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태희네착한정육식당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8 (4명의 평가) 65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수정로111번길 6-7
  • 영업 전 오늘(수) · 영업시간: 16:00 - 23:00
  • 0507-1424-0280
  • 단체모임, 회식
  • 서민적인, 가성비좋은, 저녁식사, 셀프바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태희네착한정육식당의 사진
음식 (19)
실내 (1)
실외 (2)
메뉴ㆍ정보 (2)

태희네착한정육식당 사진
태희네착한정육식당 사진
태희네착한정육식당 사진
태희네착한정육식당 사진
태희네착한정육식당 사진
태희네착한정육식당 사진
태희네착한정육식당 사진
태희네착한정육식당 사진
태희네착한정육식당 사진
태희네착한정육식당 사진
태희네착한정육식당 사진
태희네착한정육식당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태희네착한정육식당 방문자 리뷰

4.8
4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2)

  • 4

    만족해요

    (2)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5
좋음
75%
보통
25%
부족
0%
가격
5.0
만족
100%
보통
0%
불만
0%
응대
5.0
친절함
100%
보통
0%
불친절
0%
  • 방문목적

    저녁식사 3아이동반 1식사모임 1술모임 1가족외식 1혼밥 1회식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서민적인 3캐주얼한 2가성비좋은 2푸짐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팔도미쉐린 평균 별점 3.7   평가 32   팔로워 4

4점 2024년 11월 3일

성남시 태평동 현대시장 입구쪽에 위치
골목 어둑한 뒤쪽에 입구가 있어 찾기 쉽지않다
가게는 허름하고
시장통 뒷골목에 있어 가게주변이 지저분하다
일단 가게 앞 주차는 불가하다
소반마리 600g이 3만5천원이다
하나를 시켜보았더니 큰 등심하나에, 갈비살, 부채살,
살치살이 곁들어 나오고, 냉삼같은 차돌박이가 조금
나온다. 계란찜이 무료로 나오고, 상추등 야채는 무제한
셀프서비로 제공된다
고기는
미리 다 손질되어있어서 주문즉시 바로바로 서빙된다
화로는 가스+숯으로 되어있어 화력이 좋고
교체를 안해주는 불판으로 되어있다.
고기는 미국산인데 빛깔과 상태는 좋아보인다.
잘 해동되고 숙성되서인지 부드럽고, 손질도 잘되어있어서
기름기도 거의 없다. 육질도 나쁘지 않은데 아무래도
한우보다는 육향이 떨어지고 감칠맛이 약간 떨어지는
것은 사실이다
그럼에도 삼겹살 2인분 가격에
이 정도 쇠고기를 맛볼수있다는점에서 가성비는
매우 뛰어나다. 반마리 600g은 남성 혼자서도 충분히
혼술 곁들어 먹어도 될 만큼 부담없다.
고기는 상당히 괜찮지만
천원짜리 된장국, 간이 안된 계람찜, 야채상태등
부수적인 서비스들은 아무래도 부족하다.
재개발로 언제 사라질지 모르는 성남태평동의
아기자기 사람냄새나는 시장을 구경온날이면
한번 들려봄직한 식당이다
맛: 보통|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소한마리, 소반마리

키워드

혼밥, 회식, 서민적인, 캐주얼한, 가성비좋은, 주차불가

그냥오늘하루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최예림 평균 별점 3.7   평가 11   팔로워 0

