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스테이 템포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7 (4명의 평가) 66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경희대로4길 38 1층, 지하1층
  • 영업 중 오늘(토) · 영업시간: 11:00 - 22:00
  • 데이트, 혼카페
  • 조용한, 아늑한, 테라스, 테이크아웃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스테이 템포의 사진
음식 (6)
실내 (2)
실외 (1)
메뉴ㆍ정보 (1)

스테이 템포 사진
스테이 템포 사진
스테이 템포 사진
스테이 템포 사진
스테이 템포 사진
스테이 템포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스테이 템포 방문자 리뷰

4.7
4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3)

  • 4

    만족해요

    (1)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5.0
좋음
100%
보통
0%
부족
0%
가격
5.0
만족
100%
보통
0%
불만
0%
응대
5.0
친절함
100%
보통
0%
불친절
0%
  • 방문목적

    데이트 3간식 3혼카페 2기념일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조용한 4예쁜 2깔끔한 2지역주민이찾는 1숨은맛집 1캐주얼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lalalalal 평균 별점 4.6   평가 100   팔로워 0

5점 2024년 12월 15일

음료랑 케이크 둘 다 맛있었어요
그리고 분위기도 조용해서 친구랑 이야기 나누기 좋았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아몬드크림 라떼, 아메리카노

키워드

간식, 캐주얼한, 조용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넴넴 평균 별점 4.3   평가 56   팔로워 4

5점 2023년 12월 8일

생각보다 내부가 좁지않고 지하에있는데 불편하지않았어요 매장이 깔끔하게 관리되는듯 보였고 인테리어가 이뻐요
음료도 기대 안했는데 맛있었고 특히 말렌카라는 케이크가 좋았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말렌카 (코코아), 딸기라떼, 초코라떼

키워드

데이트, 간식, 조용한, 예쁜, 깔끔한, 지역주민이찾는

Vanessa님이 좋아합니다.

메리 평균 별점 4.0   평가 532   팔로워 3

4점 2024년 4월 29일

조용한분위기라 혼카페도 좋고 데이트로도 좋아요
음료와 케이크 맛있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아몬드크림 라떼

키워드

데이트, 혼카페, 숨은맛집, 조용한, 주차불가

요기요vip님이 좋아합니다.

kwodk 평균 별점 4.6   평가 129   팔로워 0

5점 2023년 11월 17일

카페 규모에 비해 메뉴가 다양하고 맛있습니다. 연말 크리스마스 느낌 인테리어도 예뻐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아몬드크림 라떼, 말렌카 (코코아)

키워드

혼카페, 데이트, 기념일, 간식, 조용한, 예쁜, 깔끔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스테이 템포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무감커피바 사진
현 식당에서 120m
무감커피바
회기 · 카페,타르트
70점 · 98%일치
회기에 위치한 카페 중에 혼자 책 읽기 좋은 곳으로 검색해서 다녀왔습니다. 노래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서 데이트하러 방문하신 분들도 많았고 커피 맛도 좋았습니다! 테이블 간격이 넓지 않고, 소음이 머
레프트 커피 사진
현 식당에서 156m
레프트 커피
회기 · 카페,커피
69점 · 98%일치
맛은 무난무난하였습니다! 2층에 공간이 있어서 작업하거나 노트북하기 괜찮았습니다 분위기가 좋아요 2층이 자리가 꽤 많아요 밀크티는 조금 밍밍해서 아쉽 커피 맛있고 분위기도 좋아요 근데 사람이 많아서
리드스트리트 커피 사진
현 식당에서 164m
리드스트리트 커피
회기 · 카페,커피
68점 · 99%일치
디저트가 예쁘고 맛있어요. 2층은 노스터디존이라 대화하기에 좋아요. 카공으로 최적화된 카페. 지하에 아예 카공존이 있고 이층은 해가 들어오고 좋음. 빵을 크게 좋아하는 편도 아니고 식후에 방문했던
ALGO COFFEE 사진
현 식당에서 202m
ALGO COFFEE
경희대 · 카페,커피
66점 · 98%일치
카공하기 좋아요!! 분위기도 좋고 넓고 쑥라떼도 맛있어요 ㅎㅎ 조용하고 혼자와서 작업하기 좋아요 그리고 좌석 많아요. 경희대학생들이나 경희의료원 의료진 혹은 병원 관계자들도 갈 수 있는 위치입니다.
8번가 사진
현 식당에서 238m
8번가
경희대 · 커피,카페
71점 · 98%일치
카페가 넓고 지하1층 갤러리가 있고 플리마켓 구경거리 좋고 예뻐요 회기 쪽에서 늦게까지 하는 카페가 별로 없는데 그래도 늦게까지 하는 편이라 좋아요 커피도 디저트도 다 너무 맛있어요 카공하기 좋고
카페 에이유 사진
현 식당에서 256m
카페 에이유
경희대 · 카페,디저트
65점 · 99%일치
타르트는 무난하게 맛있는 편이고 딸기 스무디가 진짜 맛나여 공간을 되게 아기자기하고 예쁘게 꾸며놨음. 커피맛은 보통. 바스크치즈케이크는 그냥 치즈케이크에 윗부분만 까맣게 구운 맛임. 경희대서 미팅이

