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석암생소금구이 노원점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6 (4명의 평가) 72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노원구 노해로83길 21 1층 6, 7, 8호
  • 영업 시작 24분 전 오늘(목) · 영업시간: 16:00 - 01:00
  • 02-6229-0117
  • 식사모임, 회식
  • 예약, 넓은, 저녁식사, 예약불가, 유아의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석암생소금구이의 사진
음식 (8)
실내 (1)
실외 (1)
메뉴ㆍ정보 (4)

석암생소금구이 사진
석암생소금구이 사진
석암생소금구이 사진
석암생소금구이 사진
석암생소금구이 사진
석암생소금구이 사진
석암생소금구이 사진
석암생소금구이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석암생소금구이 방문자 리뷰

4.6
4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2)

  • 4.5

    마음에 들어요

    (1)

  • 4

    만족해요

    (1)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5.0
좋음
100%
보통
0%
부족
0%
가격
3.5
만족
25%
보통
75%
불만
0%
응대
4.0
친절함
50%
보통
50%
불친절
0%
  • 분위기

    시끌벅적한 3푸짐한 1서민적인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figule 평균 별점 4.3   평가 164   팔로워 2

4.5점 2월 7일

노원역 4호선 부근의 초인기 삼겹살 전문점으로 돌판형 주물에 구워서 맛있습니다.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삼겹, 돌판짜파게티

키워드

저녁식사, 서민적인, 시끌벅적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딸큐만듀 평균 별점 4.5   평가 239   팔로워 0

5점 2025년 5월 11일

주차는 늦은시간이라 큰길거리에함
새벽까지 하는곳으로 맛도있고 사람도 많음
저녁 늦은시간에 여기만 사람들로 북적임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삼겹, 천겹, 물냉면

키워드

식사모임, 푸짐한, 시끌벅적한

티벳여우님이 좋아합니다.

태산씌 평균 별점 4.6   평가 123   팔로워 0

5점 2025년 7월 29일

짱맛잇음ㅠㅜ 얇은 삼겹살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너무 만족스러움ㅠㅠ체인이래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천겹, 삼겹, 물냉면

키워드

식사모임

티벳여우님이 좋아합니다.

메날두 평균 별점 3.8   평가 285   팔로워 2

4점 2025년 10월 31일

떡쌈 헤비할거 같아서 안땡겼는데 맛있어요!!! 꼭 시켜드세여. 짜파구리도 굿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삼겹, 떡쌈, 모둠(삼겹+천겹+등심덧살)(400g)

키워드

저녁식사, 시끌벅적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석암생소금구이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돈벼락김치삼겹살 사진
현 식당에서 36m
돈벼락김치삼겹살
노원역 · 삼겹살,떡
40점 · 96%일치
후기가 좋아서 고민하다가 방문해봤는데 고기도 직접 어느 정도 구워주셨고 소스도 친절하게 설먕해주셨어요
로우앤에이징 사진
현 식당에서 78m
로우앤에이징
노원역 · 삼겹살,고기집
62점 · 95%일치
매장이 깔끔하고 고기를 구워주셔서 좋아요! 고기는 구워서 접시에 모아주시는데 고기가 식고 말라서 그건 좀 아쉬워요ㅠ 매장이 깔끔하고 음식이 진짜 맛있아요ㅠㅠ 육즙이 가득해서 너무 잘 먹었어요 로우앤
쑡 사진
현 식당에서 87m
노원역 · 한식,숙성삼겹삽
57점 · 96%일치
공간이 넓고 깔끔해요. 가격은 좋은데 고기 맛은 보통이고 그람수가 많아서 좋습니다
화포식당 사진
현 식당에서 99m
화포식당 노원점
노원역 · 삼겹살,고깃집
77점 · 96%일치
이모님이 고기를 맛나게 꾸어주시구 친절하셔서 너무 편하게 먹었어요! 병원에 입원하고 있는데 동생부부가 방문해주어서 처음 간곳인데 숙성 삼겹살이라 맛있고 고소 했다. 맛있게 잘먹었다. 또 가고 싶은곳
삼덕식당 사진
현 식당에서 100m
삼덕식당
노원역 · 삼겹살,한돈
67점 · 95%일치
직원분들이 구워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쾌적해요 직접 구워줘서 편하게 고기먹을 수있었습니다. 다음에 또 갈듯합니다. 노원역 인근 고깃집. 뭐 프랜차이즈다보니 맛은 그냥 뭐 쏘쏘. 그런데
땅코참숯구이 사진
현 식당에서 106m
땅코참숯구이 노원점
노원역 · 삼겹살,목살
81점 · 94%일치
너무 맛있어요!! 콩비지찌개가 특히 맛있네요 기대를 너무한탓인지 맛이 그냥 그래요 구워줘서 편하긴함 맛이 예전만 못해서 너무 아쉬워요.. 무슨 문제일까요ㅠㅠ그래도 사람은 많아요 좋은 고기에 좋은 직

