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목구멍 방배동점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3.8 (3명의 평가) 67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천로2길 21 성현빌딩 1층 목구멍
  • 영업 중 오늘(수) · 영업시간: 16:00 - 23:00
  • 0507-1469-8310
  • 술모임, 회식
  • 캐주얼한, 깔끔한, 저녁식사, 예약가능, 유아의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목구멍의 사진
음식 (8)
실외 (1)
메뉴ㆍ정보 (3)

목구멍 사진
목구멍 사진
목구멍 사진
목구멍 사진
목구멍 사진
목구멍 사진
목구멍 사진
목구멍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목구멍 방문자 리뷰

3.8
3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0)

  • 4

    만족해요

    (2)

  • 3.5

    괜찮아요

    (1)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5.0
좋음
100%
보통
0%
부족
0%
가격
3.7
만족
33%
보통
67%
불만
0%
응대
4.3
친절함
67%
보통
33%
불친절
0%
  • 방문목적

    저녁식사 3술모임 3식사모임 1회식 1데이트 1가족외식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캐주얼한 2시끌벅적한 1깔끔한 1서민적인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도토리줄넘기 평균 별점 3.7   평가 311   팔로워 7

4점 2024년 8월 17일

솥뚜껑이 특이하고, 고기를 직원분들이 다 구워줘서 좋았어요. 맛은 쏘쏘한데 미나리가 지금 안 돼서 아쉬웠어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특목살(150g), 미박삼겹살(150g)

키워드

저녁식사, 식사모임, 술모임, 회식, 데이트, 가족외식, 시끌벅적한, 깔끔한

먹죽귀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맛잘옌 평균 별점 4.2   평가 149   팔로워 3

3.5점 2025년 6월 13일

직원분들이 고기 구워주셔서 좋고 맛있어요~ 미나리가 같이가 아니라 따로 시켜야해서 조금 아쉬웠어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미박삼겹살(150g), 특목살(150g)

키워드

저녁식사, 술모임, 서민적인, 캐주얼한

먹죽귀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lami88 평균 별점 4.0   평가 320   팔로워 1

4점 2024년 11월 17일

맛있었고 매우 친절하셨음
미나리 추가 꼭 하시고 김치찌개는 별로임 참고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미박삼겹살(150g), 청도 한재로 미나리, 김치찌개

키워드

술모임, 저녁식사, 캐주얼한, 주차불가

목구멍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화씨이육공 사진
현 식당에서 31m
화씨이육공
사당역 · 삼겹살,청국장
71점 · 95%일치
고기 다 구워줘서 너무 편해요 좌석도 편하고 세트 포함 청국장도 맛잇었어요 !!! 고기도 구워주고 육회비빔국수가 별미였어요 고기가 근데 목살이 살짝 퍽퍽쓰ㅠ 고기를 구워줘서 편리한 고깃집입니다! 고
육밀도 사진
현 식당에서 50m
육밀도 사당직영점
사당역 · 고깃집,삼겹살
68점 · 94%일치
점심에 방문했는데 구워주셔서 잘 먹었어요 매장도 넓고 콜키지프리인데 고기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가게도 넓고 고기도 맛있고 깔끔했어요. 구워줘서 편하고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김부삼 사진
현 식당에서 90m
김부삼
사당역 · 삼겹살,고기집
64점 · 95%일치
고기를 주문하면 미나리를 같이 줘서 좋았습니다. 고기는 차돌이나 항정보다는 삼겹살을 드시길 추천합니다. 음식 가격이 저렴하고 맛잇었지만 마감 시간을 층마다 다르게 받고 주문전에 미리고지해주시지 않아
삼소락 사진
현 식당에서 180m
삼소락
사당역 · 고깃집,삼겹살
66점 · 95%일치
점심특선으로 제육볶음 먹었는데 양도 많고 반찬도 맛남 굳 예전에 고기 먹으러 갔는데 점심메뉴도 있길래 도전! 제육 먹었는데 맛있음 반찬도 맛있슴~~~ 음식은 그냥저냥 평범했는데 가게가 넓고 테이블도
불광옥 사진
현 식당에서 285m
불광옥
사당역 · 삼겹살,오겹살
68점 · 94%일치
사장님이 친절하심! 야외자리로 앉았는데 우리테이블만? 펴주셨다 기본 반찬부터 고기까지 하나같이 다 엄청 맛있었어요. 삼겹살 먹었는데 고기가 엄청 두툼하고 육즙 넘쳐서 진짜 맛있었어요. 숯불 화력도
사당돈 사진
현 식당에서 288m
사당돈
사당 · 오겹살,고기집
77점 · 94%일치
목살이 진짜 입에서 녹는다는 걸 처음 느껴봤어요,,,고기 질도 좋고 직원분들이 구워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반찬들 조합도 좋아서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은 곳입니당! 상콤면도 추천이요! 목살