스테이 템포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45m
여기가 좋겠네
77점 · 경희대 · 닭볶음탕,고기떡볶이
여기가 좋겠네 사진 1 여기가 좋겠네 사진 2
10번이상온집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아요 근처라면 방문해봐도 좋을듯 ! 학교 주변식당으로 맛은 무난. 가성비 좋게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식당 가격이 완전 저렴하고 질도 너무 좋음 맛도있음 친절하
현 식당에서 141m
모코모코
77점 · 회기 · 냉소바,소바
모코모코 사진 1 모코모코 사진 2
가게 안에 도토리 다람쥐 같은 요소들 많음 귀여움 카라이 마제소바 맛있음 밥도 기본으로 같이줘서 딱 면먹고 밥먹고 양 맞는 정도 부추에 식초인가 뿌린게 ㄹㅇ 맛있음 전반적으로 식초맛을 잘살림 다시마
현 식당에서 138m
회기왕족발
76점 · 회기 · 보쌈,보쌈김치
회기왕족발 사진 1 회기왕족발 사진 2
사장님 엄청 친절하고 보쌈 너무 맛있습니다 김치가 짱이에요 여러명 앉을 자리가 되어 방문 족발특대 보쌈특대 물막국수에 비빔막국수했는데 물막국수에서는 뭔가 아무맛이 안났던거같고 보쌈에 나오는 김치가
현 식당에서 116m
레알라면
75점 · 회기 · 라면,매운라면
레알라면 사진 1 레알라면 사진 2
레드 먹고나면 진짜 매운데 중독성있어서 또 가고싶어요!! 라면 맵기 선택 옵션과 토핑 종류가 엄청 다양해요. 옐로우 맵게 먹었는데 많이 맵지않아요. 다음엔 오렌지 먹어보려구요. 매우면 눈꽃치즈와 콩
현 식당에서 128m
굿갓레스토랑
75점 · 회기 · 파스타,스테이크
굿갓레스토랑 사진 1 굿갓레스토랑 사진 2
스테이크를 가성비있게 먹을 수 있는 깔끔한 레스토랑입니다 베이컨 리조또만 먹는다고 봤을 때는 4.5점이에요! 날치알 느낌이 있어서 마냥 느끼하지 않았거든요 근데 그 외 메뉴를 보면 가격이 대학 상권
현 식당에서 130m
매스플레이트
74점 · 경희대 · 파스타,양식
매스플레이트 사진 1 매스플레이트 사진 2
이번에 2인 세트를 주문했는데, 구성이 정말 알차고 가성비가 최고예요! 🍖 특히 메인 메뉴인 목살 스테이크는 고기가 전혀 질기지 않고 육즙이 팡팡 터져서 입안 가득 행복해지는 맛이었어요. ❤️ 함께
현 식당에서 170m
멍군집
74점 · 회기 · 삼겹살,목살
멍군집 사진 1 멍군집 사진 2
회기역 근처 갔을때 삼겹살 먹고 싶으면 멍군집으로 가여! 파김치도 맛있고 고기도 맛있습니다 웨이팅 오래한 보람이 있는 삼겹살 맛집입니다 두껍고 김치말이국수도 굿 삼겹살 진짜 맛있고 가격도 괜찮네요!
현 식당에서 198m
난바우동
72점 · 경희대 · 우동,일본식우동
난바우동 사진 1 난바우동 사진 2
우동 면이 하나도 쫄깃하지 않아요. 얼린 파가 덜 녹아 있었어요. 4인 좌석이 많긴 한데 혼자 밥 먹는 사람들이 많아서 눈치 안 보고 혼밥 하기 좋아요. 우동 면 자체도 쫄깃하고 맛있는데 국물도 진
현 식당에서 122m
코타
70점 · 회기 · 타코,화이타
코타 사진 1 코타 사진 2
화이타 양도 적절하고 맛도 있음. 주말에는 웨이팅이 꽤 있다. 저녁식사 때라 웨이팅이 좀 있었어요 그래도 타코가 넘 맛있어서 웨이팅할 만 했어요~!^^ 타고죤맛 사워크림대존맛 퀘사디아 쌉존맛 사워크
현 식당에서 167m
경양카츠
70점 · 회기 · 등심카츠,치즈카츠
경양카츠 사진 1 경양카츠 사진 2
오랫만에 제대로 된 좋아하는 안심카츠를 만났네요~ 대학가라 그런지 일단 양도 많고 맛도 좋아요! 고기도 신선함이 느껴지고 메뉴도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는게 아주 맘에 드네요! 각종 카츠(치즈포함)와
현 식당에서 142m
WAYO
70점 · 경희대 · 아이스크림,수제아이스크림
WAYO 사진 1 WAYO 사진 2
무난하게 맛있는데 두바이는 비추입니다...! 카다이프 피스타치오 기대하면 안돼요ㅠ 진짜 맛있는 맛이 많은데 특히 요거트초코가 대박이에요! 맛있고 괜찮아요 매장이 작긴하지만 테이크아웃 하기 편해서 괜
현 식당에서 85m
옵소
69점 · 회기 · 소곱창
옵소 사진 1 옵소 사진 2
갑자기 들어갔는데 깔끔하고 좋았고 맛있었어요. 알바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또 다시 방문해 보고 싶습니다^^ 깔끔하게 맛있는 곱창 맛집입니다.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좋아용 모둠으로 먹었는데 곱창

