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일품돈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7 (3명의 평가) 68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동작구 동작대로3길 15 1층
  • 영업 전 오늘(수) · 영업시간: 14:00 - 23:30
  • 02-587-7272
  • 식사모임, 회식
  • 깔끔한, 고급스러운, 저녁식사, 콜키지, 예약가능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일품돈의 사진
음식 (8)
실외 (2)
메뉴ㆍ정보 (3)

일품돈 사진
일품돈 사진
일품돈 사진
일품돈 사진
일품돈 사진
일품돈 사진
일품돈 사진
일품돈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일품돈 방문자 리뷰

4.7
3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2)

  • 4

    만족해요

    (1)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5.0
좋음
100%
보통
0%
부족
0%
가격
3.7
만족
33%
보통
67%
불만
0%
응대
5.0
친절함
100%
보통
0%
불친절
0%
  • 방문목적

    저녁식사 3식사모임 2술모임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깔끔한 2고급스러운 2캐주얼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jinaganda 평균 별점 4.1   평가 74   팔로워 0

4점 3월 25일

프리미엄 숙성 돼지고기를 즐길 수 있는 사당 맛집 일품돈 사당본점이에요.
14일 저온 습식 숙성으로 고기의 육즙과 풍미가 살아 있어서 정말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이 인상적이었어요.
삼겹살, 목살 다양한 부위를 최고 등급으로 제공하고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셔서 편하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꽈리고추, 파인애플, 버섯과 함께 먹는 조합도 깔끔해서 질리지 않고 좋았습니다.
매장도 깔끔하고 분위기가 좋아서 데이트나 모임 장소로도 추천드려요.
사당역 근처에서 제대로 된 숙성 고기 맛집 찾으신다면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일품 삼겹살, 육즙 목살, 직원 정성 그릴링 서비스, 할머니 옛날 된장찌개 (술밥가능)

키워드

저녁식사, 식사모임, 캐주얼한, 고급스러운, 무료주차

Advertisement
Advertisement

happy 평균 별점 3.9   평가 205   팔로워 4

5점 2025년 10월 27일

친절하고 고기 짱맛! 리뷰 이벤트하면 술이나 음료나 선택해서 받을수있음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일품 삼겹살, 직원 정성 그릴링 서비스, 할머니 옛날 된장찌개 (술밥가능), 당면 김치찌개

키워드

저녁식사, 식사모임, 고급스러운, 깔끔한

둥글레차님이 좋아합니다.

조코코 평균 별점 4.5   평가 176   팔로워 1

5점 2024년 4월 4일

2묶음 세트 먹었어요! 여자 둘이 먹기 적당했습니다. 된장찌개 7천원 주고 먹을 퀄리티는 아닌 것 같아요! 고기 전부 구워주시고 밑반찬도 딱 고기 짝꿍만 있어서 좋아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일품묶음