목구멍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73m
바오로차이나
84점 · 사당 · 중식당
바오로차이나 사진 1 바오로차이나 사진 2
고급스러운 음식이라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또 방문하고 싶은 곳이에요. 사당에서 데이트 후 중식 먹고 싶어 방문. 여기 맛집이네요 호두크림새우 강추! 새로 생긴 중국집인데 기본 이상 이에요 깔끔하고
현 식당에서 97m
등촌샤브칼국수
83점 · 사당 · 샤브샤브,볶음밥
등촌샤브칼국수 사진 1 등촌샤브칼국수 사진 2
등촌샤브칼국수 믿고 먹었습니다!! 사당역점은 특히 무장아찌가 있는데 이거랑 얼큰샤브 같이 먹으니까 너무 잘어울리더라구요! 칼국수와 미나리, 볶음밥까지 먹을 수 있어 좋아요. 매장이 꽤 큰 편인데도,
현 식당에서 97m
삼육가
79점 · 사당 · 삼겹살,꽃삼겹
삼육가 사진 1 삼육가 사진 2
사당에서 예약가능하면서 구워 주는 삼겹살 집이라니 ㅠㅠㅠ 갈이유가 완벽하다..! 꽃삼겹세트로 배불리 먹을수 있었고 엄청 맛있다 느낌은 아니지만 호불호 없이 누구나 무난히 먹을수있어요! 구워주는 서비
현 식당에서 66m
바다당
79점 · 사당역 · 횟집,숙성회
바다당 사진 1 바다당 사진 2
나올때는 회가 적어보이는데 접시 밑으로도 다 깔려있어서 생각보다 양도 많고 일단 방어가 진짜 맛있어요 홀리마마 방어보다 토마토탕 미친늄이에요 대존맛;; 화장실 내부에 있어서 좋아요 기다린 시간이 아
현 식당에서 79m
맛집부추곱창
78점 · 사당역 · 곱창,마늘곱창
맛집부추곱창 사진 1 맛집부추곱창 사진 2
워낙 인기있는 집이라 테이블이 다닥다닥이고 시끄럽긴한데 곱창은 진짜 맛있어요👏👏 모듬곱창, 마늘곱창 모두 맛있었고 먹기 편하게 구워주십니다 모둠곱창 고루고루 다 맛있어요!! 그리고 구워주셔서 편하게
현 식당에서 88m
경성상회
78점 · 사당 · 이자카야,야키토리
경성상회 사진 1 경성상회 사진 2
완전맛있어요 소주가 술술넘어가요ㅎㅎ지인들이랑 같이 먹기에 딱이예요 한국인이 '이자카야' 라는 단어에 기대하는 바를 딱 충족. 이국적인 분위기와 맛있는 음식으로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꼬치가 진짜 맛