스테이 템포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73m
컴투레스트
78점 · 회기 · 커피,카페
컴투레스트 사진 1 컴투레스트 사진 2
날씨 좋은 날에 가면 좋은 자그만한 카페입니다 분위기 좋고 맛잇어요 내부는 작지만 인테리어가 아늑하고 예뻐요. 바스크 치즈 케이크가 맛있고 라떼 크림이 맛있네요. 컴투레스트 공간이 넓진 않지만 조용
현 식당에서 96m
벤첸트
71점 · 회기 · 카페,에그타르트
벤첸트 사진 1 벤첸트 사진 2
회기에 갈 일이 있어서 갔다가 외관이 신기해서 들어가게 되었어요 에그타르트는 좀 더 따뜻하면 맛있을거같아요 조용하고 타르트 맛집 에그타르트 대존맛 사장님도 넘 친절하시다 층고가 높고 깔끔 조용한 카
현 식당에서 120m
무감커피바
70점 · 회기 · 카페,타르트
무감커피바 사진 1 무감커피바 사진 2
회기에 위치한 카페 중에 혼자 책 읽기 좋은 곳으로 검색해서 다녀왔습니다. 노래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서 데이트하러 방문하신 분들도 많았고 커피 맛도 좋았습니다! 테이블 간격이 넓지 않고, 소음이 머
현 식당에서 156m
레프트 커피
69점 · 회기 · 카페,커피
레프트 커피 사진 1 레프트 커피 사진 2
맛은 무난무난하였습니다! 2층에 공간이 있어서 작업하거나 노트북하기 괜찮았습니다 분위기가 좋아요 2층이 자리가 꽤 많아요 밀크티는 조금 밍밍해서 아쉽 커피 맛있고 분위기도 좋아요 근데 사람이 많아서
현 식당에서 175m
몬도커피츄러스
69점 · 회기 · 츄러스,디저트
몬도커피츄러스 사진 1 몬도커피츄러스 사진 2
츄러스 좋아하는데 너무 만족했습니다.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식후 디저트로 먹기 좋은 츄로스&커피 플레이스 몬도커피츄러스 츄러스가 진짜 맛있고 가성비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요! ㅎㅎ 직접 튀겨주는 츄러
현 식당에서 139m
메모아르
69점 · 회기 · 케이크,카페
메모아르 사진 1 메모아르 사진 2
홀케이크 넘 예쁘고 맛있어요 가격두 합리적잊니당 강추드려요! 인테리어가 동화의 집처럼 아기자기하고 예뻐요. 갸또가 아주 꾸덕하고 진해서 맛있어요. 인테리어가 아기자기하고 카페가 전반적으로 귀여운 감
