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고향의맛 손칼국수 감자옹심이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5 (16명의 평가) 87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강원도 동해시 중앙시장길 12-13 고향의맛손칼국수 1층
  • 오늘 휴무 오늘(일) · 휴무일
  • 033-533-2988
  • 식객허영만의백반기행, 혼밥, 식사모임
  • 서민적인, 고향의맛, 아침식사, 점심식사, 무료주차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고향의맛 손칼국수 감자옹심이의 사진
음식 (27)
실내 (7)
실외 (9)
메뉴ㆍ정보 (12)
주차 (3)

고향의맛 손칼국수 감자옹심이 사진
고향의맛 손칼국수 감자옹심이 사진
고향의맛 손칼국수 감자옹심이 사진
고향의맛 손칼국수 감자옹심이 사진
고향의맛 손칼국수 감자옹심이 사진
고향의맛 손칼국수 감자옹심이 사진
고향의맛 손칼국수 감자옹심이 사진
고향의맛 손칼국수 감자옹심이 사진
고향의맛 손칼국수 감자옹심이 사진
고향의맛 손칼국수 감자옹심이 사진
고향의맛 손칼국수 감자옹심이 사진
고향의맛 손칼국수 감자옹심이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고향의맛 손칼국수 감자옹심이 방문자 리뷰

4.5
16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9)

  • 4.5

    마음에 들어요

    (2)

  • 4

    만족해요

    (4)

  • 3.5

    괜찮아요

    (1)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9
좋음
94%
보통
6%
부족
0%
가격
4.4
만족
69%
보통
31%
불만
0%
응대
4.6
친절함
81%
보통
19%
불친절
0%
  • 방문목적

    점심식사 11혼밥 9아침식사 6식사모임 5데이트 3저녁식사 3가족외식 2실버푸드 1아이동반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서민적인 12지역주민이찾는 8숨은맛집 5가성비좋은 3깔끔한 3캐주얼한 2시끌벅적한 1푸짐한 1노포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빵가빵가 평균 별점 4.7   평가 19   팔로워 0

5점 4월 19일

아침에 묵호 도착하자마자 오픈런 했어요!
방학시즌에는 단골분들도 못올 정도로 사람이 많았나봐요ㅠㅠ!! 반찬이 정말 맛있고 칼국수도 너무 야들야들 잘 먹었습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옹.칼국수

키워드

아이동반, 아침식사, 점심식사, 식사모임, 혼밥, 숨은맛집, 가성비좋은, 깔끔한, 지역주민이찾는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꼬주 평균 별점 3.8   평가 26   팔로워 0

4.5점 5월 4일

칼국수 국물이 아주약간 걸쭉한 느낌이라 넘 맛있어용 묵호 가면 또 먹을 예정 해장으로 아주 굿 장칼보다 훨 맛있어용 장칼 말고 이거 드세영 0.5점 뺀 건 입구에 콩벌레가 너무 많아서 좀 징그러워서용 그거 외에는 맛도 있고 친절하셔서 넘 좋아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손 칼국수, 감자옹심이

키워드

혼밥, 데이트, 지역주민이찾는

방뽕 평균 별점 3.6   평가 583   팔로워 74

4.5점 2025년 10월 22일

동해에 위치한 유명 감자옹심이 맛집입니다. 허영만 아저씨가 방문하였던 곳이고 주말에는 웨이팅이 상당한 식당인데 평일 이른 점심에 방문하니 한적하니 웨이팅 없이 입장했습니다.
딱봐도 여행객들이 많이 오시는거 같아요. 옹칼국수를 주문했구요 가격은 만원이네요. 투명한 감자 옹심이가 쫀득쫀득하니 엄청 맛있었구요 국물도 시원하니 정말 좋았어요. 딱 먹어봐도 전분 보다는 리얼 감자로 만든 옹심이 맛이 대박이네요.. 김치도 신선하고 아삭하니 맛있었어요.
맨날 먹던 음식이 아닌 동해지역 특색의 감자 옹심이를 먹으니 입이 상당히 즐거웠네요. 어르신들이랑 동해 여행갔을때 꼭 들려야하는 맛집 인정입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옹.칼국수

키워드

실버푸드, 점심식사, 식사모임, 혼밥, 서민적인

Daisy님 외 19명이 좋아합니다.

