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잇츠소유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 (3명의 평가) 62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회기로19길 18 2층 잇츠소유
  • 영업 중 오늘(화) · 영업시간: 10:45 - 21:30
  • 0507-1322-6095
  • 혼밥, 데이트
  • 가성비좋은, 매콤, 점심식사, 저녁식사, 콜키지, 배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잇츠소유의 사진
음식 (6)
실내 (1)
메뉴ㆍ정보 (2)

잇츠소유 사진
잇츠소유 사진
잇츠소유 사진
잇츠소유 사진
잇츠소유 사진
잇츠소유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잇츠소유 방문자 리뷰

4.0
3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1)

  • 4.5

    마음에 들어요

    (1)

  • 4

    만족해요

    (1)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5.0
좋음
100%
보통
0%
부족
0%
가격
5.0
만족
100%
보통
0%
불만
0%
응대
5.0
친절함
100%
보통
0%
불친절
0%
  • 방문목적

    점심식사 3저녁식사 2혼밥 2술모임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숨은맛집 2가성비좋은 2이국적/이색적 2캐주얼한 1서민적인 1조용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갊자 평균 별점 4.7   평가 13   팔로워 0

4.5점 4월 15일

맛있음 불고기크림우동 매콤버전 가능 알맞은 정도의 매콤함 불고기가 생각보다 적은데 막상 먹으면 적당함 맛있음
2층임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불고기 크림우동

키워드

점심식사, 혼밥, 숨은맛집, 서민적인, 조용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메리 평균 별점 4.0   평가 532   팔로워 3

4점 2024년 4월 29일

음식이 맛있고 치킨난반 같은 새로운 메뉴들이 있어 좋아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소유남반, 불고기 크림우동, 소바마끼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술모임, 가성비좋은, 캐주얼한, 이국적/이색적, 주차불가

요기요vip님이 좋아합니다.

일지 평균 별점 0.0   평가 0   팔로워 0

5점 2021년 3월 19일

부드럽고 맛잇어요 타르타르 소스 좋아하는데 여기꺼 맛있고 좋네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치킨난반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혼밥, 숨은맛집, 가성비좋은, 이국적/이색적

먹늉님 외 3명이 좋아합니다.

잇츠소유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진키친x밤엔,술집 사진
현 식당에서 53m
진키친x밤엔,술집
회기 · 일본가정식,술집
63점 · 94%일치
정갈한 일본 가정식 같은 느낌이에요. 가격도 괜찮고 조용해요. 일본 가정식 집이에요 메뉴 구성 알차고 가성비 좋아요 응근 먹다보면 양이 많아요 사장님도 친절 하십니다! 일단 양이 많고 맛있어요! 간
난바우동 사진
현 식당에서 70m
난바우동 회기점
경희대 · 우동,일본식우동
72점 · 93%일치
우동 면이 하나도 쫄깃하지 않아요. 얼린 파가 덜 녹아 있었어요. 4인 좌석이 많긴 한데 혼자 밥 먹는 사람들이 많아서 눈치 안 보고 혼밥 하기 좋아요. 우동 면 자체도 쫄깃하고 맛있는데 국물도 진
핵밥 사진
현 식당에서 79m
핵밥 경희대점
경희대 · 덮밥,항정살덮밥
69점 · 91%일치
음식이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간편하게 주변에서 후딱 한끼 먹기에 아주 좋아요! 가파른 계단을 올라 2층에 위치해 있고 매장이 크고 깔끔했어요. 로봇 서빙이 인상적이고, 음식이 정갈하게 잘 나오네요.
경양카츠 사진
현 식당에서 108m
경양카츠 경희대점
회기 · 등심카츠,치즈카츠
70점 · 93%일치
오랫만에 제대로 된 좋아하는 안심카츠를 만났네요~ 대학가라 그런지 일단 양도 많고 맛도 좋아요! 고기도 신선함이 느껴지고 메뉴도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는게 아주 맘에 드네요! 각종 카츠(치즈포함)와
키친 요로시쿠 사진
현 식당에서 113m
키친 요로시쿠
경희대 · 일본가정식,치킨난반
66점 · 94%일치
마싯어용 분위기도 좋아요~ 조금 느끼하긴합니다 ㅜㅜㅜ!! 일본가정식이 정말 깔끔하게 잘 나와요 치킨 난반은 부드럽고 밀푀유는 바삭하고 치즈가 많아 맛있었어요! 일본 가정식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곳입
백소정 사진
현 식당에서 115m
백소정 경희대점
경희대 · 마제소바,돈카츠
57점 · 92%일치
포장해와서 먹었습니다. 맛있고 정갈해요. 반찬도 다 담아주십니다. 경희의료원 근접한 곳에 위치해 식사하기 편합니다. 브레이크타임 확인필요. 매장이 넓지만, 소란하지않아 좋네요. 대학교 바로 앞에 위

