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샤브온당 수유역점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6 (6명의 평가) 72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강북구 도봉로 375 하늘빌딩 1층 101호
  • 영업 중 오늘(토) · 영업시간: 11:30 - 21:30
  • 0507-1343-9153
  • 혼밥, 다이어트식단
  • 가성비좋은, 깔끔한, 점심식사, 저녁식사, 칸막이, 바테이블, 배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샤브온당의 사진
음식 (12)
실내 (3)
실외 (1)
메뉴ㆍ정보 (6)

샤브온당 사진
샤브온당 사진
샤브온당 사진
샤브온당 사진
샤브온당 사진
샤브온당 사진
샤브온당 사진
샤브온당 사진
샤브온당 사진
샤브온당 사진
샤브온당 사진
샤브온당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샤브온당 방문자 리뷰

4.6
6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4)

  • 4

    만족해요

    (2)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7
좋음
83%
보통
17%
부족
0%
가격
4.7
만족
83%
보통
17%
불만
0%
응대
4.7
친절함
83%
보통
17%
불친절
0%
  • 방문목적

    저녁식사 4혼밥 3다이어트식단 3점심식사 3데이트 2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가성비좋은 3깔끔한 2조용한 2서민적인 1예쁜 1고급스러운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므앙 평균 별점 4.7   평가 92   팔로워 0

5점 3월 31일

혼밥으로도, 함께하는 식사로도 좋은 깔끔한 1인 샤브집이다. 오트밀죽이 있어서 샤브 마무리죽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게 메리트 🫶
+ 사장님이 넘 친절하셔서 다른 지점 안 가고 일부러 여기로 쭉 찾아갈 예정이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토마토당 샤브, 포(pho)당 샤브, 오트밀죽

키워드

다이어트식단, 점심식사, 저녁식사, 혼밥, 데이트, 가성비좋은, 조용한, 깔끔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

ouj2831 평균 별점 4.7   평가 232   팔로워 4

4점 1월 8일

혼밥도 환영.. 사장님 친절하시고 음식도 맛있고 깔끔한데.. 배추 한장 통으로 나와서 다 직접자르기 귀찮음 ㅋㅋ ㅠ 그래도 좋았네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탄산 세트

키워드

저녁식사, 조용한, 예쁜, 개별룸

여닞 평균 별점 4.9   평가 50   팔로워 0

5점 5월 3일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음식도 깔끔하고 맛있어요 살도 안 쪄서 다이어트 식단으로 자주 찾고있습니다 :-)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토마토당 샤브

키워드

다이어트식단, 고급스러운

도도9 평균 별점 3.6   평가 294   팔로워 0

5점 2025년 6월 1일

1인 샤브샤브집이네요. 주문은 큐알 찍어서 해야하고 메뉴판이 따로 없어요. 샤브샤브 치고 저렴하고 혼밥하기 좋아서 좋은것 같아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온당 샤브

