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온기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7 (9명의 평가) 75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세종특별자치시 나성북로 47 119호, 120호, 137호
  • 오늘 휴무 오늘(화) · 휴무일
  • 0507-1469-6577
  • 데이트, 식사모임
  • 깔끔한, 예쁜, 점심식사, 저녁식사, 테라스, 예약가능, 무료주차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온기의 사진
음식 (20)
실내 (4)
메뉴ㆍ정보 (6)

온기 사진
온기 사진
온기 사진
온기 사진
온기 사진
온기 사진
온기 사진
온기 사진
온기 사진
온기 사진
온기 사진
온기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온기 방문자 리뷰

4.7
9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6)

  • 4

    만족해요

    (3)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8
좋음
89%
보통
11%
부족
0%
가격
3.2
만족
11%
보통
89%
불만
0%
응대
4.1
친절함
56%
보통
44%
불친절
0%
  • 방문목적

    점심식사 5데이트 3저녁식사 3식사모임 2기념일 1아침식사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깔끔한 5예쁜 3캐주얼한 2숨은맛집 1고급스러운 1조용한 1푸짐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이자식 평균 별점 4.7   평가 29   팔로워 1

5점 2025년 9월 8일

단호박크림치킨스튜가 진짜 맛있어요!!
다른 메뉴들도 퀄리티 좋고 맛있는데 스튜가 생각보다 넘 맛있어요
스튜-> 쉬림프오믈렛 -> 클래식 브런치 순으로 추천합니당 (갠취)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치즈쉬림프오믈렛, 단호박치킨크림스튜, 클래식브런치

키워드

아침식사, 점심식사, 식사모임, 데이트, 예쁜, 깔끔한, 무료주차

흥선돼용군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긴티보끔밥 평균 별점 4.0   평가 199   팔로워 37

4점 2025년 4월 6일

아파트 단지 상가주차장 무료 이용하면 됩니다 차 댈수 있게 여유 있어요 :)
특이한건 라스트 오더가 오후 3시인거..? 저 30분 남기고 입장 했는데도 사람 많더라고요 ㅋㅋ!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구! 음식도 깔끔하게 잘 나옵니다
오믈렛 계란 안에 들어있는 버섯 치즈 진짜 미쳤음... 제발 꼭 들려서 먹어주세요ㅠㅠ
진짜 완뚝해버림..다먹음...!!!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치즈쉬림프오믈렛, 클래식브런치, 청포도쥬스, 바닐라쉐이크

키워드

점심식사, 예쁜, 깔끔한, 푸짐한, 무료주차

횬잉님 외 11명이 좋아합니다.

hhjk 평균 별점 4.5   평가 70   팔로워 1

5점 2025년 12월 18일

저는 차도 맛있게 먹고 좋은 시간이었어요
또 갈 예정입니다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아메리카노, 뽈뽀포테이토샐러드

키워드

점심식사, 캐주얼한, 무료주차

홍둘 평균 별점 4.5   평가 220   팔로워 1

5점 2024년 4월 1일

주말에 한시간 웨이팅해서 먹었어요
맛있더라구용
이제 평일에 가야겠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치즈쉬림프오믈렛, 불고기샐러드비빔밥

