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덮밥장사장 대구월성점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6 (3명의 평가) 67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대구광역시 달서구 조암로 39 SI타워 1층 102호
  • 영업 종료 1분 전 오늘(월) · 영업시간: 11:00 - 21:00
  • 0507-1439-1174
  • 혼밥
  • 깔끔한, 아담한, 저녁식사, 바테이블, 아기의자, 무료주차, 배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덮밥장사장의 사진
음식 (5)
실내 (2)
메뉴ㆍ정보 (4)

덮밥장사장 사진
덮밥장사장 사진
덮밥장사장 사진
덮밥장사장 사진
덮밥장사장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덮밥장사장 방문자 리뷰

4.6
3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2)

  • 4

    만족해요

    (0)

  • 3

    무난해요

    (1)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3
좋음
67%
보통
33%
부족
0%
가격
3.7
만족
33%
보통
67%
불만
0%
응대
4.3
친절함
67%
보통
33%
불친절
0%
  • 분위기

    가성비좋은 1깔끔한 1지역주민이찾는 1캐주얼한 1서민적인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uuuu 평균 별점 4.4   평가 371   팔로워 2

5점 4월 20일

덮밥이라 한끼 먹기 좋은 것 같아요.
소스도 맛있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도리동

키워드

저녁식사, 캐주얼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박딜런 평균 별점 3.6   평가 37   팔로워 0

3점 5월 3일

음식깔끔하고 사장님 친절하세요
사업 번창하세요 담에 또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장사장 부타동

키워드

저녁식사, 서민적인, 무료주차

정니야 평균 별점 4.8   평가 93   팔로워 0

5점 2024년 12월 22일

덮밥 먹고 싶을 때마다 종종 가는 곳이에요
양도 많고 고기에 불향이 베어있어서 맛있어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장사장 부타동

키워드

저녁식사, 데이트, 가성비좋은, 깔끔한, 지역주민이찾는, 무료주차

덮밥장사장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육회바른연어 사진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육회바른연어 대구신월성점
대구월성동 · 연어,육회
61점 · 85%일치
연어초밥은 아는 맛이어서 맛있었고 서비스로 육회초밥도 2p 받았는데 육회초밥은 진짜 맛있었어요. 얼큰소고기우동은 초밥이랑 조합 좋고 맛있었어요!
스시앤스시 사진
현 식당에서 87m
스시앤스시
대구월성동 · 스시
51점 · 86%일치
맛있고 친절해서 너무좋았습니다
마이카츠 사진
현 식당에서 109m
마이카츠 신월성점
대구월성동 · 돈까스,돈카츠
52점 · 89%일치
옛날부터 쭉 와왔었는데 최근들어 사장님의 친절이 불만족했고 마이카츠 단품이랑 유부우동 시켰는데 마이카츠 단품에서 미소된장국이 원래 나오는데 유부우동시켰다고 그러는건지 된장국도 안주시네요 ㅠㅠ 옛날에
대담히 사진
현 식당에서 205m
대담히 신월성점
대구월성동 · 이자카야,숙성회
63점 · 85%일치
분위기가 좋았고 2차로 가기 좋은 곳이다. 가격은 있는 편이다. 일단 분위기가 압도적입니다! 가격대는 조금 있는 편인데도 불구하고 사람도 많고 서비스도 친절하십니다 안주와 주류가 다양하고 레몬하이볼
백소정 사진
현 식당에서 213m
백소정 신월성점
대구월성동 · 돈카츠,마제소바
46점 · 89%일치
마제소바 처음먹어봤는데 맛있네요 ㅋ 돈까스도 두툼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돈카춘 사진
현 식당에서 249m
돈카춘 대구월성점
대구월성동 · 돈까스,마제소바
58점 · 88%일치
가던 곳 휴무로 , 다른지점 찾다가 방문하게 되었고 ~ 이번에는 다른 메뉴로 먹어봤는데 또한 믿먹 ㅎㅎㅎ 진짜 깔끔하게 맛있고 카레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좋아할것같아요 ,, 굿굿 양도 많고 맛있어요

