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월남면반 시청점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3 (14명의 평가) 76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거제천로40번길 15 1층 월남면반
  • 영업 전 오늘(월) · 영업시간: 10:30 - 20:20
  • 051-853-8074
  • 식사모임, 혼밥
  • 이국적/이색적, 깔끔한, 점심식사, 저녁식사, 예약가능, 유아의자, 무료주차, 배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월남면반의 사진
음식 (34)
실내 (7)
실외 (3)
메뉴ㆍ정보 (20)
주차 (1)

월남면반 사진
월남면반 사진
월남면반 사진
월남면반 사진
월남면반 사진
월남면반 사진
월남면반 사진
월남면반 사진
월남면반 사진
월남면반 사진
월남면반 사진
월남면반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월남면반 방문자 리뷰

4.3
14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8)

  • 4.5

    마음에 들어요

    (1)

  • 4

    만족해요

    (3)

  • 3

    무난해요

    (2)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7
좋음
86%
보통
14%
부족
0%
가격
3.7
만족
36%
보통
64%
불만
0%
응대
4.4
친절함
71%
보통
29%
불친절
0%
  • 방문목적

    점심식사 11저녁식사 8식사모임 7데이트 5가족외식 4배달 2혼밥 2다이어트식단 1회식 1 더보기 더보기

  • 편의시설

    주차불가 2무료주차 2주차지원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이국적/이색적 6캐주얼한 6지역주민이찾는 5서민적인 5푸짐한 2깔끔한 2숨은맛집 2고급스러운 1가성비좋은 1조용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맛집다님이 평균 별점 4.4   평가 155   팔로워 0

5점 2025년 8월 15일

주차장은 따로 없고 가게 앞에 대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인테리어나 그릇에서 이국적인 분위기가 나서 좋았어요
양도 적당하고 맛도 좋습니다
추천합니다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분보싸오, 똠얌꿍

키워드

저녁식사, 식사모임, 데이트, 푸짐한, 이국적/이색적, 지역주민이찾는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스마일 평균 별점 4.2   평가 160   팔로워 4

4점 2025년 10월 6일

베트남음식들이 다양하고 맛있어요. 쌀국수에 천원더해서 받는 고기들이 맛나요. 쌀국수보다 분짜가 새콤달콤 더맛있었습니다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직화 닭구이 쌀국수, 분짜, 참숯돼지구이 쌀국수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혼밥, 데이트, 캐주얼한

베베로나 평균 별점 4.8   평가 124   팔로워 1

5점 2025년 7월 16일

반쎄오 진짜 맛있고 주차도 한시간 지원해주고 가게분위기도 좋아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반세오

키워드

점심식사, 서민적인, 캐주얼한, 가성비좋은, 주차지원

티벳여우님이 좋아합니다.

