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숙성어랑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6 (11명의 평가) 80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동작구 동작대로1길 16 1층
  • 영업 전 오늘(목) · 영업시간: 17:00 - 00:00
  • 0507-1476-8852
  • 술모임, 회식
  • 깔끔한, 예약, 저녁식사, 개별룸, 예약필수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숙성어랑의 사진
음식 (31)
실내 (5)
실외 (1)
메뉴ㆍ정보 (12)
주차 (1)

숙성어랑 사진
숙성어랑 사진
숙성어랑 사진
숙성어랑 사진
숙성어랑 사진
숙성어랑 사진
숙성어랑 사진
숙성어랑 사진
숙성어랑 사진
숙성어랑 사진
숙성어랑 사진
숙성어랑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숙성어랑 방문자 리뷰

4.6
11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5)

  • 4.5

    마음에 들어요

    (3)

  • 4

    만족해요

    (3)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8
좋음
91%
보통
9%
부족
0%
가격
4.1
만족
55%
보통
45%
불만
0%
응대
4.1
친절함
55%
보통
45%
불친절
0%
위생
5.0
좋음
100%
보통
0%
부족
0%
  • 방문목적

    저녁식사 8술모임 8회식 5식사모임 5가족외식 4데이트 4접대 1 더보기 더보기

  • 편의시설

    개별룸 2야외좌석(테라스) 1주차불가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깔끔한 6시끌벅적한 5캐주얼한 4가성비좋은 2숨은맛집 1서민적인 1푸짐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635632 평균 별점 4.2   평가 156   팔로워 0

4.5점 2025년 7월 1일

쩔깃한 모듬회가 맛있어요. 회 한접시와 소주한잔. 시간가는줄 모르게 즐거운 시간보냈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모듬 한 판 (중)

키워드

저녁식사, 캐주얼한, 주차불가

티벳여우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t Chaser 평균 별점 4.1   평가 16   팔로워 10

4.5점 5월 23일

가성비 좋은 횟집입니다.
친절하고 전체적으로 다 괜찮았습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위생: 좋음

주문한 메뉴

모듬 한 판 (중), 모듬 한 판 (대)

키워드

캐주얼한, 가성비좋은, 푸짐한, 시끌벅적한

1인당 얼마를 지불하셨나요? 40,000원 내외

김팡 평균 별점 4.5   평가 456   팔로워 4

5점 2023년 9월 28일

교통이 좋은 사당역 근처에서 숙성회 맛집을 찾아간 숙성어랑!
숙성회 뿐만 아니라 크림 갈릭 마끼가 유명했는데 왜 유명한지 알 수 있는 맛이었고
회랑 마끼 말고 다른 사이드 메뉴들도 많있어서 단체로 오기 좋은 횟집이었다ㅎㅎ
위치도 좋고 메뉴도 다양하고 맛있어서
사당역 회식장소로 추천ㅎㅎ
그냥 좌석도 있었고
룸으로 구분된 자리도 있어서
룸에서 회식하기 좋을거같았다

메뉴는
모듬으로 회를 시키거나
생연어, 대방어를 따로 시킬 수 있었고
마끼 종류가 있고
튀김, 면, 국물 요리가 있었다
모듬한판 대사이즈!
연어랑 다른 회들이 같이 나왔는데
무슨회인지 까먹었다ㅋㅋㅋㅋ
연어는 부드러워서 맛있었고
다른 회들은 탱글쫀득했다
회를 먹다보니
압도적인 사이즈의 크림갈릭마끼가 나왔는데
하나하나가 아주 튼실하게 컷다
소스가 맛있었고
안어 든 새우튀김이 바삭바삭 식감을 잡아줬다
이것만 먹으러와도 될 만큼 맛있는 메뉴였다
오징어튀김이랑 가라아게도 먹었는데
나쁘지않았다ㅋㅋ
그래도 숙성회랑 크림갈릭마끼가 최고!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모듬 한 판 (대), 크림 갈릭 마끼, 치킨 가라아게

키워드

술모임, 회식, 저녁식사, 깔끔한, 개별룸

묭띠 평균 별점 4.4   평가 168   팔로워 1

4점 2025년 12월 2일

가격대비 양은 좀 적은느낌이었어요 시끌벅적 손님많아서 예약추천하고 방어 맛났음!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바지락 술찜, 연어 반 대방어 반 (중)

