
78점 · 연산 · 커피,카페
사이먼커피 사진 1 사이먼커피 사진 2
언니가 크림브륄레 케이크 맛있다고 데리고 가줬는데 품절이라 못 먹었어요 ㅠㅠ 사람도 엄청 많고 디저트 맛집인거 같아요 커피도 맛있고 자리도 많은데 사람 꽉 차 있었어요 다음에 다른 디저트 먹으러 가
현 식당에서 25m
후스
70점 · 부산시청 · 브런치,샌드위치
후스 사진 1 후스 사진 2
지나가다 우연히 들른 곳인데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하시고 인테리어도 예뻐요! 단체모임 하기도 좋아보여요. 음식도 맛있고 푸짐하긴 한데 손에 쥐고 먹긴 어려울것 같고 썰어 먹어야 해요ㅎㅎ 가격만 보면
현 식당에서 151m
솔티라이엇
68점 · 부산시청 · 베이커리,버터바
솔티라이엇 사진 1 솔티라이엇 사진 2
친한언니랑 점심먹고 차한잔의 여유가앵각나 들렸다 일단 분위기 깔끔하고 직원들 친절하다 그런데 커피도 넘 맛나다 코코넛 망고마카다이니아버터바가~ 넘 달질도 않고 맛나다 담에 또 오고싶은곳 입니다 크로
현 식당에서 231m
웁스
65점 · 부산시청 · 카페,수제생강차
웁스 사진 1 웁스 사진 2
부산시청 근처의 커피숍 ~ 소소합니다 주차는 시청 주차장에~~ 늦게까지 영업하고 좌석이 많아요. 품절메뉴가 너무많고 조금 불친절한게 아쉬워요. 크로플위에 하겐다즈아이스크림이 찰떡입니다. 블루베리스무
현 식당에서 247m
슬릭
65점 · 부산시청 · 카페,디저트
슬릭 사진 1 슬릭 사진 2
아메리카노가 탄맛밖에 안나서 별로였어요. 재방문하고 싶지 않아요 밝고 고급진 카페였어요! 처음보는 슬릭프레소가 있어 먹어보았는데 과일청 맛보다는 씁쓸한 에스프레소 맛이 더 나서 제 입맛엔 별로였지만
현 식당에서 396m
로지컬커피
64점 · 부산시청 · 커피,카페
로지컬커피 사진 1 로지컬커피 사진 2
부산시청 근처 까페 소금빵 등 간단한 빵도 판매 음료 종류가 다양함
현 식당에서 22m
텐퍼센트
63점 · 부산시청 · 커피,허니자몽티
텐퍼센트 사진 1 텐퍼센트 사진 2
텐퍼센트 카페가 인테리어도 예쁘고 음료도 맛있어서 자주 갑니다 만족 텐퍼는 어딜가나 점바점 차이가 별로 안심해서 좋은듯! 다크가 산미가 없고 진하고 고소해서 맛있어요 아메리카노 아이스 맛잇어요 테이
현 식당에서 284m
카페 브라가
62점 · 부산시청 · 카페,아인슈페너
카페 브라가 사진 1 카페 브라가 사진 2
샌드위치랑 커피가 맛있는 카페에요 고양이가 귀엽고 안쪽에 고양이 못들어오는 테이블도 있어요 혼자도 가능한데 테이블이 전부 4~6인용 분이라 혼커하기에는 눈치가 많이 보입니다요 고양이가 귀엽고 치즈케
현 식당에서 107m
장산다방
61점 · 부산시청 · 카페,인절미빵
장산다방 사진 1 장산다방 사진 2
11시까지해서 늦은 시간 편하게 가기 좋아요. 뱅쇼가 시그니처메뉴인데 시럽맛이 많이 나요ㅜ 늦은 시간까지 해서 2차로 가기에도 좋고 2층까지 있어서 넓고 좋아요 깔끔한 까페입니다. 커피와 차 맛은
현 식당에서 121m
영커피
61점 · 부산시청 · 커피,컵빙수
영커피 사진 1 영커피 사진 2
메뉴가 너무 다양해서 고르기 어려워 하니 직원분이 먼저 설명을 해주셔서 좋았어요! 매장이 깨끗하고, 음료도 금방 나와요. 락토프리 우유가 있어서 너무 좋아요. 커피는 고소하진 않고 진한 맛인 것 같
현 식당에서 218m
온리비커피
59점 · 부산시청 · 카페,건빵
온리비커피 사진 1 온리비커피 사진 2
무난하게 먹기 좋은 곳 가격만큼의 맛인데 음료 종류가 많아서 좋음
현 식당에서 387m
카페 로프트
59점 · 부산시청 · 카페
카페 로프트 사진 1 카페 로프트 사진 2
가게가 아기자기하게 꾸며져있어요 야외테이블도 있고 내부도 조용하고 좋아요 안에 아기자기하고 잘 꾸며놓으셨어요 햇귤주스는 상큼하기도 하며 맛있어요

블로그 후기

부산시청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돼지국밥
2위돈까스
3위중국집
더보기

추천 페이지

부산시청 부산시청 맛집 검색 부산시청
부산시청 부산시청 대표 음식 부산시청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