덮밥장사장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535m
부일막창
78점 · 대구월성동 · 막창,야끼카레
부일막창 사진 1 부일막창 사진 2
너무 맛있네요~~~ 된장이 특히 제일 맛나요! 추천드립니다 웨이팅이 엄청나서 오픈런하는 게 제일 나은 막창맛집 다른 곳들 보다 더 기름지고 고소한 맛이라 처음엔 대창먹는 느낌까지 났습니다 많이 먹으
현 식당에서 202m
갈비만
72점 · 대구월성동 · 갈비,삼겹살
갈비만 사진 1 갈비만 사진 2
일단 그릴링서비스있어서 좋고 고기가 너무너무 맛있어서 자주 방문합니당! 재방문의사 100!! 점심 먹으로 아이들과 오랫만에 방문했어요. 늦은 점심이었지만 사람이 많았어요. 가격은 좀 비싼편이지만 맛
현 식당에서 505m
삼정식당
70점 · 대구월성동 · 해물탕,주물럭
삼정식당 사진 1 삼정식당 사진 2
골목길에 위치한 숨은 노포맛집입니다. 돌솥밥이 주된 메뉴이기에, 밥을 추가하실 분들은 미리 주문을 하셔야됩니다. 주차에 불편함이있으나, 돌솥밥까지 나오는 가성비 노포집입니다. 주차는 진짜 ...헬이
현 식당에서 143m
밤새우는닭
69점 · 대구월성동 · 닭구이,숯불닭갈비
밤새우는닭 사진 1 밤새우는닭 사진 2
계란찜과 콩나물국을 1인 1개로 주는 곳. 전체적으로 맛있게 먹었다. 아주 막있네요! 인당 계란찜도 하나씩 주시고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일단 계란찜, 콩나물국 1인 한개씩 나눠줍니다. 밤닭은 다 구워
현 식당에서 278m
등촌샤브칼국수
69점 · 대구월성동 · 칼국수,샤브샤브
등촌샤브칼국수 사진 1 등촌샤브칼국수 사진 2
다들 아시는 그 등촌 맛이요 여긴 탄산이 무한리필이라 좋아요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시구 고기양은 적은데 먹을만합니당 등촌샤브칼국수 ㅠ 한끼에 샤브샤브와 칼국수 그리고 볶음밥까지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현 식당에서 209m
스구식탁
69점 · 대구월성동 · 샤브샤브,1인샤브
스구식탁 사진 1 스구식탁 사진 2
1인 샤브샤브라서 먹기도 편하고 죽도 직원분께 요청하면 바로 만들어주심 월성동 샤브샤브집 '스구식탁' : 대구에서 손에 꼽는 1인 샤브샤브 브랜드 : 매장&음식 깔끔하고 혼밥하기에도 좋음 깔끔하게
현 식당에서 574m
나니와
69점 · 대구월성동 · 이자카야,술집
나니와 사진 1 나니와 사진 2
월성동에서 일본 느낌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이자카야 두툼하고 풍미좋은 생연어 사시미가 일품이고 한그릇 푸짐하게 나온 감자사라다까지 슥삭슥삭 비벼서 식빵에 곁들이면 행복해요 다른 메뉴 먹어볼까 하다가
현 식당에서 320m
연막창
68점 · 대구달서구 · 막창,냉삼
연막창 사진 1 연막창 사진 2
사장님 알바생분들 모두 친절하시고, 맛도 있어서 좋았어요 다음에 또 재방문 할 예정입니다 주차는 대충 근처 공터에 가능해요! 평일에도 웨이팅 장난 아니라서 일찍 미리 예약하고 가는거 추천드립니다!
현 식당에서 553m
여원찜갈비
67점 · 대구월성동 · 찜갈비,돼지찜갈비
여원찜갈비 사진 1 여원찜갈비 사진 2
맵기조절이되서 매콤하게 잘 먹앗어용 매장도 쾌적하니 좋습니다 여원찜갈비 유명한데 월성동에도 생김!!! 양념이 맛있어요 ㅎㅎㅎ 주차장이 따로 있어서 아주 편합니다. 볶음밥은 말하셔야 드실 수 있어요.
현 식당에서 227m
보배반점
67점 · 대구월성동 · 짬뽕,크림짬뽕
보배반점 사진 1 보배반점 사진 2
크림짬뽕 맛있었어요 크림이 입안에 들어오면서 느끼한가? 싶지만 불향과 매콤한맛이 잘나요 음식들이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맛있어요. 메뉴 종류가많고, 시원한 얼음물에 에어컨도 빵빵해서 불편함없이 식사했어
현 식당에서 337m
홍대개미
67점 · 대구월성동 · 스테이크덮밥,덮밥
홍대개미 사진 1 홍대개미 사진 2
2층에 있는 덮밥집입니다. 밥을 많이 주는 편이라 배부르게 먹을 수 있습니다. 큐브스테이크가 안질기고 간이 적당했어요. 덮밥 위에 숙주도 많이 올라가 있어서 맛있었어요. 스테이크덮밥에 미니냉모밀 같
현 식당에서 153m
버터베이크
67점 · 대구월성동 · 베이글,빵집
버터베이크 사진 1 버터베이크 사진 2
두쫀쿠보다 맘모스빵이 맛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으로써 맘모스빵 맛있어요 월성동 소금빵 맛집 드디어 찾았네요 소금빵 동굴 아주 크고 밑에 버터로 튀겨져서 바삭함 일품입니다..! 새로 오픈해서 가봤는데 소

