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레몬그라스 타이 하왕십리점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8 (9명의 평가) 75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로 381
  • 영업 종료 28분 전 오늘(월) · 영업시간: 11:00 - 21:00
  • 0507-1358-3043
  • 가족외식, 데이트
  • 지역주민이찾는, 런치세트, 점심식사, 저녁식사, 연중무휴, 대관, 유아의자, 배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레몬그라스 타이의 사진
음식 (23)
실내 (1)
메뉴ㆍ정보 (12)

레몬그라스 타이 사진
레몬그라스 타이 사진
레몬그라스 타이 사진
레몬그라스 타이 사진
레몬그라스 타이 사진
레몬그라스 타이 사진
레몬그라스 타이 사진
레몬그라스 타이 사진
레몬그라스 타이 사진
레몬그라스 타이 사진
레몬그라스 타이 사진
레몬그라스 타이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레몬그라스 타이 방문자 리뷰

4.8
9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6)

  • 4

    만족해요

    (3)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8
좋음
89%
보통
11%
부족
0%
가격
4.3
만족
67%
보통
33%
불만
0%
응대
4.8
친절함
89%
보통
11%
불친절
0%
  • 방문목적

    저녁식사 8점심식사 4가족외식 3데이트 2식사모임 1회식 1기념일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지역주민이찾는 4깔끔한 3숨은맛집 2이국적/이색적 2가성비좋은 1푸짐한 1서민적인 1시끌벅적한 1캐주얼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먹꾸리 평균 별점 4.5   평가 56   팔로워 0

4점 2025년 11월 9일

쌀국수의 깊은 육수와 질 좋은 고기와 면의 조화가 맛있는 곳 입니다👍🏻! 오믈렛은 새우와 야채들의 식감과 달걀의 고소함이 좋았어요! 나시고랭은 무난한 맛으로 다 잘 먹을 것 같아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꾸웨이띠여우느아뚠(태국식소고기쌀국수), 나시고랭, 오믈렛

키워드

저녁식사, 캐주얼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서울워터 평균 별점 4.5   평가 548   팔로워 10

5점 2024년 5월 11일

사장님이 완전 친절하심ㅜㅜㅜ 복층? 2층은 테이블 2개로 대관한듯 좀 프라이빗하게 식사하기 좋아보이고, 런치세트 가성비가 좋음. 여기 지점만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양도 적지 않고 맛있어요. 특히 텃만꿍? 새우튀김 짱맛있음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똠얌꿍, 팟타이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회식, 데이트, 가성비좋은, 깔끔한, 지역주민이찾는

둥글레차님이 좋아합니다.

goodpeople 평균 별점 4.8   평가 217   팔로워 0

5점 2025년 4월 4일

태국요리맛집
팟타이가 진짜맛있고 나시고랭은 조금
아쉬움 메뉴 양도 다많아서 넘 만족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팟타이, 꾸웨이띠여우똠얌

키워드

저녁식사, 숨은맛집

티벳여우님이 좋아합니다.

흑백요리 평균 별점 3.8   평가 116   팔로워 0

4점 2025년 8월 25일

뿌팟퐁 커리는 진짜 맛있었습니다. 새우볶음밥도 나쁘지 않았는데 쌀국수가 좀 아쉬웠어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뿌팟퐁커리, 꾸웨이띠여우느아뚠(태국식소고기쌀국수)

