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이자카야베이비 영등포구청점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3 (2명의 평가) 67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34길 12 지하1층, 지상1층
  • 영업 전 오늘(월) · 영업시간: 16:00 - 03:00
  • 0507-1480-7512
  • 소개팅, 데이트
  • 분위기좋은, 안주, 저녁식사, 콜키지, 독립된공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이자카야베이비의 사진
음식 (5)
메뉴ㆍ정보 (4)

이자카야베이비 사진
이자카야베이비 사진
이자카야베이비 사진
이자카야베이비 사진
이자카야베이비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이자카야베이비 방문자 리뷰

4.3
2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1)

  • 4

    만족해요

    (0)

  • 3.5

    괜찮아요

    (1)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5.0
좋음
100%
보통
0%
부족
0%
가격
4.0
만족
50%
보통
50%
불만
0%
응대
4.0
친절함
50%
보통
50%
불친절
0%
  • 분위기

    서민적인 1캐주얼한 1시끌벅적한 1지역주민이찾는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방곳 평균 별점 4.3   평가 392   팔로워 1

3.5점 3월 1일

지하에 룸 예약했는데, 생각보다 좁은 감이 있었지만 나름 아늑함
안주 구성이 다양해서 이것저것 시켜먹기 좋음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수제 오꼬노미야끼, 수제츠쿠네2pc 당일한정수량, 레몬크림새우, 나가사키 짬뽕탕, 수제8종 모듬꼬치

키워드

저녁식사, 시끌벅적한, 지역주민이찾는

얼렐루야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도토리곰도리 평균 별점 4.7   평가 240   팔로워 0

5점 2025년 8월 19일

너무 맛있었어용!! 양도 엄청 많고 특히 숙주가 잔뜩 깔려있어서 엄청 배불러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회오리 우삼겹 마라스끼야키

키워드

저녁식사, 혼술, 서민적인, 캐주얼한

이자카야베이비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애월의밤 사진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애월의밤
영등포구청 · 이자카야,딱새우
67점 · 94%일치
분위기맛집임!! 유ㅔ이팅있을수있으니 참고!! 존맛탱 딱새우 살살녹아염 분위기 좋고 사시미 싱싱하니 맛있어요. 특히 딱새우 달고 비린만 전혀 없음 ㅊㅊ 도심 속에서 제주 느낌을 찾는 분들에게 적합한
이자카야 우규 사진
현 식당에서 26m
이자카야 우규 영등포구청점
영등포구청 · 이자카야,술집
57점 · 97%일치
테이블 간격이 조금 좁고 2층 계단이 가파라요 모츠나베는 쏘쏘였는데 담엔 타다끼 먹어보려구요
다다하다 사진
현 식당에서 32m
다다하다 영등포구청점
영등포구청 · 이자카야,술집
65점 · 97%일치
3차 2차로 가기 좋은 영등포구청 술집입니다! 친절하세요 새로 생긴 곳이라 깔끔하고 직원분들이 엄청 친절해요 가성비 좋아서 간단하게 술먹기 좋아요
추억의간이역 사진
현 식당에서 58m
추억의간이역
영등포구청 · 술집,탕수육
63점 · 92%일치
간단히 2차하러 들르기 좋습니다. 가성비도 좋고 음식도 맛있어요! 음식이 전체적으로 간이 싱거워요… 4-5개 시켜 먹었는데 전부다 ㅜㅜ ㅎ - 탕수육이 맛있는 한국스타일 선술집 - 상호명처럼 이곳
꼬치선생101 사진
현 식당에서 62m
꼬치선생101
영등포구청 · 이자카야,꼬치
52점 · 95%일치
꼬치를 좋아하는데 꼬치선생의 꼬치는 엄청 맛있다 싶은건 아니지만 이자카야중에 가성비좋게 먹을 수 있는 곳이었어요
철길부산집 사진
현 식당에서 71m
철길부산집 영등포구청역점
영등포구청 · 이자카야,오뎅바
62점 · 94%일치
테이블마다 오뎅 국물 판이 있어서 계속 따듯하게 먹을 수 잇고 회도 신선해서 맛있어요 프렌차이즈 어묵집~ 뜨끈한 어묵 국물에 술한잔 하기 딱 좋습니다 사장님이 잘 챙겨쥬심다 글고 내부 인테리어도 마