키워드

저녁식사, 혼밥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샤브온당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소담촌 사진
현 식당에서 142m
소담촌 수유점
수유역 · 샤브샤브,월남쌈
76점 · 95%일치
좌석도 많고 음식도 깔끔하고 건강한 재료로 많이 먹을수있는 무한리필 사브샤브. 식후 아이스크림 음료도있어 좋다 ㅎ 넓은공간에 높은층이라 동네뷰도 볼수있는점이 너무 좋았고 셀프바 깨끗하게 잘 준비되어
등촌샤브칼국수 사진
현 식당에서 319m
등촌샤브칼국수 수유점
수유역 · 칼국수,샤브샤브
77점 · 92%일치
사장님두 친절하시고 맛있어용 역시 등촌 ❤️❤️❤️❤️ 등촌의 특징이 미나리가 많고 나중에 먹는 볶음밥이 미쳤어요. 친절하시고 맛있어요 믿고 가는 등촌 수유점은 유난히 김치도 맛있고 국물도 더 얼큰
킹샤브샤브 사진
현 식당에서 410m
킹샤브샤브
수유 · 샤브샤브,태국
59점 · 93%일치
깔끔하고 맛있어요 무료로 차도 먹을수 있어서 아이스크림 먹었어요
봄담아 사진
현 식당에서 618m
봄담아 수유점
수유역 · 샤브샤브,샤브샤브무한리필
70점 · 97%일치
조용한 샤브샤브 무한리필 집을 찾는다면 무조건 여기로 가세요 제가 좋아하는 국물 맛입니다 오랜만에 야채먹고 싶어서 찾은곳~ 진짜소스도 다양하고 배부르게 맛있게 먹었어요~ 친구랑 저녁시간에 밥먹으러왔
청담동샤브 사진
현 식당에서 622m
청담동샤브 에피소드수유838점
수유역 · 샤브샤브,편백찜
66점 · 99%일치
친구들과 밥 먹으러 오기 좋고 연인과 데이트하기도 좋아요 마라맛샤브 먹고지만 너무 매울까봐 걱정했는데 소스가 따로 나와서 조절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육수리필도 가능해서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샤브마을 사진
현 식당에서 684m
샤브마을
쌍문역 · 샤브샤브,무한리필
72점 · 98%일치
.....👍 가성비 좋고 다양한 재료들이 있어서 풍성하게 식사 가능해요 쌍문역에 위치한 무한리필 샤브샤브집 인상적인 것은 개인당 본인 화구에 냄비를 놓고 먹고 싶은 음식을 챙겨와 먹는 구조 매장 분

샤브온당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61m
조연탄
83점 · 수유 · 고깃집,먹고기
조연탄 사진 1 조연탄 사진 2
제주도 먹고기 맛집입니다 3인분 이상 시키면 명란젓이 서비스 명란젓이 킥인 집입니다 주차는 1자리 뿐이니 대중교통으로.. 남편이랑 둘이서 먹이러 갔는데 최근 2년안에 먹은 고기들중 가장 맛있게 먹은
현 식당에서 78m
오늘통닭
77점 · 수유역 · 치킨,통닭
오늘통닭 사진 1 오늘통닭 사진 2
내부인테리어도 느낌있고 특히나 반마리도 있어서 둘이서 간단히 먹기 좋은곳이예요 치킨은 물론 맛있구여 생맥도 맛있어요 원래 예전부터 시켜 먹던 곳인데 본점으로 와 봤어요 맛잇고 깨끗하고 여기는 마늘
현 식당에서 60m
황주집
75점 · 수유역 · 곱창,소곱창