잇츠소유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35m
여기가 좋겠네
77점 · 경희대 · 닭볶음탕,고기떡볶이
여기가 좋겠네 사진 1 여기가 좋겠네 사진 2
10번이상온집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아요 근처라면 방문해봐도 좋을듯 ! 학교 주변식당으로 맛은 무난. 가성비 좋게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식당 가격이 완전 저렴하고 질도 너무 좋음 맛도있음 친절하
현 식당에서 80m
모코모코
77점 · 회기 · 냉소바,소바
모코모코 사진 1 모코모코 사진 2
가게 안에 도토리 다람쥐 같은 요소들 많음 귀여움 카라이 마제소바 맛있음 밥도 기본으로 같이줘서 딱 면먹고 밥먹고 양 맞는 정도 부추에 식초인가 뿌린게 ㄹㅇ 맛있음 전반적으로 식초맛을 잘살림 다시마
현 식당에서 28m
굿갓레스토랑
75점 · 회기 · 파스타,스테이크
굿갓레스토랑 사진 1 굿갓레스토랑 사진 2
스테이크를 가성비있게 먹을 수 있는 깔끔한 레스토랑입니다 베이컨 리조또만 먹는다고 봤을 때는 4.5점이에요! 날치알 느낌이 있어서 마냥 느끼하지 않았거든요 근데 그 외 메뉴를 보면 가격이 대학 상권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매스플레이트
74점 · 경희대 · 파스타,양식
매스플레이트 사진 1 매스플레이트 사진 2
이번에 2인 세트를 주문했는데, 구성이 정말 알차고 가성비가 최고예요! 🍖 특히 메인 메뉴인 목살 스테이크는 고기가 전혀 질기지 않고 육즙이 팡팡 터져서 입안 가득 행복해지는 맛이었어요. ❤️ 함께
현 식당에서 70m
난바우동
72점 · 경희대 · 우동,일본식우동
난바우동 사진 1 난바우동 사진 2
우동 면이 하나도 쫄깃하지 않아요. 얼린 파가 덜 녹아 있었어요. 4인 좌석이 많긴 한데 혼자 밥 먹는 사람들이 많아서 눈치 안 보고 혼밥 하기 좋아요. 우동 면 자체도 쫄깃하고 맛있는데 국물도 진
현 식당에서 92m
고황24시뼈다귀해장국감자탕
72점 · 경희대 · 감자탕,뼈찜
고황24시뼈다귀해장국감자탕 사진 1 고황24시뼈다귀해장국감자탕 사진 2
양이 진짜 많고 2명이 소짜 먹어도 남을 정도였어요!!! 양이 많고 맛있었어요! 여자 두명이서 갔는데 조금 남겼어요 다음엔 3명 이상 가서 볶음밥도 먹어보고싶어요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감자탕 먹었는
현 식당에서 93m
거복이식당
72점 · 경희대 · 삼겹살,순두부찌개
거복이식당 사진 1 거복이식당 사진 2
지나갈때마나 고기냄새가 지려서 맨날 와야지 와야지 하다가 드뎌 왔어여 ㅠㅠㅠ 진짜 고기맛입 인정 ㅠㅠ 부위도 다양하게 나오고 순찌도 짱맛 4인 앉기에는 테이블이 비좁아 불편함 ㅠ 처음만 구워주시고
현 식당에서 55m
코타
70점 · 회기 · 타코,화이타
코타 사진 1 코타 사진 2
화이타 양도 적절하고 맛도 있음. 주말에는 웨이팅이 꽤 있다. 저녁식사 때라 웨이팅이 좀 있었어요 그래도 타코가 넘 맛있어서 웨이팅할 만 했어요~!^^ 타고죤맛 사워크림대존맛 퀘사디아 쌉존맛 사워크
현 식당에서 27m
WAYO
70점 · 경희대 · 아이스크림,수제아이스크림
WAYO 사진 1 WAYO 사진 2
무난하게 맛있는데 두바이는 비추입니다...! 카다이프 피스타치오 기대하면 안돼요ㅠ 진짜 맛있는 맛이 많은데 특히 요거트초코가 대박이에요! 맛있고 괜찮아요 매장이 작긴하지만 테이크아웃 하기 편해서 괜
현 식당에서 79m
핵밥
69점 · 경희대 · 덮밥,항정살덮밥
핵밥 사진 1 핵밥 사진 2
음식이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간편하게 주변에서 후딱 한끼 먹기에 아주 좋아요! 가파른 계단을 올라 2층에 위치해 있고 매장이 크고 깔끔했어요. 로봇 서빙이 인상적이고, 음식이 정갈하게 잘 나오네요.
현 식당에서 45m
인생소곱창
69점 · 회기 · 곱창,소곱창
인생소곱창 사진 1 인생소곱창 사진 2
맛있고 소곱창 가격 생각하면 가격도 괜찮은편같아요! 서비스도 좋습니다 서비스도 좋고 가격도 좋고 맛도 있어용 자주올고같아요! 맛보기 육회처럼 작은 접시로 판매해서 좋고, 모듬세트로 하면 주먹밥, 계
현 식당에서 79m
행복은간장밥
69점 · 경희대 · 덮밥,밥집
행복은간장밥 사진 1 행복은간장밥 사진 2
1인석도 있고 4인용 테이블도 있어서 혼밥하기에도, 친구들이랑 가볍게 식사하기에도 좋아요. 너무 맛있었어요. 게장 대리만족 가능한 깔끔한 선택지. 내일도 배달시켜 먹고 싶다.. 간장새우랑 전복장 추

