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매콤돈까스 칡불냉면 신설동점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4 (5명의 평가) 72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천호대로 10 광일빌딩 1층 매콤돈가스 칡불냉면
  • 영업 전 오늘(토) · 영업시간: 10:00 - 20:00
  • 02-2232-1253
  • 혼밥, 단체회식
  • 서민적인, 매콤한, 점심식사, 저녁식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매콤돈까스 칡불냉면의 사진
음식 (12)
실내 (3)
실외 (1)
메뉴ㆍ정보 (5)

매콤돈까스 칡불냉면 사진
매콤돈까스 칡불냉면 사진
매콤돈까스 칡불냉면 사진
매콤돈까스 칡불냉면 사진
매콤돈까스 칡불냉면 사진
매콤돈까스 칡불냉면 사진
매콤돈까스 칡불냉면 사진
매콤돈까스 칡불냉면 사진
매콤돈까스 칡불냉면 사진
매콤돈까스 칡불냉면 사진
매콤돈까스 칡불냉면 사진
매콤돈까스 칡불냉면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매콤돈까스 칡불냉면 방문자 리뷰

4.4
5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2)

  • 4

    만족해요

    (3)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6
좋음
80%
보통
20%
부족
0%
가격
4.2
만족
60%
보통
40%
불만
0%
응대
4.2
친절함
60%
보통
40%
불친절
0%
  • 분위기

    서민적인 5가성비좋은 2푸짐한 1깔끔한 1캐주얼한 1시끌벅적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달콤쌉쌀 평균 별점 3.8   평가 146   팔로워 8

4점 2023년 10월 7일

우연히 방문힌 식당임데
일단 가성비 좋고 밋도 좋음
신설동 역 근방네 있는 식당이다.
냉면과 돈가스 새트가 11000원
돈가스 하나는 모자랄거샅아서 돈가스사리 4000원 추가 주문.
돈까스는 조금 오버쿡 되는 느낌이지만 바삭하고 맛ㅇ 좋았음
기름냄새도 안나고 뜨겁게 온도에 맞게 나와서 맛도 좋음
냉면은 기계식 냉면은 아닌데, 살짝 매콤힌 맛이 좋았음. 돈까스 소스가 따로 나오지 않아서 여쭤봤는데 돈가스릉 냉면에 싸먹는 장식이라서 소스는 따로 주문해여힌다고 함
솟. 츄가 1000원 해서 먹으
소스는 매콤한 맛으로 주문했는대 살딱 매콤한 느낌
가성비도 좋고 돈까스도 바삭하고 맛있는 곳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돈냉면(물,비빔)

키워드

저녁식사, 서민적인, 가성비좋은, 주차불가

Lunabaek1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Lunabaek1 평균 별점 5.0   평가 20   팔로워 1

5점 2024년 5월 13일

돈가스랑 물냉면 조합 넘 좋아요
소스를 따로 주문해야하김하지만 푸짐하고 언제 먹어도 돈가스 바삭하고 매콤수제소스도 넘 맛있어요 그리고 매장이 깔끔하고 넓어서 좋아요 또 갈께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돈냉면(물,비빔)

키워드

점심식사, 서민적인, 가성비좋은, 푸짐한, 깔끔한

홍알자식 평균 별점 3.8   평가 1021   팔로워 11

5점 2025년 12월 12일

물냉면을 먹고 싶은데 돈까스까지 먹고 싶다면, 바로 이곳이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물돈

키워드

점심식사, 서민적인

라떼사룽 평균 별점 4.0   평가 213   팔로워 1

4점 2025년 4월 17일

회전이 빨라서 돈가스가 바삭해요
소스가 추가금 있는건 아쉬습니당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돈냉면(물,비빔)