4점 2022년 3월 1일

일단 여기는 비빔냉면을 꼭 드셔야 합니다.
고기 맛은 미국산 반마리 600그람에 28000원치고 맛있습니다. 정육점을 같이 하고 계셔서 그런지 고기 상태가 좋습니다!
그리고 같이나오는 밑반찬들도 셀프로 먹을 수 있고 명이나물 , 마늘 , 고추, 상추, 김치 엄청 싱싱합니다 . 마늘보면 그집이 어떻게 식자재 관리하는지 알잖아요. 마늘이 싱싱함.
다만 아쉬운 점은 조명이 조금 어둡고 매장이 좀 낙후되보이는 느낌 ? 대신 상태들은 깨끗합니다.
여기를 쓰게된 이유는 비빔냉면 때문인데요 정말로 나오면서 냉면 따로 파셨으면 좋겠다고 얘기 했습니다 . 양념장을 사장님이 직접만드신다는데 비빔냉면 위에 고명으로 고기인지 생선 다진것인지 모를 것이 올라가있는데 맛이 장난 아닙니다. 여쭤봤는데 사장님이랑 직접 얘기한게 아니라 말씀을 못해주시더라구요..
여튼 고기같은 고명이 올라갔는데 흔한 맛이 아니라 진짜 녹진하고 감칠맛이며 자극적이며 너무 맛있어서 이거 특이하다 하면서 먹었습니다. 고기만 보자면 또올까 했는데 비빔냉면이 또 생각나서 가야 할 것 같아요 냉면 주실때 국물도 조금 주셨는데 물냉도 맛있을것 같습니다.
비빔냉면이 비벼져서 나오거든요.. 냉면 진짜 맛있습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소반마리, 후식비빔냉면

키워드

아이동반, 저녁식사, 식사모임, 술모임, 가족외식, 서민적인, 푸짐한, 주차불가, 대형룸

spinni님 외 3명이 좋아합니다.

먹을래용 평균 별점 4.1   평가 779   팔로워 4

5점 2025년 3월 1일

소한마리는 가성비 대박이고 둘이 먹기는 많은 양이에여!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소한마리

키워드

저녁식사, 서민적인

sma372 평균 별점 0.0   평가 0   팔로워 0

5점 2024년 7월 12일

가성비 진짜 갑이에요 된장찌개도 천원이고 고기도 괜찮아요 !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소반마리, 후식물.비빔냉면

키워드

저녁식사, 캐주얼한, 가성비좋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태희네착한정육식당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모란삼겹 사진
현 식당에서 266m
모란삼겹
성남 · 고깃집,정육식당
65점 · 95%일치
가성비가 매우 좋은 수진역 근처에 고깃집 모란 삼겹. 이름은 모란 삼겹이지만 모란역 보다는 수진역에 더 가깝다. 고기를 시키면 기본으로 소고기 뭇국이 무한 제공이고 계란찜과 찌개도 나와서 굉장히 혜
우성정육식당 사진
현 식당에서 454m
우성정육식당
태평역 · 고깃집,정육식당
54점 · 97%일치
뭐 하나 하나 주문 할 때마다 결제 해야 함 (?) 이게 식당 방식이라던데 불편해 죽겠음 맛은 진짜 있어요. 가게 앞에 3대 정도 주차가능. 가격 저렴하고 고기가 신선합니다. 정육식당이라 가성비가
성남꽃삼 사진
현 식당에서 520m
성남꽃삼 태평본점
성남 · 삼겹살,돼지갈비
69점 · 91%일치
맛있게 먹고 왔는데 메뉴 사진을 까먹었네요 개업행사로 주류에 천원씩 말아져있었는데 그런것도 재밌었어요 가성비도 좋고 맛도좋아요! 숯불에 구워먹으니 훨씬 맛잇네요
황소갈비 사진
현 식당에서 538m
황소갈비
성남 · 소갈비,돼지고기
63점 · 90%일치
소갈비가 아주 맛있었습니다 고기가 입에서 살살 녹네요 추천합니다
육향도 사진
현 식당에서 602m
육향도 태평점
태평역 · 삼겹살,고기집
71점 · 90%일치
목살 된장술밥 맛있어요 체인점인데 어느지점으로 가도 맛있는 편입니다 구워주는 고깃집이라 너무 편하고 고기도 맛있었어요! 된장술밥도 칼칼하고 좋아요 태평역에 위치한 고깃집입니다. 고기가 씹는맛이 좋고
숯으로간고기 사진
현 식당에서 681m
숯으로간고기 본점
태평역 · 소갈비살,등심
62점 · 93%일치
생갈비살먹었는데 고기질이 진짜좋았어요 가격도 품질에 비해 너무 비싸지않은느낌 갈비살 양이 꽤많이 나와서 푸짐했고 고기 맛있었룸!! 주차무료!