석암생소금구이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80m
샤브온당
82점 · 노원역 · 샤브샤브,1인샤브
샤브온당 사진 1 샤브온당 사진 2
맛, 친절, 가격, 양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만, 기본 메뉴에서 나오는 음식이 조금더 다양했다면 더욱 좋지 않았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럼에도 가격을 생각하면, 굉장히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채
현 식당에서 38m
털보고된이
80점 · 노원역 · 생선구이,고등어
털보고된이 사진 1 털보고된이 사진 2
최근 물가가 올라 더이상 막 저렴하다고는 볼 수 없지만 생선구이 퀄리티는 여전히 좋다 생선구이 먹고싶을때 가기좋아여 가격도 괜찮고 전체적으로 맛있음 고등어백반 구성이 좋고 쌈과 같이 먹을 수 있어
현 식당에서 40m
고집불통 강곱창
78점 · 노원역 · 곱창,막창
고집불통 강곱창 사진 1 고집불통 강곱창 사진 2
가게 두개가 이어져 있어요. 둘중 아무데나 들어가도 강곱창이었음요 야채곱창 데리야끼 막창 둘다 맛있어서 항상 세트로 시킵니다 양도 푸짐합니다 곱창은 다른곳과 크게 차이없는데 데리야끼막창은 처음 먹어
현 식당에서 99m
화포식당
77점 · 노원역 · 삼겹살,고깃집
화포식당 사진 1 화포식당 사진 2
이모님이 고기를 맛나게 꾸어주시구 친절하셔서 너무 편하게 먹었어요! 병원에 입원하고 있는데 동생부부가 방문해주어서 처음 간곳인데 숙성 삼겹살이라 맛있고 고소 했다. 맛있게 잘먹었다. 또 가고 싶은곳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마이란
75점 · 노원역 · 오므라이스,오믈렛
마이란 사진 1 마이란 사진 2
어제 처음 왔는데 맛있어요 계란폭신 존맛탱 ㅎㅎㅎㅎㅎㅎ 맛있어요 사장님 영업 이전해서 아쉽... 몇년만에 왔는데 잘먹고 갑니다 성신여대 근처에 위치한 양식집 마이란에 다녀왔습니다. 학생들에게 인기가
현 식당에서 81m
풍미연
75점 · 노원역 · 설렁탕,김치
풍미연 사진 1 풍미연 사진 2
진하게 우려낸 설렁탕맛은 오래되었어도 변함이없는거같아요 너무 유명한 노원 맛집 풍미연. 설렁탕 국물 엄청 진하고 반찬도 맛있어요. 음식 사진은 많은 관계로 오늘은 완뚝 사진 올립니다 국물 진하고 김
현 식당에서 65m
정통집
74점 · 노원역 · 돼지김치구이,비빔국수
정통집 사진 1 정통집 사진 2
뜨거운 불앞에서 고기릉 굽지않아도 되서 너무 좋아요 근데 양파보다 김치양이 더 적어요 ㅜㅜ 처음엔 자극적이어서 맛나요. 고기가 근데 좀 질긴느낌이라 아쉬웠어요 신김치맛으로 맛있어요 마요네즈 찍어먹어
현 식당에서 59m
제임스키친
74점 · 노원역 · 파스타,화덕피자
제임스키친 사진 1 제임스키친 사진 2
지인이 추천해줘서 갔는데 분위기도 괜찮고 너무 맛있어서 놀란 집…….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여전히 맛있었어요😋 노원역에 있는 파스타집이 많이 없어져서 속상했는데 이제 제임스키친으로 다녀야겠어요ㅎㅎ 친
현 식당에서 40m
태능감자탕
74점 · 노원역 · 감자탕,뼈구이
태능감자탕 사진 1 태능감자탕 사진 2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뼈해장국 맛있어요 ㅎㅎ 가게도 엄청 넓어요 매콤달콤한 양념의 뼈찜이였어요. 무난무난..! 웨이팅할정도인가...? 뼈구이가 유명한 데서 시켜 봤는데, 양도 많고 맛있어요. 기본 감
현 식당에서 43m
와와쪽갈비
72점 · 노원역 · 쪽갈비,돼지껍데기
와와쪽갈비 사진 1 와와쪽갈비 사진 2
소금은 퍽퍽해서 맛없었고 간장양념은 맛있어요! 사장님이랑 직원분들이 친절하셔요 먹을만 했어요 세가지 맛 다 먹어봤는데 매운맛이 제일 나았어요 직원분들 친절해요 매운쪽갈비가 맛있는편이었고 직원분들이
현 식당에서 52m
니뽕내뽕
72점 · 노원역 · 짬뽕,퓨전짬뽕
니뽕내뽕 사진 1 니뽕내뽕 사진 2
한번씩 생각나는 맛이에요 불맛이 좋아요 양은 그리많진않아욤ㅎㅎ 가성비좋은 음식~~가끔 생각날꺼같은 맛이네요 단무지를 무침이아닌 일반단무지로주시면더좋겠다는생각이드네요 ㅋ 매장이 넓고 키오스크로 편하게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상무초밥
72점 · 노원역 · 스시
상무초밥 사진 1 상무초밥 사진 2
상무초밥 궁금했는데 노원에 생겨서 너무 좋아요!! 맛있고 무엇보다 플레이팅이 예쁘게 나와서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유명한 곳인지는 알았는데 웨이팅까지 할줄이야! 플레이팅이 굿이네요 맛도 굿 주차되