청귤티 평균 별점 5.0   평가 41   팔로워 0

5점 2025년 9월 19일

명불허전 월남면반 매번 맛있습니다. 이국적인 음식이 끌릴 때 꼭 가는 곳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해물볶음밥, 팟타이 볶음면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가족외식, 서민적인, 캐주얼한, 이국적/이색적, 무료주차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월남면반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라이옥베트남쌀국수 사진
현 식당에서 55m
라이옥베트남쌀국수 부산시청점
부산시청 · 베트남음식,쌀국수
66점 · 99%일치
음식은 가성비 있지않습니다 양도 적고 맛은 평범했습니다. 특히 직원이 능숙하지 못한지 우리가 소스나 이것저것 요청해야 그제서야 갖다주기 바빴습니다. 음식이 아쉬웠어요. 해물볶음밥은 양이 작고 작은
목짬 사진
현 식당에서 67m
목짬
부산시청 · 쌀국수,베트남
64점 · 98%일치
기본적으로 먹던 쌀국수와는 다른 맛이라 처음엔 생소했는데, 깔끔하고 나중에 생각나는 맛이예요! 넴은 새우2개, 고구마3개 챙겨주세요. 1층은 다찌석, 2층은 테이블석이고 가게는 넓은 편입니다. 생긴
호아빈 사진
현 식당에서 1.6km
호아빈
부산종합운동장역 · 쌀국수,양지쌀국수
67점 · 98%일치
길 건너 주차장에 1시간 무료 주차가능~ 쌀국수 맛있어요. 새우,돼지 탕수육은 맛은 좋으나 가성비면에서는 소소~ 특이한건 없구 무난무난하게 맛있었어요~ 가게가 전체적으로 어두워서 좀 침침해요 따뜻한
더포 사진
현 식당에서 1.9km
더포
사직 · 쌀국수,월남쌈
71점 · 99%일치
넓고 깨끗한 매장이 좋아요. 쌀국수도 맛있었습니다. 양이 조금 부족한 듯 ~~ 주차가능합니다.색다른 음식이 먹고싶을때 한번씩 가는곳입니다.맛좋습니다 매콤란 해물쌀국수에 고수를 추가하니 정말 맛있고
포면당 사진
현 식당에서 1.9km
포면당
부전역 · 쌀국수,월남쌈
72점 · 98%일치
화려하지 않은 기본의 쌀국수맛이에요! 국물이 깔끔해요. 고수나 레몬 이런거 없이 구수한 느낌의 맛? 이것저것 넣어먹는 사람이면 방향성이 좀 다르겠어요. 면이랑 숙주 무료 추가라 양 많으신 분 좋겠네
민비집 사진
현 식당에서 2.1km
민비집
온천천 · 베트남음식
73점 · 99%일치
동네주민들이 많이 찾는 곳이에요 비빔국수, 스프링롤 등 먹었는데 푸짐하고 맛은 고기는 질긴 편이고 맛은 무난해요 가성비 푸짐하네요 그럭저럭 먹을 만해요 배부르게 먹었어요 가게 분위기도 좋고 가성비

