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정감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5 (2명의 평가) 57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강원도 강릉시 가작로 34 정감
  • 영업 종료 오늘(토) · 영업시간: 11:30 - 19:30
  • 070-8833-3401
  • 예쁜, 분위기좋은, 점심식사, 반려동물동반, 유아의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정감의 사진
음식 (3)
실내 (3)
실외 (1)
메뉴ㆍ정보 (1)

정감 사진
정감 사진
정감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정감 방문자 리뷰

4.5
2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1)

  • 4

    만족해요

    (1)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5.0
좋음
100%
보통
0%
부족
0%
가격
3.0
만족
0%
보통
100%
불만
0%
응대
4.0
친절함
50%
보통
50%
불친절
0%
  • 분위기

    예쁜 2깔끔한 2지역주민이 찾는 1숨은맛집 1서민적인 1캐주얼한 1조용한 1이국적/이색적 1지역주민이찾는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와퍼 평균 별점 4.2   평가 512   팔로워 28

5점 2020년 3월 21일

불고기크림파스타 (1.8) 꼭 주문하셔야해요.!! 맛있다 맛있다 하면서 먹음 ㅎㅎ 가게는 창이 크고 테이블 간격이 좁지않아 좋았어요! 깔끔하고 정갈합니다.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불고기크림파스타, 아보카도명란비빔밥

키워드

점심식사, 예쁜, 깔끔한, 지역주민이 찾는

미스터 달타냥님 외 3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김재헌 평균 별점 4.1   평가 268   팔로워 2

4점 2022년 9월 24일

예전에 자주 들렸던 단골식당.오랜만에 갔는데 여전히 맛있고 건강하고 편안한 식당이네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연어덮밥

키워드

점심식사, 식사모임, 숨은맛집, 서민적인, 캐주얼한, 조용한, 예쁜, 깔끔한, 이국적/이색적, 지역주민이찾는

spinni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정감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아날로그소사이어티 사진
현 식당에서 244m
아날로그소사이어티
강릉 · 파스타,레스토랑
62점 · 92%일치
분위기있는 강릉 술집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 특히 데이트장소로 좋아요. 음식이 가격대가 있긴 하지만 맛있어요. 새우가 특히 맛있었고 바질페스토도 맛있었어요. 특별한 게 이 집에서 직접 담은 열무
미태리 사진
현 식당에서 413m
미태리 교동택지점
강릉 · 파스타
47점 · 92%일치
와 정말... 가성비 짱인 집. 피자 사진을 못찍었네 ㅠ 새로 생겼는데 1만원 미만 오일파스타가 진짜 맛있어서 정신 못차렸고 피자도 따끈하니 사르륵 녹아 욕심내서 남들보다 1조각 더 먹음. 에이드
브라더앤브라더 사진
현 식당에서 495m
브라더앤브라더
강릉 · 레스토랑,파스타
60점 · 90%일치
데이트로 왔는데 고층이라 야경도 괜찮구 조용하고 좋은거같아요 깔끔한 이탈리아 음식 식당인데 맛도좋고 분위기도 좋아요~
사생활 사진
현 식당에서 614m
사생활
강릉 · 파스타,브런치카페
56점 · 93%일치
가격 대비 양도 괜찮고 가게 분위기도 좋았어요!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음 솔직히 샐러드는 비추. 화려한 비주얼에 비해 과일통조림맛 나는 소스 때문에 아쉽다. 대신 파스타는 매우 맛있었다. 전반적으로
나폴리선생in교동 사진
현 식당에서 904m
나폴리선생in교동
강릉 · 화덕피자,파스타
54점 · 90%일치
파스타 맛집으로 이미 유명한 장소! 지인들이 추천해서 방문했는데 추천한 이유를 알 것 같은 장소! 특히 로제 파스타가 젤 맛있다 ㅎㅁㅎ 강릉교동에 위치한 나폴리선생~ 샐러드도 맛있고 단백한 화로피자
그릴온 사진
현 식당에서 909m
그릴온
강릉 · 파스타,레스토랑
59점 · 91%일치
타코가 정말 이국적이고 맛있었어요. 골벵이오일파스타는 딱 생각하는 맛이었어요. 와...강릉에서 만난 찐 맛집이에요. 오죽헌 갔다가 우연찮게 들어갔는데 넘 맛있어서 깜놀ㅎㅎㅎ

