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수작 강릉교동점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3 (2명의 평가) 58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강원도 강릉시 하슬라로206번길 20-12
  • 영업 전 오늘(월) · 영업시간: 17:00 - 05:00
  • 033-644-0409
  • 술모임, 데이트
  • 안주, 2차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수작의 사진
음식 (4)

수작 사진
수작 사진
수작 사진
수작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수작 방문자 리뷰

3.0
2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0)

  • 4

    만족해요

    (0)

  • 3

    무난해요

    (2)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5.0
좋음
100%
보통
0%
부족
0%
가격
2.0
만족
0%
보통
50%
불만
50%
응대
3.0
친절함
0%
보통
100%
불친절
0%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꿈즤 평균 별점 3.8   평가 203   팔로워 2

3점 2024년 8월 4일

육회를 바삭바삭한 식감으로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하이볼 종류도 달달하니 맛있습니다.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수작 꽃육회

키워드

술모임, 시끌벅적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델피늄 평균 별점 4.0   평가 95   팔로워 1

3점 2023년 8월 21일

화장실이 밖에 있는데 더럽고 문이 안 잠김. 맛은 있는데 가격이 너무 비싸서 다시 오지는 않을듯.
맛: 좋음|가격: 불만|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단호박치즈불닭, 크림양배추 순살치킨

키워드

술모임, 캐주얼한

DASIT님이 좋아합니다.

수작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철길부산집 사진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철길부산집 강릉교동점
강릉 · 이자카야,오뎅바
59점 · 90%일치
친구들이랑 술한잔 먹으러 왔는데 너무 행복하게 먹다가 갑니다~
호맥 사진
현 식당에서 21m
호맥 강릉교동점
강릉 · 호떡,술집
62점 · 90%일치
연말(크리스마스)에 쏠크 친구들과 함께 보내려고 왔는데 이쁘네요 새로운데 아는맛같은 맛있는맛이에요:) 가격대가 좀 있는거같지만 맛있어요 처음 가본 호떡 술집입니다 겉바속촉의 정석 , 나초도 맛있어요
밤토리 사진
현 식당에서 36m
밤토리 강릉점
강릉 · 이자카야,야키토리
60점 · 91%일치
음식이 전체적으로 맛있는데 특히 야키토리 꼬치들이랑 쿠시카츠 튀김이 전체적으로 맛있었어요 :)
88포장마차 사진
현 식당에서 45m
88포장마차 강릉교동점
강릉 · 술집,포장마차
58점 · 94%일치
친구들이랑 술자리하려고 만났는데 마싯게 먹다가 갑니다 ~
타키 사진
현 식당에서 49m
타키 강릉교동점
강릉 · 이자카야,하이볼
64점 · 94%일치
사장님 친절하시그 요리 하실때마다 불쇼? 처럼 요리를 하셔서 보는 재미도 있어요! 맥주도 맛있어요! 친구들이랑 다같이 연말모임하러 왔는데 마싯게 먹으러 왔다 감니다~
한남동그집 사진
현 식당에서 57m
한남동그집 교동점
강릉 · 요리주점
62점 · 97%일치
매장이 넓고 다양한 안주가 있어서 좋아요. 직원이 친절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어느 메뉴를 묵어보 반 이상은 갑니다 피자는 피즈 전문집만큼 맛있구요 돈까스는 양이 어마어마 하지만 소스가 맛이ㅛ어서