africa726 평균 별점 3.5   평가 681   팔로워 8

4점 5월 4일

시골틱한 칼국수 맛집
국물이 시원한데
같이 간 동해지인은
조미료 듬뿍이라고 ㅋ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옹.칼국수

키워드

점심식사, 서민적인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고향의맛 손칼국수 감자옹심이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착한장칼국수 사진
현 식당에서 104m
착한장칼국수
동해 · 장칼국수
64점 · 90%일치
점심장사만 하는 곳으로 직접 담근 장과 김치를 맛볼 수 있음 달지 않고 칼칼한맛
우리칼국수 사진
현 식당에서 125m
우리칼국수
동해 · 장칼국수
70점 · 92%일치
칼국수 맛집이라고 해서 방문했는데 칼국수 진하고 진짜 맛있었어요 시장 안에 있는 칼국수집. 들깨칼국수는 꼬소한 맛이 났고 해물장칼국수는 들어간 해물이 냉동 해물모둠이어서 차라리 2천원 덜 주고 일반
옥이네분식 사진
현 식당에서 129m
옥이네분식
동해 · 분식
65점 · 90%일치
동해 묵호쪽 현지인 맛집이래서 갔는데 손님 많더라구요~~ 장칼국수 맛있고 저렴해서 좋았어요! 시장 안에 있는 오래된 분식집. 장칼국수, 잔치국수, 콩국수, 비빔국수 등 면 요리를 판매한다. 팥죽도
한아름칼국수 사진
현 식당에서 131m
한아름칼국수
동해 · 장칼국수,홍합
68점 · 88%일치
정말 찐으로 맛있는 맛집이에요. 현지분들 많이 오십니다! 맛있어용 가격도 저렴해여!! 넘 맛있음 ㅎㅎㅎ 또오고시퍼요 가성비있고 맛까지 다 잡은 국수집입니다 잔치국수에 땡초 넣어 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스마일전장칼국수 사진
현 식당에서 134m
스마일전장칼국수
동해 · 장칼국수,들깨칼국수
55점 · 90%일치
점심으로 간단하게 먹기 좋습니다! 모든 메뉴들이 무난하게 맛있고, 무엇보다 가성비가 좋았어요
명동칼국수 사진
현 식당에서 140m
명동칼국수
동해 · 칼국수
61점 · 90%일치
장칼국수가 6천원이라 가격이 저렴하고 맛있어서 좋았어요 정말맛잇는 로컬맛집이네요 지역주민추천으로 깃엇는데 맛이 일품이고 아기들도 좋아해요 감자전도 맛나네요 재래시장안 칼국수 골목에 자리잡은 식당..

