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고기는 구이역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3 (6명의 평가) 70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광진구 아차산로 387 1층 102호 고기는 구이역
  • 영업 전 오늘(월) · 영업시간: 16:00 - 22:00
  • 0507-1392-9908
  • 가족외식, 회식
  • 캐주얼한, 예약, 저녁식사, 연중무휴, 셀프코너, 반려동물동반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고기는 구이역의 사진
음식 (22)
실외 (2)
메뉴ㆍ정보 (13)

고기는 구이역 사진
고기는 구이역 사진
고기는 구이역 사진
고기는 구이역 사진
고기는 구이역 사진
고기는 구이역 사진
고기는 구이역 사진
고기는 구이역 사진
고기는 구이역 사진
고기는 구이역 사진
고기는 구이역 사진
고기는 구이역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고기는 구이역 방문자 리뷰

4.3
6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2)

  • 4.5

    마음에 들어요

    (2)

  • 4

    만족해요

    (1)

  • 3

    무난해요

    (1)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7
좋음
83%
보통
17%
부족
0%
가격
4.3
만족
67%
보통
33%
불만
0%
응대
4.7
친절함
83%
보통
17%
불친절
0%
위생
5.0
좋음
100%
보통
0%
부족
0%
  • 방문목적

    저녁식사 5가족외식 3아이동반 2식사모임 2술모임 2데이트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캐주얼한 4깔끔한 3조용한 2숨은맛집 2푸짐한 2가성비좋은 1지역주민이찾는 1서민적인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861906 평균 별점 4.6   평가 60   팔로워 1

5점 6월 6일

통삼겹,통목살,가브리살 직접 구워 주시는데
육즙이 가둬져 정말 맛있다 김치찌개도 숙성김치로 끓여 깊은맛 나고 비빔냉면도 칡냉면발이 쫄깃하고 양념도 감칠맛이 나서 좋았다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위생: 좋음

주문한 메뉴

처음부터 끝까지 구워드립니다, 한돈 1% 통삼겹살(180g), 냉면(물/비빔), 한돈 1% 통목살(180g), 한돈 1% 통가브리(160g), 숙성김치로 끓인 김치찌개(밥포함)

키워드

숨은맛집, 캐주얼한, 조용한, 깔끔한

1인당 얼마를 지불하셨나요? 25,000원 내외

톨톨이용사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박우디 평균 별점 4.6   평가 37   팔로워 0

4.5점 5월 5일

고기도 맛있고 찌개도 맛있고.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던 식당입니다. 주차는 주변의 공영주차장 이용하세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처음부터 끝까지 구워드립니다, 한돈 1% 통목살(180g), 한돈 1% 통삼겹살(180g), 숙성김치로 끓인 김치찌개(밥포함)

키워드

저녁식사, 서민적인, 푸짐한, 주차불가

암옹 평균 별점 4.7   평가 412   팔로워 1

4.5점 2025년 4월 1일

고기퀄리티도 너무 좋고 사장님께서 직접 다 구워주셔서 정말 편하고 맛있게 먹고왔습니다.
삼겹살, 목살, 가브리살 하나같이 다 너무 맛있었어요 . 사이드메뉴로 나온 치즈계란찜마저 완벽 .. 정말 가게이름답게 고기는구이역 입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구이반판(520g) 찌개or계란찜

키워드

저녁식사, 식사모임, 술모임, 데이트, 가족외식, 숨은맛집, 푸짐한, 깔끔한

티벳여우님이 좋아합니다.

잘먹는뚱보 평균 별점 4.5   평가 305   팔로워 2

5점 2024년 3월 24일

매장청결하고 직원분친절하고 아이데려가기에 좋음. 무엇보다 고기가 진짜 맛있고 잘 구워주심 반찬도 깔끔하게 잘나옴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삼겹살, 두껍데기, 냉면(물/비빔)