잇츠소유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55m
컴투레스트
78점 · 회기 · 커피,카페
컴투레스트 사진 1 컴투레스트 사진 2
날씨 좋은 날에 가면 좋은 자그만한 카페입니다 분위기 좋고 맛잇어요 내부는 작지만 인테리어가 아늑하고 예뻐요. 바스크 치즈 케이크가 맛있고 라떼 크림이 맛있네요. 컴투레스트 공간이 넓진 않지만 조용
현 식당에서 109m
8번가
71점 · 경희대 · 커피,카페
8번가 사진 1 8번가 사진 2
카페가 넓고 지하1층 갤러리가 있고 플리마켓 구경거리 좋고 예뻐요 회기 쪽에서 늦게까지 하는 카페가 별로 없는데 그래도 늦게까지 하는 편이라 좋아요 커피도 디저트도 다 너무 맛있어요 카공하기 좋고
현 식당에서 87m
벤첸트
71점 · 회기 · 카페,에그타르트
벤첸트 사진 1 벤첸트 사진 2
회기에 갈 일이 있어서 갔다가 외관이 신기해서 들어가게 되었어요 에그타르트는 좀 더 따뜻하면 맛있을거같아요 조용하고 타르트 맛집 에그타르트 대존맛 사장님도 넘 친절하시다 층고가 높고 깔끔 조용한 카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무감커피바
70점 · 회기 · 카페,타르트
무감커피바 사진 1 무감커피바 사진 2
회기에 위치한 카페 중에 혼자 책 읽기 좋은 곳으로 검색해서 다녀왔습니다. 노래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서 데이트하러 방문하신 분들도 많았고 커피 맛도 좋았습니다! 테이블 간격이 넓지 않고, 소음이 머
현 식당에서 158m
메모아르
69점 · 회기 · 케이크,카페
메모아르 사진 1 메모아르 사진 2
홀케이크 넘 예쁘고 맛있어요 가격두 합리적잊니당 강추드려요! 인테리어가 동화의 집처럼 아기자기하고 예뻐요. 갸또가 아주 꾸덕하고 진해서 맛있어요. 인테리어가 아기자기하고 카페가 전반적으로 귀여운 감
현 식당에서 133m
보드게임카페 홈즈앤루팡
68점 · 경희대 · 카페,초코버블티
보드게임카페 홈즈앤루팡 사진 1 보드게임카페 홈즈앤루팡 사진 2
아이랑 닌텐도게임하려고 이리저리 찾아서 옴. 생각보다 내부가 넓고 음료맛나요 깔끔한 매장에 재밌는게임설명 디테일하고 음식도 맛있었어요 가성비 좋게 실내에서 먹고 놀 수 있는 곳 인것 같아요!!
현 식당에서 111m
모즈플레이스
68점 · 경희대 · 크로플,카페