황주집 사진 1 황주집 사진 2
이 지역에서 오래된 집이고, 주말이나 저녁 시간엔 웨이팅 있을 정도입니다 식당 규모는 좀 작지만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대창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너무 맛있고 단백하고 느끼하지안고 곱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본가전주옥
66점 · 수유 · 콩나물국밥,김치콩나물국밥
본가전주옥 사진 1 본가전주옥 사진 2
콩나물국밥 전문점입니다 깔끔하고 맛도 적당한데 가성비도 좋네요.
현 식당에서 61m
믹스매치
66점 · 수유역 · 칵테일,칵테일바
믹스매치 사진 1 믹스매치 사진 2
좌석은 은근 많고 화장실 깔끔해요 직원분들이 엄청 친절하시고 위스키 약하신분들은 칵테일강추! 특히 서울 달달하니 맛있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과자가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 무한리필로먹게됨 또갈거같아요 수
현 식당에서 57m
청진동해장국
64점 · 수유역 · 해장국,감자탕
청진동해장국 사진 1 청진동해장국 사진 2
간단히 먹을수 있어서 좋고 맛도 있어요 근데 응대는 좀 애매해요 24시간 영업이라 늘 혼밥하시는분들도 많고 밤늦게 해장하러오는 사람도많다. 부덤없이 즐길수있는 푸짐한 한끼
현 식당에서 86m
맵당
63점 · 수유역 · 갈비찜,매운갈비찜
맵당 사진 1 맵당 사진 2
배달전문점인거같았어요 안에 테이블이 있긴한데 와서먹는사람은 없는거같더라고요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시고 0.3단계로 안맵게 부탁드렸더니 너무 맛있었어용!! 주먹밥이랑도 잘어울리고 너무 괜찮아서 다음엔
현 식당에서 49m
풍년족발
63점 · 수유 · 족발
풍년족발 사진 1 풍년족발 사진 2
가계는 아주자고아담하다. 4인 테이블이 4개. 하지만 족발도맛있고 반찬이 깔끔하니 맛있다.
현 식당에서 71m
신의주찹쌀순대
62점 · 수유 · 순대국
신의주찹쌀순대 사진 1 신의주찹쌀순대 사진 2
순댓국 냄새도 안 나고 맛이 좋아요. 자주 방문할듯요. 굿굿
현 식당에서 87m
오븐작치킨
62점 · 수유역 · 치킨,구운치킨
오븐작치킨 사진 1 오븐작치킨 사진 2
가성비 좋은 치킨집. 맛도 가격도 좋다. 치킨외에도 다양한 안주메뉴가 있어요.
현 식당에서 90m
화로구이
61점 · 수유역 · 고깃집,화로구이
화로구이 사진 1 화로구이 사진 2
점심메뉴는 괜찮은데 반찬이 진짜 없어요. 김치하고 콩나물. 솥밥이 나오는건 좋아요 갈비 너어무 맛잇었어요 사이드도 많고 친절하시고 냉면맛집!!
현 식당에서 62m
이백돈
61점 · 수유 · 삼겹살,한돈
이백돈 사진 1 이백돈 사진 2
사장님 친절하시고 고기 맛있어요 다 구워주셔서 편해요 날치볶음밥은 꼭 먹어야해요 돼지고기 특수부위를 먹으러 간곳. 꼬리뼈를 먹고 싶었는데 그건 없고 다양하개 쫄깃하게 먹었다