월남면반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202m
메이리
75점 · 부산시청 · 중식
메이리 사진 1 메이리 사진 2
중식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추천하며 자주 방문하는 곳입니다 푸짐하고 맛있는 중국집입니다. 짬뽕과 탕수육 맛있어요. 회사 회식으로 방문하게 되었어요. 룸으로 되어있어서 얘기하면서 먹기
현 식당에서 45m
명동찌개마을
75점 · 부산시청 · 김치찌개,내장탕
명동찌개마을 사진 1 명동찌개마을 사진 2
푹 끓인 김치에 듬뿍 넣은 돼지고기. 수제비를 넣고 밥한그릇 뚝딱하고 라면사리로 배가 터져버릴듯. 그동안 술집인줄 알았는데 밥집이라길래 가봤는데 진짜 김치찌개 맛집입니다 지금까지 안간 시절 후회해요
현 식당에서 28m
스완양 분식
71점 · 부산시청 · 돈까스,경양식
스완양 분식 사진 1 스완양 분식 사진 2
점심 식사 가볍게 하기 좋은 친절하고 푸짐한 분식점 이에요. 돈까스는 튀김옷이 과하지 않고 고기는 부드러워서 부담 없고, 쫄면은 양념이 진하지 않아 끝까지 맛있게 먹기 좋아요. 분식집 메뉴답게 든든
현 식당에서 118m
동합국밥
70점 · 부산시청 · 국밥,돼지국밥
동합국밥 사진 1 동합국밥 사진 2
잡내없는 깔끔한 국물에 부드러운 고기와 내장. 김치가 너무 맛있어요. 집 앞이라 갔어요 막 엄청 맛있다는 아니고 깔끔했습니다. 근데 국밥 두개 같이 시켰는데 하나는 일찍 나오고 하나는 너무 늦게 나
현 식당에서 159m
마파람해물찜해물탕
70점 · 부산시청 · 해물찜,해물탕
마파람해물찜해물탕 사진 1 마파람해물찜해물탕 사진 2
지인들과 오래간만에 방문했어요. 여전히 해물찜 푸짐하고 맛있네요. 브레이크타임후 방문했음에도 대기팀이 4팀있었어서 기다렸다가 들어갔어요 예약후 방문해야 해요.. 맛은 좋아요~ 지인소개로 방문했는데
현 식당에서 113m
일가국밥
70점 · 부산시청 · 국밥,흑돼지곰탕
일가국밥 사진 1 일가국밥 사진 2
구수하고 국물이 깔끔한 국밥집입니다. 왕만두 좋았습니다. 맑은 국물이 매우 깔끔하고 달짝지근하개 느껴짐. 김치가 너무 맛있어요. 흑돼지수육 먹었는데요 비쥬얼만 좋고 맛은 별로였어요 부드럽지도 않고
현 식당에서 91m
긴자료코
70점 · 부산시청 · 돈까스,일식
긴자료코 사진 1 긴자료코 사진 2
매장이 좁지만 음식은 맛있어요 . 돈까스 좋습니다. 재방문의사 있어요. 매장이 매우 좁습니다 다찌석에 약 15-20명 정도의 사람이 앉을 수 있습니다 미소시루를 여러번 리필해서 먹을 수 있도록 다찌
현 식당에서 106m
우마이라멘
70점 · 부산시청 · 라멘,돈코츠라멘
우마이라멘 사진 1 우마이라멘 사진 2
돈까스라면 맛있어요. 국물이 특히 더 좋습니다. 주차 힘들어요 양도 많고 거기다 후리카케공기밥까지 더하니 완전 만족. 국물도 젛아요. 개인적으로 오사카 이츠란 보다 더 내취향. 돈코츠라멘 맛있게 먹
현 식당에서 287m
을지로손칼국수
70점 · 부산시청 · 칼국수
을지로손칼국수 사진 1 을지로손칼국수 사진 2
점심시간만 주차단속 안한다고합니다 주번에 상수도공사 유료주차장도있어요 칼국수를 주문하면 공기밥도나와욬ㅋㅋㅋ 아니 진짜 완전완전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한치비빔쟁반은 매콤달콤해서 계속 들어가구요,
현 식당에서 264m
원조메기탕
69점 · 부산시청 · 메기탕,메기매운탕
원조메기탕 사진 1 원조메기탕 사진 2
민물메기탕인데 냄새도 안나고 얼큰하고 수제비사리랑 먹으니 꿀맛이예요 몸보신에 딱 좋아요. 국물이 제대로~ 지역주민들이 찾는 찐 맛집이예요 메기탕 맛도 좋고 반찬도 모두 맛있습니다 룸은 5개 있고 방
현 식당에서 116m
당감댁
69점 · 부산시청 · 닭볶음탕,곱도리탕
당감댁 사진 1 당감댁 사진 2
마늘이 왕창 올라간 닭볶음탕!!꽃도리에는 꽃게도 많이들었고 계란말이까지 주는!닭목살까지 사이드로 주문해서 같이~~ 곱도리탕 한마리 주문했어요 닭이 부드러워요 국물이 칼칼했으면 더 좋겠어요 곱도리 한
현 식당에서 100m
보글보글대구탕본점
69점 · 부산시청 · 대구탕,매운탕
보글보글대구탕본점 사진 1 보글보글대구탕본점 사진 2
해장맛집 개인 냄비에 양념도 취향따라 할 수 있어 좋음! 대구탕 맛집임 어묵넣어서 먹는게 별미임 집근처면 자주 갈곳 위치 : 부산 부산진구 동평로405번길 100 1시청역 1번 출구에서 473m 영