키워드

점심식사, 캐주얼한, 무료주차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온기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비스트로 앤 사진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비스트로 앤
세종 · 브런치,양식
66점 · 96%일치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다 전반적으로 맛있어요 ! 일요일 점심이라 바깥 자리에서 식사하는 분들도 많고 인기있는 맛집이더라고요 파스타나 화덕피자류 좋아하면 한번쯤 와볼만한 맛집이에요 기대 없이 방문했는
마이꼼빠뉴 사진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마이꼼빠뉴 나성점
세종 · 베이커리,깜빠뉴
60점 · 93%일치
너무 귀엽고 아기자기한 카페에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디저트류도 다 맛있어요 근처에 맛집이 많아서 식사하고 들르기 딱 좋은 디저트 카페입니다 분위기가 아기자기해서 여행온느낌도 들더라구요. 추천드려요
스테이인터뷰 사진
현 식당에서 52m
스테이인터뷰
세종 · 카페,두쫀쿠
77점 · 93%일치
좋아요 브런치도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데이트, 소개팅 추천합니다 저는 차도 맛있게 먹고 좋은 시간이었어요 또 갈 예정입니다 진짜 오랜만에 브런치먹으러 방문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싹싹 긁어먹었어요 ㅎㅎ
블루블리 사진
현 식당에서 63m
블루블리
세종 · 브런치
66점 · 98%일치
숨겨진 브런치 맛집. 가격대비 양도 많고 맛있다. 지중해식 음식들이 예쁘면서 사진찍기에도 좋고 맛까지 있다. 근처 브런치 맛집들에 비해서 가성비가 굉장히 좋은 편 데이트 하기에 분위기가 좋아요! 브
굿시즌 사진
현 식당에서 78m
굿시즌
세종 · 브런치
68점 · 99%일치
브런치 맛집 ㅎ 잠봉 샌드위치 못먹어서 아쉬웠지만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어요 ㅎㅎ 사람도 많아요~~ 무료 주차가 가능해서 좋네요. 콥샐러드 남친이 잘 먹어요. 뿌듯. 주차가 무료라서 좋아요 그리고 음
카페45 사진
현 식당에서 153m
카페45
세종 · 카페
70점 · 92%일치
8시 전에 도착했는데 사람 별로 없다가,, 8시30분 지나니까 사람 엄청 바글바글해짐ㅋㅋㅋㅋㅋ 야경 이쁜데 벽에 비치는 상 때문에 이쁘게 안나오는게 아쉬울뿐,,, 테라스는 아직 추워서 나가서 야경만