고향의맛 손칼국수 감자옹심이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14m
묵호김밥
81점 · 동해 · 김밥,매콤멸치김밥
묵호김밥 사진 1 묵호김밥 사진 2
계란 지단이 많이 들어간 김밥이에요. 핫플인데 그렇게까지 맛집인지는 모르겠어요 맛있긴 한데 이렇게까지 웨이팅해서 먹을 정도는 아닌 느낌 묵호역 도착하자마자 달려갔습니다 키토김밥인데 가격이 정말 저렴
현 식당에서 158m
대우칼국수
77점 · 묵호 · 장칼국수
대우칼국수 사진 1 대우칼국수 사진 2
단일 메뉴에 주민들이 먹으러오는 음식집 같아요. 카드도 되고 현금도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그냥 그랬음 ㅇㅅㅇ 주차는 식당 옆 공영주차장 무료 이용했고 대우칼국수 대박입니다 인생 칼국수 무조건 대우칼
현 식당에서 177m
오뚜기식당
75점 · 묵호 · 장칼국수
오뚜기식당 사진 1 오뚜기식당 사진 2
친절하고 가성비가 좋은데 맛집만큼 맛있진 않아요 그냥 떡볶이 국물같은 맛이라 괜찮은데 매운듯하지만 진한맛은 없는 느낌 분위기가 우선 압살이며 맛도 예전 할머니집에서 먹는 맛이여서 나중에 또 갈겁니다
현 식당에서 88m
어향
74점 · 동해 · 생선구이,나베
어향 사진 1 어향 사진 2
오자마자 웨이팅목록에 이름 적고 메뉴적음돼요 댜기는 생각보다 많았는데 또 의외로 빨리 빠져서 금장 먹었어요 다만 공깃밥이 별돈데 생선구이 양이 엄청 많고 나베 누룽지 추가 해먹는게 더 맛있어서 굳이
현 식당에서 139m
가마솥옛강정
74점 · 묵호 · 닭강정
가마솥옛강정 사진 1 가마솥옛강정 사진 2
주말 저녁에 방문하니까 대기가 많이 길었어요 메뉴도 순살닭 주문한 것 같은데 새우가 들어있네요.. ? 근데 맛있었어요 ㅎ 양은 그리 푸짐하진 않습니다 포장해서 먹었는데도 바삭바삭하고 양념도 맛있어서
현 식당에서 143m
흥부네국수랑분식
72점 · 동해 · 장칼국수,홍합
흥부네국수랑분식 사진 1 흥부네국수랑분식 사진 2
여행가서 먹었는데 밥도둑이에요완전 해물 맛있구 양념도 맛있어요 해물찜 괜찮다고 들어서 방문했어요! 가격대비 해물 가득하고 매콤해서 맛있었슴니당! 칼국수 맛집이라돈데 칼국수도 궁금하네요! 홍합이 듬뿍
현 식당에서 52m
장터생선구이
71점 · 동해 · 생선구이
장터생선구이 사진 1 장터생선구이 사진 2
가성비 있고 구성 좋은 생선구이 집으로 추천! 정식메뉴는 생선구이,찌개,고기까지 같이 나와서 구성이 너무 좋아요 묵호에서 생선구이먹고싶으면 완전 강추 점심에 왔는데 사람들이 무지 많더라구요! 반찬
현 식당에서 125m
우리칼국수
70점 · 동해 · 장칼국수
우리칼국수 사진 1 우리칼국수 사진 2
칼국수 맛집이라고 해서 방문했는데 칼국수 진하고 진짜 맛있었어요 시장 안에 있는 칼국수집. 들깨칼국수는 꼬소한 맛이 났고 해물장칼국수는 들어간 해물이 냉동 해물모둠이어서 차라리 2천원 덜 주고 일반
현 식당에서 98m
무코어구미
69점 · 동해 · 생선구이
무코어구미 사진 1 무코어구미 사진 2
생선구이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맛있었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생선구이정식 겉바속촉으로 맛있었어요 사장님도 매우 친절하세요 일찍 오픈해서 아침식사 하기 좋은 식당입니다. 생선
현 식당에서 172m
동성칼국수
69점 · 동해 · 장칼국수,홍게칼국수
동성칼국수 사진 1 동성칼국수 사진 2
묵호 시장 다녀왔는데 우연히 갔던 맛집입니다 웨이팅은 조금 했지만 맛있고 주인분도 친절하셨어요 홍게의 시원함이 들어간 맑은 장칼국수입니다. 홍게칼국수가 메인인가봐요. 그냥 장칼국주문했는데 장맛안나고
현 식당에서 122m
웰빙쌀찐빵
69점 · 묵호 · 찐빵,빵
웰빙쌀찐빵 사진 1 웰빙쌀찐빵 사진 2
갓 찐 찐빵이 뜨끈하고 찰져서 맛있는 묵호시장에 위치한 가게였어요 가격이 아주 착하고, 박스도 있어서 선물로 구입하기도 좋음
현 식당에서 131m
한아름칼국수
68점 · 동해 · 장칼국수,홍합
한아름칼국수 사진 1 한아름칼국수 사진 2