키워드

아이동반, 저녁식사, 가족외식, 캐주얼한, 조용한, 깔끔한, 주차불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고기는 구이역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숙고 사진
현 식당에서 28m
숙고
구의역 · 삼겹살,목살
71점 · 97%일치
리뷰쓰면 주는 크림리조또가 맛있음 청어알이랑 고기 궁합이 좋음 단! 삼겹살 2인 시키고 목살 추가로 시키려고 세트로 메뉴 변경 문의했는데 그건 안된다고 하니 가성비 좋게 먹으려면 첨부터 세트시키는게
고공 사진
현 식당에서 86m
고공 구의점
구의동 · 고깃집,소고기
74점 · 98%일치
구워주셔서 너무 편했어요 고기도 너무 맛있습니다! 웨이팅은 있었으나 웨이팅하면 사이드 무료로 주셔서 좋았어요! 회식으로 방문했는데 정말 맛있네요,, 고기 맛 일품입니다 쫄면 정말 맛있어요 쫄면이랑
김돈이 사진
현 식당에서 89m
김돈이 구의점
구의역 · 삼겹살,오겹살
67점 · 97%일치
처음부터 끝까지 그릴링 다해주시고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껍데기는 3번째 방문만에 겨우 먹었는데 진짜 맛있어요!!! 고기도 기깔나게 꾸워주심 계란찜 된찌 서비스입니당ㅎㅎㅎ 저의 또간집
태백묵은지삼겹 사진
현 식당에서 105m
태백묵은지삼겹
구의역 · 삼겹살,묵은지
67점 · 96%일치
미나리 무한리필인데 고기도 600 그람 세트가 3만원대라서 가성비 좋고 심지어 고기를 구워줘서 맛있어요! 식당 이름답게 묵은지가 너무 맛있었던 삼겹살집. 직원분들이 친절하시고 고기도 다 구워주고 세
새맛식당 사진
현 식당에서 137m
새맛식당
구의역 · 삼겹살,생삼겹살
76점 · 96%일치
가성비가 진짜 좋은 ! 부대찌개가 너무 먹고싶어서 갔는데 부대찌개는 실망스러웠어요ㅠ 담엔 삼겹살 먹으러 가보려구요 저렴하고 고기 맛있음 다만 혼자하셔서 서빙이 매우 느림 가성비왕 김치찌개는 고기맛이
육일관 사진
현 식당에서 148m
육일관 구의직영점
구의역 · 삼겹살,한우
46점 · 98%일치
신상 맛 고기맛집이네요. 건대본점 부터 성신까지 다괜찮아요. 최신 핫플 웨이팅까지 생긴 고깃집. 건대본점 오랜맛집으로 검정된 최근에 직영점으로 확장 오픈. 완전 맛과 깔끔한 숙성 고기맛집. 회식으로