온기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358m
에이트
77점 · 세종 · 파스타,깔조네
에이트 사진 1 에이트 사진 2
분위기 좋고 테이블간 간격이 떨어져있어서 대화하기 좋아요| 깔조네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당 정말 정말 오랜만에 방문했어요! 깔조네가 생각났었는데 오랜만에 먹으니 더 맛있네요. 깔조네가 대표 음식임. 독
현 식당에서 299m
퐁당
75점 · 세종 · 샤브샤브,샤브샤브무한리필
퐁당 사진 1 퐁당 사진 2
푸짐하게 먹을수 있어요. 육수나 소스 취향대로 선택해 드세요. 아주 가성비좋고 토핑이 많아요 자주자주 갈거예요 ㅎㅎㅎ 주차도 편하고 셀프바 무제한으로 마음껏 편히 먹기 좋아요. 샤브샤브 좋아하는데
현 식당에서 317m
파스타이오
74점 · 세종 · 파스타,생면파스타
파스타이오 사진 1 파스타이오 사진 2
세종에 얼마 없는 파스타 맛집. 파스타 면 종류가 다양하고 내가 원하는 종류로 바꿀 수 있어요. 까르보나라 정통 까르보나라고 맛있어요. 피자도 시작하셨는데 빵부분이 커서 당황했지만 맛있게 잘 먹었어
현 식당에서 107m
뇨끼 온 떨스데이
73점 · 세종 · 뇨끼,아란치니
뇨끼 온 떨스데이 사진 1 뇨끼 온 떨스데이 사진 2
건물 내에 주차해야 하는데 ㅋㅋ 상가주차장 잘 들어가세여ㅜ 입주민 전용이랑 헷갈리면 안됨! 가게가 좁아서 무조건! 미리 예약 하고 가야함.. 주말은 특히 웨이팅 안빠짐 ㅎㅎ 뇨끼 진짜 맛잇구여! 생
현 식당에서 331m
금도새기
72점 · 세종 · 삼겹살,고기집
금도새기 사진 1 금도새기 사진 2
주차도 가능하고 늦은 시간까지 영업해서 좋아요~!! 처음 와봤어요! 고기가 두툼하고 직접 구워주셔서 넘 맛있게 먹었어요~ 매장도 넓고 쾌적합니다ㅎㅎ 트러플짜파게티는 너무 면이 말라서 먹는데 뻑뻑했어
현 식당에서 221m
연와종
72점 · 세종 · 돈까스,치킨까스
연와종 사진 1 연와종 사진 2
웨이팅이 많은 곳이라 테이블링으로 예약하면 편합니다. 치킨이랑 비슷하지만 기름맛이 잘 안나고 깔끔한 맛이에요. 그래서 소금이랑 와사비 조합이 좋습니다. 소금도 말돈 소금을 사용하셔서 넘 맛있어요.
현 식당에서 335m
벽돌곱창
72점 · 세종 · 곱창,한우곱창
벽돌곱창 사진 1 벽돌곱창 사진 2
분명 맛은 있는데... 이 돈이면 할 수 있는게 백만가지는 있을거에요 곱창은 맛있다! 비쌀뿐… 그래도 만족스럽게 잘 먹었습니다. 친절하시고 음식도 잘 주십니다. 굿굿 나성동 맛집입니다. 곱창도 깔끔
현 식당에서 256m
택이네조개전골
72점 · 세종 · 조개찜,조개전골
택이네조개전골 사진 1 택이네조개전골 사진 2
푸짐한 조개전골을 먹을 수 있는 체인점, 택이네조개전골 세종나성점 세종시에서는 나성이 핫한 동네인데 체인점인 택이네조개전골인데 나성점은 첫방문이었어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밤 12시까지로 휴무
현 식당에서 36m
대복원산시도삭면
72점 · 세종 · 우육면,도삭면
대복원산시도삭면 사진 1 대복원산시도삭면 사진 2
깔끔한 맛이고 제대로 된 중국식 면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대표 메뉴인 홍소우육면은 마라탕 1단계 정도의 알싸함과 깊은 육수가 일품이며, 두툼하고 쫄깃하게 깎아낸 도삭면 고유의 식감이 매력
현 식당에서 232m
수른
71점 · 세종 · 요리주점,샤브샤브
수른 사진 1 수른 사진 2
음식이 다 이쁘고 귀여워요 두부도 엄청 작고 오이도 귀엽고 재방문 의사있음 가격이 좀 비싸긴해요 그치만 분위기가 좋아서 데이트 때 좋아요 샤브샤브랑 하이볼이 맛있었어요~ 배불러도 들어가는 맛이에요ㅎ
현 식당에서 283m
한성양꼬치,양갈비
71점 · 세종 · 양꼬치,양갈비
한성양꼬치,양갈비 사진 1 한성양꼬치,양갈비 사진 2
양꼬치 다 맛있어요 꿔바로우로 꼭 드세요 !! 저녁 시간 때 사람 많아요 가게 안으로 들어서면 매장이 상당히 넓고 청결해요. 테이블마다 환풍기가 설치되어 있어서 그런지 양꼬치 집 특유의 연기나 냄새
현 식당에서 313m
하얼번
71점 · 세종 · 양꼬치,꿔바로우
하얼번 사진 1 하얼번 사진 2
양꼬치가 다 맛있어요 꿔바로우도 맛있드니 꼭 시키세용 ! 세종 1티어 양꼬치 맛집입니다!!!! 양꼬치 고플 때 항상 여기로 가요. 꿔바로우랑 계란국 세트로 먹으면 딱 좋아요 :) 집앞에서 친구들하고