현 식당에서 188m
솔리드웍스
69점 · 회기 · 아이스크림,젤라또
솔리드웍스 사진 1 솔리드웍스 사진 2
젤라또 먹고 싶어서 방문했어요~ 둘이서 더블컵 2가지맛 해서 4가지 먹었는데 ㅎㅎ 맛보기도 주셔서 6가지 맛나게 먹고 왔네요 :) 사장님 친절하시고 아이스크림 맛있어요! 가성비 갑~ 우리 동네도 생
현 식당에서 166m
크림풀
68점 · 회기 · 디저트,에그타르트
크림풀 사진 1 크림풀 사진 2
상큼한 레몬맛 좋아하는 사람들은 좋아할것 같아요 크림이 꽤 맛있습니다! 저도 상큼한 맛 좋아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인스타에서 보고 간 중국식 디저트 맛집! 테이크아웃만 가능하고 쇼케이스에서 보고
현 식당에서 164m
리드스트리트 커피
68점 · 회기 · 카페,커피
리드스트리트 커피 사진 1 리드스트리트 커피 사진 2
디저트가 예쁘고 맛있어요. 2층은 노스터디존이라 대화하기에 좋아요. 카공으로 최적화된 카페. 지하에 아예 카공존이 있고 이층은 해가 들어오고 좋음. 빵을 크게 좋아하는 편도 아니고 식후에 방문했던
현 식당에서 113m
미쉐
66점 · 회기 · 밀크티,아이스크림
미쉐 사진 1 미쉐 사진 2
중국에서 못가본 브랜드라 고려대지점 방문 후 맛있어서 회기지점까지 방문했어요! 소프트콘 가성비있는데 맛있고 밀크티도 맛있습니다! 가격싸고 양도 많고 맛도 진짜 맛있는 역대급 가성비집이네요!!!
현 식당에서 138m
무드베이킹
63점 · 회기 · 디저트,에그타르트
무드베이킹 사진 1 무드베이킹 사진 2
두바이초콜릿 찾아서 구매했어요 예약해야되구 가격은 좀 있어요! 길 가다가 우연히 발견한 곳인데 맛있음 직접 다 만드는거라 가격이 조금 있긴하지만 재방문의사 있음
현 식당에서 168m
차백도
63점 · 경희대 · 밀크티,자스민
차백도 사진 1 차백도 사진 2
요새 인기인 차백도 궁금해서 갔는데 공차보다 프레쉬한 맛이 있어요 맛도 괜찮고 직원분들 둥국인같은데 친절하세요 음료 진짜 빠르게 만드시고 매장이 넓어서 좋아요 완전 맛있어요ㅠㅠ

블로그 후기

회기를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돈카츠
2위일본가정식
3위마라탕
더보기

추천 페이지

회기 회기 맛집 검색 회기
회기 회기 대표 음식 회기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