수작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89m
룽성
81점 · 강릉 · 짬뽕,고기짬뽕
룽성 사진 1 룽성 사진 2
맛있어용 강릉 방문하면 가볼만 한 맛집이랍니다! 양도 많음. 저녁에 숙소 복귀하며 포장. 육군 배이스 육수에 투입된 고추가루 대비 떱떱함은 덜하네요. 생면으로 가져와 숙소에서 끓여 먹었는데 아주 좋
현 식당에서 158m
돌체테리아
73점 · 강릉 · 베이커리,휘낭시에
돌체테리아 사진 1 돌체테리아 사진 2
강릉에 돌체테리아가 유명하다고 하여 왔는데 음... 휘낭시에가 너무너무 너무 달아서 낫 마이 스타일! 근데 치즈식빵은 굿! 몇년째 여행오면 방문하는 돌체테리아입니다. 휘낭시에만 먹어요. 냉동실에 넣
현 식당에서 144m
107짬뽕
72점 · 강릉 · 짬뽕,돌짬뽕
107짬뽕 사진 1 107짬뽕 사진 2
짬뽕이 먹고싶어서 방문했어요 여전히 맛있었어요! 제가방문했을때는 조금 짰어요 ㅠㅠ 바쁘셨는지… 그래도 맛있었어요~ 탕수육 꼭 드세요 친구가 추천해서 간 짬뽕 맛집이에요 밥도 무한리필도 되고 양이 많
현 식당에서 137m
어장
72점 · 강릉 · 횟집,숙성회
어장 사진 1 어장 사진 2
회가 신성하고 매운탕이 너무 맛있어요 그리고 구성이 알차서 좋았어요! 강릉 경포대 근처 교동택지마을에 있는 횟집. 지역 주민들이 많이 찾는 믿을만한 횟집이고 경포대에 휴가 온 아는 사람들만 찾아오는
현 식당에서 23m
품바감자탕
68점 · 강릉 · 감자탕,해장국
품바감자탕 사진 1 품바감자탕 사진 2
새해에 일출보고 아침식사 되는곳 찾아서 방문! 양 엄청많고 맛있음! 우거지 추가 추천!! 국물도 진하고 고기 살도 많아요. 근데 볶음밥은 밍숭맹숭 맛없습니다. 가게 앞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술 먹으
현 식당에서 99m
30미리
67점 · 강릉 · 삼겹살,숙성삼겹살
30미리 사진 1 30미리 사진 2
고기를 직접 구워줘서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점이 좋았어요~! 가성비 좋은 식당 직접 고기를 구워줘서 편함 고기애 살점이랑 기름 적당히 분배되서 맛남 깔끔한 실내와 정갈한 상차림이 너무 좋았습니다!
현 식당에서 195m
강릉브루어리
66점 · 강릉 · 수제맥주,브루어리
강릉브루어리 사진 1 강릉브루어리 사진 2
맥주 샘플러로 마셔볼 수 있고 안주도 가격대비 만족스러웠어요 수제 맥주 종류가 다양하고 분위기가 좋아서 여행올때 들려볼만합니다 분리된 대형룸이 있어서 모임에 좋아요 안주류도 맛있어요 맥주는 맛있지만
현 식당에서 159m
빵빵회포차
66점 · 강릉 · 포차
빵빵회포차 사진 1 빵빵회포차 사진 2
회, 매운탕, 반찬 빠짐없이 전부 다 맛있었어요! 가성비도 좋은 것 같아요 광어랑 방어 먹으러 갔는데, 쫌 늦게가서 방어가 없어서 모둠회를 시켰어요. 방어를 짜투리로 쪼금 서비스로 주셨는데, 진짜
현 식당에서 108m
돈까스보이
65점 · 강릉 · 돈까스,수제돈까스
돈까스보이 사진 1 돈까스보이 사진 2
가성비가 좋은 옛날식 돈까스집입니다 주차는 가게 앞이 한 대 가능하고 주변에 눈치껏 대도 됩니다 왕돈까스는 돈까스 3장이 나옵니다 쫄면은 평범합니다 사장님 정말 친절하시구, 가격 저렴해서 가성비 좋
현 식당에서 49m
타키
64점 · 강릉 · 이자카야,하이볼
타키 사진 1 타키 사진 2
사장님 친절하시그 요리 하실때마다 불쇼? 처럼 요리를 하셔서 보는 재미도 있어요! 맥주도 맛있어요! 친구들이랑 다같이 연말모임하러 왔는데 마싯게 먹으러 왔다 감니다~
현 식당에서 53m
돈락
63점 · 강릉 · 삼겹살,돈마호크
돈락 사진 1 돈락 사진 2
고기 양 많고 퀄리티도 좋음 초벌구이 해주심 자갈에 나오는게 신기했음 서비스도 주시고 고기가 돌았어요 진짜 맛있음 !!! 직원분도 친절해서 좋았습니당 ! 맛있어용~~~~~~~~
현 식당에서 161m
강릉홍게 무한리필
63점 · 강릉 · 홍게,홍게무한리필
강릉홍게 무한리필 사진 1 강릉홍게 무한리필 사진 2
대게를 너무 좋아하는데 만족스러운 식사였던 것 같아요~ 매장 자체는 엄청 컸지만 맛은 별로였습니다ㅜ 처음에는 작은게가 이쁘게 나왔는데 리필하면 통으로 나옵니다! 홍게인데 수율이 별로였고,,, 이미

