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청담이수육애칼국수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3 (4명의 평가) 70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281 지하2층 D7호
  • 영업 전 오늘(목) · 영업시간: 10:30 - 21:30
  • 0507-1420-0860
  • 식사모임, 데이트
  • 서민적인, 깔끔한, 점심식사, 저녁식사, 셀프바, 넓은테이블, 배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청담이수육애칼국수의 사진
음식 (13)
실내 (4)
실외 (1)
메뉴ㆍ정보 (12)

청담이수육애칼국수 사진
청담이수육애칼국수 사진
청담이수육애칼국수 사진
청담이수육애칼국수 사진
청담이수육애칼국수 사진
청담이수육애칼국수 사진
청담이수육애칼국수 사진
청담이수육애칼국수 사진
청담이수육애칼국수 사진
청담이수육애칼국수 사진
청담이수육애칼국수 사진
청담이수육애칼국수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청담이수육애칼국수 방문자 리뷰

4.3
4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2)

  • 4

    만족해요

    (1)

  • 3.5

    괜찮아요

    (1)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5
좋음
75%
보통
25%
부족
0%
가격
4.0
만족
50%
보통
50%
불만
0%
응대
4.5
친절함
75%
보통
25%
불친절
0%
위생
5.0
좋음
100%
보통
0%
부족
0%
  • 방문목적

    점심식사 4식사모임 2가족외식 2실버푸드 1저녁식사 1술모임 1데이트 1회식 1아이동반 1접대 1혼밥 1배달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서민적인 3가성비좋은 2깔끔한 2캐주얼한 2예쁜 1숨은맛집 1푸짐한 1시끌벅적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비힘신해호국 평균 별점 4.8   평가 44   팔로워 1

5점 2025년 12월 8일

동대문 디디피 전시보고 들르기 좋은곳여요
칼국수 쫄깃쫄깃 탱탱맛나요
국수양이 많아요
국물시원해요
바지락.동죽~
엄청 양이많고 신선하고 해캄 잘되었어요
미나리전은 깔끔 담백.약간의 소금간 되어있구요
작은 새우들이
들어있는데요.탱탱하네요
겉바속촉 미나리전이에요~
양도 푸짐해요~
반찬은 무우생채.김치.오징어초무침
김치가 맛깔스러워요
오징어초무침 아주맛나요.살짝 달구요.
추가돈내면 먹을수있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미나리전(새우를넣어담백한), 바동칼국수(바지락+동죽)

키워드

배달, 점심식사, 식사모임, 혼밥, 접대, 회식, 가족외식, 숨은맛집, 서민적인, 캐주얼한, 가성비좋은, 푸짐한, 깔끔한, 시끌벅적한

Byeonvely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예쁜미소 평균 별점 4.2   평가 284   팔로워 2

3.5점 6월 4일

동대문 역사공원 쇼핑을 하려고 나와 식당을 방문.
식사를 했다.
쭈쿠미비빔밥..
쏘쏘.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좋음|위생: 좋음

주문한 메뉴

쭈꾸미비빔밥

키워드

점심식사

1인당 얼마를 지불하셨나요? 11,000원 내외

원더풀원더풀 평균 별점 4.5   평가 33   팔로워 1

4점 2025년 3월 31일

엄청 바람이 많이 부는 날.. 쇼핑하다 얼큰 칼국수 눈에 띄어 들어 갔어요. ( 춥고 배고픔)
면발은 쫄깃하고 맛도 괞찮은데 제 입맛에는 얼큰이가 많아 짰어요.. 바동 칼국수는 그런데로 덜 짰는데.. 늦게 먹어서 인지 면발은 얼큰이가 더 좋았고 반찬으로 나온 오징어 무침이 진짜 맛있어요. 다만 리필이 안된데요.. 처음에 주시면서 다른 반찬은 리필 되는데 오징어 무침은 안된다고 하셨어요.. 근데 친구가 못들었는지.. 중간에 요청 했을때 ..제가 안되는거 들었다고 얘기하는 순간 흔퇘히 주셨어요.
찾아가서 먹는 건 아니지만 또다시 여건이 되면 다시 먹을 것 같아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청담이얼큰칼국수, 바동칼국수(바지락+동죽)

키워드

아이동반, 실버푸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술모임, 데이트, 가족외식, 서민적인, 캐주얼한, 가성비좋은, 깔끔한, 예쁜

트윙클트윙클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러블리쮸우니 평균 별점 4.5   평가 289   팔로워 0