덮밥장사장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km
오마모리
78점 · 진천동 · 카페,디저트
오마모리 사진 1 오마모리 사진 2
일본 감성 낙낙하게 느껴지는 카페에요. 인테리어도 예뻐요 일본 감성 말차 맛집으로 유명한, 오마모리 🍵 유행하는 말차 코어 이전부터 말차 디저트로 인기있던 곳! 말차 빙수는 쌉싸름한 말차 얼음이 눈
현 식당에서 1.7km
폭스브롯
78점 · 달서구 · 빵
폭스브롯 사진 1 폭스브롯 사진 2
빵 다 맛있고 당근케이크가 진짜 쫜득해서 자꾸 생각나요 제 픽은 당근과 고르곤졸라바게트 그냥 다 맛있어요. 케이크도 맛있고 빵들도 맛있고! 건강해요!!! 케이크는 이 크기가 6천원인것도 가성비입니다
현 식당에서 1.2km
온더온
77점 · 진천동 · 카페
온더온 사진 1 온더온 사진 2
층고가 높아서 답답하지 않고, 티그레는 무난했어요. 커피가 맛있어요. 주차도 무료이고 무엇보다 디저트가 너무 맛있어요! 콜드브루도 있고 너무 좋습니다:) 선물용 디저트도 잘되어있어요! 대구 진천동에
현 식당에서 1km
슈드해브커피
75점 · 상인동 · 카페,커피
슈드해브커피 사진 1 슈드해브커피 사진 2
아이스크림이 맛있어요 주차공간은 없어서 워크인 방문 추천드립니다 상하목장 우유를 사용해서 라떼류가 맛있고 아이스크림이 아주 진해요 다만 가격대가 좀 있어서 여러 메뉴를 먹다보면 식사가격이 나와요 커
현 식당에서 1km
스테이블모먼트
72점 · 대구달서구 · 카페,베이커리카페
스테이블모먼트 사진 1 스테이블모먼트 사진 2
커피 빵 맛있어요 주차가능 넓은 자리 좋아요 테라스도 예뻐요~ 무료 주차는 좋아요 그렇지만 디저트랑 커피 가격이 너무 사악하지만 대형카페라서 갑니다 디저트와 음료가 다양하고 디저트가 너무 맛있어서
현 식당에서 1.1km
아눅 월성
70점 · 대구달서구 · 베이커리,브런치
아눅 월성 사진 1 아눅 월성 사진 2
주차장이 있느나, 만차일경우가 많아요 ㅠㅠ 매장 앞에 입구 막지않는 선에서 양 옆에 주차가능해요! 넓은 매장에 따뜻한 분위기가 있는 월성아눅점 좋았습니다! 따 아로 마셨는데 진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현 식당에서 137m
cafe mnt
69점 · 대구월성동 · 에그타르트,카페
cafe mnt 사진 1 cafe mnt 사진 2
생각보다 매장이 넓었구 2층에 자리도 다양하게있어서 좋았습니다! 수제밀크티만의 맛도 있구 티도 따로 여분의 따뜻한물을 챙겨주셔서 더 좋았어요~ 소금빵이 맛있고 주차장도 있어서 좋아요! 두쫀쿠도 있어
현 식당에서 1.3km
피카커피
69점 · 진천동 · 카페,빵
피카커피 사진 1 피카커피 사진 2
주차장 넓어서 좋고 내부도 쾌적합니다 카공하기 적절하고 모임하기도 좋습니다. 진천동 주차장잇는 카페 드문데 좋습니다👍 깔끔하고 넓은 형태라 모임 장소로도 좋아요! 케이크, 디저트도 다양하고 아메리카
현 식당에서 132m
코타커피
68점 · 대구월성동 · 카페,버터바
코타커피 사진 1 코타커피 사진 2
분위기 좋아서 종종 오는집 직원분들 친절하고 매장이 이뻐요 유럽감성 가득한 예쁜 카페에요. 방문했을때 조용해서 더 좋았어요. 메뉴들도 개성있고 맛났어요. 흑임자, 쑥인절미 등 갸또 종류 포함 디저트
현 식당에서 1.1km
WAYTOGO
68점 · 상인동 · 베이커리,카페
WAYTOGO 사진 1 WAYTOGO 사진 2
딸기 생크림 케이크가 맛있는 작은 카페, 웨이투고 🍰 내부 공간은 아담하고 차분한 분위기라 대화하기 좋다 딸기케이크를 주문하니까 귀염뽀짝한 딸기 접시에 주심.. 아인슈페너와 딸기우유도 맛있구 로고
현 식당에서 86m
프라우송
67점 · 대구월성동 · 디저트,타르트
프라우송 사진 1 프라우송 사진 2
치즈타르트 정말로 맛있습니다 많이 달지 않고 기대 이상으로 좋았습니다 치즈케이크가 진짜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또 먹으러 올거에요 프라우송 타르트 맛있기로 유명해서 종종 들리는 곳인데 이번에는 딸
현 식당에서 1.5km
19일
66점 · 상인동 · 카페,디저트
19일 사진 1 19일 사진 2
너무 분위기 좋았고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여서 더 좋았어요 커피 맛도 최고였어요 디저트도 최고! 작은 동네카페같지만 오픈런이 있어요 드립커피 맛있는데 오래걸려요 19일 분위기 미쳤어요!!! 들어가는

블로그 후기

대구월성동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막창
2위고기집
3위치맥
더보기

추천 페이지

대구월성동 대구월성동 맛집 검색 대구월성동
대구월성동 대구월성동 대표 음식 대구월성동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