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머무를 정 세이로무시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5 (3명의 평가) 63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장미로92번길 5
  • 브레이크 타임 오늘(화) · 영업시간: 11:30 - 22:00
  • 0507-1324-2457
  • 가족외식, 식사모임
  • 고급스러운, 격식있는, 점심식사, 저녁식사, 개별룸, 콜키지, 무료주차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머무를 정 세이로무시의 사진
음식 (10)
실내 (2)
메뉴ㆍ정보 (3)

머무를 정 세이로무시 사진
머무를 정 세이로무시 사진
머무를 정 세이로무시 사진
머무를 정 세이로무시 사진
머무를 정 세이로무시 사진
머무를 정 세이로무시 사진
머무를 정 세이로무시 사진
머무를 정 세이로무시 사진
머무를 정 세이로무시 사진
머무를 정 세이로무시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머무를 정 세이로무시 방문자 리뷰

5.0
3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3)

  • 4

    만족해요

    (0)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5.0
좋음
100%
보통
0%
부족
0%
가격
4.3
만족
67%
보통
33%
불만
0%
응대
5.0
친절함
100%
보통
0%
불친절
0%
위생
5.0
좋음
100%
보통
0%
부족
0%
  • 방문목적

    가족외식 3점심식사 2저녁식사 2식사모임 2접대 2데이트 2기념일 2회식 1아침식사 1실버푸드 1아이동반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고급스러운 3깔끔한 2조용한 1격식있는 1숨은맛집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민트맛수박 평균 별점 4.6   평가 212   팔로워 0

5점 4일 전

프라이빗 룸 형태로 되어 있어서 모임이나 식사할때 좋아요
주차도 무료이고, 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하심
세이로무시는 간이 좀 슴슴했는데, 몸국이랑 후식 디저트로 이어지니 뒤로 갈수록 간이 잘 맞아서 훨씬 좋았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위생: 좋음

주문한 메뉴

해산물+소고기+야채 세이로무시

키워드

아이동반, 실버푸드, 아침식사,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접대, 회식, 데이트, 기념일, 가족외식, 숨은맛집, 고급스러운, 깔끔한

1인당 얼마를 지불하셨나요? 50,000원 내외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맛난게좋아좋아 평균 별점 4.7   평가 98   팔로워 1

5점 2025년 2월 22일

재료가 신선한게 느껴지고 맛있어요. 특히 전좌석 프라이빗룸이라 오붓하게 즐길 수 있어서 부모님 모시고 오면 좋습니다.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점심특선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접대, 데이트, 기념일, 가족외식, 고급스러운, 격식있는, 조용한, 깔끔한, 무료주차

툐먀툐 평균 별점 4.6   평가 249   팔로워 0

5점 2024년 9월 11일

고급스러운 분위기
비싼 값어치를 하는곳
부모님 모시고 가기 조아용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소고기세이로무시, 참치사시미, 참치 김부각