키워드

저녁식사, 깔끔한, 이국적/이색적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레몬그라스 타이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드렁킨타이 사진
현 식당에서 649m
드렁킨타이 신당점
신당 · 태국음식
80점 · 99%일치
태국 현지에서 먹는 분위기였고 맛도 맛있었다. 태국음식이 생각날때마다 방문할 듯 눈여겨 보던 식당인데 배달시켜봤어요 음식3가지 다 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맛있어서 식당가서 먹어보고싶어요 맛있어요 12
타이반쩜 사진
현 식당에서 766m
타이반쩜 신당점
신당동 · 타이음식,팟타이
57점 · 99%일치
태국음식 먹고싶어 주문했는데 음식 맛있었어요~특히 팟타이 맛있었어요 새로운 음식을 접하고 싶다면, 도전해봐도 좋을 것 같다
타이누들앤쿡 사진
현 식당에서 936m
타이누들앤쿡
신당역 · 팟타이,태국음식
65점 · 99%일치
맛도있고 친절하세여! 숙주도 싱싱하고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매장은 작지만 깔끔하고 맛있어요. 사이드로 시킨 피쉬볼 맛있게 먹었네요. 오늘은 뭘 먹을까? 냉면이 땡겼는데 급 변경 쌀국수 베트남 쌀국
반포식스 사진
현 식당에서 1km
반포식스 왕십리역사점
왕십리역 · 쌀국수,베트남음식
71점 · 92%일치
음식이 맛있고, 직원 분들이 친절해서 음식 즐기고 가요.^^♡ 푸드코트 내의 매장으로 자리에서 주문과 결제까지 모두 가능함. 다른 매장처럼 메뉴가 모두 깔끔하고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베트남 요리였
하이서울타이 사진
현 식당에서 1.3km
하이서울타이
동묘 · 태국음식
70점 · 99%일치
골목에 있 데 정통 태극 음식을 먹어볼 수 있는 곳입니다. 테라스가 있어서 날이 좋을 때가 먹기 좋을 것 같아요 적당한 현지의 맛과 한국식 맛이 잘 섞인 태국음식. 양이 쬐꼼 적은데 해물 볶음이 소
베트남노상식당 사진
현 식당에서 1.6km
베트남노상식당 DDP점
동대문 · 쌀국수,분짜
68점 · 91%일치
현지인 스타일의 베트남 쌜국수집이고 맛은 다 무난한 편. 프리미엄 쌀국수의 고기가 질김. 분짜 피쉬소스의 쿰쿰한 맛이 좀 강한 편임. 바베큐 숯불구이 밥은 아주 맛있어서 아이도 잘 먹었습니다. 이렇