태희네착한정육식당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862m
수진분식
79점 · 수진역 · 떡볶이,치즈
수진분식 사진 1 수진분식 사진 2
맛있긴한데 양에 비해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닌거 같아요 그래도 떡볶이는 참 맛있습니다 수진역에 위치한 워낙 유명한 수진분식 떡볶이! 치즈를 넣지 앙ㅎ았는데 치즈맛이 나서 유명햊졌는데 떡볶이 맛있어요
현 식당에서 852m
풍경돌판구이
76점 · 성남 · 오리고기,오리구이
풍경돌판구이 사진 1 풍경돌판구이 사진 2
고기 육질이 부드럽고 간이 잘 베어있네요 반찬이나 볶음밥도 맛있고 치즈누룽지롤 👍 👍 친구가 맛집으로 데려가줘서 다녀왔어요 시끌벅적한 분위기에 맛있게 먹고왔네요 음식 푸짐하게 잘 나오고, 주차장도
현 식당에서 872m
의천각
75점 · 성남 · 짜장면,간짜장
의천각 사진 1 의천각 사진 2
11시 오픈이래서 그거보다 20분 빨리갔는데 웨이팅 많지않았어요 오픈런!! 오픈 30분전에 가면 바로 입장가능이에요!!!!!! 탕슈육은 달달한데 튀김이 진쫘 빠삭해여 짜장면은 자극적이여야 한다 생각
현 식당에서 551m
통큰곱창
74점 · 성남 · 야채곱창
통큰곱창 사진 1 통큰곱창 사진 2
통큰곱창 진짜 많이 먹는데 양이 미쳤어요.. 2인분이라고 하는데 다먹은적이 한번도 없습니다 양도 겁나 많고 꿀맛탱!!! 넘 맛있어서 같은 주에 다른지점으로 또 갔ㅅ움 근데 성남본점이 더 맛돌쓰 계란
현 식당에서 27m
성남중앙칼국수
74점 · 성남 · 칼국수,수제비
성남중앙칼국수 사진 1 성남중앙칼국수 사진 2
중앙시장 칼국수 맛있어요 치즈돈까스 치즈가득 시장칼국수 생각나면오는곳 사람많지만 회전율좋아요~ 시장안에있지만주차권이따로나오지않아요 저렴한가격으로푸짐하게먹을수있어요 웨이팅이있지만 회전율이빨라요 웨이팅
현 식당에서 864m
진미떡볶이
74점 · 성남 · 떡볶이,즉석떡볶이
진미떡볶이 사진 1 진미떡볶이 사진 2