정감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226m
해미가
85점 · 강릉 · 물회,광어회
해미가 사진 1 해미가 사진 2
강릉 교동에서 물회 맛집 찾는다면 만족도 높게 먹기 좋은 곳 광어회가 신선하고 양도 넉넉해서 먹는 내내 푸짐하다는 느낌이 강함 물회 1인 주문해도 구성 자체가 꽤 알찬 편 수육, 미역국, 전, 소면
현 식당에서 270m
이모네생선찜
82점 · 강릉 · 생선조림,가오리찜
이모네생선찜 사진 1 이모네생선찜 사진 2
144통만에 성공해서 먹으러 갔는데 생각했던것보다 존맛탱은 아니였어요. ㅠㅠ 주말에 전화로 예약 필수라길래 예약 오픈하자마자 시도해서 18번만에 성공햇어영 양념이 진짜 맛있어요! 그래서 밥을 계속
현 식당에서 226m
어장
72점 · 강릉 · 횟집,숙성회
어장 사진 1 어장 사진 2
회가 신성하고 매운탕이 너무 맛있어요 그리고 구성이 알차서 좋았어요! 강릉 경포대 근처 교동택지마을에 있는 횟집. 지역 주민들이 많이 찾는 믿을만한 횟집이고 경포대에 휴가 온 아는 사람들만 찾아오는
현 식당에서 239m
택지물회
71점 · 강릉 · 물회,오징어순대
택지물회 사진 1 택지물회 사진 2
특별할것 없는 횟집 블로그에서 본 것과 차이가 있지만 그럭저럭 괜찮다. 신선하고 깔끔하다. 강릉에서 물회가 먹고싶어서 찾아간 택지물회!🐟 매실즙을 첨가한 진한 소스의 물회로 현지인들에게 유명한 곳이
현 식당에서 96m
은하수구락부
69점 · 강릉 · 이모카세,오마카세
은하수구락부 사진 1 은하수구락부 사진 2
인당 3만 5000원을 내면 그때그때 맛있는 안주가 코스로 제공됩니다. 양이 꽤 많은편이고 맛도 괜찮아요. 인당 3만5000원에 오마카세 같은 안주를 즐길 수 있어요. 종류와 양이 많아서 너무 배불
현 식당에서 166m
해미가수산
68점 · 강릉 · 물회,매운탕
해미가수산 사진 1 해미가수산 사진 2
강릉 여행 중 회·물회 메뉴를 푸짐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되는 곳 물회 완전 추천해요! 가성비 너무 좋고 포장해서 먹었는데 시원하게 잘 먹었어요🤤 물회 맛집이래서 갔는데 물
현 식당에서 191m
주문진순이네
68점 · 강릉 · 도치두루치기,망치찌개
주문진순이네 사진 1 주문진순이네 사진 2
가오리조림 소 36,000원으로 양, 가격, 맛 비교했을 때 강릉 가오리 맛집 중에 가장 낫다고 생각해요!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한 맛 또 생각나는 맛🥹 강릉nnn번째 방문하는 사람인데 최애 맛집입니
현 식당에서 105m
강릉교동짬뽕
67점 · 강릉 · 짬뽕,짬뽕순두부
강릉교동짬뽕 사진 1 강릉교동짬뽕 사진 2
강릉 교동짬뽕 본점 강릉에서 짬뽕순두부가 유명한데, 통상적으로 동화가든을 가지만, 이번에는 다른 곳을 방문하고자 방문한 곳. 진하고 깊은 국물맛이 인상적인 짬뽕, 끝에 밥 말아먹고 싶어지는 강력한
현 식당에서 293m
30미리
67점 · 강릉 · 삼겹살,숙성삼겹살
30미리 사진 1 30미리 사진 2
고기를 직접 구워줘서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점이 좋았어요~! 가성비 좋은 식당 직접 고기를 구워줘서 편함 고기애 살점이랑 기름 적당히 분배되서 맛남 깔끔한 실내와 정갈한 상차림이 너무 좋았습니다!
현 식당에서 170m
강릉브루어리
66점 · 강릉 · 수제맥주,브루어리
강릉브루어리 사진 1 강릉브루어리 사진 2
맥주 샘플러로 마셔볼 수 있고 안주도 가격대비 만족스러웠어요 수제 맥주 종류가 다양하고 분위기가 좋아서 여행올때 들려볼만합니다 분리된 대형룸이 있어서 모임에 좋아요 안주류도 맛있어요 맥주는 맛있지만
현 식당에서 246m
타키
64점 · 강릉 · 이자카야,하이볼
타키 사진 1 타키 사진 2
사장님 친절하시그 요리 하실때마다 불쇼? 처럼 요리를 하셔서 보는 재미도 있어요! 맥주도 맛있어요! 친구들이랑 다같이 연말모임하러 왔는데 마싯게 먹으러 왔다 감니다~
현 식당에서 285m
돈락
63점 · 강릉 · 삼겹살,돈마호크
돈락 사진 1 돈락 사진 2
고기 양 많고 퀄리티도 좋음 초벌구이 해주심 자갈에 나오는게 신기했음 서비스도 주시고 고기가 돌았어요 진짜 맛있음 !!! 직원분도 친절해서 좋았습니당 ! 맛있어용~~~~~~~~