레몬그라스 타이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60m
우대포
76점 · 왕십리 · 소갈비살,소고기
우대포 사진 1 우대포 사진 2
고기 때깔이 예쁘고☺️ 양념 맛있어요!! 밑반찬도 신선하고 맛있어서 재방문하고싶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매장도 깔끔하니 넓어서 좋았습니다. 양념된 고기 잘 안먹는데 많이 안달아서 괜찮더라구요. 깍
현 식당에서 188m
산수골추어탕감자탕
75점 · 상왕십리역 · 추어탕,뼈해장국
산수골추어탕감자탕 사진 1 산수골추어탕감자탕 사진 2
뼈해장국 실하고 맛있어요 같이 나오는 김치가 진짜 맛있어요 판매도 하시더라구요 추천합니아 주차안되어서 센트라스에 차대고 나중에 센트라스에서 커피먹음 상왕십리역 뒤쪽에 숨어있는 맛집. 동네단골분들이
현 식당에서 116m
정성한줄
70점 · 상왕십리역 · 김밥,덮밥
정성한줄 사진 1 정성한줄 사진 2
어린이용 김밥이 있어서 아이 먹이기 편해요 어른김밥은 가격대가 좀 있는편 간단하게 요기하기에 좋은 분식집이오. 내 종종 들리겠소. 3시정도 되니 주변 식당이 다 브레이크 타임 근처 찾아보다가 방문
현 식당에서 133m
라채샤브
66점 · 상왕십리역 · 샤브샤브,월남쌈
라채샤브 사진 1 라채샤브 사진 2
- 새로 오픈해서 깔끔한 인테리어 - 야채 채소 모두 신선함 - 무한리필 샐러드바, 가성비 좋은 샤브샤브 - 월남쌈 재료 담는 그릇이 좀 더 크면 좋을 것 같아요! - 친절한 매장 샤브샤브맛집찾았어
현 식당에서 127m
고기싸롱
65점 · 왕십리 · 고기뷔페,무한리필
고기싸롱 사진 1 고기싸롱 사진 2
우선 고기질 상당히 떨어짐 고기에 맛 이라는거 자체가 없음 고기먹는거 자체가 십으려하는데 연육제에 2~3일 숙성한 느낌 그나마 먹을만한건 삼겹살 이랑 양념 단 치아가 좋지못한 어르신이나 성인들은 부
현 식당에서 140m
백송국밥
64점 · 왕십리 · 설렁탕,국밥
백송국밥 사진 1 백송국밥 사진 2
큼직한 수육 고기가 적당히 들어가 있는 깔끔한 국밥입니다! 진한 맛보다는 가벼운 느낌이에요! 특히 함께 나오는 동치미 소면이 입맛을 돋우고 좋아요! 일반적인 돼지국밥 맛은 아니고 설렁탕 베이스 국물
현 식당에서 178m
후쿠쵸라멘
63점 · 상왕십리 · 라멘
후쿠쵸라멘 사진 1 후쿠쵸라멘 사진 2
돈코츠라멘이 깊은 맛보다는 깔끔한 맛이에요 첨엔 생각과는 달라서 엥 했지만 먹다보니 깔끔한 것도 매력있어요 마제소바는 마늘맛이 강해서 약간 아쉬웠습니다 라멘이 담백깔끔해서 해장으로도 좋을것 같고,
현 식당에서 164m
속초면옥 달꽃식당
63점 · 상왕십리 · 냉면,명태회냉면
속초면옥 달꽃식당 사진 1 속초면옥 달꽃식당 사진 2
친절하신 응대 매장 확장했어요 그래서 더욱 쾌적 깔끔하구요 예전엔 키오스크 였으나 현재는 테이블에서 메뉴신청~ 걸어서 매번 왔기에 주차 상황 모르겠어요 냉면이 정말 맛있는 집여요 냉면의 면이 쫄깃하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동글동글
62점 · 상왕십리역 · 분식,김밥
동글동글 사진 1 동글동글 사진 2
가격도 저렴한데 깔끔한 맛이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혼밥하기도 좋고 간단하게 분식 먹고싶울 때 방문할 것 같습니당 가볍게 식사하기 좋은 분식점. 떡볶이는 양념이 잘 안배어서 밍밍했어요.. 다음엔 다
현 식당에서 73m
싸다김밥
57점 · 상왕십리역 · 분식,김밥
싸다김밥 사진 1 싸다김밥 사진 2
싸다김밥 김밥 프렌차이즈라 여기저기 체인점있어요:) 상왕십리역점은 셀프계산과 셀프반찬이 편리해요~ 키오스크 2대가 있어서 무인 주문으로 운영되고 가볍게 분식한끼 먹을 수 있는 평범한 김밥집이에요🍙
현 식당에서 125m
버거킹
56점 · 상왕십리역 · 버거,햄버거
버거킹 사진 1 버거킹 사진 2
집에 포장해와서 먹었어요. 그냥 간단하게, 그리고 저렴하게 먹고 싶을 때 자주 찾아요. 스태커3, 스태커4 와퍼가 사라져서 아쉬웠는데 버거킹 신메뉴 더오치맥시멈2, 맥시멈3가 출시되서 바로 세트로
현 식당에서 174m
헬키푸키
56점 · 왕십리 · 김밥,키토김밥
헬키푸키 사진 1 헬키푸키 사진 2
스리라차 떡볶이 너무 맛있어요!!키토김밥도 추천합니다! 살짝 출출하던 차에 발견한 집!! 키토김밥이 요즘 유행해서 살짝 궁금했는데 맛 대만족! 다이어트를 겨냥해서 그런지 라이트한 느낌에 계속 생각나