키워드

저녁식사, 술모임, 깔끔한

일품돈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서울정육식당 사진
현 식당에서 37m
서울정육식당
사당역 · 고깃집,냉면
70점 · 97%일치
고기질과 가격이 비슷해서 괜찮은것 같아요 회식하기는 좋습니다 지인 추천으로 출장와서 먹게 되었습니다 가성비좋고 된장이 서비스로 나오는데 빌때마다 채워주시기도 하고 전체적으로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였습
뚱보집 사진
현 식당에서 40m
뚱보집 사당점
사당역 · 고깃집,특수부위
62점 · 97%일치
모임이 있어서 방문했는데 고기가 엄청 맛있었어요!! 고기가 두툼해서 좋아요 ° 사람들 많은 맛집이에요. 꼬들살 처음 먹어봤는데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꼬들살 너무 좋아하는데 진짜 너무 느끼해요 서비스도
사당돈 사진
현 식당에서 71m
사당돈
사당 · 오겹살,고기집
77점 · 97%일치
목살이 진짜 입에서 녹는다는 걸 처음 느껴봤어요,,,고기 질도 좋고 직원분들이 구워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반찬들 조합도 좋아서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은 곳입니당! 상콤면도 추천이요! 목살
불광옥 사진
현 식당에서 84m
불광옥
사당역 · 삼겹살,오겹살
68점 · 98%일치
사장님이 친절하심! 야외자리로 앉았는데 우리테이블만? 펴주셨다 기본 반찬부터 고기까지 하나같이 다 엄청 맛있었어요. 삼겹살 먹었는데 고기가 엄청 두툼하고 육즙 넘쳐서 진짜 맛있었어요. 숯불 화력도
육태기 사진
현 식당에서 160m
육태기
사당역 · 삼겹살,고기집
73점 · 99%일치
직접구워줘요. 맛있어요!! 고기 맛있고 직원분들 친절하고 꼬마껍데기 존맛!!!!하지만 사이드(된장술밥, 냉면) 은 조금 퀄리티가 부족한편!! 고기만먹으러가기엔 충분히 좋아서 또 갈 예정입니다!! 숙
삼소락 사진
현 식당에서 166m
삼소락
사당역 · 고깃집,삼겹살
66점 · 98%일치
점심특선으로 제육볶음 먹었는데 양도 많고 반찬도 맛남 굳 예전에 고기 먹으러 갔는데 점심메뉴도 있길래 도전! 제육 먹었는데 맛있음 반찬도 맛있슴~~~ 음식은 그냥저냥 평범했는데 가게가 넓고 테이블도

일품돈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62m
명인시골통닭
86점 · 사당역 · 치킨,통닭
명인시골통닭 사진 1 명인시골통닭 사진 2
통닭 다 발라주셔서 좋고 맛있어요! 떡복이와의 조합도 굿굿 옛날통닭 직접 찢어주시는 대박. 가게도 엄청큰 맛집입니다 기본적으로 염지가 강해서 좀 매콤했어요. 닭똥집이 진짜 맛있습니다ㅜ 똥집 먹으러
현 식당에서 93m
샤브로21
84점 · 사당 · 샤브샤브,1인샤브
샤브로21 사진 1 샤브로21 사진 2
청모 장소로 모였는데 분위기도 좋고 1인샤브샤브라 각자 먹으면서 얘기하기 좋았어요 1인샤브샤브라 편하고 각자 개인취향에 맞춰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맛납니다~~ 재료 추가하다 보면 금액이 점점 올라
현 식당에서 59m
미스피츠
80점 · 사당역 · 수제버거
미스피츠 사진 1 미스피츠 사진 2