고기는 구이역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08m
대원칼국수
82점 · 구의역 · 칼국수,만두
대원칼국수 사진 1 대원칼국수 사진 2
구의역 다이닝코드 1위로 먹으러 왔는데 역시 깔끔하고 맛있어요! 양진짜많아요! 만두맛있구 칼국수보다 비빔칼국수진짜 추천이에요! 광진구 구의역 근처에 위치한 대원칼국수 다녀왔어요 날이 추워져 칼국수가
현 식당에서 179m
오제제
81점 · 강변역 · 돈까스,일식
오제제 사진 1 오제제 사진 2
오제제는 항상 음식이 깔끔하고 맛있어요. 가지 카츠도 양은 적은데 바삭하니 좋았어요. 면은 탱탱쫀득♥ 웨이팅이 있을 만큼 맛있다는 지인의 추천으로 방문하게 되었다.식당 내부는 청결한 느낌이고 음식들
현 식당에서 169m
풍성감자탕
80점 · 구의역 · 감자탕,뼈해장국
풍성감자탕 사진 1 풍성감자탕 사진 2
구의역 감자탕집입니다. 이전에 왔을 때에는 뼈해장국을 먹었었는데, 감자탕이 확실히 더 맛있긴 하네요. 매장도 넓고 쾌적해서 좋습니다. 성시경 맛집이라 반주 하기도 좋습니다. 이번에는 아쉽게도 술은
현 식당에서 163m
동서울 양평해장국
78점 · 구의역 · 해장국,선지
동서울 양평해장국 사진 1 동서울 양평해장국 사진 2
구의역 앞에 위치한 해장국집입니다. 평일 점심에도 사람이 많아요. 얼큰해장국: 양이 꽤 많습니다. 얼큰의 경우 꽤 맵습니다. 주차: 주차는 하지 않았지만 가게 앞에 주차공간이
현 식당에서 179m
깐깐
77점 · 강변역 · 베트남음식
깐깐 사진 1 깐깐 사진 2
Phở đặc biệt 보양쌀국수: 살짝의 매콤함이 있는 괜찮은 쌀국수였습니다. 잡내도 거의 없고 올라가 있는 재료들도 다 괜찮았어요. 쌀국수 자체는 나
현 식당에서 137m
새맛식당
76점 · 구의역 · 삼겹살,생삼겹살
새맛식당 사진 1 새맛식당 사진 2
가성비가 진짜 좋은 ! 부대찌개가 너무 먹고싶어서 갔는데 부대찌개는 실망스러웠어요ㅠ 담엔 삼겹살 먹으러 가보려구요 저렴하고 고기 맛있음 다만 혼자하셔서 서빙이 매우 느림 가성비왕 김치찌개는 고기맛이
현 식당에서 179m
유미분김밥
75점 · 강변역 · 김밥,분식
유미분김밥 사진 1 유미분김밥 사진 2
여기 김밥 맛있음 그리고 라볶이도 갠춘함! 그런데 특히 김말이튀김이 미쳤음 구의역 혼밥하기 좋은 분식집입니다 김밥 맛있습니다 깔끔합니다 간단히 혼밥하기 좋음 엄마김밥 맛 괜찮음 전반적으로 깔끔함 재
현 식당에서 196m
애슐리퀸즈
74점 · 강변역 · 디저트,딸기
애슐리퀸즈 사진 1 애슐리퀸즈 사진 2
음식종류도 많고 스테이크는 추가로 시켰는데 맛있었음!! 그런데 직원들 응대는..음 글쎄 그닥;; 생일파티 네이버예약으로 간편하게들어가서 애플키위 시즌이라 애플키위 음식위주로 폼나게 배부르게 먹었다
현 식당에서 86m
고공
74점 · 구의동 · 고깃집,소고기
고공 사진 1 고공 사진 2
구워주셔서 너무 편했어요 고기도 너무 맛있습니다! 웨이팅은 있었으나 웨이팅하면 사이드 무료로 주셔서 좋았어요! 회식으로 방문했는데 정말 맛있네요,, 고기 맛 일품입니다 쫄면 정말 맛있어요 쫄면이랑
현 식당에서 186m
정희
73점 · 강변역 · 퓨전한식
정희 사진 1 정희 사진 2
집근처에 생겨서 먹으러 갔어요 음식이 고급스럽고 메뉴가 독특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식사시간대에 웨이팅 있어요 ~ 카카오후기 안좋아서 긴가민가했는데 넘 맛있고 가격도 착한데요? 만원 초반대 메뉴들이
현 식당에서 179m
가마솥밥상
73점 · 강변역 · 바싹불고기,한식당
가마솥밥상 사진 1 가마솥밥상 사진 2
친절하고 푸짐하게 한상차려주시고 반찬들고 깔끔하며 맛나서 엄마도 맛나게 드시더라고요 반찬리필도 잘해주시고 또가볼꺼같아요^^ 일단 모든 음식이 맛있었구요, 직원분들 전부가 친절하셔서 기분좋게 식사했아
현 식당에서 96m
강금옥쭈꾸미
73점 · 구의역 · 쭈꾸미,한식
강금옥쭈꾸미 사진 1 강금옥쭈꾸미 사진 2
체인점인데, 숯불과 철판으로 음식을 즐길수 있다. 양념삽겹살 사리로 추가하여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시원한 맥주와 함께 즐기시면 더 맛이 풍요로와집니다 대기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고기는 구이역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489m
최가커피