해물즉석떡볶이는 처음 먹어봐요. 달지않고 시원한 떡볶이에요. 맵기조절가능해서 매운맛시켰는데 매운거 좋아하시는분들한테는 좋을듯해요 가성비 대박이고 떡볶이보다는 해물 뭔가 요리같은 맛이었어요 일반 떡볶
현 식당에서 602m
육향도
71점 · 태평역 · 삼겹살,고기집
육향도 사진 1 육향도 사진 2
목살 된장술밥 맛있어요 체인점인데 어느지점으로 가도 맛있는 편입니다 구워주는 고깃집이라 너무 편하고 고기도 맛있었어요! 된장술밥도 칼칼하고 좋아요 태평역에 위치한 고깃집입니다. 고기가 씹는맛이 좋고
현 식당에서 98m
중앙분식
70점 · 성남 · 분식,떡볶이
중앙분식 사진 1 중앙분식 사진 2
중앙시장 분식맛집찾아방문했어요 떡볶이 김밥 다맛있어요 친절합니다 요기 맛있어요! 사람들 진짜 많아요 순대랑 떡볶이 맛있고 또 올 생각 있어요 중앙분식. 시장건물안에 위치한 분식집!! 딱 적당한 분식
현 식당에서 698m
용궁반점
69점 · 가천대 · 짜장면,간짜장
용궁반점 사진 1 용궁반점 사진 2
간이 전체적으로 안맞아요ㅜ 캐찹 탕수육은 설탕이 안들어간맛이고 볶음밥은 짜고 간짜장는 싱거워요.. 자리가 협소해서 벽보고 먹어야하지만 탕수육이 찐입니다 옛날그맛! 노포에 옛날탕수육 최고 간짜장 짬뽕
현 식당에서 520m
성남꽃삼
69점 · 성남 · 삼겹살,돼지갈비
성남꽃삼 사진 1 성남꽃삼 사진 2
맛있게 먹고 왔는데 메뉴 사진을 까먹었네요 개업행사로 주류에 천원씩 말아져있었는데 그런것도 재밌었어요 가성비도 좋고 맛도좋아요! 숯불에 구워먹으니 훨씬 맛잇네요
현 식당에서 659m
장군족발보쌈
69점 · 성남 · 보쌈,굴보쌈
장군족발보쌈 사진 1 장군족발보쌈 사진 2
보쌈맛집 입니다. 족발은 생각보다는 별로였고 주차 안되니 참고하세요! 보쌈 맛은 진짜 맛잇아요 족발은 뱔로였고ㅠ 너무 별로ㅠ 불친절은 아닌데 말투나 태도가 아쉬웠어요 평일점심 장군정식 만원이면 너무
현 식당에서 831m
또또와분식
69점 · 성남 · 떡볶이,즉석떡볶이
또또와분식 사진 1 또또와분식 사진 2
매장이 넓고 콩나물과 단무지를 가져다 먹을 수 있는 셀프바가 있어 좋았어요 성남시 수정구에 위치한 오래된 즉떡 전문점 또또와분식 다녀왔어요 떡볶이 파는곳에서 술을 파는곳이 많이 없는데 술도 팔아 2