석암생소금구이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95m
감각
81점 · 노원역 · 카페,수플레
감각 사진 1 감각 사진 2
커피가 맛있어서 여러 번 방문한 곳인데 아인슈페너 크림이 찐이에요!! 치즈케익이랑 와플 수플레도 맛있고 인테리어도 예뻐서 분위기도 좋아요 일반 카페라함은 통창 큰뷰를 상상하게 되는데 외관이 다 막혀
현 식당에서 25m
시드누아
76점 · 노원역 · 베이커리,카페
시드누아 사진 1 시드누아 사진 2
베이커리 종류가 많아요. 노원역 바로 앞이라 접근성이 좋아요. 카페가 넓고 이뻐요. 커피 먹고싶어서 급하게 방문한 곳인데 맛이 괜찮아요 ㅎ 빵 종류가 다양하고 맛있어요! 블랙커피는 연한편이고 에이드
현 식당에서 145m
BAEBAE COFFEE
76점 · 노원역 · 카페,디저트
BAEBAE COFFEE 사진 1 BAEBAE COFFEE 사진 2
디저트가 다양하고 맛있어요! 음료도 다양해서 고를때 매번 고민 쫀득쿠키 대존맛!!! 디저트 종류도 많고 커피도 맛있고 좋아요~~~ 조용하고 아늑하게 친구들과 얘기할 카페를 찾는다면 여기입니다!! 디
현 식당에서 72m
플로레스 테이블
74점 · 노원역 · 디저트,와플
플로레스 테이블 사진 1 플로레스 테이블 사진 2
공간이 협소한느낌? 좌석이 그렇게 많지는 않아요 특히 붙어있어서 앉기가 좀 애매한 느낌이 있어요 와플은 두툼하고 맛있어요!! 플레인이라 와플만 나오는줄알았는데 기본적으로 과일토핑도 함께나와서 좋았어
현 식당에서 181m
우지커피
72점 · 노원역 · 카페,디저트
우지커피 사진 1 우지커피 사진 2
말차라떼... 너무 진하고 맛있어요...이게 바로 말차지.... 근처 지나다 한뱐 들렸습니다. 아메리카노가 아주 시원하고 맛나욘 요즘 자주가는 노원 우지커피! 숙성우유로 갈아끼운 녹차라떼는 진짜 천
현 식당에서 61m
물레
72점 · 노원역 · 카페,케이크
물레 사진 1 물레 사진 2
좌석도 많고 컨셉도 좋아요. 케이크가 진짜 맛있어서 좋았어요 분위기가 짱 좋아요 바글바글 하지도 않고 숨어있는 카페 분위기 이쁜 인테리어 보고싶어 방문했습니다. 지하인건 알겠는데 하수구 냄새가 너어
현 식당에서 186m
펠어커피초코
71점 · 노원역 · 디저트,생초콜릿
펠어커피초코 사진 1 펠어커피초코 사진 2