5점 2025년 5월 14일

전체적으로 음식이 넘넘 맛있어서 놀랐어요!~~😁
정말 맛있게 먹어서 기분좋았어욤^*^
다음에 재방문할거예용~♡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쭈꾸미볶음+비빔밥, 바동수제비(바지락+동죽)

키워드

점심식사, 서민적인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청담이수육애칼국수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숙이네 사진
현 식당에서 184m
숙이네
두타 · 국수,밥집
54점 · 90%일치
옛날이 더 맛있는거같아요 그냥 그저그런 .. 국수입니다 혼밥하기 좋고 날이더워 그런지 모르겠으나 책상이 끈적거려요 자리가 그다지 많지는 않아요 반찬셀프입니다
강남교자 사진
현 식당에서 192m
강남교자 동대문점
동대문 · 칼국수,만두
70점 · 96%일치
매장은 생각보다 넓었어요. 음식은 키오스크로 주문합니다. 얼큰 칼국수는 국물이 아주 맛있었어요. 양도 많더라고요. 현대시티아울렛 바로 앞에 있어서 외국인들도 많이 방문하더라고요. 추운 날씨에 뜨끈한
민속식당 사진
현 식당에서 208m
민속식당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점
동대문 · 칼국수,수제비
72점 · 93%일치
정식으로 시키면 다양한 메뉴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어요! 겉절이는 매운편입니다! 우연히 방문했는데 칼국수, 보리밥,쫄면까지 한번에 먹어볼수있어서 좋았어요 특히 저는 쫄면에 마음을 뺏겼답니당 ;) 시
어머니 국시방 사진
현 식당에서 409m
어머니 국시방
동대문 · 수제비,김치
56점 · 91%일치
맛있어요 홀이 작아서 웨이팅이 좀 있어요. 청결하진 않아요. - 동대문 자재상가 옆에 아주 작게 있는 국수집. 오래된 느낌이 물씬! 낯선 분들은 힙하다 느끼실지도 모릅니다. - 좁은가게라 다인은 불
홍두깨 손 칼국수 사진
현 식당에서 438m
홍두깨 손 칼국수
동대문 · 칼국수,수제비
51점 · 95%일치
가격이 저렴하고 오픈주방이라 깔끔해보인다 김치가 중국산이라 아쉬움 가격이 저렴하고 맛도 좋습니다. 수제비는 4천원 칼국수는 3천5백원입니다^^
명동칼국수 사진
현 식당에서 459m
명동칼국수
동대문 · 칼국수,닭한마리
61점 · 93%일치
칼국수와, 만두 종류가 다양하고 김치가 칼칼하고 매운 고추로 맛있어요. 섞박지도 심심하고 여러번 왔었는데, 평가하기가 없네요. 닭한마리골목안에 명동칼국수가 있어요. 콩국수 좋아해서 찾아갔어요. 이미