키워드

가족외식, 고급스러운, 무료주차

머무를 정 세이로무시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이창 사진
현 식당에서 102m
이창
야탑 · 이자카야,우니
50점 · 85%일치
주차는 모르겠어요~ 안주 리스트업 좋고 와인 파는 이자카야로 분위기 넘나 좋아요
모토이시 사진
현 식당에서 151m
모토이시 분당야탑점
야탑 · 소고기,일본
68점 · 86%일치
와규6품모듬세트(320g)+순두부찌개: 여러가지 부위를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았어요. 특히 꽃갈비살이 맛있었습니다! 마늘을 안 좋아하는데 순두부찌개는 마늘맛이 많이 나서 먹기가 좀 힘들었어요ㅠ
진수사 사진
현 식당에서 263m
진수사
야탑 · 일식,장어덮밥
53점 · 85%일치
장어덮밥 맛있었어요. 가게 내부도 프라이빗하고 고급져요! 점심메뉴 모리아와세가 안되어서 추천받은 사시미세트. 맛있지만 두명이서 다 먹다간 배가 터지는수가 있다 분위기 좋고 정갈하고 맛있는 음식이 좋
로운 샤브샤브 사진
현 식당에서 444m
로운 샤브샤브 NC야탑점
야탑 · 샤브샤브,미나리
75점 · 85%일치
야채랑 고기 상태가 아주 좋고, 육수도 다양하게 있어서 좋아요. 가성비가 좋은 샤브샤브집입니다. 하지만 매장 크기에 비해 직원 수가 현저히 부족하고 선결제 시스템이라 불편해요. 고기 많이 먹고싶을
슌 사진
현 식당에서 481m
야탑 · 이자카야,카이센동
57점 · 85%일치
성남고속버스터미널 바로 옆에 있어서 약속 잡기 너무 편하구요.. 특히 차돌숙주나베.. 진짜 맛있습니다. 꼭 드셔보세여 안주가 정말 다 맛있어서 감탄한 곳입니다. 이자카야분위기도 너무 좋고 괜히 블루
하나샤브샤브 사진
현 식당에서 2.3km
하나샤브샤브 판교점
판교 · 편백찜,샤브샤브
74점 · 95%일치
샤브샤브 양 푸짐하고 야채도 신선하니 좋았어요. 주말엔 좀더 비쌈 음식 깔끔하게 나온다 고기랑 야채가 따로 나오는 편백찜 소스3가지로 선택해서 먹을 수 있음 깔끔하게 한 끼 먹기 좋은 샤브집입니다.

머무를 정 세이로무시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98m
매화양꼬치
78점 · 야탑 · 양꼬치,양다리구이
매화양꼬치 사진 1 매화양꼬치 사진 2
맛있고 양꼬치는 기본이없고 양념밖에없어서 아쉽 전체적으로 맛있었어요 맛고을 공영주차장에 주차. 서비스로 옥수수튀김 나와요 맛있어요 가격도 좋고 넘 맛있어용 제가 생각하는 야탑1등집입니당 서비스도 마
현 식당에서 73m
강릉집
76점 · 야탑 · 우럭,우럭회무침
강릉집 사진 1 강릉집 사진 2
음 알탕 먹으러왔는데 알도 엄청 많구 푸짐해여 ㄷㄷ 잘먹었어용 코스로 주문하면 매운탕까지 끝장나게 넣어서 진짜 만족한 식당이었습니다! 우럭 회무침비주얼 부터 맛까지 흠 잡을 곳이 없었어요 우럭회무침
현 식당에서 43m
서현실비
75점 · 야탑 · 목살,오겹살
서현실비 사진 1 서현실비 사진 2
