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국밥장인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 (1명의 평가) 56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로 286 1층
  • 영업 전 오늘(목) · 영업시간: 11:00 - 22:00
  • 02-587-1855
  • 혼밥, 혼술
  • 깔끔한, 얼큰, 저녁식사, 셀프바, 바테이블, 배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국밥장인의 사진
음식 (2)
실내 (4)
메뉴ㆍ정보 (1)

국밥장인 사진
국밥장인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국밥장인 방문자 리뷰

4.0
1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0)

  • 4

    만족해요

    (1)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3.0
좋음
0%
보통
100%
부족
0%
가격
5.0
만족
100%
보통
0%
불만
0%
응대
3.0
친절함
0%
보통
100%
불친절
0%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라일락 평균 별점 4.0   평가 68   팔로워 1

4점 2025년 2월 25일

맛은 알고 있는 맛이고 가격이 아주 착합니다. 셀프라 친절도는 느낄수가 없습니다.
맛: 보통|가격: 만족|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장인곰탕

키워드

저녁식사, 캐주얼한

Byeonvely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국밥장인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청와옥 사진
현 식당에서 244m
청와옥 사당직영점
이수 · 순대국
77점 · 90%일치
잡내없고 깔끔하게 맛있는 순댓국. 웨이팅이 많지만 회전률 좋은편 줄서서 먹는 맛집이라는데 전 잘 모르겠어요 냄새도 나고 음.. 호불호를 많이 타나봐요 주말 점심 기준 사람 많았습니다 처음 가봤는데
금복정 사진
현 식당에서 246m
금복정
이수역 · 육개장칼국수,미나리
65점 · 90%일치
맛도 가격도 적당히 맛있고 좋았아요. 사람도 많더라고요.
사당 아바이순대국 해장국 사진
현 식당에서 263m
사당 아바이순대국 해장국
이수역 · 순대국,아바이순대국
65점 · 92%일치
어르신들 많아요 혼술많아요 국물 깔끔해요 집근처라 또 올거에용 깔끔한 반찬세팅과 양많고 친절하고 맛있는 음식이 쵝오였습니다 음식이 전반적으로 맛있습니다 동네 어르신분들이 자주 오시는곳
신선설농탕 사진
현 식당에서 357m
신선설농탕 이수역점
이수역 · 설렁탕
68점 · 91%일치
메뉴가 다양 김치도 다양해서 좋은 설농탕 김치가 다 신김치만 있지만 직접 담가서 맛있음 매장이엄청나게 넓고 쾌적해서 좋어요 근데이제설렁탕 너무비쌈 ㅜ
담소사골순대육개장 사진
현 식당에서 381m
담소사골순대육개장 이수역점
이수역 · 순대국,육개장
68점 · 92%일치
술마시거나 해장하러가기 좋은 곳이예요 청양고추 많이줘서 좋아용 큰길에서 약간 안 쪽으로 들어와서 그런가주말 저녁 치고 한적했습니다. 조용히 식사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우 순대국에 추가 모듬순대 주
온정관 사진
현 식당에서 400m
온정관
이수역 · 곰탕,수육
70점 · 94%일치
포장해서 먹었는데 맛있어요 육회 고기 질이 최고!!! 너무 맛있게먹었어요~~^^ 1인정식이 괜찮아요 점심맛집으로 방문하기좋고 왕갈비탕 고기가 두툼해요 점심에 방문했는데 약간에 기다림후 입장 국물이

