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감각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3 (29명의 평가) 81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로 77
  • 영업 중 오늘(화) · 영업시간: 11:00 - 22:30
  • 0507-1338-4177
  • 데이트, 소개팅장소
  • 예쁜, 엔틱한, 연중무휴, 테이크아웃, 무료주차, 배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감각의 사진
음식 (67)
실내 (40)
실외 (10)
메뉴ㆍ정보 (28)
주차 (2)

감각 사진
감각 사진
감각 사진
감각 사진
감각 사진
감각 사진
감각 사진
감각 사진
감각 사진
감각 사진
감각 사진
감각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감각 방문자 리뷰

4.3
29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14)

  • 4.5

    마음에 들어요

    (2)

  • 4

    만족해요

    (10)

  • 3.5

    괜찮아요

    (1)

  • 3

    무난해요

    (2)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5
좋음
76%
보통
24%
부족
0%
가격
4.0
만족
52%
보통
45%
불만
3%
응대
4.2
친절함
59%
보통
41%
불친절
0%
  • 방문목적

    데이트 18차모임 16간식 13혼카페 9기념일 6아이동반 3배달 1디저트 1식사모임 1접대 1 더보기 더보기

  • 편의시설

    무료주차 7주차불가 2모르겠음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예쁜 16이국적/이색적 15고급스러운 11숨은맛집 7조용한 6지역주민이찾는 5깔끔한 5시끌벅적한 5캐주얼한 3격식있는 3경관/야경이좋은 1가성비좋은 1지역주민이 찾는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포밍뿌 평균 별점 4.4   평가 44   팔로워 0

5점 5월 7일

커피가 맛있어서 여러 번 방문한 곳인데 아인슈페너 크림이 찐이에요!! 치즈케익이랑 와플 수플레도 맛있고 인테리어도 예뻐서 분위기도 좋아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아인슈페너, 번트치즈케익

키워드

데이트, 차모임, 고급스러운, 지역주민이찾는, 예쁜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물불윤정 평균 별점 3.8   평가 181   팔로워 7

4점 4월 13일

일반 카페라함은 통창 큰뷰를 상상하게 되는데 외관이 다 막혀 있는 독특한 인테리어 카페
고풍스러움을 추구한거 같다 .
특이해서 1번 가볼만한것같다.
수플레를 잘한다고 하는데 난 먹을수 없어서 시킬 수 없었다.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생강차, 자몽에이드, 카푸치노

키워드

접대, 차모임, 이국적/이색적, 모르겠음

하루하루맛있게 평균 별점 4.4   평가 80   팔로워 1

5점 1월 7일

처음에 들어섰을 때 너무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놀랐어요 의자며 벽지, 꾸며진 부분들도 너무 예쁘고 빨강, 초록이라 크리스마스에도 너무 잘어울렸습니다. 퐁실퐁실한 수플레도 딸기와 아주 잘어울렸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New] 딸기수플레

키워드

차모임, 고급스러운

땡오 평균 별점 4.6   평가 31   팔로워 0

5점 2025년 11월 8일

수플레가 입에서 녹는 느낌이 최고에요..👍🏻
시럽과 과일을 곁들여 먹으면 두배로 더 더 맛있어요!
매장 분위기도 좋고 화장실도 깔끔해서 추천합니다!!
메뉴 주문할 때 수플레는 필수!!!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플레인수플레