진짜 맛있는 서현실비!! 고기는 역시 부위가 젤 중요함을 느낌 고기 직접 구워주샤요 완전 장점! 맛있어요 고기 진짜 살살 녹음 고기맛과 밑반찬, 강한 숯과 직원들의 친절한 응대까지. 오면 기운을 얻
현 식당에서 88m
보배반점
73점 · 야탑 · 짬뽕,중국집
보배반점 사진 1 보배반점 사진 2
맛있어서 종종 가서 먹는데 배달로 시켜봤어요 간짜장 너무 맛있어요 맘카페에서 맛있단 댓글 보고 갔는데 입맛 까다로운 지인도 대만족했어요. 밥도 무한리필이고 쨔차이도 맛있어요. 보배반점 깔끔함 프렌차
현 식당에서 33m
이가네양꼬치
69점 · 야탑 · 양꼬치,양고기
이가네양꼬치 사진 1 이가네양꼬치 사진 2
양꼬치 초벌해서 나오긴 하지만 그래도 익는데 오래걸리긴 합니다. 거기다가 숯불이 쎄서 그런지 잠깐 잊어버리면 빠짝 익거나 타버려서 옮겨주며 구워야합니다. 판교도 가보았는데 양꼬치 자체는 별반 다를
현 식당에서 20m 이내
히츠지야
67점 · 야탑 · 양갈비,양고기
히츠지야 사진 1 히츠지야 사진 2
일본 현지 느낌 나는 인테리어가 멋있고 고기를 다 구워주셔서 편하게 잘먹었습니다ㅎㅎ 팀 회식이라 방문했는데 맛있었어요! 같이 주는 전골? 도 괜찮았구 담에 또 방문 예정요! 홋카이도식 양고기를 먹을
현 식당에서 67m
목구멍
66점 · 야탑 · 삼겹살,미나리
목구멍 사진 1 목구멍 사진 2
고기 다 구워줘서 먹기 편해요. 저녁시간엔 늘 웨이팅 있는데 그래도 고기도 두툼하고 맛있어용! 추천합니다 고기가 3인분부터 주문 가능해서 아쉽지만 그만큼 맛도 있어서 감안하고 방문합니다. 특히 직원
현 식당에서 73m
랜돌프비어
66점 · 야탑 · 피자,맥주
랜돌프비어 사진 1 랜돌프비어 사진 2
콰트로치즈 피자: 고르곤졸라피자처럼 꿀을 같이 주세요. 피자에 꿀 찍어먹으니까 진짜 맛있었어요 감자튀김&매쉬: 그냥 쏘쏘하게 맛있어요. 길쭉한 감자랑 좀더 작고 크런치
현 식당에서 64m
도심속바다
66점 · 야탑 · 횟집,대방어
도심속바다 사진 1 도심속바다 사진 2
매장은 꽤 넓은 편. 물회에 회가 꽤 넉넉하게 들어 있는 편임. 여기 방어 참 괜찮다. 옆에 등산 모임만 아니었어도 더 좋았을텐데
현 식당에서 95m
우이락
65점 · 야탑 · 술집,고추튀김
우이락 사진 1 우이락 사진 2
3시까지 영업해서 늦게까지 술 먹기 좋음. 음식도 다 맛있음 칭구들이랑 우이락 방문했어용 맛은 그냥 soso,, 솔직히 맛집은 아니구 그냥 오기좋아용
현 식당에서 99m
명불허전원조골뱅이
65점 · 야탑 · 골뱅이,골뱅이탕
명불허전원조골뱅이 사진 1 명불허전원조골뱅이 사진 2
골뱅이 퀄리티가 너무 좋고 무료주차도 3시간이나 줘서 더 좋음 생골뱅이 하나씩 쏙쏙 빼먹는 재미도 있고 국물도 칼칼 시원해요 2차로 가기 좋은곳임. 다 먹고 칼국수도 넣어서 먹어야 함
현 식당에서 52m
세광양대창
65점 · 야탑 · 대창,특양
세광양대창 사진 1 세광양대창 사진 2
세광양대창 야탑. 오랜만에 방문 너무너무 맛있어요 다 양념되어있어서 술이 술술.. 양밥은 쏘쏘구 라면이 맛있어요!! 세광양대창 모듬구이 최고에오! 전부 맛있는거 모아둔 메뉴! 전골은 처음이었는데 전