태희네착한정육식당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1km
원스타임오프
78점 · 모란역 · 카페,밀크티
원스타임오프 사진 1 원스타임오프 사진 2
분위기가 조용해서 독서, 공부,작업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커피랑 디저트도 굿이에요. 머물기 좋아요 분위기자체가 조용하면서도 공부하거나 독서하기좋아요 테이블도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자주 발길이 닿는카
현 식당에서 1.4km
히든오아시스
76점 · 성남 · 커피,크로플
히든오아시스 사진 1 히든오아시스 사진 2
말이 필요없는 크로플 맛집! 점심시간에 종종가요. 사진찍어놓은건 없지만 떡볶이도 맛있어요. 조용하고 디저트 맛잏ㅅ어요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사람 밤에는 적어요 직원분들이 친절하시고 조용하니 좋아요 음
현 식당에서 1.1km
버터브루
76점 · 모란역 · 베이커리,소금빵
버터브루 사진 1 버터브루 사진 2
소금빵 짱마싯어용 ... 대바구 ㅠㅜ 바삭하고 쫀득하고 빵 잘하네용 소금빵종류가 많고 맛잇어요 우유크림 메론크림 카스테라맛 짱짱 소금빵맛집! 샌드위치소금빵 진짜 맛있어용 꼭드셔보세용!! 사람이 꽤
현 식당에서 1.2km
솔티멜로우
72점 · 모란역 · 베이커리,소금빵
솔티멜로우 사진 1 솔티멜로우 사진 2
다양한 맛의 소금빵이 진짜 맛있었음!! 인기많은이유를 알것같음 혼자 오는사람 많음 소금빵 맛있어용 자리는 조금 불편한편 소금빵 맛있어요. 겉은 바삭하고 안에는 촉촉하고 트러플 소금빵이 특히 맛있어요
현 식당에서 1.6km
피어몬트
72점 · 성남시 · 카페,커피
피어몬트 사진 1 피어몬트 사진 2
갱얼쥐 데리고 갈 만한 카페 찾다가왔어요 저장해둔곳이었는데 맛도 좋고 카페 외관두넘예뻐서좋았습니다! 모란역 시장 근처에 감각있는 카페 예요~ 커피맛도 괜찮아요 근처 가시면 들러보세요 노트북 작업하는
현 식당에서 1.2km
필필필
69점 · 모란 · 수제버거,햄버거
필필필 사진 1 필필필 사진 2
수제버거와 커피 모두를 판매하는 곳, 따뜻한 분위기가 좋고 버거 맛있어요! 모란역 필필필 커피도 맛있지만 한우 햄버거가 맛있네요~^^* 층고가 높고 깔끔한 카페겸 버거가게입니다. 아메리카노의 경우
현 식당에서 1.2km
멜리플리
69점 · 모란역 · 카페,케이크
멜리플리 사진 1 멜리플리 사진 2
케이크 맛집!! 다른케이크도 궁금해요!! 아이스아메리카노 산미없어서 좋았어용 아주 아주 깔끔한 분위기의 동네카페 입니다. 커피도 맛있고 추천해요~ 강아지동반 가능! 맛잇어요 조금 울리는게 아쉬운데
현 식당에서 1.1km
구슬구슬
69점 · 모란역 · 아이스크림,구슬아이스크림
구슬구슬 사진 1 구슬구슬 사진 2
구슬 아이스크림을 컵에 담아서 먹을 수 있어요. S는 2가지맛 선택이 가능해요. 사과포도맛이 있어서 먹었는데 상큼한 맛이라기보다는 우유맛이 강했어요. 좀 아쉬웠습니다. 구슬 아이스크림 맛이 다양해서
현 식당에서 1.4km
소질
69점 · 성남모란 · 카페,두쫀쿠
소질 사진 1 소질 사진 2
주차: 거의 불가능..하다고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카페 앞 두 자리? 정도 가능한 것 같은데 이미 차가 있기도 하고 골목길이라 그냥 마음 편히 공영주차장에 대시길~ 아메리카노: 연하고
현 식당에서 1.2km
카페 정순
69점 · 모란 · 케이크,쌀케이크
카페 정순 사진 1 카페 정순 사진 2
케이크 쌀케이크라서 좋은거같아요 속도 편하고 근데 케이크기 너무너무작고 너무비싸요.. 모란시장 안쪽에 위치해 있지만 분위기 조요하고맛있는 곳 글루텐프리 디저트라서 맛있음에도 속이 편해 좋아요! 케이
현 식당에서 277m
디피
69점 · 성남 · 카페,휘낭시에
디피 사진 1 디피 사진 2
이전하고 처음 방문했는데 넓어져서 좋아요. 휘낭시에도 커피도 여전히 맛있습니다. 매장 분위기가 이뻐서 좋았어요. 커피랑 디저트도 맛있어요 이동네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라떼맛집이에요 라떼가넘진하고
현 식당에서 1.5km
세가지
68점 · 성남시 · 커피,카페
세가지 사진 1 세가지 사진 2
애완동물 동반이라 귀여운 친구들도 손님으로 와요! 커피랑 디저트 굿이에요! 친절하시고 애견 동반이라 귀여운 강아지 구경할 수 있어요! 갓 구운 소금빵 정말 맛있었어요! 시그니처 메뉴로만 주문했는데

블로그 후기

성남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이자카야
2위삼겹살
3위중국집
더보기

추천 페이지

성남 성남 맛집 검색 성남
성남 성남 대표 음식 성남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