수작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906m
동해기정
77점 · 강릉 · 떡집,카스테라
동해기정 사진 1 동해기정 사진 2
인생 기정떡입니다 쫀뜩하고 퐁신하고 입에서 녹아요 .. 카스테라떡도 맛있음 미리 먹고 싶은 기정떡 예약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늦게가니 커피 기정떡만 있었습니다. 은근 기정떡 잘하는 집이 없는데 공
현 식당에서 168m
쎄라비
75점 · 강릉 · 디저트,휘낭시에
쎄라비 사진 1 쎄라비 사진 2
강릉말옥아이스크림 맛있어요. 고소, 짭잘, 달달 모두 들어있어요. 휘낭시에도 맛있었어요 나만 알고픈 카페!! 분위기 좋고 사장님 친절하세요. 이전하기 전도 좋지만 지금도 넓고 좋아요! 강릉 갈 때마
현 식당에서 603m
올오브
71점 · 강릉 · 카페,커피
올오브 사진 1 올오브 사진 2
깔끔한 분위기의 신상카페 통창이라 녹음이 질 여름이 기대되는 곳 커피 잘 모르는 사람인데도 여기 커피는 정말 맛있는 곳인 것 같아요!! 디저트도 완전 맛있어요ㅠㅠ 그리고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세요,,
현 식당에서 909m
퍼베이드
70점 · 강릉 · 아이스크림,베이커리카페
퍼베이드 사진 1 퍼베이드 사진 2
강릉은 주차가 힘든데 주차 공간이 넓어서 너무 좋았어요 깔끔하고 분위기 좋아요 ㅎㅎ 무화과크림바게트 짱맛!!!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박공 지붕에 천창도 있는 하얀 인테리어라 너무 예쁩니다. 커피
현 식당에서 448m
하프베이크드
70점 · 강릉 · 디저트,케이크
하프베이크드 사진 1 하프베이크드 사진 2
카페가 아기자기하고 정말 이뻐요. 음료랑 디저트도 맛있고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딸기케이크 추천이에요.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시고 커피랑 디저트 넘 맛있어요!! 인테리어가 너무 취향저격
현 식당에서 175m
사루
68점 · 강릉 · 카페,티라미수
사루 사진 1 사루 사진 2
점심식사 후 근처 카페 찾다가 간 곳! 잘 찾아온거같아요 ~ 마늘크림라떼, 크림브륄레라떼,바닐라 아이스크림라떼,아메리카노~ 마늘크림라떼는 맛이 없을거 같았는데 맛있어서 놀랐음요! 아이랑 같이와서 아
현 식당에서 182m
커피아워
67점 · 강릉 · 디저트,카페
커피아워 사진 1 커피아워 사진 2
제가 강릉에서 제일 좋아하는 카페예요 너무 이쁘고 분위기도 좋고 맛있습니다 음료가 다양해서 좋았고요 아기자기한 용품들도 많이 판매하셔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파운드 케이크는 아쉬웠지만...
현 식당에서 573m
헝키도리커피바
64점 · 강릉 · 커피,카페
헝키도리커피바 사진 1 헝키도리커피바 사진 2
맞은편 노브랜드 주차장 이용 음악 소리가 조금 컸지만 커피 스콘 모두 맛있고 분위기도 좋아요 아기자기한 동네에 있는 매력적인 카페 브루잉도 좋았고 개방감 있는 창문이 있어 머무는 내내 좋았어요 매장
현 식당에서 633m
디자이노
63점 · 강릉 · 카페,커피
디자이노 사진 1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음료도 맛있고 조용한 카페였어요!만족해요:)
현 식당에서 851m
백금당
62점 · 강릉 · 카페,수플레
백금당 사진 1 백금당 사진 2
여행중에 너무 더워 갑자기 찾았는데 너무 갬성 카페네요 ! 빙수 맛은 말모 ! 생망고빙수 강추 ! 백금당 케이크, 펜수플레가 있는데 일본느낌 있구요, 분위기도 넘넘 좋아용!!!
현 식당에서 261m
카페 카모메
61점 · 강릉 · 디저트,당고
카페 카모메 사진 1 카페 카모메 사진 2
히비스커스 티가 진짜 맛있었어요 향도 좋고 바나나 티라미수도 너무 맛있었어요 많이 안 달아요 당고가 먹어보고싶어서 가봤는데 다른 다저트도 맛있어요! 지역주민이 자주 가는 곳인데 일본풍으로 이쁘고 깔
현 식당에서 184m
카페 모노웜
61점 · 강릉 · 케이크,딸기케이크
카페 모노웜 사진 1 카페 모노웜 사진 2
카페에 들어서는 순간 따뜻하고 감성적인 분위기가 느껴져서 자연스럽게 오래 머물고 싶어지는 공간이었습니다. 인테리어가 과하지 않으면서도 세심하게 꾸며져 있어서 사진 찍기에도 좋았고, 조용하게 시간을

블로그 후기

강릉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순두부
2위장칼국수
3위횟집
더보기

추천 페이지

강릉 강릉 맛집 검색 강릉
강릉 강릉 대표 음식 강릉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