월남면반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302m
리짙커피로스터스
76점 · 부산시청 · 커피,카페
리짙커피로스터스 사진 1 리짙커피로스터스 사진 2
토요일 낮에 시청쪽에 있으면 꼭 가게 되는 카페에요! 드립커피도 맛있고 라떼랑 아메리카노도 맛있어요~ 아늑한 분위기에 너무 좋아요. 커피도 맛있고 시청 최애 카페예요 커피 로스팅 해서 만드는 맛이
현 식당에서 392m
후스
70점 · 부산시청 · 브런치,샌드위치
후스 사진 1 후스 사진 2
지나가다 우연히 들른 곳인데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하시고 인테리어도 예뻐요! 단체모임 하기도 좋아보여요. 음식도 맛있고 푸짐하긴 한데 손에 쥐고 먹긴 어려울것 같고 썰어 먹어야 해요ㅎㅎ 가격만 보면
현 식당에서 172m
레이븐 커피로스터리
68점 · 부산시청 · 커피,카페
레이븐 커피로스터리 사진 1 레이븐 커피로스터리 사진 2
아메리카노 맛집 근처 회사가 많아서 그런지 가격도 좋고 맛있음 재방문의사 1000% 카공하기좋은 카페입니다!! 커피도 맛있어서 추천해요 ㅎㅎ 커피 가격도 착하고 원두도 맛있어요! 영업시간이 짧아서
현 식당에서 66m
이제여기카페
67점 · 부산시청 · 카페,망고
이제여기카페 사진 1 이제여기카페 사진 2
큰카페가 생겼네요 엄청 큰거는 아니지만 좋네요 저녁시간대 가니 조용하니 책읽기 좋은 카페네요 가을에는 야외테라스에 앉고 싶습니다 아메리카노가 다크 맛이어서 좋아요 맛있는 커피집입니다.
현 식당에서 344m
미를 담다
66점 · 부산시청 · 카페,삼계탕
미를 담다 사진 1 미를 담다 사진 2
부산 시청 근처에 위치한 삼계탕 가게이며 감초 건대추가 들어가 국물이 한방맛과 달짝지근한맛이 호불호 있는맛 닭한마리에, 전복까지 들어가서 가성비 좋고 맛있습니다. 부산 시청 근처 가성비 삼계탕 집!
현 식당에서 222m
오얏꽃상점
66점 · 부산시청 · 카페,타르트
오얏꽃상점 사진 1 오얏꽃상점 사진 2
고즈넉한 분위기와 친절하신 사장님, 맛있는 커피와 디저트가 좋았어요. 밀크티도 맛있고 콘타르트, 롤케이크 정말 다 맛있었습니다! 계절마다 디저트 바뀌면 다 먹으러 가고싶어요!!! 직원분들도 다 친절
현 식당에서 197m
웁스
65점 · 부산시청 · 카페,수제생강차
웁스 사진 1 웁스 사진 2
부산시청 근처의 커피숍 ~ 소소합니다 주차는 시청 주차장에~~ 늦게까지 영업하고 좌석이 많아요. 품절메뉴가 너무많고 조금 불친절한게 아쉬워요. 크로플위에 하겐다즈아이스크림이 찰떡입니다. 블루베리스무
현 식당에서 380m
커피블로썸
63점 · 양정 · 커피,카페
커피블로썸 사진 1 커피블로썸 사진 2
요즘 인테리어랑은 좀 거리가 멀긴한데,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예요. 테이블 간격이 넓어서 좋구, 무엇보다 맛이 만족스러워요!! 코코넛커피스무디 존맛 가격도 저렴한 편 조용하게 지인과 얘기나누기 좋고
현 식당에서 302m
카페 브라가
62점 · 부산시청 · 카페,아인슈페너
카페 브라가 사진 1 카페 브라가 사진 2
샌드위치랑 커피가 맛있는 카페에요 고양이가 귀엽고 안쪽에 고양이 못들어오는 테이블도 있어요 혼자도 가능한데 테이블이 전부 4~6인용 분이라 혼커하기에는 눈치가 많이 보입니다요 고양이가 귀엽고 치즈케
현 식당에서 92m
카페 브로
62점 · 부산시청 · 커피,카페
카페 브로 사진 1 카페 브로 사진 2
카페브로 양정점 시청하고 가까워요. 자리가 많아서 앉을 곳이 많아요. 프레즐사진이 없는데 프레즐이 맛있어요. 커피도 맛있어요. 위치 : 부산 부산진구 동평로405번길 97 1층 지하철 1호선 시청역
현 식당에서 396m
장산다방
61점 · 부산시청 · 카페,인절미빵
장산다방 사진 1 장산다방 사진 2
11시까지해서 늦은 시간 편하게 가기 좋아요. 뱅쇼가 시그니처메뉴인데 시럽맛이 많이 나요ㅜ 늦은 시간까지 해서 2차로 가기에도 좋고 2층까지 있어서 넓고 좋아요 깔끔한 까페입니다. 커피와 차 맛은
현 식당에서 367m
영커피
61점 · 부산시청 · 커피,컵빙수
영커피 사진 1 영커피 사진 2
메뉴가 너무 다양해서 고르기 어려워 하니 직원분이 먼저 설명을 해주셔서 좋았어요! 매장이 깨끗하고, 음료도 금방 나와요. 락토프리 우유가 있어서 너무 좋아요. 커피는 고소하진 않고 진한 맛인 것 같

블로그 후기

부산시청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돼지국밥
2위돈까스
3위중국집
더보기

추천 페이지

부산시청 부산시청 맛집 검색 부산시청
부산시청 부산시청 대표 음식 부산시청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