키워드

저녁식사, 술모임, 시끌벅적한, 깔끔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숙성어랑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남해안 사진
현 식당에서 49m
남해안
사당역 · 횟집,해산물
69점 · 95%일치
사당역에서 방어먹으러고 방문했어요. 방어철이라 그런지 예약도 꽉 차있고 손님이 계속 들어왔어요. 방어 맛은 맛있네요! 적당하게 나와서 회식으로 가기 좋아요 회는 친구들이 만족하더라구요 사당역 상권의
바다사랑 사진
현 식당에서 61m
바다사랑
사당역 · 횟집,자연산횟집
71점 · 95%일치
두번째 방문! 밑반찬 엄청 다양하짐 않지만 딱 깔끔하게 회 먹고 올 수 있는 집! 사장님 진짜 친절하시고 유쾌하십니다ㅋㅋㅋ대방어는 말모~ 밑반찬도 다 맛있었어요. 초밥 가격대가 좀 있긴한데 맛은 괜
올레요횟집 사진
현 식당에서 86m
올레요횟집
사당 · 횟집,대방어
74점 · 96%일치
사당에서 제가 좋아하는 야장 횟집입니다 야장에서 먹으니 술이 술술 들어갑니다 분위기가 좋아요 야장도 있고 분위기좋습니다 저휘가 방문한 날은 넘 추워서 안에서 먹었는데 직원분들도 친절허시고 잘 먹었습
우리회포차 사진
현 식당에서 103m
우리회포차 사당점
사당 · 포차,횟집
76점 · 97%일치
방어 연어 먹었눈데 맛있음!! 가격도 이정도면 적당하니 안주도 많이 나와서 만족해요 가성비 좋고 회도 신선합니다. 사람이 늘 많았는데 조금 이른시간에 와서 들어갈수 있었어요. 사당 횟집은 여기만 감
속초오징어어시장 사진
현 식당에서 162m
속초오징어어시장
사당역 · 횟집,대방어
70점 · 96%일치
솔직히 회랑 매운탕은 먹을만했지만 회 나오는데 40분 걸렸어요^^,,, 재방문의사는 없습니다~ 횟감이 신선하고 종류가 많아요. 회먹으러 여기 자주와요 튀김도 맛있고 음식들이 푸짐하게 나와서 너무 좋
속초어시장 사진
현 식당에서 255m
속초어시장 방배점
사당역 · 횟집,방어
70점 · 96%일치
오징어김치전인데 오징어가 진짜 찾기 어려울 정도로 없어요ㅠㅠ 오징어회는 맛있게 먹었는데 오징어김치전 진짜 비추입니다. 다양한 회를 맛볼 수 있는데 가격 대비 양은 아쉽다. 물회 시원하고 좋지만 회의