정말 찐으로 맛있는 맛집이에요. 현지분들 많이 오십니다! 맛있어용 가격도 저렴해여!! 넘 맛있음 ㅎㅎㅎ 또오고시퍼요 가성비있고 맛까지 다 잡은 국수집입니다 잔치국수에 땡초 넣어 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고향의맛 손칼국수 감자옹심이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247m
라운드어바웃
87점 · 동해 · 커피,흑임자
라운드어바웃 사진 1 라운드어바웃 사진 2
묵호 여행 시 필수방문이라고 흑임자커피 먹으러왔어요~~ 웨이팅 좀 있으니 미리 가세요 ! 흑임자커피 강릉에 툇마루랑 비교하면 더 달달한 느낌이에용 맛있어요!! 다만 매장이 협소하고 주변이 도로라서
현 식당에서 222m
도야하우스
81점 · 동해 · 카페,티룸
도야하우스 사진 1 도야하우스 사진 2
차를 마셔본 적이 많이 없어서 차 이름만 보면 잘 모르는데, 차에 대한 설명과 찻잎 항아리를 벽에 비치해둬서 직접 향을 맡고 주문할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았어요! 기차역 근처기도 하고, 책이 많이
현 식당에서 126m
파닭김밥
81점 · 동해 · 김밥,냄비라면
파닭김밥 사진 1 파닭김밥 사진 2
그냥 저냥 맛은 있지만 맛집까진 아니고 참치마요에 파향 나는 느낌?? 근처 지나다가 출출하면 먹어볼법함 이름이 굉장히 특이합니다. 근데 김밥도 특이할줄이야 😳 김밥에 파랑 닭가슴살 들어있네요. 처음
현 식당에서 221m
카라멜스테이션
78점 · 동해 · 카페,에그타르트
카라멜스테이션 사진 1 카라멜스테이션 사진 2
친구랑 묵호 놀러갔다가 방문했어요! 콘수수커피 마셨는데 달고 맛있어요 포장 추천이용~ 콘수수커피 맛있어용 근데 솔티카라멜 에그타르트가 미친놈입니다 쥰맛쥰맛 포장 안 해와서 ㅜㅜ 그게 너무 아쉬워여
현 식당에서 289m
묵호우동
68점 · 동해 · 우동,납작만두
묵호우동 사진 1 묵호우동 사진 2
가게 내부에 자리가 여섯 테이블 밖에 없어서 자리가 협소해요. 웨이팅 해서 기다려서 먹었는데, 우동면이 너무 맛있었어요. 가라아게도 되게 큰데 안까지 잘 익혀져있고 맛있었어요. 가게는 주문부터 모두
현 식당에서 222m
소로로
67점 · 동해 · 술집,카라멜
소로로 사진 1 소로로 사진 2
묵호놀러온김에 방문했는데 안주도 너무 맛있고 좋았어요! 야장+난장 느낌의 골목주점. 밤에 조명이 켜지면 예쁘다. 동남아와 일본 음식이 주메뉴이고 분위기도 그렇다. 골목 안쪽에 위치해 있는데 술 마시
현 식당에서 240m
제리베리
67점 · 동해 · 커피,카페
제리베리 사진 1 제리베리 사진 2
분위기 정말 예쁘고 인테리어 최고에요! 조용해서 카페로 이용하기도 좋고 파스타 혼밥도 좋을 곳! 조용한 분위기에 특색있는 브런치라 맛있게 잘 먹었어요 ^^ 오늘의 메뉴 3가지 모두 먹어봤는데 감자바
현 식당에서 165m
미소떡카페
66점 · 묵호 · 디저트,떡카페
미소떡카페 사진 1 미소떡카페 사진 2
동해에 위치한 디저트카페예요. 찹쌀파이가 유명하다고 해서 후식겸 방문했네요. 커피 종류나 오미자 등 차종류도 많이 있었어요. 차 가격에는 찹쌀파이도 포함도있어요. 찹쌀파이는 먹기 좋게 한입크기로 정
현 식당에서 129m
옥이네분식
65점 · 동해 · 분식
옥이네분식 사진 1 옥이네분식 사진 2
동해 묵호쪽 현지인 맛집이래서 갔는데 손님 많더라구요~~ 장칼국수 맛있고 저렴해서 좋았어요! 시장 안에 있는 오래된 분식집. 장칼국수, 잔치국수, 콩국수, 비빔국수 등 면 요리를 판매한다. 팥죽도
현 식당에서 104m
착한장칼국수
64점 · 동해 · 장칼국수
착한장칼국수 사진 1 착한장칼국수 사진 2
점심장사만 하는 곳으로 직접 담근 장과 김치를 맛볼 수 있음 달지 않고 칼칼한맛
현 식당에서 159m
지나당
63점 · 동해 · 디저트,휘낭시에
지나당 사진 1
휘낭시에 맛집! 굿즈샵이랑 시장 근처에 있어서 들렀다가 가면 좋음
현 식당에서 266m
하이오커피
62점 · 동해 · 카페,블루베리라떼
하이오커피 사진 1 하이오커피 사진 2
간편하게 커피 한 잔 하기 좋아요. 내부 협소하지만 테이블 3개 정도 있어요

블로그 후기

동해시를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장칼국수
2위횟집
3위중국집
더보기

추천 페이지

동해시 동해시 맛집 검색 동해시
동해시 동해시 대표 음식 동해시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