매장 내 좌석 매우 좁아 테이크 아웃이 좋음. 초콜릿 종류 은근 많음 말차 초콜릿 라떼라는데 올라간 아이스크림이 단것빼고는 맛 평범해여 바로 옆 우지커피에서 말차라떼 마시는게 더 맛남 ㅋ 디저트가
현 식당에서 150m
아웃캐스트
71점 · 노원역 · 칵테일,칵테일바
아웃캐스트 사진 1 아웃캐스트 사진 2
음식 기대 안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맛있어요! 술도 잘 마샸습니다 웰컴 티로 레몬밤 주심👍🏻 디카페인 커피는 산미가 있다하셨는데 매운걸 먹고와서 그런지 크게 못느꼈고 티는 색이 이뻤더 이것 저것 엄청
현 식당에서 171m
몽실디저트
68점 · 노원역 · 디저트,두바이쫀득쿠키
몽실디저트 사진 1 몽실디저트 사진 2
바삭바삭한 두쫀쿠에요!! 친구 생일케이크로 주문했는데 너무 좋아했어요 ㅎㅎ 앉을 곳 없음. 디저트만 구매 가능 한 곳. 비싸다고 느껴지긴 함 ㅠ 여긴 저렴해서 좋아요 맛도 있고 가성비로 좋은 느낌이
현 식당에서 191m
달빛마루
67점 · 노원역 · 디저트,쌀디저트
달빛마루 사진 1 달빛마루 사진 2
집근처라 지나가다 종종가는데, 전반적인 음료와 커피 다 맛있습니다! 쌀로 만든 디저트있고, 요즘 유행하는 버터떡도 출시했어요!! 메론소다에 아이스크림이 없어요(메뉴 설명에 써있음) 당고는 쫀득하고
현 식당에서 158m
설빙
62점 · 노원역 · 빙수,생딸기
설빙 사진 1 설빙 사진 2
노원구민 약속잡는 곳! 오랜 세월 많은 추억이 묻어있는 설빙 노원점. 빙수 양, 퀄리티는 평균 이상, 역 앞이라 위치도 좋아요. 일반 딸기빙수보다 요거트빙수가 훨씬 맛있는거 같다. 우유빙수라 더 좋
현 식당에서 191m
더닝
61점 · 노원역 · 케이크,카페
더닝 사진 1
N번째 방문 중인 카페!! 여기저기 소개시켜주고 있는데 다들 케이크 맛있다고 좋아하셨어요💓(뿌듯✌️) 집에서 좀 멀어서 더 자주 못가는게 아쉬울 따름입니다ㅎㅎ

블로그 후기

노원역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고기집
2위이자카야
3위초밥
더보기

추천 페이지

노원역 노원역 맛집 검색 노원역
노원역 노원역 대표 음식 노원역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