키워드

점심식사, 서민적인, 시끌벅적한

티벳여우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매콤돈까스 칡불냉면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동경 돈까스 사진
현 식당에서 251m
동경 돈까스
신설동 · 돈까스,모밀
65점 · 92%일치
급하게 식사할곳으로 들어갔는데 돈까스 맛집이였어요! 가츠동 먹었는데 치즈도 많고 진짜 맛있었네여 ^^ 점심메뉴로 추천드려요 가격대도 적당합니다 돈가스가 맛있어요 반찬으로 무말랭이를 주는데 잘 어울려
김밥왕돈까스 사진
현 식당에서 253m
김밥왕돈까스
신설동역 · 분식,돈까스
59점 · 92%일치
진짜 딱 옛날 치돈 ㅠㅠ 원하던 맛인데 은근 이맛을 찾기 힘들었어요 너뮤 맛잇고 가성바 최고 이틀째 연속 방문!!이틀째 돈까스!!넘 맛있음 오늘은 쫄면까지 같이먹음 가성비도 좋고 항상 친절하시고 맛
미미돈부리 사진
현 식당에서 488m
미미돈부리
신설동역 · 돈까스,수제돈까스
59점 · 92%일치
정갈하고 깔끔하게 음식도 내어주시고 가격도 합리적인 편 가츠동이 원래 달짝지근한 음식이기는 하지만 제 입에는 단맛이 과해서 아쉬웠어요 길을 걷다가 방문했습니다 사장님 혼자서 운영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호타루 사진
현 식당에서 583m
호타루
용두동 · 돈까스
52점 · 93%일치
깔끔하게 퓨전 일본 음식을 먹기에 좋은 곳이다 알밥은 양이 엄청 많다 물론 다른 메뉴도 맛있고 양이 많은 편이다 알밥에 여러가지 재료가 들어있어서 좋았다 배달도 많이 시키는걸 보니 배달맛집인듯하다
가츠몽 사진
현 식당에서 646m
가츠몽 동묘점
동묘 · 돈까스
60점 · 90%일치
나쁘지않앗어용 쏘쏘~ 푸짐하게 잘 먹고왓습니당 감사합니당 근처 학생들이 많이와요! 맛있는데 비싼편인거같아요! ㅠㅠ
역전우동0410 사진
현 식당에서 782m
역전우동0410 제기동역점
용두동 · 돈까스,냉모밀
51점 · 90%일치
매장은 전체적으로 작지만 크기에 비해 먹고 갈 테이블이 적당하고 메뉴가 빨리 서빙되어 한끼 든든히 해결했음. 불고기 덮밥에 볶음김치가 얹어져 있어 맛있었고 돈까스 맛은 분식집 돈까스에 기대하는 그