레몬그라스 타이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451m
보메베이커리
78점 · 신당역 · 베이커리,두쫀쿠
보메베이커리 사진 1 보메베이커리 사진 2
매장 넓고 늦게까지 하고. 빵 많고 친절하고 ㅎㅎㅎ 웬만한 프랜차이즈보다 나아요 카페가 진짜 넓고 나름 주변에서 늦게까지 영업하는 곳이라 좋았어요 밤에 갔더니 빵은 별로 없었지만 친구들이랑 수다떨기
현 식당에서 471m
무프아파트먼트
72점 · 왕십리 · 베이커리,카페
무프아파트먼트 사진 1 무프아파트먼트 사진 2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게 맞이해주셔서 들어갈 때부터 기분이 참 좋았어요 매장 인테리어도 구석구석 신경을 많이 쓰신 게 느껴질 정도로 너무 예뻐서 사진 찍기에도 좋고 머무는 내내 힐링되는 기분이었습니
현 식당에서 119m
브레댄코
72점 · 상왕십리역 · 베이커리,소금빵
브레댄코 사진 1 브레댄코 사진 2
상왕십리 역 인근에 있고 빵 포장하기 좋아요. 자주 감 빵 종류가 다양하고 맛있어요. 가격대도 저렴합니다. 접근성 좋음 동네 프랜차이즈빵집 저렴하고맛도좋아자주옵니다 빵도다양해서먹기좋아용 카스테라 꽈
현 식당에서 431m
모리커피
72점 · 왕십리 · 커피,계란빵
모리커피 사진 1 모리커피 사진 2
- 왕십리에 위치한 가성비 좋은 카페예요 - 음료 커피 디저트류 메뉴가 다양해요 - 아메리카노 2000원 주문, 가격이 매우 저렴했어요 - 가성비 카페지만 매장 분위기가 차분하고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현 식당에서 484m
어반디아
71점 · 신당역 · 카페,빙수
어반디아 사진 1 어반디아 사진 2
와 완전 분위기 맛집이네요. 인테리어가 넘 예쁩니다. 커피맛도 굿이에요. 2층에 와인과 함께 창을 통해 바깥을 바라보며 있을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좌석이 편하진 않아서 혼자 공부하러 오기보다 데이
현 식당에서 253m
메트로폴리스
71점 · 왕십리 · 베이커리,소금빵
메트로폴리스 사진 1 메트로폴리스 사진 2
매장 깔끔하고 소금빵도 맛있고 커피랑 소금빵 세트 메뉴도 있어서 좋아요 그냥 빵집 엄청난 맛은 아님 에그타르트 맛있는데 빵부분이 적었으면 좋겟음 매장이 넓어서 혼자 카페에서 작업하기 괜찮았습니다.
현 식당에서 332m
에픽에스프레소 더커피바
71점 · 왕십리 · 커피,카페
에픽에스프레소 더커피바 사진 1 에픽에스프레소 더커피바 사진 2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빛이 잘 들어와요 커피도 맛있고, 야외 테라스 있어요 동네 커피집입니다 커피맛도 무난하고 케잌도 맛있어서 가끔가고있습니머 지나가다가 커피가 맛있다는 후기를 보고 갔는데 만족했어요
현 식당에서 346m
카페 그린
70점 · 신당역 · 카페,두쫀쿠
카페 그린 사진 1 카페 그린 사진 2
분위기도 좋고 크렘브뤨레도 맛있어서 다음에는 다른 디저트도 사먹으러 방문하려구요~! 여기 크림브륄레 맛집임 사장님도 친절하고 좋음 혼카페 오시는분 많았음 작업하기 좋은듯 조용함 ㅎ 모든게 맛있었던
현 식당에서 219m
케이크 달달
69점 · 왕십리 · 케이크,두쫀쿠
케이크 달달 사진 1 케이크 달달 사진 2
크림이 고소하고 맛있는 동물성크림이고 딸기도 참 싱싱하고 맛있는데 비싸긴 비쌉니다 지나가다 매장이 예뻐서 들렀어요.. 매장내부도 너무 예뻐요. 달달케잌 이름 처럼 아주 많이 달아요.. 커피랑 같이
현 식당에서 321m
블루제이 커피스페이스
68점 · 왕십리 · 카페,coffee
블루제이 커피스페이스 사진 1 블루제이 커피스페이스 사진 2
상왕십리역 안쪽에 있는 카페로 휘낭시에는 맛이 평범해요. 커피가 맛있고 공간이 예쁜 카페 입니다. 웨이팅이 있는 카페 커피도 맛있고 인테리어도 예쁘네요. 디저트도 맛있어 보였는데 배불러서 패스..
현 식당에서 336m
읍천리382
68점 · 상왕십리 · 카페,포케
읍천리382 사진 1 읍천리382 사진 2
음료수 양도 많고 맛도 있어서 당 충전하기 좋아요!! 밥 먹고 간단하게 시원한 음료 마실 때 찾게 될 것 같아요 역하고는 조금 멀지만 버스 정류장 근처에 있음. 조용하고 음료 많음. 요즘 많이 늘어
현 식당에서 298m
화수분
68점 · 왕십리 · 베이커리
화수분 사진 1 화수분 사진 2
유명한 로컬빵집답게 화려한 빵들은아니지만 시그니처 단팓빵은 추천개 단팥빵 맛집으로 유명한데, 모카찰떡빵이 더 맛있었어요!! 추천

블로그 후기

상왕십리역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고기집
2위김밥
3위이자카야
더보기

추천 페이지

상왕십리역 상왕십리역 맛집 검색 상왕십리역
상왕십리역 상왕십리역 대표 음식 상왕십리역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