키워드

간식, 조용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감각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메가MGC커피 사진
현 식당에서 83m
메가MGC커피 노원로데오점
노원역 · 커피,아사이볼
53점 · 94%일치
매뉴도 빠르게나오고 좋아요 가성비 좋아 자주찾는곳이에여 사람 많아서 정신 없음. 앉아서 먹으려면 먼저 자리 잡아야 함
할리스커피 사진
현 식당에서 119m
할리스커피 노원문화의거리점
노원역 · 카페,케이크
55점 · 94%일치
노원에서 눈치 안 보고 오랫동안 작업이나 카공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콘센트도 자리마다 있고, 일찍 와서 자리잡으면 종일 앉아서 있을 수도 있음! 1층과 지하로 되어있는데 매장이 엄청 넓어요! 그리
커피나무 사진
현 식당에서 135m
커피나무 노원역점
노원역 · 카페,케이크
59점 · 94%일치
재방문 의사 : △ ' 장난감 케이크와 밍밍한 커피 ' Tip ㅡ케이크 약간 비추 @평가@(★★★★★) 맛 평★★☆ 위생&서비스 ★★★★ 가격 ★★★★ 매력 ★★★ 마틸다 케이크라길레 내가 아는 그
물레 사진
현 식당에서 146m
물레
노원역 · 카페,케이크
72점 · 94%일치
좌석도 많고 컨셉도 좋아요. 케이크가 진짜 맛있어서 좋았어요 분위기가 짱 좋아요 바글바글 하지도 않고 숨어있는 카페 분위기 이쁜 인테리어 보고싶어 방문했습니다. 지하인건 알겠는데 하수구 냄새가 너어
백오얏 사진
현 식당에서 158m
백오얏
노원역 · 디저트,디저트카페
76점 · 94%일치
저녁 7시50분쯤 망고 케이크 먹으러 왔는데 대부분의 케이크들이랑 벌써 품절이더라고요ㅠㅠ 그래도 바치케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노원역 근처의 케이크가 괜찮은 카페. 좌석 수는 많지 않지만 시간대를 잘
커피 베스코 사진
현 식당에서 215m
커피 베스코
노원역 · 디저트,카페
69점 · 94%일치
노원역 분위기좋은 룸카페입니다 대화하기좋고 가성비넘좋아요!! 학창시절이 생각나는 카페에요 커피시키면 디저트가 나오는 카페 룸이 따로 있어서 이야기 하기 편해요 딸기 메뉴 괜찮네용 개별룸이라기엔 위에

