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폴더 이름
폴더 색상
금성다방 방문자 리뷰
최고에요
(2)
만족해요
(3)
무난해요
(1)
아쉬워요
(0)
별로에요
(0)
출장그만가고싶다 평균 별점 3.9 평가 230 팔로워 6
4점 2024년 9월 29일
산책하다 가게가 예뻐서 방문해 보았습니다. 망고바나나쥬스는 시판쥬스가 아닌 직접 과일을 갈아서 만들어주시고 케잌도 맛있었습니다. 서비스로 사과도 주셔서 만족도 상승@ 가을밤과 어울리는 가게입니다.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키워드
혼카페, 데이트, 간식, 숨은맛집, 고급스러운, 조용한, 깔끔한, 지역주민이찾는, 주차불가, 야외좌석(테라스)
똥꼬양이 평균 별점 4.3 평가 324 팔로워 14
5점 2023년 4월 8일
복고풍의 인테리어가 매력적인 까페.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그 만큼 커피도 정성껏 만들어주심. 오렌지조각과 함께 나오는 센스. 이런 의외의 조합은 커피마시기 전부터 일단 기분이 좋아짐. 커피맛 괜찮음.! 분위기도 조용하니 정말 옛날 다방에 온 듯한 느낌도 든다.
키워드
차모임, 혼카페, 데이트, 간식, 서민적인, 캐주얼한, 조용한, 예쁜, 깔끔한
다코미식가 매련 평균 별점 4.1 평가 383 팔로워 26
4점 2022년 10월 9일
레트로풍의 금성다방. 대학가에 있지만 인테리어는 레트로.
영화 친구에서나 나올법한 교복이라던지 상자 텔레비전 쫀득이 아폴로 같이 추억을 되새김질 할 수 있는 물건들이 잔뜩 있다. 손님들이 너무 많이 만져서 손대지말라고 되어있다.
아폴로랑 쫀드기는 사먹어봤는데 어릴적에도 불량식품을 많이 안먹어서 막 추억돋진 않았다. 맛도 사실 없음.
아메리카노는 산미는 거의 없고 약간 탄맛?이 강했는데 호불호가 조금 있을 것 같다.
근데 여기는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시다. 5명이 갔었는데 시키지도 않은 조각케이크를 서비스로 주시더니 사과까지 깎아주셨다. 일행중에 다른분이 지난번 방문하셨을때도 과일을 내오셨다고 했다. 다른 리뷰들도 보면 한결같이 친절하다는 것으로 봐서 사장님이 좋으신분 같다.
키워드
아이동반, 차모임, 혼카페, 회식, 데이트, 가족외식, 간식, 숨은맛집, 서민적인, 캐주얼한, 지역주민이찾는, 레트로풍, 개별룸
블로그 후기
somoong 8월 29일
달놀 7월 27일
초롱이 7월 20일
진심을담아 6월 18일
욕심쟁이 6월 15일
공릉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추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