세심한 서비스들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가격이 조금 있긴 하지만 맛있어서 좋아요 훈연향이 베여서 맛있음 눈으로 보는 재미도 있고 맛까지 굿굿 사당역 인근에 자리한 미스피츠는 태블릿으로 주문하고 로봇이
현 식당에서 51m
윤공
80점 · 사당역 · 퓨전한식,비스트로
윤공 사진 1 윤공 사진 2
음식이 전반적으로 짭니다 그래서 술이 필수입니다 같이 먹으면 나쁘지 않아요.. 소개팅 장소로 많이 방문하시는데 조명이 별로라 비추입니더 퓨전한식집을 정말 좋아해요. 너무 맛있었어요. 사당 가면 또
현 식당에서 98m
초와밥
79점 · 사당 · 초밥,스시
초와밥 사진 1 초와밥 사진 2
사당역 근처의 오래된 초밥 맛집! 회 퀄리티가 좋은데에 비해서 가격이 저렴해서 가성비도 좋게 느껴져요:) 방어초밥은 하나도 안 비리고 너무너무 고소했어요 와 급 검색해서 갔는데 너무 맛있고 반주하기
현 식당에서 71m
가마솥손두부
78점 · 사당 · 두부요리,가마솥손두부
가마솥손두부 사진 1 가마솥손두부 사진 2
두부요리 고소하고 맛있어요. 밑반찬도 깔끔하게 나오네요 조금 시끄럽긴 하지만 반찬도 다 맛있고 두부도 두부전문점답게 맛있음. 메뉴도 다양하고 뜨끈한 순두부와 같이 주시는 반찬들도 맛있어요 친구들과
현 식당에서 71m
사당돈
77점 · 사당 · 오겹살,고기집
사당돈 사진 1 사당돈 사진 2
목살이 진짜 입에서 녹는다는 걸 처음 느껴봤어요,,,고기 질도 좋고 직원분들이 구워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반찬들 조합도 좋아서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은 곳입니당! 상콤면도 추천이요! 목살
현 식당에서 51m
조가네갑오징어
76점 · 사당역 · 갑오징어,갑오징어불고기
조가네갑오징어 사진 1 조가네갑오징어 사진 2
갑오징어의 모습을 한 작은새송이버섯이 잔뜩 …매콤해요 ㅎㅎ 양념이 맛나요 오징어가 통통해서 쌈싸먹기 좋았고 주차공간이 따로 있어서 좋았어요! 평일 점심 특선 가격대비 만족 셀프바도 따로 있어요. 필
현 식당에서 89m
무쇠김치삼겹
76점 · 사당 · 삼겹살,김치
무쇠김치삼겹 사진 1 무쇠김치삼겹 사진 2
기름이 빠질 곳이 없어서 공중으로 솟아서 온천치 기름 칠갑 종업원 정말 너무 영혼없더라 너무 맛있어요 미나리랑 같이먹으몀 안주로 최고임 사람 엄청 많음 미나리랑 같이 솥에 구워먹는 삼겹살이란 점이
현 식당에서 54m
영일만
76점 · 사당역 · 막회,과메기
영일만 사진 1 영일만 사진 2
사실 맛으로만 따지면 포항에 유명한 물회집이 더 해산물도 많고 해서 먹는 맛은 있는 것 같다. 그래도 5점인 이유는,, 물회에 들어가는 야채를 선호하지 않는데, 여긴 야채가 얼마 없어서 내가 다 맛
현 식당에서 44m
빈빈양꼬치
76점 · 사당역 · 양꼬치,꿔바로우
빈빈양꼬치 사진 1 빈빈양꼬치 사진 2
메뉴 나오는 것마다 다 맛있어서 놀랐어요 다음엔 꼭 옥수수온면도 먹어볼테다 직원분들도 매우 친절하고 고양이도 귀여워요 즈란소고기는 생각보다 그냥 그랬고요.. ㅠ 냉면이 의외로 맛맛! 다음에는 양꼬치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우리회포차
76점 · 사당 · 포차,횟집
우리회포차 사진 1 우리회포차 사진 2
방어 연어 먹었눈데 맛있음!! 가격도 이정도면 적당하니 안주도 많이 나와서 만족해요 가성비 좋고 회도 신선합니다. 사람이 늘 많았는데 조금 이른시간에 와서 들어갈수 있었어요. 사당 횟집은 여기만 감