매콤돈까스 칡불냉면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55m
육전제면소
79점 · 신설동 · 삼겹살,목살
육전제면소 사진 1 육전제면소 사진 2
면도 맛있고 육전도 맛있습니다 펍같은 분위기에 정말맛있는 음식 그리고 술 장사가 잘 되는 육전 제면소입니다 고기 맛이 좋습니다 추천합니다 평일에 웨이팅 살 짝 했습니다 그리고 고기 다 구워주셔서 좋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병아리김밥
69점 · 신설동 · 김밥,꼬마김밥
병아리김밥 사진 1 병아리김밥 사진 2
간단하게 먹기 너무좋아요 매장도 아기자기하고 친절하셔요 ㅎㅎ 간단하게 먹을 김밥이 필요해서 포장했어요~ 개인적로 유부초밥보단 기본 김밥 라인이 맛있네요! (크래미유부는 크래미가 별로 안 느껴지고,
현 식당에서 83m
가마솥순대국밥
69점 · 신설동 · 순대국,편백찜
가마솥순대국밥 사진 1 가마솥순대국밥 사진 2
일하는 직원들이 다 외국인이라 의사소통이 너무 안됨 메뉴도 잘못나오고 느리고 맛은 괜찮은데 직원들때문에 다신 안갈듯 항상 사람이 많아 궁금했는데 드디어 방문했어요. 우사골 순대국밥(9,000원)과
현 식당에서 38m
청심순대국
68점 · 신설동 · 순대국
청심순대국 사진 1 청심순대국 사진 2
포장으로 순대국 주문. 양이 꽤 많아서 둘이서 나눠먹음. 엄청 맛있지는 않지만 꽤 괜찮아. 무난해용 이모님들께서 매우 친절하셔서 아주 좋앗어요 ㅎㅎ 매장이 깔끔 깨끗해서 좋아요 맛은 쏘쏘! 괜찮습니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오팔식당
64점 · 신설동 · 부대찌개,돼지짜글이
오팔식당 사진 1 오팔식당 사진 2
일하는 곳 근처에 있어서 방문해 봤는데 맛있고 특히 양이 많아서 엄청 배부릅니다 부대찌개가 먹고 싶어서 방문했던 곳이에요 다른 테이블들을 보니 고기도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여럿이 오면 다양하게 시
현 식당에서 59m
국풍
64점 · 신설동 · 짜장면,중화요리
국풍 사진 1 국풍 사진 2
양이 엄청많아요 가격도 괜찮아요 ㅎㅎ 가성비조아용 귯굿! 가성비 좋은 중식집같아요-! 볶음밥 굉장히 매콤하고 미역국을 줘요 처음 방문했는데 친절하고 서비스까지 긋긋 맛도 긋긋 맛있고 기분 좋은 점심
현 식당에서 54m
양치기 소녀
63점 · 신설동 · 양갈비
양치기 소녀 사진 1 양치기 소녀 사진 2
맛집 발견! 못된양꼬치 증말 맛있어요ㅎㅎ 양갈비는 저번에 먹었을때 뼈가 너무 많이 나와서 안먹고 데리야끼로 먹었는데 이게 더 맛있는 것 같네용 여기는 기본으로 순두부탕이 나오구요! 갑자기 숙주볶음
현 식당에서 41m
대한1인1닭
63점 · 신설동 · 호프집,치킨집
대한1인1닭 사진 1 대한1인1닭 사진 2
서민적인 호프집. 가격이 착한 곳. 뭐 양이 아주 많지는 않지만 가격이 싸니까. 금요일 저녁 간단히 야식으로 먹기 좋아. 기름도 깨끗하다.
현 식당에서 42m
비비밀
63점 · 신설동 · 비빔밥,비빔밥전문
비비밀 사진 1 비비밀 사진 2
비빔밥 전문집이라 비빔밥 종류가 다양해요. 한상차림이라 구성도 좋고 가격도 합리적이에요. 맛있어서 다른 메뉴도 도전해보려구요!
현 식당에서 92m
영천얼큰돼지국밥
62점 · 신설동 · 돼지국밥
영천얼큰돼지국밥 사진 1
국밥 가성비가 괜찮아요. 음식도 너무 자극적이지 않아서 먹기 좋아요. 가격도 괜찮네여.
현 식당에서 76m
큭큭피자
62점 · 신설동 · 피자,파인애플피자
큭큭피자 사진 1 큭큭피자 사진 2
여기 가성비가 좋아요. 포장해서 가끔 먹는데 양도 많아서 좋아요.
현 식당에서 61m
나주옥
60점 · 신설동 · 국밥,소머리국밥
나주옥 사진 1 나주옥 사진 2
신설동역 5번과 6번출구 사이 국밥집, 나주옥 입구와 달리 매장 내부는 넓은 편이에요~ 매일 9시부터 밤 11시까지 영업해요:) 밤 10시 이후 방문했는데 11시 마감이라 안내해주시던 직원분, 응대