정감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6km
두딩
80점 · 강릉 · 디저트,푸딩
두딩 사진 1 두딩 사진 2
푸딩 그렇게 좋아하는 편 아닌데 유명해서 친구가 들리자해서 들렸늠데 맛있어요 가격은 비싸지만 여행 와서 한번은 사먹을만 해여! 강릉 여행하고 기념품으로 사가기 좋아요:) 디자인이 귀엽습니당 가게가
현 식당에서 1.6km
시만차
79점 · 강릉 · 빙수,옥수수빙수
시만차 사진 1 시만차 사진 2
진짜 강원도까지 왔는데 초당옥수수 왜안먹어여? 제발 꼭 드셔보시길 개애존맛탱임 분위기는 정말 좋지만 음식은 엄청 맛있다 이 정도는 아닌거 같아여 맛이 없는 건 아니지만 초당 옥수수가 나 오기 전에
현 식당에서 1.6km
카페 코버트
78점 · 강릉 · 카페,디저트
카페 코버트 사진 1 카페 코버트 사진 2
여행 후 잠시 쉬어가기 좋음 디저트도 커피도 무난한 맛 강릉 소품샵 거리에 있는 빙수 맛집입니다 매장이 넓어서 쾌적해요 망고빙수 먹고 싶어서 왔는데 망고가 통으로 한개는 들어간거같네요 빙수가 생각보
현 식당에서 1.2km
동해기정
77점 · 강릉 · 떡집,카스테라
동해기정 사진 1 동해기정 사진 2
인생 기정떡입니다 쫀뜩하고 퐁신하고 입에서 녹아요 .. 카스테라떡도 맛있음 미리 먹고 싶은 기정떡 예약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늦게가니 커피 기정떡만 있었습니다. 은근 기정떡 잘하는 집이 없는데 공
현 식당에서 1.2km
커피내리는 버스정류장
76점 · 강릉 · 커피,라떼
커피내리는 버스정류장 사진 1 커피내리는 버스정류장 사진 2
유명한 커피집이여서 방문했어요. 근처 골목길에 주차해서 들어갔습니다. 메뉴판을 찍고 싶었는데 촬영 금지여서 커피 사진만 찍을 수 있었어요ㅜ 아메리카노(스폐셜)은 패션후르츠? 오렌지? 같은 상큼함이
현 식당에서 1.8km
인솔트베이커리
75점 · 강릉 · 베이커리,소금빵
인솔트베이커리 사진 1 인솔트베이커리 사진 2
엄청 버터리한 소금빵이에요! 소세지가 맛있는 소세지여서 그런지 소세지소금빵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불닭은 차서 생각보다 별로였어요ㅠㅠ 와 소금빵 진짜 맛있어요... 역대급 바삭바삭하고 소금맛도 잘 나
현 식당에서 1.4km