일품돈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63m
페니힐스 커피스테이션
79점 · 사당 · 커피,티라미수
페니힐스 커피스테이션 사진 1 페니힐스 커피스테이션 사진 2
얼그레이 티라미수 먹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어요!!!!! ㅠㅠㅠ티라미수 완전 맛집 커피는 산미있는 커피여요 티라미수로 유명한 사당 카페. 은근 크고 분위기도 좋아서 종종 방문. 내부가 감각있게 잘 꾸
현 식당에서 176m
구테로이테
77점 · 사당 · 카페,에스프레소
구테로이테 사진 1 구테로이테 사진 2
역에서 가깝고 커피맛도 좋고 조용하고 최고임 에스프레소 사람이 너무 많고 시끌벅적하며 복잡해요 혼카페는 비추! 음료맛은 나쁘지않아요 갬성이 넘치는 카페 이고 강남구청에서 정말 조아하는 카페였어요 원
현 식당에서 174m
카페 페라
74점 · 사당 · 디저트,딸기타르트
카페 페라 사진 1 카페 페라 사진 2
그위에 식당에서 식사하고 얘기 할 공간이 필요했어요. 낯에 헤즐러 커피 향이 좋아 그 향이 생각 나 주문했어요. 그런데 헤즐러 커피는 객장 마다 다르네요. 딸기타르트 쫀맛이에요 !! 전체적으로 가격
현 식당에서 170m
크리스피프레시
73점 · 사당 · 샐러드,파니니
크리스피프레시 사진 1 크리스피프레시 사진 2
간단하게 먹고싶을때 포케로 한끼 뚝딱! 넓어서 오래 머무르기도 좋아요 파스타는 면이 딱딱해서 비추에요 ㅠ 토마토스튜랑 치킨라이스볼 맛있어요! 맛있어요 ㅎㅎ 딱 건강한 맛 가격도 그렇게 비써지않아 괜
현 식당에서 136m
카페 우야우
71점 · 사당역 · 디저트,에그타르트
카페 우야우 사진 1 카페 우야우 사진 2
카페 메뉴가 다 맛있고 가격도 적당했습니다 다만 좁고 테이블도 많지 않아서 포장을 더 추천드립니다 에그타르트 맛집인가봐요. 매장에 2시간 정도 있었는데 에그타르트 사가는 사람들이 엄청 많았어요. 제
현 식당에서 103m
entry55
71점 · 사당 · 재즈바
entry55 사진 1 entry55 사진 2
재즈음악을 들으며 가볍게 한 잔 하기 좋은 곳이에요! 맥주도 시원함 사당역에서 재즈바라니..! 너무 신박하더라구요. 덕분에 분위기 좋은 곳에서 잘 즐겼네요. 크리스마스라 데이트 하러 갔는데 너무 즐
현 식당에서 168m
아티제
70점 · 사당 · 케이크,카페
아티제 사진 1 아티제 사진 2
매장도 넓고 쾌적해요 역이랑 가까워서 좋아요 오랜만에 먹는 케익도 맛있어요 사당역에 붙어있는데 그래도 근처 커피집 보다 가격이 적당한편 사당역 파스텔시티건물에 위치. 천장이높아 개방감. 아티제 라떼
현 식당에서 99m
블랙모티브
70점 · 사당역 · 카페,커피
블랙모티브 사진 1 블랙모티브 사진 2
카페 내부가 시원하고 아메리카노 맛있어요. 디저트 종류는 많지 않았지만 마카롱이랑 기본적인 건 다 있었고 키토김밥같은 음식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아메리카노 맛이 괜찮아서 여름에 지나다가 들르기 좋
현 식당에서 115m
모조
68점 · 사당역 · 크로플,카페
모조 사진 1 모조 사진 2
이상하게도 어르신들이 엄~청 많은 카페였습니다. 너무 시끄러웠어여...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어르신들이 많더라구요~ 대화하기엔 정신이 좀 없었지만 나름...잘마시고왔어요^^ 사당역에 위치합니다 큰길가
현 식당에서 137m
카페 라르고
68점 · 사당역 · 카페,커피
카페 라르고 사진 1 카페 라르고 사진 2
수다떨기 좋아요 커피는 무난! 초코나 녹차라떼는 좀 많이 연한편같아요 조용하고 분위기 좋아요~ 커피도 괜찮고 사장님 친절하세요 ㅎㅎ 카페 분위기가 좋아서 들어가봤는데 커피 맛이 좋네요 사장님도 친절
현 식당에서 116m
카페 일리터
68점 · 사당역 · 와플,생크림와플
카페 일리터 사진 1 카페 일리터 사진 2
아메리카노 맛있고 2000원이라서 가성비 좋음 사이즈도 큼 제로아이스트 맛있오유 ㅎㅎㅎ 제로아이스트 맛있오유 ㅎㅎㅎ
현 식당에서 149m
사당1038
66점 · 사당역 · 디저트,케이크
사당1038 사진 1 사당1038 사진 2
사장님이 직접 만드시는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 입니다. 추천 드랴요 매장이 아담 해서 먹고 가기는 힘들고 포장 해 가긴 좋아요 디저트는 대체로 다 맛있고 음료는 무난 합니다 매장이 엄청 작아요 아메리

블로그 후기

사당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이자카야
2위고기집
3위곱창
더보기

추천 페이지

사당 사당 맛집 검색 사당
사당 사당 대표 음식 사당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