매콤돈까스 칡불냉면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540m
올덴브라운
86점 · 동묘 · 카페,루프탑
올덴브라운 사진 1 올덴브라운 사진 2
오래된 건물을 개조한 카페. 커피맛도 좋고 루프탑도 굿 레스트로랑은 3층 카페는 4층 루프트탑 자리도 있다. 블랙톤의 인테리어 독특한 구조로 외국에 온것 같다. 올일있음 자주 방문할듯 맨날지나다니기
현 식당에서 507m
마일더스
78점 · 왕십리 · 디저트,다쿠아즈
마일더스 사진 1 마일더스 사진 2
밀크티 달지 않고 맛있어요. 버터 다쿠아즈도 맛있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건강하고 맛있는 디저트를 파는 신당동 카페 특히나 바닐라 다쿠아즈를 추천드리고싶어요. 밀가루 안들어간 디저트가 이렇게
현 식당에서 351m
브라이트사이드
73점 · 신설동역 · 카페,카이막
브라이트사이드 사진 1 브라이트사이드 사진 2
신설동 숨은 분좋카 카페! 매장이 1,2층 나눠져있고 오묘하고 분위기좋아 낮이든 밤이든 인기만점! 카이막도 처음먹어봤는데 맛있름! 디카페인1,000원추가 마지막 백수인 날 여유를 즐기기 위해 방문한
현 식당에서 304m
갗bar
73점 · 신설동역 · 카페,칵테일
갗bar 사진 1 갗bar 사진 2
인테리어도 이쁘고 조용하고 아늑하니 좋네요! 다음번에 또 오고 싶어요 특이한 동네에 갑자기 큭니한 카페가 있아요 ㅎㅎ 옆가게랑 싸움 엄청 특이한 위치에 특이한 메뉴. 위스키 향 진짜 진해서 놀랐어요
현 식당에서 196m
엔드롱
70점 · 신설동 · 커피,플랫화이트
엔드롱 사진 1 엔드롱 사진 2
카페라떼: 라떼맛집이라고 해서 가봤는데 깔끔하고 괜찮아요 매장이 이전을 해서 지도 보고 가면 좀 놀랄수 있는데 바로 옆으로 이전한거라 찾기는 쉬워요 후기가 좋아서 방문했는데 라떼
현 식당에서 578m
크레스타운
69점 · 왕십리 · 카페,브런치카페
크레스타운 사진 1 크레스타운 사진 2
매장이 넓고 쾌적해요! 빵 종류도 맛있어보이구 커피는 고소하니 맛있어요 콘크리트 질감과 식물이 어우러진 세련된 인테리어와 큰 오디오의 음악 덕분에 도시적인 분위기가 느껴졌습니다. 아메리카노(4,60
현 식당에서 450m
템포커피
69점 · 왕십리 · 카페,바나나푸딩
템포커피 사진 1 템포커피 사진 2
황학동 롯데캐슬 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매장내 음료 구매시 주차 2시간 무료. 배 에이드, 모닝빵과 카페세트등 키오스크에 없는 메뉴는 앞(계산대)에서만 주문 가능합니다. 가격은 보통, 외관 인테리어
현 식당에서 283m
파일드
68점 · 신설동 · 카페,필터커피
파일드 사진 1 파일드 사진 2
분위기가 좋은 신설동 카페예요 커피도 맛있어서 가볼만해요 오랜만에 보는 플랜테리아 카페. 다양한 식물을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고 싱그러운 분위기의 카페에 기분 좋아지는 공간이였어요. 커피 맛집이에요
현 식당에서 473m
런치백
65점 · 신설동 · 브런치,파니니
런치백 사진 1 런치백 사진 2
음식도 맛있으며 애견동반이 같이되는 카페이다. 직원분들은 친철하심 분위기는 조용하여 좋았다. 기대를 너무너무 하고가서 그런지?! 기대보단 평범한 맛있는곳이였어요!(가격대비) 외관 인테리어가 참 예뻐
현 식당에서 124m
금빵커피
65점 · 신설동역 · 베이커리,소금빵
금빵커피 사진 1
창이 넓어서 딥딥하지 않고 빵은 에그마요 소금빵 맛있어요~ 커피 할인해서 저렴하게먹엇어요 커피맛잇어요!! ㅎㅎ또갈거같으요 맛변하지말깋!
현 식당에서 77m
익골
65점 · 신설동 · 카페,한옥카페
익골 사진 1 익골 사진 2
신설동 골목에 있는 한옥카페. 내부는 현대 분위기가 섞여있어요. 넓고 조용하고 사장님이 친절하셨어요. 편하게 있다가 왔어요. 펍 기능도 해서 분위기가 독특해요 인절미 크로플 정말 맛있어요 아기자기한
현 식당에서 540m
올덴그레이
64점 · 동묘 · 브런치,에그베네딕트
올덴그레이 사진 1 올덴그레이 사진 2
맛있고 사장님 친절함 맛있어서 다시가고싶은 곳 옆에 카페도 이뻣다 올덴브라운과 같은 곳에서 하는 음식점. 카페만 이용하다가 방문했는데 맛있네요 한번씩 방문할 것 같아요!

블로그 후기

신설동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순대국밥
2위중국집
3위이자카야
더보기

추천 페이지

신설동 신설동 맛집 검색 신설동
신설동 신설동 대표 음식 신설동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