감각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34m
샤브온당
82점 · 노원역 · 샤브샤브,1인샤브
샤브온당 사진 1 샤브온당 사진 2
맛, 친절, 가격, 양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만, 기본 메뉴에서 나오는 음식이 조금더 다양했다면 더욱 좋지 않았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럼에도 가격을 생각하면, 굉장히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채
현 식당에서 58m
타오
78점 · 노원역 · 마라탕,마라샹궈
타오 사진 1 타오 사진 2
노원에서 마라탕먹으면 무조건 타오예욤 남자친구도 타오 젤 조아해요 또 갈게욤 노원에서 가장 깨끗하고, 신선한 마라샹궈집! 마치 요리를 먹는 듯한 특유의 고급스러운 맛과 깻잎 곁들임이 특징이에요. 가
현 식당에서 71m
니뽕내뽕
72점 · 노원역 · 짬뽕,퓨전짬뽕
니뽕내뽕 사진 1 니뽕내뽕 사진 2
한번씩 생각나는 맛이에요 불맛이 좋아요 양은 그리많진않아욤ㅎㅎ 가성비좋은 음식~~가끔 생각날꺼같은 맛이네요 단무지를 무침이아닌 일반단무지로주시면더좋겠다는생각이드네요 ㅋ 매장이 넓고 키오스크로 편하게
현 식당에서 95m
석암생소금구이
72점 · 노원역 · 삼겹살,짜파게티
석암생소금구이 사진 1 석암생소금구이 사진 2
노원역 4호선 부근의 초인기 삼겹살 전문점으로 돌판형 주물에 구워서 맛있습니다. 떡쌈 헤비할거 같아서 안땡겼는데 맛있어요!!! 꼭 시켜드세여. 짜파구리도 굿 짱맛잇음ㅠㅜ 얇은 삼겹살 좋아하는 사람으
현 식당에서 80m
상무초밥
72점 · 노원역 · 스시
상무초밥 사진 1 상무초밥 사진 2
상무초밥 궁금했는데 노원에 생겨서 너무 좋아요!! 맛있고 무엇보다 플레이팅이 예쁘게 나와서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유명한 곳인지는 알았는데 웨이팅까지 할줄이야! 플레이팅이 굿이네요 맛도 굿 주차되
현 식당에서 66m
슬로우시티
70점 · 노원역 · 파스타,뇨끼
슬로우시티 사진 1 슬로우시티 사진 2
파스타 먹으러 재방문해어요~ 3명이서 4인분 시켜서 잘 먹었습니다~~~^^ 음…가격은 착한편인데 맛은 그다지 ^^;;생각했던거랑 너무 틀림…두번은 안갈듯…😭😭😭 휴일에 종종 방문하는 파스타 맛집입니
현 식당에서 37m
보승회관
70점 · 노원역 · 순대국밥,국밥
보승회관 사진 1 보승회관 사진 2
보승회관은 체인점이라 맛은 비슷. 나쁘지 않은데 건더기가 푸짐한 타입은 아님 노원역 4호선 출구와 가까움. 매운 국밥은 조미료가 강한 맛이라 아쉬웠고 속이 살짝 쓰린 매운맛이다. 간단하게 한끼 식사
현 식당에서 83m
동래정
70점 · 노원역 · 가브리살,고기집
동래정 사진 1 동래정 사진 2
정말 동래정 노원점 하나에 자신있습니다. 다른 지점 동래정도 먹어봤었는데 노원점 만큼의 맛있는 집은 진짜 없어요. 그리고 제가 여기서 알바하면서.. 전메뉴 다 먹어봤는데 별로였던게 하나도 없고 그냥
현 식당에서 64m
육육곱창
70점 · 노원역 · 곱창,야채곱창
육육곱창 사진 1 육육곱창 사진 2
곱창 살짝 매콤한데 냄새없이 깔끔하고 맛있어요 볶음밥이 킥임 야장이 있어 선선한 날에 방문해서 야채곱장 먹기 너무 좋아요😄 내부가 쾌적하고 시원하고 깔끔해서 좋아요 곱창도 맛있어요 최근들어 먹은 야
현 식당에서 20m 이내
갓포야
70점 · 노원역 · 이자카야,사시미
갓포야 사진 1 갓포야 사진 2
여기최고.. 사시미도 맛있고 내장파스타가 진짜 너무맛있어요 파스타만 먹으러가도될정도 사시미가 맛있어요! 내장 파스타는 생각보다 삼삼해서 아쉬웠어요 회가 진짜쫀득쫀득하고 맛있어요! 고등어도하나도안비리
현 식당에서 93m
모바면가
69점 · 노원역 · 일본라멘
모바면가 사진 1 모바면가 사진 2
찐한맛의 라멘이라 제취향저격이어서 종종와요 매장은 좁지만 후딱먹기좋고 맛있어요👍🏻 라멘 땡길 때 가기좋음 일자 바 형식이라 혼밥 하기 좋음 카라이라멘 주문했어요! 키오스크 주문이고 혼자 앉을 수 있
현 식당에서 79m
훠궈나라
69점 · 노원역 · 훠궈,훠궈무한리필
훠궈나라 사진 1 훠궈나라 사진 2
훠궈 먹고싶어서 간 곳이고 평일 점심때에 저렴하게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좋아요! 야채도 많고 고기를 많이 먹을 수 있어서 강점이 있습니다 여기 진짜 채소도 신선하고, 맛도 좋읍니다. 직원 분도 친절