국밥장인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56m
스시로로
80점 · 이수역 · 스시
스시로로 사진 1 스시로로 사진 2
이수 초밥 맛집입니다~~ 연어 초밥 최애인데 진짜 부드럽구 싱싱하니 너무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초밥이 진짜 맛있어요! 유일하게 아쉬운 건 화장실 입니다. 화장실 가실 거면 여기 가지 마세요.
현 식당에서 97m
올라아보
79점 · 이수 · 멕시칸음식,아보카도
올라아보 사진 1 올라아보 사진 2
금요일 오후 6시 30분쯤 도착했는데 한팀 웨이팅이 있었고, 한 15분 정도 기다려서 들어갔어요. 2명이서 아보카도 그릴 파히타와 생맥주 먹었는데 양은 딱 적당했고 생맥주는 맛있었지만 좀 비쌌어요ㅜ
현 식당에서 65m
오봉집
72점 · 이수역 · 낙지볶음,보쌈
오봉집 사진 1 오봉집 사진 2
낙지는 맛있고 제육은 고기에서 냄새가 나고 보쌈은부들부들 맛있어요. 골목에.주차는 못해용 ㅠㅠ 직화제육먹엇는데 공기밥포함이엇구 넘 맛잇엇어요 세트가 있어서 메뉴를 다양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매장도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등촌샤브칼국수
70점 · 이수역 · 샤브칼국수
등촌샤브칼국수 사진 1 등촌샤브칼국수 사진 2
둥촌이 이렇게 맛있다니.... 맑은국물이 정말 맛있어요 점식특선이 볶음밥에 고기랑 칼국수도 포함되어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가고싶어요 직원분이 상당히(어쩌면 조큼 넘치도록?) 친절하십니다. 가성
현 식당에서 81m
삼백돈돈가츠
68점 · 이수 · 카츠,돈가츠
삼백돈돈가츠 사진 1 삼백돈돈가츠 사진 2
양도 많고 돈카츠는 물론 메밀소바까지 너무 맛있었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퀄리티도 좋아서 종종 방문할듯해요 주차 1시간 무료 된다고 함 가격이 어느 정도 있지만 양도 많음 세 가지 부위를 즐길
현 식당에서 74m
현고대닭발
68점 · 이수역 · 닭발,무뼈닭발
현고대닭발 사진 1 현고대닭발 사진 2
진짜 매워용! 근데 약이 넘적어서 아쉬워요! 계란찜은 살짝 비려용 닭발 양념이 정말 매콤한데 맛있어요! 무뼈닭발 주먹밥 세트 필수입니당 ㅎㅎ 매우닭발 땡길때 먹으면 넘 맛있어요~ 주먹밥과 계란찜은
현 식당에서 23m
록갈비
67점 · 이수역 · 쪽갈비,양념쪽갈비
록갈비 사진 1 록갈비 사진 2
배가 부른 상태에서 방문 했음에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사장님이 친절해요. 매운건 정말 매워요ㅠㅠ 하지만 직원들 센스가 좋고 기본쪽갈비 맛나용
현 식당에서 58m
땡초우동인포차
67점 · 이수역 · 우동,탕수육
땡초우동인포차 사진 1 땡초우동인포차 사진 2
존맛탱 !! 탕수육이랑 우동 다 간도 맛있고 딱 조아용 그냥 소주한잔하기 좋아요 주꾸미도 먹었는데 삼겹살이 좀 퀄리티가 ㅠㅠ 우동은 다대기풀어서먹으면 맛있습니다 2차로 가기딱좋은 곳입니다! 우동 면
현 식당에서 49m
은연가보쌈
66점 · 이수역 · 보쌈,굴보쌈
은연가보쌈 사진 1 은연가보쌈 사진 2
보쌈 먹은곳중에 거의 탑 정도임 나온 음식들도 간 하나하나가 정말 기가 막힘 메뉴 구성이 가성비 좋은 곳~ 보쌈도 맛있고 김치전, 해물파전도 맛있어요! 푸짐하게 한 상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보쌈도
현 식당에서 71m
슬로우캘리
66점 · 이수 · 하와이안,양식
슬로우캘리 사진 1 슬로우캘리 사진 2
미용실가기전에 잠깐 들러서 샐러드 먹엇어요 양도 적당하고 좋습니다^^ 간단히 한끼 하기 좋고 은근 양이 많아서 배부르게 먹었음 여기 포케 종류도 꽤 다양하고 맛있어요! 참치랑 연어 기본, 렌치도 먹
현 식당에서 79m
추오정
66점 · 이수 · 추어탕,얼큰추어탕
추오정 사진 1 추오정 사진 2
추어탕도 맛있고 솥밥이라 밥도 맛있고 재료도 신선하고 좋아요 점심특선게장정식을 먹었는데 게장도 맛있고 추어탕도 추가로 주문한 만두도 후식으로 나오는 뻥튀기까지 다 맛있게 먹었네요. 지금 3+1 행사
현 식당에서 45m
부엌쟁이
65점 · 이수역 · 한식,오삼불고기
부엌쟁이 사진 1 부엌쟁이 사진 2
이수역 근처에 위치한 부엌쟁이 부엌쟁이는 부엌 + 고집쟁이로 좋은 먹거리를 향한 고집과 정성을 담아 음식을 드린다는 의미라고 한다 기능조리장인 사장님이 요리해주시는 곳‼️ 들깨면, 육개면, 강원도감