온기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52m
스테이인터뷰
77점 · 세종 · 카페,두쫀쿠
스테이인터뷰 사진 1 스테이인터뷰 사진 2
좋아요 브런치도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데이트, 소개팅 추천합니다 저는 차도 맛있게 먹고 좋은 시간이었어요 또 갈 예정입니다 진짜 오랜만에 브런치먹으러 방문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싹싹 긁어먹었어요 ㅎㅎ
현 식당에서 175m
라운지46
72점 · 세종 · 칵테일,와인바
라운지46 사진 1 라운지46 사진 2
아니 디저트가 너무 맛있더라고요 ? ?? 야경도 넘 좋고 너무 밤에 다시 와보고 싶네요 💗 야경이 예쁘고 조용하고 분위기가 정말 좋아요 하몽메론이 맛있어요! 와 야경 좋아요 트레이도 맛잇는 과일이
현 식당에서 207m
프랭크커핀바
72점 · 세종 · 카페,커피
프랭크커핀바 사진 1 프랭크커핀바 사진 2
너무 이뻐요 인테리어 취향저격 여기 크로플도 맛있어요 ㅎ 주차가 무료고 커피도 맛있어요 분위기가 좋아서 또 방문할 것만 같은 느낌 커피향이 좋아요 종류도 다양하게 있네용 분위기가 좋습니다 커피가 정
현 식당에서 45m
보니어
71점 · 세종 · 디저트,카페
보니어 사진 1 보니어 사진 2
여러번 방문했어요 그냥 분위기가 좋아서요 햇살이 잘 들어요 내부 공간은 좀 협소했으나. 쿠키가 맛있어요. 커피는 평범 커피랑 디저트가 맛있고 야외 테이블이 분위기가 있어요 날좋을때 가면 좋을것 같아
현 식당에서 164m
사사제과
70점 · 세종 · 베이커리,포카치아
사사제과 사진 1 사사제과 사진 2
맛은 있으나 무항생제 비용이 비싸긴 해요. 전 이미 오염된 몸이라 그냥 항생제 들어간거 먹을래요 여기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고 고급 디저트가 많아요. 가격은 조금 비싼데 성분 굳 사장님이 친절하고 디
현 식당에서 153m
카페45
70점 · 세종 · 카페
카페45 사진 1 카페45 사진 2
8시 전에 도착했는데 사람 별로 없다가,, 8시30분 지나니까 사람 엄청 바글바글해짐ㅋㅋㅋㅋㅋ 야경 이쁜데 벽에 비치는 상 때문에 이쁘게 안나오는게 아쉬울뿐,,, 테라스는 아직 추워서 나가서 야경만
현 식당에서 241m
몽플
69점 · 세종 · 카페,수플레
몽플 사진 1 몽플 사진 2
세종 외근 나간 김에 평일에 혼자 카페에 방문했어요. 수플레 전문점인지 수플레 메뉴로만 구성되어 있어서 더 기대가 되더라구요! 무난하게 과일 수플레로 시켰는데 받자마자 수플레가 퐁실퐁실하니 흔들리는
현 식당에서 47m
포시즌베리
67점 · 세종 · 딸기케이크,카페
포시즌베리 사진 1 포시즌베리 사진 2
딸기밭.. 그저 딸기딸기한 곳이다, 혼자 계속 딸기축제하는 것 같음 맛은 꽤 있지만 메뉴별로 가성비는 다를듯! 딸기를 직접 재배해서 만든 딸기케잌이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고 까눌레도 바삭하고 쫄깃해서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비스트로 앤
66점 · 세종 · 브런치,양식
비스트로 앤 사진 1 비스트로 앤 사진 2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다 전반적으로 맛있어요 ! 일요일 점심이라 바깥 자리에서 식사하는 분들도 많고 인기있는 맛집이더라고요 파스타나 화덕피자류 좋아하면 한번쯤 와볼만한 맛집이에요 기대 없이 방문했는
현 식당에서 63m
블루블리
66점 · 세종 · 브런치
블루블리 사진 1 블루블리 사진 2
숨겨진 브런치 맛집. 가격대비 양도 많고 맛있다. 지중해식 음식들이 예쁘면서 사진찍기에도 좋고 맛까지 있다. 근처 브런치 맛집들에 비해서 가성비가 굉장히 좋은 편 데이트 하기에 분위기가 좋아요! 브
현 식당에서 106m
뮤베이크
65점 · 세종 · 디저트,두쫀쿠
뮤베이크 사진 1 뮤베이크 사진 2
가게 내부가 좁아서 포장해가는 손님들이 많아요 비가 추적추적 내려서 칭구와 어디갈까 고민하다가 여기가 구움과자 맛집이라길래 검색해서 찾아왔으요 쑥 쿠키랑 고르곤졸라 휘낭시에 골랐구요 비와서 너무 추
현 식당에서 244m
아넥스
63점 · 세종 · 카페,팬케이크
아넥스 사진 1 아넥스 사진 2
분위기가 좋아요 인테리어가 예뻐요 음료도 맛있었습니다~ 실내가 독특하고 이색적이고 예뻐요~ 친절하고 음료도 맛있어요 분위기가 특이해서 방문해봤는데 커피까지 맛있네요!! 재방문의사 있어요

블로그 후기

세종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중국집
2위파스타
3위칼국수
더보기

추천 페이지

세종 세종 맛집 검색 세종
세종 세종 대표 음식 세종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