이자카야베이비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85m
구석집
80점 · 영등포구청역 · 곱창전골,돔베고기
구석집 사진 1 구석집 사진 2
웨이팅 맛집 추울때는 뜨근한 국물생각 너무 맛있었어요 곱창도 많이 들어 있어요 주차불가. '당산노외 공영주차장' 혹은 '영등포구청역 환승공영주차장', '당산근린공원 공영주차장'을 이용하거나 주변 민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은성감자탕
78점 · 영등포구청 · 감자탕,뼈해장국
은성감자탕 사진 1 은성감자탕 사진 2
빨간 감자탕이라 신기했음 포장도 가능함 감자탕만 시키면 부추 뼈 감자 정도가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사리추가(우거지, 수제비)하셔야 합니다 살 잘 발리고 맛있는데 좀 짰네요 주차불가. '영등포구청역
현 식당에서 45m
미나리우리삼겹
78점 · 영등포구청 · 삼겹살,미나리
미나리우리삼겹 사진 1 미나리우리삼겹 사진 2
미나리 삼겹살 주문했습니다. 고기도 맛있고 미나리가 정말 맛있습니다. 먹느라 사진을 제대로 못찍었지만 고기가 신선하고 미나리랑 굉장히 잘 어울려요. 분위기는 옛날 가게 분위기인데 오히려 레트로 감성
현 식당에서 88m
도리연닭도리탕
77점 · 영등포구청 · 닭볶음탕,술집
도리연닭도리탕 사진 1 도리연닭도리탕 사진 2
닭도리탕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기는 엄청 자주 가요 떡 사리 추가햇는데 넘 맛있어요 양도 많이 주시구 영등포구청점이 젤 맛있는거같아요 매콤하면서도 맛있는 닭도리탕을 술한잔과 먹기에 너무나 좋아요 너무
현 식당에서 55m
죽변항 해물포차
76점 · 영등포구청 · 해산물,해물포차
죽변항 해물포차 사진 1 죽변항 해물포차 사진 2
주차불가. 여기도 '당산노외 공영주차장' 혹은 '영등포구청 환승공영주차장', '당산근린공원 공영주차장'을 이용하거나 주변 민영주차장을 이용하면 됩니다. 해물이 정말 신선합니다. 해물모듬엔 자연산 멍
현 식당에서 58m
초량생갈비
72점 · 영등포구청 · 고깃집,생갈비
초량생갈비 사진 1 초량생갈비 사진 2
생갈비 처음 먹어봤는데 기름기가 많아서 진짜 맛있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양념갈비도 맛있어서 비싸지만 자주 생각나요 좀 일찍가서 다행이지 예약 필수인곳같아용 고기 다 구워줌! 불이 약한건지
현 식당에서 90m
차호로록
72점 · 영등포구청역 · 비건
차호로록 사진 1 차호로록 사진 2
와 25년도 레전드 맛집이다 모든게 너무 정갈하고 비건 음식인데 고기가 생각이 앤날 정도 재방문 의사 100% 또 방문하고 싶어요,,, 음식이 정갈하고 먹고나서 속도 편하고 건강한 한 끼였어요 당산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취향원
70점 · 영등포구청 · 양꼬치,양꼬치구이
취향원 사진 1 취향원 사진 2
양꼬치 토마토계란볶음 꿔바로우 온면 다 맛있었음. 재방문 의사 있음 콜키지 병당 1만원입니다. 평범하고 맛있습니다. 맛이 정말 평이 합니다. 영등포 구청에서 맛있는 양꼬치와 중국요리를 먹고 싶다면
현 식당에서 49m
까치네김밥
69점 · 영등포구청 · 분식,김밥
까치네김밥 사진 1 까치네김밥 사진 2
바빠도 일하시는 분들 친절해요 라면은 기본이 젤 나은것같아요 24시 운영이라 너무 좋네요 덕볶이랑 김밥은 사랑입니다 포장해서 비빔밥 먹었는데 괜찮더라고요. 가격도 적당해요! 맛있어요. 늦은 시간까지
현 식당에서 36m
고코로스시
68점 · 영등포구청 · 스시
고코로스시 사진 1 고코로스시 사진 2
밥은 적고, 회는 큼직한게 맛있음~ 런치에는 우동도 따로 나오는데 괜찮었음. 재방문의사 있음 진짜맛있었어요 ㅠㅠ구청역 인근에 초밥맛집이 없어서 찾다가 본건데 너무 맛있어요 신선하고요! 골목길에 있는
현 식당에서 20m 이내
88냉삼
68점 · 영등포구청 · 냉삼,삼겹살
88냉삼 사진 1 88냉삼 사진 2
푸짐하고 맛잇는 냉삼 깔끔하고 청국장도 너무 맛있어요 또 갈 것 같아요 1.고기는 얇게 슬라이스된 차돌박이로 구성되어 있었고, 익으면서 자연스럽게 야채 위로 기름이 흘러들어가면서 향을 더해주는 방식
현 식당에서 76m
황해도 구월산
68점 · 영등포구청 · 도가니탕,도가니수육
황해도 구월산 사진 1 황해도 구월산 사진 2
노포에 제대로된 매운소갈비찜 야들한 고기에 매콤한 맛 술이 술술 1단계도 맵다고 하셔서 덜매운맛으로 시켰는데 잘한선택이었어요. 사장님 친절하시고 엄마손맛의 담백깔끔한 맛집입니다. 사골국이 1인 1뚝