현 식당에서 43m
성민양꼬치
76점 · 사당 · 양꼬치,양갈비
성민양꼬치 사진 1 성민양꼬치 사진 2
양꼬치인데 누린내가 심하지 않아 양고기초보자도 먹을 수 있는 맛! 양꼬치에 맥주한잔 걸치기 딱 좋은 집이오. 내 종종 들리겠소. 탕수육으로 메누판에 써있어서 주문했는데 꿔바로우라고하네요 이런! 손님
현 식당에서 39m
코다차야
74점 · 사당역 · 술집,김치볶음밥
코다차야 사진 1 코다차야 사진 2
토마토 짬뽕 파스타는 역시나 매콤하니 넘 맛났으나 면 익힘 정도가 약간 아쉽 (개취) 오코노미야키도 맛있게 먹었고, 연어도 맛있었음 역시 안주 기본이상은 하는 것 같다 시그니처 김치볶음밥은 비주얼
현 식당에서 25m
이자카야나무
74점 · 사당역 · 이자카야,명란크림우동
이자카야나무 사진 1 이자카야나무 사진 2
룸으로 되어있는 곳도 있어서 좋아요 꼬치랑 메로구이가 진짜 맛있어요 분위기 좋음 개별룸 많음 비쌈 튀김옷두꺼움 조명좋음 화장실좋음 사당역 먹자골목에 위치한 이자카야 식당. 음식은 평타. 자리가 많고
현 식당에서 37m
석암생소금구이
74점 · 사당 · 삼겹살,짜파게티
석암생소금구이 사진 1 석암생소금구이 사진 2
고기가 정말 맛있고 돌판에 고기 구웠으면 말 다 했습니다. 후식으로 볶음밥에 짜장라면을 같이 먹을 수 있다니!! 최고 가성비 굿 고기퀄도 좋고 김치 통으로 주는거 완벽해요! 돌판 짜파게티 맛있어요
현 식당에서 55m
옥된장
73점 · 사당 · 전골,된장
옥된장 사진 1 옥된장 사진 2
네이버예약을통해 미리 자리가확보되어서 대기없이들어갔다.여러가지 메뉴가많아서좋구 맛도좋아서 반했다. 점심특선이 가성비 좋아요~ 푸짐하게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두부김치 너무 맛있어요 김치가 맛
현 식당에서 68m
한양왕족발
73점 · 사당역 · 족발,불족발
한양왕족발 사진 1 한양왕족발 사진 2
너뮤 기대해서 그런가 그냥 쏘쏘 했어요 막국수가 너무 퍽퍽해요 소스 주세요 동네 맛집이에요 푸짐하면서 족발도 맛있고 김치도 맛있는데 진짜막있믄건 콩나물국이 얼큰시원해요 매장이 시원하고 2층까지 있어

