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폴더 이름
폴더 색상
대파촌 방문자 리뷰
최고에요
(2)
만족해요
(0)
무난해요
(0)
아쉬워요
(1)
별로에요
(0)
swhj1023 평균 별점 5.0 평가 1 팔로워 0
5점 8월 3일
대패고기집이 점점 사라져가는 순간…..대파촌을 발견함 레트로한 감성에 너무편하게 왔는데 딱 제격임!!!!!!
냉패삼겹 너무너무 맛잇엇고 일단 직원들이 너무친절합니다…ㅋㅋㅋㅋ
대파계란말이도 남는게 잇을런지 엄청 뚱뚱하고 재방문율 999999%입니당ㅋ
번창하세요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술모임, 혼밥, 회식, 데이트, 가족외식, 숨은맛집, 가성비좋은, 푸짐한, 지역주민이찾는, 무료주차
맛투언 평균 별점 5.0 평가 1 팔로워 0
5점 8월 3일
지인추천으로인해방문했는데진짜맛집이엿어여냉삼대패집인데
소스랑파같은걸로진짜맛을잘살린거가타요
짜글이는일반짜글이집보다맛잇어서진짜깜짝놀랫어여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술모임, 차모임, 식사모임, 회식, 접대, 데이트, 기념일, 가족외식, 서민적인, 가성비좋은, 푸짐한, 지역주민이찾는, 무료주차
DDHH 평균 별점 3.8 평가 6 팔로워 1
2점 2월 28일
냉패목살은 기름이 없어서 좀 뻣뻣했고, 삼겹살은 그나마 좀 괜찮았지만 그래도 기름이 많지는 않은 편. 간장 담갔다가 고기 다 구워지면 후추 뿌려 먹었는데 약간 간간하고 냄새 잡혀서 괜찮았음.
대파장아찌 간장소스는 진짜 맛있었다! 고기 푹 찍어서 대파 얹어 먹으니 최고의 맛. 이 소스가 살렸다.
근데 오픈 초기라 그런지 너무 정신 없었고, 알바들도 좀 어설프다. 셀프바는 작은 데다 왔다 갔다 하는 손님들도 많아서 정신 없는데, 직원들이 반찬 담아서 나가는 걸 셀프바에서 하니까 별로였음. 테이블 기본 세팅용 반찬은 주방에서 미리 준비해서 나오길…
게다가 반찬 부족하다고 셀프바에 있던 걸 직원용으로 빼놔서 편하게 더 가져다 먹지도 못했다.
볶음밥은 셀프인데 3천원. 밥, 김가루, 김치 조금, 후라이 하나가 끝. 가격 대비 특별한 게 없다.
오픈 초기라 체계가 안 잡혀서 더 그렇겠지만, 기대했던 것보다 많이 아쉬웠다.
키워드
저녁식사, 가족외식, 서민적인, 시끌벅적한, 지역주민이찾는, 무료주차
블로그 후기
뚜블리 5일 전
맹구쓰 5일 전
ra_d_ra_d 5일 전
루팡 9월 6일
차차소연 9월 4일
오창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추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