청담이수육애칼국수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91m
대화정 진짜해장국
79점 · 동대문 · 해장국,선지
대화정 진짜해장국 사진 1 대화정 진짜해장국 사진 2
해장국이 유명하다고 해서 갔는데, 저녁엔 삼겹살이 메인인 것 같아요. 해장국은 흔하지 않은 독특한 맛인데, 깔끔하고 맑아요. 한 번쯤은 먹어볼 만한 맛. 이름대로 진짜 해장국이에요 ㅋㅋㅋ 국물도 시
현 식당에서 185m
쉐이크쉑
77점 · 두타 · 버거
쉐이크쉑 사진 1 쉐이크쉑 사진 2
쉑쉑버거 먹을때마다 감탄~ 부드러운 식감이 너무 좋아요~^^ 햄버거 아주 맛있어요 추천드려요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추천드립니다 카톡 플러스친구 쿠폰 받아서 쓰면 저렴하게 먹을 수 있음 기본 쉑이 제일
현 식당에서 198m
도깨비불고기
76점 · 동대문 · 불고기,서울식불고기
도깨비불고기 사진 1 도깨비불고기 사진 2
옛날불고기라 넘 좋아요~ 불고기 양념 단짠단짠 완전 최고~ 밥도둑이 따로 없는게 계속 먹고 싶은 맛이에요~ 맛은 정말 좋은 곳인데 직원분(아줌마분)들은 친절한 편은 아닌듯...(쩝...) 유퀴즈에
현 식당에서 193m
북촌손만두
74점 · 동대문 · 만두,수제만두
북촌손만두 사진 1 북촌손만두 사진 2
인사동에서 자주 먹던 북촌만두 동대문 왔다 발견하고 먹었어요. 맛있어요. 칼칼하니 너무 맛나네요^^ 양도 많고 테이블이 타지점보다 많고, 넓어서 좋아여 칼칼하고 양도푸짐해서 점심식사로 적당하다 기격
현 식당에서 173m
탭샵바
73점 · 두타 · 와인바
탭샵바 사진 1 탭샵바 사진 2
🥂와인과 페어링하기 딱 좋은 음식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준비되어있습니다. 뭐 하나 빠짐없이 다 맛있어서 매우 만족하실거예요! 🍝 ​동대문역 8번 출구에서 아주 가까운 두타몰 지하 2층에 위치해 있어요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델리커리
73점 · 동대문 · 인도음식,커리
델리커리 사진 1 델리커리 사진 2
카레외 밥만 추가로 시키는 것이 금액이 낮아서 좋았어요. 카레가 맛있더라구요 디디피에서 밥 뭐먹어야할지 고를때 무난하게 먹기 괜찮습니다. 깔끔하게 나와요. 재방률 50% '커리 곁들인 패밀리 레스토
현 식당에서 134m
신룽푸마라탕
72점 · 동대문 · 마라탕,푸드코트
신룽푸마라탕 사진 1 신룽푸마라탕 사진 2
동댐 마라탕 시초에요 마라탕 좋아하는데 여기 두타점이 진짜 맛있는편잉거같아요 맛잇어용 2단계 오리지날은 하나도 안매워서ㅠ 추가로 받아서 먹엇어옹 두타몰 내부 푸드코트에 있는거라 좀 정신없는 분위기이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모모야 동대문
71점 · 동대문 · 돈까스
모모야 동대문 사진 1 모모야 동대문 사진 2
모둠정식 종류 다양하게 나와서 좋았고, 튀김이 바삭하고 고기도 부드러워서 만족 👍👍👍 우동도 국물 깔끔하고 시원해서 같이 먹기 딱 좋았어요! 매장도 깔끔해서 편하게 식사하기 좋았고, 위치도 좋아서
현 식당에서 192m
강남교자
70점 · 동대문 · 칼국수,만두
강남교자 사진 1 강남교자 사진 2
매장은 생각보다 넓었어요. 음식은 키오스크로 주문합니다. 얼큰 칼국수는 국물이 아주 맛있었어요. 양도 많더라고요. 현대시티아울렛 바로 앞에 있어서 외국인들도 많이 방문하더라고요. 추운 날씨에 뜨끈한
현 식당에서 171m
마고미
70점 · 두타 · 푸드코트,일본가정식
마고미 사진 1 마고미 사진 2
두타몰 푸드코트에 있으며 음식은 빨리 나왔어요. 양도 많고 맛도 나쁘지 않은데 좀 느끼했습니다😅 두타몰 푸드코트 내에 입점해 있다. 철판닭갈비는 양념이 맵지 않고 단맛인 편. 닭고기는 다소 퍽퍽했다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비와별닭갈비
70점 · 동대문 · 닭갈비
비와별닭갈비 사진 1 비와별닭갈비 사진 2
디디피에 바스키아 전시회 왓다가 점심먹으러 들렷어요. 닭갈비 양도 많고 맛잇네요 매장이 쾌적해서 좋아요 닭갈비 양이 많아요! 안맵고 양념 맛나용 매콤하면서 달콤한 맛이 있는 닭갈비로, 양이 푸짐해서
현 식당에서 193m
153구포국수
70점 · 동대문 · 김밥,국수
153구포국수 사진 1 153구포국수 사진 2
음식이 정갈하고 담백해서 호불호 없는 식당 가격대비양도 많았다 추워서 가볍게 한 끼 먹으려고 들어갔는데 가성비 괜찮아요! 다만 직원 분들이 그리 친절하지 않았습니다 분식집인데 메뉴도 많고 1인테이블