숙성어랑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24m
샤브로21
84점 · 사당 · 샤브샤브,1인샤브
샤브로21 사진 1 샤브로21 사진 2
청모 장소로 모였는데 분위기도 좋고 1인샤브샤브라 각자 먹으면서 얘기하기 좋았어요 1인샤브샤브라 편하고 각자 개인취향에 맞춰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맛납니다~~ 재료 추가하다 보면 금액이 점점 올라
현 식당에서 75m
작은피자집
82점 · 사당역 · 피자,트리플치즈피자
작은피자집 사진 1 작은피자집 사진 2
사당 맛집 작은피자집! 이름 그대로 매장이 꽤 작은 편이에요😊 피자에 치즈를 많이 올려주시고, 특히 콰트로치즈피자 강추입니다~! 웨이팅 있는 편이라 어플로 미리 대기 걸어두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해요
현 식당에서 53m
윤공
80점 · 사당역 · 퓨전한식,비스트로
윤공 사진 1 윤공 사진 2
음식이 전반적으로 짭니다 그래서 술이 필수입니다 같이 먹으면 나쁘지 않아요.. 소개팅 장소로 많이 방문하시는데 조명이 별로라 비추입니더 퓨전한식집을 정말 좋아해요. 너무 맛있었어요. 사당 가면 또
현 식당에서 50m
가마솥손두부
78점 · 사당 · 두부요리,가마솥손두부
가마솥손두부 사진 1 가마솥손두부 사진 2
두부요리 고소하고 맛있어요. 밑반찬도 깔끔하게 나오네요 조금 시끄럽긴 하지만 반찬도 다 맛있고 두부도 두부전문점답게 맛있음. 메뉴도 다양하고 뜨끈한 순두부와 같이 주시는 반찬들도 맛있어요 친구들과
현 식당에서 41m
사당돈
77점 · 사당 · 오겹살,고기집
사당돈 사진 1 사당돈 사진 2
목살이 진짜 입에서 녹는다는 걸 처음 느껴봤어요,,,고기 질도 좋고 직원분들이 구워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반찬들 조합도 좋아서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은 곳입니당! 상콤면도 추천이요! 목살
현 식당에서 66m
조가네갑오징어
76점 · 사당역 · 갑오징어,갑오징어불고기
조가네갑오징어 사진 1 조가네갑오징어 사진 2
갑오징어의 모습을 한 작은새송이버섯이 잔뜩 …매콤해요 ㅎㅎ 양념이 맛나요 오징어가 통통해서 쌈싸먹기 좋았고 주차공간이 따로 있어서 좋았어요! 평일 점심 특선 가격대비 만족 셀프바도 따로 있어요. 필
현 식당에서 91m
영일만
76점 · 사당역 · 막회,과메기
영일만 사진 1 영일만 사진 2
사실 맛으로만 따지면 포항에 유명한 물회집이 더 해산물도 많고 해서 먹는 맛은 있는 것 같다. 그래도 5점인 이유는,, 물회에 들어가는 야채를 선호하지 않는데, 여긴 야채가 얼마 없어서 내가 다 맛
현 식당에서 86m
올레요횟집
74점 · 사당 · 횟집,대방어
올레요횟집 사진 1 올레요횟집 사진 2
사당에서 제가 좋아하는 야장 횟집입니다 야장에서 먹으니 술이 술술 들어갑니다 분위기가 좋아요 야장도 있고 분위기좋습니다 저휘가 방문한 날은 넘 추워서 안에서 먹었는데 직원분들도 친절허시고 잘 먹었습
현 식당에서 30m
한울갈비
73점 · 사당 · 돼지갈비
한울갈비 사진 1 한울갈비 사진 2
친구들과 오랜만에 사당동에서 만나 5시간 당구치고 저녁으로 한울에서 김치찌개를 먹었는데 맛있고 좋았음 맛있는데 사당역에 있어서 아무래도 단체손님이 많아서 많이 시끄러운 편입니다 사당 토박이 갈비집
현 식당에서 41m
디퍼댄와인
73점 · 사당 · 와인바,파스타
디퍼댄와인 사진 1 디퍼댄와인 사진 2
사당역 근처에 있는 디퍼댄와인 사당역에 방문했습니다. 역 근처라 접근성이 좋았고, 매장은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편하게 앉아 있기 좋은 분위기였습니다. 화이트톤 인테리어에 전체적으로 깔끔했고!! 조명도
현 식당에서 20m 이내
해물한소반
72점 · 사당 · 해물찜,해물탕
해물한소반 사진 1 해물한소반 사진 2
사당을 떠나며 마지막으로 먹은 식사 부모님이랑 먹었는데 매우 만족하심 기회가 된다면 찜도 먹어보고 싶음 ㅠ 여기 진짜 해뮬탕 맛집. 중짜리 먹으면 세명이서도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모임에서 해물
현 식당에서 61m
바다사랑
71점 · 사당역 · 횟집,자연산횟집
바다사랑 사진 1 바다사랑 사진 2
두번째 방문! 밑반찬 엄청 다양하짐 않지만 딱 깔끔하게 회 먹고 올 수 있는 집! 사장님 진짜 친절하시고 유쾌하십니다ㅋㅋㅋ대방어는 말모~ 밑반찬도 다 맛있었어요. 초밥 가격대가 좀 있긴한데 맛은 괜