카페 이진리
75점 · 강릉 · 후추커피,카페
카페 이진리 사진 1 카페 이진리 사진 2
진짜 여기 에그타르트 댕미친놈임 존나 마싯어요 나중에 더먹으려고 시킬라했는데 이미 품절되서 못먹었어여 집만 근처면 다시갈텐데 후욱후욱 강릉의 후추커피랑 에그타르트가 유명한 곳! 에그타르트만 먹었는데
현 식당에서 1.3km
강릉샌드
75점 · 강릉 · 샌드쿠키
강릉샌드 사진 1 강릉샌드 사진 2
강릉 여행 갔다가 선물용 디저트 찾다가 방문한 강릉샌드 본점! 처음엔 “여기 맞아?” 싶은 길로 들어가는데 도착하고 나니 주차장도 넓고 외관도 예뻐서 기대감이 확 올라갔어요. 화이트&블루톤 건물이
현 식당에서 386m
쎄라비
75점 · 강릉 · 디저트,휘낭시에
쎄라비 사진 1 쎄라비 사진 2
강릉말옥아이스크림 맛있어요. 고소, 짭잘, 달달 모두 들어있어요. 휘낭시에도 맛있었어요 나만 알고픈 카페!! 분위기 좋고 사장님 친절하세요. 이전하기 전도 좋지만 지금도 넓고 좋아요! 강릉 갈 때마
현 식당에서 1.9km
오프더월
75점 · 강릉 · 디저트,타르트
오프더월 사진 1 오프더월 사진 2
매장이 좁아서 한팀씩 들어가서 주문해요 줄서서 먹을만큼은 아니여서 조금 실망스러웠어요 다소 거친 느낌! 첫 두바이쫀득ㅊ쿠키였는데 쏘쏘..! 나쁘진 않습니당 여기 두쫀쿠 진짜 맛있어요ㅜ 초당옥수수타르
현 식당에서 1.9km
카페초이
74점 · 강릉 · 베이커리,소금빵
카페초이 사진 1 카페초이 사진 2
여기가 왜 소금빵 성지인지 ㅋㅋㅋㅋ? 훨씬맛있는곳 많은데 감자크림이랑 먹는건 조합이 나쁘지 않았습니다. 맛있어요 하지만 단독 소금빵은 매우 실망 저번에왔다 인스타 확인못하고 갑작스런 휴무라 못먹어
현 식당에서 2km
임당동162
74점 · 강릉 · 디저트,구움과자
임당동162 사진 1 임당동162 사진 2
다양한 종류가 있어서 좋아요. 다 괜찮았는데 발로나 초코 피낭시에가 진해서 가장 취향에 맞았어요. 다음날 먹었던건 약간 느끼해져서 아쉬웠어요. 여태먹은 휘낭시에중 최고에오 바삭 촉촉 넘 맛있고 사장

블로그 후기

강릉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순두부
2위장칼국수
3위횟집
더보기

추천 페이지

강릉 강릉 맛집 검색 강릉
강릉 강릉 대표 음식 강릉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