모즈플레이스 사진 1 모즈플레이스 사진 2
매장 크기에 비해 테이블이 많아서 옆 자리 얘기가 다 들려요. 크로플은 맛있어요. 음료가 저렴한데 맛도 있어서 회기오면 또 올것 같아요! 공간이 예쁘고 음식이 맛있어요. 와플 못 먹은게 아쉽지만 크
현 식당에서 157m
미쉐
66점 · 회기 · 밀크티,아이스크림
미쉐 사진 1 미쉐 사진 2
중국에서 못가본 브랜드라 고려대지점 방문 후 맛있어서 회기지점까지 방문했어요! 소프트콘 가성비있는데 맛있고 밀크티도 맛있습니다! 가격싸고 양도 많고 맛도 진짜 맛있는 역대급 가성비집이네요!!!
현 식당에서 118m
ALGO COFFEE
66점 · 경희대 · 카페,커피
ALGO COFFEE 사진 1 ALGO COFFEE 사진 2
카공하기 좋아요!! 분위기도 좋고 넓고 쑥라떼도 맛있어요 ㅎㅎ 조용하고 혼자와서 작업하기 좋아요 그리고 좌석 많아요. 경희대학생들이나 경희의료원 의료진 혹은 병원 관계자들도 갈 수 있는 위치입니다.
현 식당에서 129m
스테이 템포
66점 · 회기 · 카페,에그타르트
스테이 템포 사진 1 스테이 템포 사진 2
음료랑 케이크 둘 다 맛있었어요 그리고 분위기도 조용해서 친구랑 이야기 나누기 좋았어요~^^ 조용한분위기라 혼카페도 좋고 데이트로도 좋아요 음료와 케이크 맛있어요 생각보다 내부가 좁지않고 지하에있는
현 식당에서 131m
카페 에이유
65점 · 경희대 · 카페,디저트
카페 에이유 사진 1 카페 에이유 사진 2
타르트는 무난하게 맛있는 편이고 딸기 스무디가 진짜 맛나여 공간을 되게 아기자기하고 예쁘게 꾸며놨음. 커피맛은 보통. 바스크치즈케이크는 그냥 치즈케이크에 윗부분만 까맣게 구운 맛임. 경희대서 미팅이
현 식당에서 125m
에잇올리
64점 · 경희대 · 브런치
에잇올리 사진 1 에잇올리 사진 2
브런치 플래터 진짜 푸짐하고 정말 맛있어요! 기분좋은 식사! 가격대가 높고 인기 많은 식당이다. 맛있지만 브런치 메뉴 관심 없으면 비추하는 식당. 가성비좋고 맛있는 브런치집이래서 찾아갔는데 플래터에

블로그 후기

회기를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돈카츠
2위일본가정식
3위마라탕
더보기

추천 페이지

회기 회기 맛집 검색 회기
회기 회기 대표 음식 회기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