국밥장인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47m
베이크가든
80점 · 이수역 · 베이글,브런치
베이크가든 사진 1 베이크가든 사진 2
예뻐요. 베이글 맛은 그냥 그래요. 우베라떼 맛있어요 매장이 예쁘고 채광도 좋아서 자주 오긴 합니다 날씨좋으면 야외좌석에서 먹어도 좋을 거 같아요. 대화하기 편한 분위기이고 맛은 평범했어요 주택을
현 식당에서 178m
딴짓제과점
75점 · 이수역 · 베이커리,크로아상
딴짓제과점 사진 1 딴짓제과점 사진 2
소금빵 맛집! 빵이 전체적으로 맛있어요~ 매장이 아기자기하고 귀여워요 가격도 완전 착한데 맛이있음 앞으로 단골될듯한곳이에요 집에서 가까워서 좋어요 맛있는 빵이 너무 많음! 빵 가격도 너무 착함 굿
현 식당에서 130m
옅은색과 조각들
74점 · 이수역 · 카페,도자기카페
옅은색과 조각들 사진 1 옅은색과 조각들 사진 2
도자기 체험을 할 수 있는 특색있는 카페입니다. 커피와 샌드위치도 맛있었습니다. 이벤트성으로 방문하기 좋아요 매장이 협소하고 도예하는 손님들이 오래 앉아있다 가서 회전율이 낮아요 도자기를 만들며 커
현 식당에서 168m
딥다이브
74점 · 이수역 · 케이크,두쫀쿠
딥다이브 사진 1 딥다이브 사진 2
케잌이 맛나요. 역근처라 그런지 늘 사람이 북적북적하고 음료도 다양하게 시켜서 먹었는데 다 괜찮았어요!! 밤케이크 정확한 이름을 까먹었는데 진짜 맛있어요!!! 커피는 보통맛~~ 디저트들이 귀여운 비
현 식당에서 169m
시너리
74점 · 이수역 · 커피,카페
시너리 사진 1 시너리 사진 2
흑임자 라떼랑 블루베리케이크 먹었는데 정말 맛있어용. 블루베리도 싱싱하네여 동네 주민들이 찾는 카페 느낌이에요 깔끔하고 디저트 종류가 많아요 도가니탕 거하게 한뚝배기 뚝!딱!하고 온 카페! 바로 아
현 식당에서 163m
카페 파이프
70점 · 이수역 · 디저트,애플파이
카페 파이프 사진 1 카페 파이프 사진 2
개인적으로 디저트 맛은 기대보다 별로였어요 위층 자리는 넓고 좋습니다 스콘 진짜 맛있어요! 같이 주는 라즈베리잼? 이랑 버터랑 스콘이랑 너무 잘어울려요!!! 카페라떼도 조금 연하긴 한데 맛있어요ㅎㅎ
현 식당에서 161m
쁠랑떼
70점 · 이수역 · 브런치
쁠랑떼 사진 1 쁠랑떼 사진 2
생각보다 넘 멋진 공간에서 너무 예쁘고 맛있는 음식덕에 행복한 하루! 분위기도 좋고 조용해서 혼술하기 딱인느낌입니당 파스타도 맛낫어요 첫방문이었는데 인테리어도 분위기도 편안해서 식사도 여유롭게 하고
현 식당에서 179m
세녹
68점 · 이수역 · 카페,나시고랭
세녹 사진 1 세녹 사진 2
처음으로 미고렝을 먹어본곳인데 진짜 미고렝이 너무 맛있다는걸 알게해준 집입니다ㅏㅏ 카페갔지만 꼭 식사 메뉴 드셔보세요 짱맛! 근처 왔다가, 네이버에서 찾아 발견하고 왔어요! 오전 9시부터 오픈하는데
현 식당에서 36m
사이
64점 · 이수역 · 카페,민트라떼
사이 사진 1 사이 사진 2
이수역 근처 디저트 카페입니다. 다양한 디저트가 있고 민트라떼나 멍멍이들이 마시는 멍푸치노 같이 맛있는 음식종류가 많았어요. 당연히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도 있고, 아포카토도 디카페인으로 가능해요. 분
현 식당에서 196m
아트나인x잇나인
64점 · 이수역 · 브런치,루프탑
아트나인x잇나인 사진 1 아트나인x잇나인 사진 2
화이트와인 마시면서 루프탑에서 영화 봤어요 분위기 정말 좋네요 뷰도 너무 좋고 분위기도 편합니다. 신경쓰는 사람없어서 야외도 시원하고 좋았어요. 피자가 맛있었어요. 경관이 좋아서 밤에 와도 좋을 것
현 식당에서 127m
스코넬리
62점 · 이수역 · 디저트,스콘
스코넬리 사진 1 스코넬리 사진 2
이수 골목 안쪽에 있어요. 스콘 맛집이라 스콘이랑 아이스티랑 같이 먹었어요.
현 식당에서 146m
이수커피
61점 · 이수역 · 카페,녹차라떼
이수커피 사진 1
스터디히는 사람들이 믾은카페에요 음료값이 쌰진 않지만 컴퓨터하고 충전할수았는 콘센트가 많아요 집중하며 작업하러 갈때 간답니디

블로그 후기

이수역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
2위이자카야
3위중국집
더보기

추천 페이지

이수역 이수역 맛집 검색 이수역
이수역 이수역 대표 음식 이수역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