청담이수육애칼국수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46m
고망고
79점 · 동대문 · 망고스무디,카페
고망고 사진 1 고망고 사진 2
요거트아이스크림에 초코와 망고가 극강의 달달함이라도 조화가 괜찮았어요. 앉아 마실 수 있는 자리가 공용이 아닌 내부에 있어서 좋았어요! 인공향이 많이 섞인 싼맛 망고맛이 안나서 맛있습니다!👍👍 적당
현 식당에서 174m
잠바주스
73점 · 두타 · 과일쥬스
잠바주스 사진 1 잠바주스 사진 2
주말이라 그런지 매장이 정리가 안되어 있었음. 직원 수가 적어서 그런듯. 주문팁: 자리에 있는 큐알코드로 간편히 주문 가능함! 핑크 피타야 스플래시: 레몬맛 나고 상큼함. 갈증날 때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롤링핀
70점 · 동대문 · 베이커리
롤링핀 사진 1 롤링핀 사진 2
주말 브런치 먹으러 가기 좋은 곳. 빵이 다 맛있어서 좋아요. 카페 안에 음료 종류도 많고 샌드위치도 팔고 맛있어요. 샌드위치랑 빵 종류 많아서 자주 갑니다. 커피 맛도 좋아요. 동대문 DDP 에서
현 식당에서 154m
젤라또로플
70점 · 동대문 · 디저트,젤라또
젤라또로플 사진 1
점심 먹고 산책하다 다리도 아프고, 덥기도하고 휴식겸 커피하고 십ㅍ었는데 여기도 자리가 꽉찼어요. 망서리는데 어떤 이가 일어나려고 했다는 말에 자리잡았어요. 커피 맛은 비슷했어요. 두타몰 푸드코트
현 식당에서 159m
앤티앤스
65점 · 두타 · 프레즐,크림치즈
앤티앤스 사진 1 앤티앤스 사진 2
사장님 엄청 친절하시고 두타몰 쿠폰 발급도 먼저 알려주셨어요! 다음에 또 방문하고싶어요~ 간단하게 간식으로 먹기 좋다. 아몬드가 견과류 아몬드보다는 그냥 달달한 맛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아는 그맛이
현 식당에서 33m
스타벅스
61점 · 동대문 · 커피,카페
스타벅스 사진 1 스타벅스 사진 2
DDP구경갔다가 들렀는데 깔끔하게 잘정리되어있고 조용한편이어서 음료도 빨리나오고 맛나게먹었습니다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디자인마켓에 위치한 스타벅스고, 지하철역 1번 출구에서 나와서 디자인마켓
현 식당에서 77m
커피붕붕 커피볶는집
61점 · DDP · 커피,드립커피
커피붕붕 커피볶는집 사진 1
동대문마켓 지하에 있는 커피집입니다. 중앙에 공용 테이블들이 놓여있어 테이크 아웃해서 마시면 됩니다. 친절하시고요 가격이 있는 편이었는데 일회용컵이 아닌 통에 담아줍니다. 양은 뚱캔 정도?
현 식당에서 171m
스타벅스
60점 · 두타 · 커피,두바이
스타벅스 사진 1 스타벅스 사진 2
DDP 뷰맛집 스벅 테라스에 테이블이 있어 DDP & 사람구경 가능 공간이 좁은데 관광객들이 많아서 자리도없고 할수없이 테이크아웃으로 들고나왔네요 두타 안에 잇어서 가기 좋아요 외국인 관광객들이 대
현 식당에서 174m
투썸플레이스
57점 · 두타 · 디저트,케이크
투썸플레이스 사진 1 투썸플레이스 사진 2
2시간 무료주차 되서 좋아요. 직원분이 한분인데 손님들 응대하고 음료 제조하느라고 바빠보이는데도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좋았어요. 한라봉주스가 진짜 맛있네요. 역 인근에 있는 투썸플레이스로 매장이 넓고
현 식당에서 197m
이디야커피
55점 · 동대문 · 커피,카페
이디야커피 사진 1 이디야커피 사진 2
무더위에 못이겨 수박주스먹었어요. 이디야 생과일 주스라고 해서 기대했는데 얼음을 많이 갈아주셔서 엄청 시원하고 달달하게 잘 마셨어요!! 보통 이디야랑 다르게 샌드위치랑 빵종류가 진짜 많아요 맛있고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오타르
53점 · 동대문 · 젤라또,젤라또아이스크림
오타르 사진 1 오타르 사진 2
점심먹고도 배가 안차 지나가는 길에 들렸는데, 예상보다 타르트가 맛있고 분위기도 좋았다~~~ 조용하고 깔끔한 타르트집이라 다시 한번 시간 여유로울때 방문하고 싶다!!!

블로그 후기

동대문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닭한마리
2위우즈베키스탄
3위베트남음식
더보기

추천 페이지

동대문 동대문 맛집 검색 동대문
동대문 동대문 대표 음식 동대문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