이자카야베이비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244m
카페 버킷리스트
89점 · 영등포구청역 · 커피,아인슈페너
카페 버킷리스트 사진 1 카페 버킷리스트 사진 2
분위기도 좋고 카페도 라떼 맛집이라 숨은 동네 맛집 기분 ! 너무 맛잇어요 !! 좌석이 지하에도 있음. 슈페너특화된 카페. 사장님이 주말에도 출근하심. 직원한테만 맡기는 카페가 아니라 더 잘되는 것
현 식당에서 267m
바이웨이 베이커스
85점 · 영등포 · 베이커리
바이웨이 베이커스 사진 1 바이웨이 베이커스 사진 2
빵 자체가 맛있고 종류도 다양해요 다만 빵이 개방되어있어 먼지가 벌레에 위약하고 손님이 집어오는 형태인데 가끔 집게로 다른빵 집어 다 뭉게놓고 다른 빵으로 집어가는 등 이상한 사람들 본적있어요 가게
현 식당에서 244m
cafe heuler
84점 · 영등포구청역 · 베이커리,프렌치토스트
cafe heuler  사진 1 cafe heuler  사진 2
사장님이 친절하셨어요 평일에 갔었는데 자리마다 콘센트가 잘되어있어서 저처럼 노트북들고 온 사람이 많았어요 조용해서 좋았어요 한마디 : 식빵이 꽤나 맛있어 자꾸 먹게되는 카페 위치 : 영등포구청 3번
현 식당에서 256m
웨이프
81점 · 영등포구청 · 브런치,카페
웨이프 사진 1 웨이프 사진 2
배달로 먹었는데 일단 포카치아가 너무 맛있어서 샌드위치의 퀄리티가 확 올라감. 가격에 비해 작다고 하는데 들어가는 재료들이랑 퀄리티 보면 전혀 비싼음식 아님! 슈도 한입크기라 먹기 좋았움 영등포구청
현 식당에서 292m
더스크블루
80점 · 영등포구청역 · 카페,디저트
더스크블루 사진 1 더스크블루 사진 2
분위 완전 좋아요! 인스타감성낭낭!! 음료맛도 좋아요!! 분위기도 노래도 좋은 카페였어요.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꾸며져 있어서 사진 찍기에도 딱인 것 같아요! 분위기가 예쁜 숨은 카페에요! 내부가 넓
현 식당에서 245m
앤티크커피
77점 · 영등포구청역 · 커피,카페
앤티크커피 사진 1 앤티크커피 사진 2
친구들과 담소나누기 좋은 역세권 카페~^ 특히,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향과 맛이 좋아요~^ 트레킹 다니는 찬구딸 결혼식에 참석하고 친구들과 대화를 나누기 위해 커피숍을 찿던 중 앤티크커피숍에 왔는데
현 식당에서 240m
모닝캄 커피랩
76점 · 영등포구청역 · 카페,커피
모닝캄 커피랩 사진 1 모닝캄 커피랩 사진 2
근처에서 주차할수 있는 카페라서 찾아갔어요 커피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아요 분위기 좋고 조용해요 커피에 진심인 곳 같아요 카페쇼에서도 본 적 있구요 치즈케이크는 좀 더 묽은 느낌이에요 꾸덕 보다 치즈
현 식당에서 217m
이지브루잉 커피
73점 · 영등포구청역 · 커피,식빵
이지브루잉 커피 사진 1
새로 생긴 카페인데 넓고 괜찮아요 (ICE) 아메리카노-디카페인: 고소해요 주문팁: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되요 주차: 주차불가입니다!
현 식당에서 96m
곳온니플레이스
72점 · 영등포구청역 · 카페,커피
곳온니플레이스 사진 1 곳온니플레이스 사진 2
빈티지스러운 인테리어와 저녁에 가서 그런지 조용해서 좋았어요 콘센트도 몇군데 있고 밖에서 봤을때보다 공간이 넓더라구요 디저트류도 있고 음료도 맛있어요 친구들과 방문한 곳온니 아메맛집. 인테리어가 특
현 식당에서 250m
버거버거
72점 · 영등포구청역 · 햄버거,버거
버거버거 사진 1 버거버거 사진 2
딩산과 영등포구청 사이에 있는 수제버거 맛집 버거버거. 이름이 참 심플하다..! 주변에 회사가 많아서 그런지 평일 점심이 제일 바쁜 것 같다. 메뉴는 7가지 정도 되고 가격은 수제버거로 치면 적당한
현 식당에서 216m
스티어커피
71점 · 영등포구청역 · 커피,휘낭시에
스티어커피 사진 1 스티어커피 사진 2
친구랑 같이 방문 했는데 날씨가 좋아서 밖에서 먹고싶은데 이미 누가 드시고 계셔서 아쉬웠어요 다음에는 밖에서 먹으려고요~ 라떼 우유에 귀리유가 섞였는지 고소한 맛이 있어요. 에그타르트 바삭촉촉해요
현 식당에서 96m
코코빈스
71점 · 영등포구청 · 포케,빙수
코코빈스 사진 1 코코빈스 사진 2
양이 진짜 많고 야채들이 신선해서 맛있어요!!ㅎㅎ 포케둘다 맛잇게 먹엇습니다 한마디 : 영등포구청역 수제팥과 과일이 맛있는 오래된 빙수 맛집 위치 : 영등포구청역 4번출구에서 한블럭정도 당산역 방향

블로그 후기

영등포구청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중국집
2위빵집
3위이자카야
더보기

추천 페이지

영등포구청 영등포구청 맛집 검색 영등포구청
영등포구청 영등포구청 대표 음식 영등포구청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