머무를 정 세이로무시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363m
데일리 오아시스
78점 · 야탑 · 카페,말차
데일리 오아시스 사진 1 데일리 오아시스 사진 2
데일리 오아시스로 먹었는데 약간 슬러시? 같은 느낌이었어요~ 음료는 맛있었지만 위에 꽂아주신 쿠키는 정말 맛없었어요.... 말차가💚 유명한만큼 말차맛이 진하고 맛있었어요! 아이스티와 아아도 무난한
현 식당에서 45m
카페 웨더베인
74점 · 야탑 · 카페,프렌치토스트
카페 웨더베인 사진 1 카페 웨더베인 사진 2
음료도 맛있고 토스트도 너무 맛있었어요 분위기도 조용하고 대화하기 좋았습니다😊😊 맛있는 디저트가 종류별로 많아요. 아이스크림 올라간 프렌치 토스트 좀 달지만 계속 생각나는 맛이에요 분위기 너무 좋고
현 식당에서 364m
팀홀튼
73점 · 야탑 · 커피,캐나다
팀홀튼 사진 1 팀홀튼 사진 2
딥카페라떼: 저번에 먹어보고 맛있어서 또 방문했어요 딥카페라떼: 우유가 고소하고 진해서 맛있어요. 약간의 시럽이 들어가서 살짝 단맛도 느껴집니다. 다음 번에 또 사먹고 싶
현 식당에서 177m
베이글이닷
71점 · 야탑역 · 베이글,베이글샌드위치
베이글이닷 사진 1 베이글이닷 사진 2
무난하게 먹을맘한 베이글입니다. 살짝 쫀뜩한데 씹기 편합니다. 한번쯤 먹을 만한 합니다. 베이글이나 샌드위치 먹고플때 오면 좋음 내부는 크지는 않지만 좌석이 꽤 많음 포장 할인도 있음 이름이 귀여운
현 식당에서 355m
부부제과
71점 · 야탑 · 디저트,두쫀쿠
부부제과 사진 1 부부제과 사진 2
까눌레 파는 곳이 많이 없는데 종류가 많아서 좋아요. 맛은 무난해요 괜찮다고 해서 먹어 봤는데 대단히 맛있진 않아요! 그냥 한 번쯤 가볼만 합니다.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커피도 맛있어요!! 까눌
현 식당에서 381m
봉통통
68점 · 야탑 · 베이커리,소금빵
봉통통 사진 1 봉통통 사진 2
여기 바치케 유명해서 와봤어요 가격은 좀 있는데 너무너무 작아요 .. 이렇게 작은 케이크 첨봤어용 ㅜㅡㅜ 봉통통은 야탑역 근처에 자리한 작은 빵집인데, 삼촌? 그런 뜻의 단어였던 듯. BON TON
현 식당에서 189m
르분당
67점 · 야탑 · 베이커리,크루아상
르분당 사진 1 르분당 사진 2
적절한 응대 비주얼 좋은 베이커리, 맛있는 커피까지! 리뷰 안할 수 없는곳 인정 음 사장님이 불친절해용 맛도 쏘쏘,, 1층에서 주문하고 지하에서 취식인데 지하라 그런지 답답한 느낌두 있네여 야탑에서
현 식당에서 394m
스타벅스
66점 · 야탑 · 콜드브루,카페
스타벅스 사진 1 스타벅스 사진 2
스타벅스 커피는 항상 맛있어서 좋아요! 잘 머물다가 갑니다 스타벅스 기프티콘 소진하러 가기 좋아요 아메에 베이글 조합은 맛없없 야탑사거리점은 처음방문하는데 자리가 조밀조밀 꽤 많네요 ~ 좌석이 편해
현 식당에서 128m
오아시스 예한 베이커리카페
65점 · 야탑 · 베이커리카페
오아시스 예한 베이커리카페 사진 1 오아시스 예한 베이커리카페 사진 2
건강한 빵과 후무스를 먹을 수 있어서 좋고 빵이 다양해서 다음에 또 방문할 예정! 피타, 할라, 바브카 등 쉽게 접하지 못하는 이스라엘 빵 및 디저트를 맛볼 수 있어요! 후무스도 포장했는데 보냉팩도
현 식당에서 371m
스윗봉쥬르
62점 · 야탑 · 마카롱,디저트
스윗봉쥬르 사진 1 스윗봉쥬르 사진 2
쿠키슈 바로 넣어줘서 맛있음. 얼그레이 자몽 케이크도 맛있음 추천함 진짜 맛있는 디저트 가게인데 가장 좋은 건 바로 푸딩을 직접 만들어서 파는 것! 가성비 넘치게 나도 모르게 매일 찾게되는 맛. 오
현 식당에서 252m
샐러리오 커피 & 샐러드
61점 · 야탑 · 커피,샐러드
샐러리오 커피 & 샐러드 사진 1 샐러리오 커피 & 샐러드 사진 2
잡곡밥에 야채라 재료가 좋음 포케 샐러드 샌드위치 등 식사대용으로 먹을것들의 종류가 많아서 좋음
현 식당에서 370m
아라리오브네
60점 · 야탑 · 디저트,디저트카페
아라리오브네 사진 1 아라리오브네 사진 2
찾아가기 좋은 위치는 아니지만 한때 줄기차게 갔던 곳ㅎㅎ 건강한 재료로 만든 케이크인데도 다 맛있다ㅠㅠ 건강한 디저트 맛집, 쑥 음료랑 다양한 타르트가 맛있어요. 가격은 정말 비싸요. 맛은 담백하고

블로그 후기

야탑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순대국
2위파스타
3위양꼬치
더보기

추천 페이지

야탑 야탑 맛집 검색 야탑
야탑 야탑 대표 음식 야탑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