샤브온당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421m
무너미
75점 · 수유역 · 케이크,치즈케이크
무너미 사진 1 무너미 사진 2
조용하고 아늑한 카페에요. 케이크 맛나요🍰 화장실이 외부에 있는 점과 핸드워시가 없는 건 불편했어요. 수유의 자랑 수유의 축복 수유의 명물 수많은 치즈케이크가 있는데 다 맛있음 캐이크가 치즈케이크베
현 식당에서 435m
수유리조트
75점 · 수유역 · 크로플,카페
수유리조트 사진 1 수유리조트 사진 2
층이 많아서 편하게 있다가 갑니다 케이크도 맛있어요 추천 골목에 예쁘게 되어있어요 아래 별관도 있고 예뻤어요 조용해요 디저트 되게 맛있었어요 좌석은 따닥따닥 있어서 편하진 않아요 늦게까지 해서 좋아
현 식당에서 498m
티틸
74점 · 수유 · 카페,디저트
티틸 사진 1 티틸 사진 2
공간도 낣고 좌석간 간격도있어서 대화하거나 공부하기좋다. 2층에 위치하고있고 분위기는 깔끔하다. 음료도 차도 양이 적어서 아쉬운 ㅋ 카페가 엄청 힙해요 점원분이 커피를 테이블로 가져다주십니다 그리고
현 식당에서 299m
132HAUS
72점 · 수유 · 카페,푸딩
132HAUS 사진 1 132HAUS 사진 2
키치하고 귀여운 것들이 가득한 카페 영업시간도 길고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좋아요 키치하고 아기자기한 감성이 느껴지는 아지트 같은 카페입니다! 큐알코드로 메뉴를 확인하고 연필로 메뉴를 써서 드리는 게
현 식당에서 471m
커피문화사
72점 · 수유 · 카페,필터커피
커피문화사 사진 1 커피문화사 사진 2
레트로느낌으로 자계장과 좌석들. 잔까지도 레트로. 커피 음료맛은 쏘쏘. 한번쯤 방문해볼만... 고양이가 있는 카페고 커피 디저트 다 맛있는데 양이 좀 적어서 아쉽 ㅎ 라즈베리밀크는 진짜 특별했어요.
현 식당에서 260m
칠복상회
72점 · 수유 · 카페,디저트
칠복상회 사진 1 칠복상회 사진 2
커피와 디저트 다 맛있어요. 내부도 넓어 쾌적하고 대화하기 좋네요. 사장님도 친절하세요. 맛있는 커피가 마시고싶을때 방문해요 커피가 깔끔하고 맛있음 분위기 좋아요. 싸진 않은데 맛있고 괜찮아요. 자
현 식당에서 319m
재간정
72점 · 수유 · 카페,빙수
재간정 사진 1
개천가에 멋있는 까페에요~~~ 군고구마 냄새가 좋아서 먹었는대요. 진짜 맛있내요~~ 커피 종류가 단촐한게 단점이내요~~~ 엘피판을 들을수있어서 좋아요 강북구주민은 10프로 할인해줘요 우이천 변에 있
현 식당에서 315m
선데이 베이글
71점 · 수유 · 베이글,베이글샌드위치
선데이 베이글 사진 1 선데이 베이글 사진 2
엄청 깔끔하고 맛있어요 샌드위치도 맛있는데 커피도 맛있어서 어울려요 크림치즈 사러 자주 방문합니다. 크림치즈가 다 맛있어서 좋아용 베이글도 맛있고 샌드위치도 맛있어요~ 점심이나 간식으로 딱입니다!
현 식당에서 363m
오닛
70점 · 수유역 · 카페,티라미수
오닛 사진 1 오닛 사진 2
매장이 진짜 깔끔해서 좋았어요. 한쪽이 통유리창이라 개방감도 있고 놀토에도 나온 디저트가 있는데 진짜 맛있습니다. 피스타치오 티라미수는 꼭 드세요! 그리고 직원분들도 무척 친절하세요! 동네 산책겸
현 식당에서 461m
레드포션 테라스카페
70점 · 수유 · 카페,디저트
레드포션 테라스카페 사진 1 레드포션 테라스카페 사진 2
버터향이 나서 식욕 돋구네요. 안에 2층이 있어서 은근 자리가 있고 안에 좀 쌀쌀해요. 친절하시고 좌석간격도 넓어서 조요의 이야기 나누니 좋다. 커피맛도 선택할수있다 인테리어가 예쁜 수유 카페 ㅎㅎ
현 식당에서 293m
어셈블
70점 · 수유역 · 카페,카이막
어셈블 사진 1 어셈블 사진 2
테이블 간격이 넓어서 조용히 이야기하기 좋다. 그러나 좌석이 많지않아서 단체보다는 적은인원이 가기좋은 카페. 카이막과 치아바타가 아주 맛있는곳. 커피맛도 좋다 ㅎ 치아바타도 부드럽고 카이막도 맛있네
현 식당에서 284m
경스커피
69점 · 수유역 · 카페,두쫀쿠
경스커피 사진 1 경스커피 사진 2
커피랑 디저트 파는 가게인데 무인이라 24시간 운영하고. 두쫀쿠 있어서 사러가봤는데 사기 편하네요 음료 선택해서 간편하게 먹기 좋구요~ 초코라떼 먹었는데 생각보다 맛은 별루였어요... 초코라떼에 뭔

블로그 후기

수유를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이자카야
2위순대국
3위삼겹살
더보기

추천 페이지

수유 수유 맛집 검색 수유
수유 수유 대표 음식 수유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