목구멍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71m
구테로이테
77점 · 사당 · 카페,에스프레소
구테로이테 사진 1 구테로이테 사진 2
역에서 가깝고 커피맛도 좋고 조용하고 최고임 에스프레소 사람이 너무 많고 시끌벅적하며 복잡해요 혼카페는 비추! 음료맛은 나쁘지않아요 갬성이 넘치는 카페 이고 강남구청에서 정말 조아하는 카페였어요 원
현 식당에서 161m
카페 페라
74점 · 사당 · 디저트,딸기타르트
카페 페라 사진 1 카페 페라 사진 2
그위에 식당에서 식사하고 얘기 할 공간이 필요했어요. 낯에 헤즐러 커피 향이 좋아 그 향이 생각 나 주문했어요. 그런데 헤즐러 커피는 객장 마다 다르네요. 딸기타르트 쫀맛이에요 !! 전체적으로 가격
현 식당에서 140m
비지엠 커피
73점 · 사당역 · 커피,카페
비지엠 커피 사진 1 비지엠 커피 사진 2
무난무난한 카페 사당역엔 사람이 너무 많아요 티 가격 비싸요 화이트 인테리어가 예쁘고 해가 잘 들어서 사진이 잘 나와요! 음료랑 디저트도 맛있고 카페가 넓어서 테이블간 간격이 넓어 좋아요 음식 -
현 식당에서 106m
카페 아뜰리에
73점 · 사당역 · 카페,수플레
카페 아뜰리에 사진 1 카페 아뜰리에 사진 2
제가 좋아하는 수플레 집이여서 가게 되었는데 주말에는 자리가 없으니까 빨리 가시는 거 추천 드립니다 수플레가 양이 많아 보이긴 하는데 먹다 보니까 금방 사라지긴 하더라구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가 먹
현 식당에서 163m
크리스피프레시
73점 · 사당 · 샐러드,파니니
크리스피프레시 사진 1 크리스피프레시 사진 2
간단하게 먹고싶을때 포케로 한끼 뚝딱! 넓어서 오래 머무르기도 좋아요 파스타는 면이 딱딱해서 비추에요 ㅠ 토마토스튜랑 치킨라이스볼 맛있어요! 맛있어요 ㅎㅎ 딱 건강한 맛 가격도 그렇게 비써지않아 괜
현 식당에서 141m
꿈꾸는다락방
72점 · 사당역 · 빙수,팥빙수
꿈꾸는다락방 사진 1 꿈꾸는다락방 사진 2
음식이 맛있고 그릇이 너무 예뻐요 가격이 조금 비싸긴해요 팥빙수가 많이 달지않아 좋아요. 양도 많고 떡도 쫄깃합니다. 망고 빙수도 추천해요 생딸기빙수랑 오레오빙수 둘 다 가성비가 너무 별로에요 다른
현 식당에서 165m
아티제
70점 · 사당 · 케이크,카페
아티제 사진 1 아티제 사진 2
매장도 넓고 쾌적해요 역이랑 가까워서 좋아요 오랜만에 먹는 케익도 맛있어요 사당역에 붙어있는데 그래도 근처 커피집 보다 가격이 적당한편 사당역 파스텔시티건물에 위치. 천장이높아 개방감. 아티제 라떼
현 식당에서 67m
카페, 하라리
70점 · 사당역 · 카페,빙수
카페, 하라리 사진 1 카페, 하라리 사진 2
와플 딸케 마딧도요 !!! 분위기도 조용조용하고 좋습니닷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시면 돼요 가격대에 비해 그냥 그래요 ㅎㅎ.. 빙수가 19,000원이라 조금 많이 비싼 편이긴 한 것 같음. 아무리 시즌
현 식당에서 128m
봉주르
65점 · 사당 · 호프집,먹태
봉주르 사진 1 봉주르 사진 2
사당에수 2차가기가 어려울때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능곳임 안주 맥주 등을 팔다보니 시끌시끌 해서 오히려 눈치안보고 대화하기 더 좋았어요! 사당역 인근에서 조용하게 맥주한잔 하고 싶을때 딱 적당한 곳입
현 식당에서 178m
청혜윰
65점 · 사당역 · 베이커리,소금빵
청혜윰 사진 1 청혜윰 사진 2
5년차 이수주민 최애카페ㅎㅎ혼카페도 좋고 남친이랑 데이트로 가고 좋고ㅎㅎ 저는 주말에 혼카페로 가주 가는데요 소금빵 진짜 짱맛!! 그리고 숙성우유라떼 좋아하는 분들은 목장우유라떼 추천! 분위기도 나
현 식당에서 63m
초록창고
64점 · 사당역 · 카페,로스팅
초록창고 사진 1 초록창고 사진 2
친절하고 테이크아웃 할인까지 있어서 좋음! 라떼 맛있댜
현 식당에서 130m
엘빈
61점 · 사당역 · 커피,카페
엘빈 사진 1 엘빈 사진 2
커피를 직접 로스팅하시는 카페, 산미가 많지는 않고 적당한듯!!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커피가 정말 맛있어요.아늑한 분위기도 좋아요 디카페인 메뉴가 있어 카페인에 약한 사람들에게 좋습니다. 지역 주민들

블로그 후기

사당역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이자카야
2위고기집
3위횟집
더보기

추천 페이지

사당역 사당역 맛집 검색 사당역
사당역 사당역 대표 음식 사당역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