76점 · 자양동 · 커피,카페
최가커피 사진 1 최가커피 사진 2
커피맛 좋아요 분위기도 정감가고 아늑하니 좋은 거 같아요 자주가요 남사장님이랑 여사장님이랑 살짝 편차는 있으시긴한데 그래도 맛있어요 커피 맛이 좋고 커피 얼음이 장미 모양이라서 색다릅니다. 케이크도
현 식당에서 201m
노티드
75점 · 강변역 · 도넛
노티드 사진 1 노티드 사진 2
가격이 좀 오르긴했네요~ 여전히 기본값하는 맛~^^ 이쁘고 좋네요 두바이도넛 크게 기대는 안했는데 촉촉하고 고소해서 놀랬어요 ! 두쫀쿠 좋아하시면 도전해보세요 ㅎㅎ 우유샹크림도넛이 클래식하고 제일
현 식당에서 179m
테라로사
73점 · 강변역 · 커피,카페
테라로사 사진 1 테라로사 사진 2
주차 가능하고 매장 깔끔합니다 몰 안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스트폴 안에 위치한 테라로사입니다. 다른 매장처럼 크진 않아요. 2시간 무료주차라 좋으네요. 드립커피가 찐으로 맛있었어요. 디저트도 맛있고
현 식당에서 147m
리사르커피
73점 · 강변역 · 에스프레소,카페
리사르커피 사진 1 리사르커피 사진 2
이동네 1티어 입니다. 커피 빠르게 싹 먹고 가기에 여기보다 좋은곳이 없네요 에스프레소 간단하게 마시기 좋음. 맛도 좋고 테이블도 꽤 있음 에스프레소 맛집입니다. 작은 사이즈라 몇 잔 마셔도 부담스
현 식당에서 179m
아방베이커리
72점 · 강변역 · 베이커리
아방베이커리 사진 1 아방베이커리 사진 2
커피도 맛있고 수박스무디도 맛있어요 케잌이랑 빵종류가 많아서 좋아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매장이 쾌적합니다 주차도 가능하고 빵 커피 둘다 맛있어요! 직원분도 친절하고 매장도 넓어서 휴식하기 좋았어요~
현 식당에서 179m
센터커피
71점 · 강변역 · 커피,필터커피
센터커피 사진 1 센터커피 사진 2
오픈형이라 백화점 푸드코트에 있는 기분이에요. 커피는 산미가 좀 있어요. 커피 원두 종류가 좀 많았으면 좋겠어요 쇼핑하고 와서 코피한잔 먹기 좋은곳 넓고 깔끔하고 맛있어요 깔끔한 분위기의 쾌적한 카
현 식당에서 268m
핀커피
70점 · 구의역 · 카페,버터바
핀커피 사진 1 핀커피 사진 2
1층 야외좌석과 2층에도 자리가 있어요 사장님 친절하시고 버터바 맛있어요! 커피는 바닐라라떼 추천!! 버터바가 종류가 많은데 다 맛있어요!! 흑임자는 고소해서 특히 덜 달고 맛나요~!! 필터커피도
현 식당에서 102m
카페 이츠
69점 · 구의역 · 카페,치즈케이크
카페 이츠 사진 1 카페 이츠 사진 2
두쫀쿠를 우연히 만남 난 괜찮. 실내 인테리어는 음..특이하다.. 여튼 음료 맛있고 배달이 많은 곳. 역 주변 식당가 위치 여기만의 두바이초콜렛쿠키 먹고싶었는데 품절 커피맛은 보통 바스크치즈케이크가
현 식당에서 451m
비에이치 테이블
68점 · 구의역 · 브런치,파니니
비에이치 테이블 사진 1 비에이치 테이블 사진 2
테이블이 많진 않아서 주말에 사람 많이 밀리는 시간에는 웨이팅 있어요! 테이블링으로 줄서기 할 수 있습니다~! 무난하게 맛있어요~ 친구랑 브런치카페 찾다가 발견한 숨은 맛집이에요! 프렌치토스트가 주
현 식당에서 352m
그로퍼
67점 · 구의역 · 카페,크래프트콜라
그로퍼 사진 1 그로퍼 사진 2
주말에만 영업한다고 합니다 맛있네요 가게가 작아서 웨이팅이 있을 수 있겠어요 매장은 무척 분위기있었고 말렌카케이크가 맛있었어요! 다만 음료는 제로슈가라 보니 제 입맛에는 아쉬웠어요ㅠ 주택 골목에 위
현 식당에서 179m
메종드쁘띠푸르
67점 · 강변역 · 케익,카페
메종드쁘띠푸르 사진 1 메종드쁘띠푸르 사진 2
디저트가 맛있어보여서 방문했어요.예상대로 맛있네요.그런데 가격이 비싼편 같아요. 캐주얼한 분위기에 빵도 아쥬맛있었어요~~^^ 대화하기 편했답니다~~
현 식당에서 179m
단비
67점 · 구의역 · 위스키,위스키바
단비 사진 1 단비 사진 2
혼술하기 딱 좋은 곳. 원하는 술을 만들어주는 재미가 있어서 좋음. 분위기 좋고 사장님이 멋진 퍼포먼스를 보여주셔요. 위스키 아이스크림 불쇼 멋져요

블로그 후기

구의역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이자카야
2위고기집
3위김밥
더보기

추천 페이지

구의역 구의역 맛집 검색 구의역
구의역 구의역 대표 음식 구의역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