숙성어랑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70m
페니힐스 커피스테이션
79점 · 사당 · 커피,티라미수
페니힐스 커피스테이션 사진 1 페니힐스 커피스테이션 사진 2
얼그레이 티라미수 먹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어요!!!!! ㅠㅠㅠ티라미수 완전 맛집 커피는 산미있는 커피여요 티라미수로 유명한 사당 카페. 은근 크고 분위기도 좋아서 종종 방문. 내부가 감각있게 잘 꾸
현 식당에서 132m
구테로이테
77점 · 사당 · 카페,에스프레소
구테로이테 사진 1 구테로이테 사진 2
역에서 가깝고 커피맛도 좋고 조용하고 최고임 에스프레소 사람이 너무 많고 시끌벅적하며 복잡해요 혼카페는 비추! 음료맛은 나쁘지않아요 갬성이 넘치는 카페 이고 강남구청에서 정말 조아하는 카페였어요 원
현 식당에서 168m
카페 페라
74점 · 사당 · 디저트,딸기타르트
카페 페라 사진 1 카페 페라 사진 2
그위에 식당에서 식사하고 얘기 할 공간이 필요했어요. 낯에 헤즐러 커피 향이 좋아 그 향이 생각 나 주문했어요. 그런데 헤즐러 커피는 객장 마다 다르네요. 딸기타르트 쫀맛이에요 !! 전체적으로 가격
현 식당에서 160m
크리스피프레시
73점 · 사당 · 샐러드,파니니
크리스피프레시 사진 1 크리스피프레시 사진 2
간단하게 먹고싶을때 포케로 한끼 뚝딱! 넓어서 오래 머무르기도 좋아요 파스타는 면이 딱딱해서 비추에요 ㅠ 토마토스튜랑 치킨라이스볼 맛있어요! 맛있어요 ㅎㅎ 딱 건강한 맛 가격도 그렇게 비써지않아 괜
현 식당에서 135m
디저트문
72점 · 사당역 · 카페,디저트
디저트문 사진 1 디저트문 사진 2
매장도 넓고 가격이 비싼 편이지만 디저트 종류가 진짜 많고 맛있습니다. 디저트 맛집!! 공간 넓고 도서관 같은 인테리어 예뻐요 야외 좌석도 있지만 미세먼지가 심해 실내에 자리잡았네요 수제케잌 맛있어
현 식당에서 20m 이내
entry55
71점 · 사당 · 재즈바
entry55 사진 1 entry55 사진 2
재즈음악을 들으며 가볍게 한 잔 하기 좋은 곳이에요! 맥주도 시원함 사당역에서 재즈바라니..! 너무 신박하더라구요. 덕분에 분위기 좋은 곳에서 잘 즐겼네요. 크리스마스라 데이트 하러 갔는데 너무 즐
현 식당에서 155m
아티제
70점 · 사당 · 케이크,카페
아티제 사진 1 아티제 사진 2
매장도 넓고 쾌적해요 역이랑 가까워서 좋아요 오랜만에 먹는 케익도 맛있어요 사당역에 붙어있는데 그래도 근처 커피집 보다 가격이 적당한편 사당역 파스텔시티건물에 위치. 천장이높아 개방감. 아티제 라떼
현 식당에서 179m
블랙모티브
70점 · 사당역 · 카페,커피
블랙모티브 사진 1 블랙모티브 사진 2
카페 내부가 시원하고 아메리카노 맛있어요. 디저트 종류는 많지 않았지만 마카롱이랑 기본적인 건 다 있었고 키토김밥같은 음식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아메리카노 맛이 괜찮아서 여름에 지나다가 들르기 좋
현 식당에서 42m
모조
68점 · 사당역 · 크로플,카페
모조 사진 1 모조 사진 2
이상하게도 어르신들이 엄~청 많은 카페였습니다. 너무 시끄러웠어여...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어르신들이 많더라구요~ 대화하기엔 정신이 좀 없었지만 나름...잘마시고왔어요^^ 사당역에 위치합니다 큰길가
현 식당에서 96m
카페 라르고
68점 · 사당역 · 카페,커피
카페 라르고 사진 1 카페 라르고 사진 2
수다떨기 좋아요 커피는 무난! 초코나 녹차라떼는 좀 많이 연한편같아요 조용하고 분위기 좋아요~ 커피도 괜찮고 사장님 친절하세요 ㅎㅎ 카페 분위기가 좋아서 들어가봤는데 커피 맛이 좋네요 사장님도 친절
현 식당에서 146m
카페 일리터
68점 · 사당역 · 와플,생크림와플
카페 일리터 사진 1 카페 일리터 사진 2
아메리카노 맛있고 2000원이라서 가성비 좋음 사이즈도 큼 제로아이스트 맛있오유 ㅎㅎㅎ 제로아이스트 맛있오유 ㅎㅎㅎ
현 식당에서 177m
봉주르
65점 · 사당 · 호프집,먹태
봉주르 사진 1 봉주르 사진 2
사당에수 2차가기가 어려울때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능곳임 안주 맥주 등을 팔다보니 시끌시끌 해서 오히려 눈치안보고 대화하기 더 좋았어요! 사당역 인근에서 조용하게 맥주한잔 하고 싶을때 딱 적당한 곳입

블로그 후기

사당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이자카야
2위고기집
3위곱창
더보기

추천 페이지

사당 사당 맛집 검색 사당
사당 사당 대표 음식 사당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