감각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32m
샛별제과
78점 · 노원역 · 케이크,크레이프
샛별제과 사진 1 샛별제과 사진 2
맛있다는 소문을 많이 들어서 방문했는데 사람이 진짜 많아요 케이크 먹어보니까 왜 유명한지 알게됐어요 과일도 가득 들어있고 너무 달지 않아서 좋아요 배달이 가능해서 종종 시켜먹습니다 맛있고 좋아요 굿
현 식당에서 84m
시드누아
76점 · 노원역 · 베이커리,카페
시드누아 사진 1 시드누아 사진 2
베이커리 종류가 많아요. 노원역 바로 앞이라 접근성이 좋아요. 카페가 넓고 이뻐요. 커피 먹고싶어서 급하게 방문한 곳인데 맛이 괜찮아요 ㅎ 빵 종류가 다양하고 맛있어요! 블랙커피는 연한편이고 에이드
현 식당에서 158m
백오얏
76점 · 노원역 · 디저트,디저트카페
백오얏 사진 1 백오얏 사진 2
저녁 7시50분쯤 망고 케이크 먹으러 왔는데 대부분의 케이크들이랑 벌써 품절이더라고요ㅠㅠ 그래도 바치케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노원역 근처의 케이크가 괜찮은 카페. 좌석 수는 많지 않지만 시간대를 잘
현 식당에서 67m
플로레스 테이블
74점 · 노원역 · 디저트,와플
플로레스 테이블 사진 1 플로레스 테이블 사진 2
공간이 협소한느낌? 좌석이 그렇게 많지는 않아요 특히 붙어있어서 앉기가 좀 애매한 느낌이 있어요 와플은 두툼하고 맛있어요!! 플레인이라 와플만 나오는줄알았는데 기본적으로 과일토핑도 함께나와서 좋았어
현 식당에서 184m
스윗레시피
73점 · 노원역 · 케이크,디저트카페
스윗레시피 사진 1 스윗레시피 사진 2
인테리어는 너무 예쁜데 가격은 좀 비싸요! 크리스마스 로 꾸며져 있어요 간단하게 차한잔하기 좋은 곳이에요 분위기도 아기자기해요 인테리어가 예쁘고 아기자기한 오래 머물고 싶은 까페네요~ 크리스마스 트
현 식당에서 106m
우지커피
72점 · 노원역 · 카페,디저트
우지커피 사진 1 우지커피 사진 2
말차라떼... 너무 진하고 맛있어요...이게 바로 말차지.... 근처 지나다 한뱐 들렸습니다. 아메리카노가 아주 시원하고 맛나욘 요즘 자주가는 노원 우지커피! 숙성우유로 갈아끼운 녹차라떼는 진짜 천
현 식당에서 146m
물레
72점 · 노원역 · 카페,케이크
물레 사진 1 물레 사진 2
좌석도 많고 컨셉도 좋아요. 케이크가 진짜 맛있어서 좋았어요 분위기가 짱 좋아요 바글바글 하지도 않고 숨어있는 카페 분위기 이쁜 인테리어 보고싶어 방문했습니다. 지하인건 알겠는데 하수구 냄새가 너어
현 식당에서 133m
카페 시즌
71점 · 노원역 · 케이크,카페
카페 시즌 사진 1 카페 시즌 사진 2
케이쿠가 마싯잇고 가게가 무지무지 이뻐용 자주와용!! 굳굳굳 잠깐 약속가기전에 방문한카페인데 분위기도 너무 좋고 곳곳이 포토스팟이라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 케이크맛집으로 유명한 곳인데 저녁먹으러가
현 식당에서 113m
펠어커피초코
71점 · 노원역 · 디저트,생초콜릿
펠어커피초코 사진 1 펠어커피초코 사진 2
매장 내 좌석 매우 좁아 테이크 아웃이 좋음. 초콜릿 종류 은근 많음 말차 초콜릿 라떼라는데 올라간 아이스크림이 단것빼고는 맛 평범해여 바로 옆 우지커피에서 말차라떼 마시는게 더 맛남 ㅋ 디저트가
현 식당에서 82m
아웃캐스트
71점 · 노원역 · 칵테일,칵테일바
아웃캐스트 사진 1 아웃캐스트 사진 2
음식 기대 안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맛있어요! 술도 잘 마샸습니다 웰컴 티로 레몬밤 주심👍🏻 디카페인 커피는 산미가 있다하셨는데 매운걸 먹고와서 그런지 크게 못느꼈고 티는 색이 이뻤더 이것 저것 엄청
현 식당에서 88m
몽실디저트
68점 · 노원역 · 디저트,두바이쫀득쿠키
몽실디저트 사진 1 몽실디저트 사진 2
바삭바삭한 두쫀쿠에요!! 친구 생일케이크로 주문했는데 너무 좋아했어요 ㅎㅎ 앉을 곳 없음. 디저트만 구매 가능 한 곳. 비싸다고 느껴지긴 함 ㅠ 여긴 저렴해서 좋아요 맛도 있고 가성비로 좋은 느낌이
현 식당에서 116m
설빙
62점 · 노원역 · 빙수,생딸기
설빙 사진 1 설빙 사진 2
노원구민 약속잡는 곳! 오랜 세월 많은 추억이 묻어있는 설빙 노원점. 빙수 양, 퀄리티는 평균 이상, 역 앞이라 위치도 좋아요. 일반 딸기빙수보다 요거트빙수가 훨씬 맛있는거 같다. 우유빙수라 더 좋

블로그 후기

노원역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고기집
2위이자카야
3위초밥
더보기

추천 페이지

노원역 노원역 맛집 검색 노원역
노원역 노원역 대표 음식 노원역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