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브라운박스커피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5 (2명의 평가) 60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부산광역시 사하구 제석로 42 1층
  • 영업 전 오늘(금) · 영업시간: 09:00 - 22:00
  • 0507-1385-0525
  • 혼커, 데이트코스
  • 예쁜, 카공, 아침식사, 테이크아웃, 와이파이, 배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브라운박스커피의 사진
음식 (3)
실내 (2)
메뉴ㆍ정보 (1)
주차 (1)

브라운박스커피 사진
브라운박스커피 사진
브라운박스커피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브라운박스커피 방문자 리뷰

5.0
2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2)

  • 4

    만족해요

    (0)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5.0
좋음
100%
보통
0%
부족
0%
가격
4.0
만족
50%
보통
50%
불만
0%
응대
5.0
친절함
100%
보통
0%
불친절
0%
  • 방문목적

    간식 1아침식사 1혼카페 1 더보기 더보기

  • 편의시설

    야외좌석(테라스) 1무료주차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예쁜 2고급스러운 1조용한 1깔끔한 1지역주민이찾는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연짜장 평균 별점 5.0   평가 5   팔로워 0

5점 1월 7일

저가원두커피와는 비교가 불가한 풍미있는 커피. 다양한 디저트는 물론 스프까지 판매하고 있음. 생각보다 넓은 공간으로 조용하여 개인 작업하기 딱 좋은 카페. 하단에 숨은 카페가 아닐까 싶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아메리카노, 베이컨감자스프베이글

키워드

아침식사, 혼카페, 고급스러운, 조용한, 예쁜, 깔끔한, 지역주민이찾는, 무료주차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하하해헤헤 평균 별점 4.7   평가 705   팔로워 45

5점 2022년 7월 2일

지나가다 들어간 카페인데 분위기가 넘 좋아요
조용하고 쾌적한 분위기네요
공부하러도 오시는거 같아요
망고빙수 맛있어요 올려진 시리얼이 별미네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망고빙수

키워드

간식, 예쁜, 야외좌석(테라스)

슬쌍디아빠 이동섭님 외 5명이 좋아합니다.

브라운박스커피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블루샥 사진
현 식당에서 95m
블루샥 사하구청점
사하구 · 커피,카페
56점 · 99%일치
위치가 좋아서 자주 방문합니다 여사장님이 아주 친절하세요
아덴 블랑제리 사진
현 식당에서 135m
아덴 블랑제리 당리역사하구청점
사하구 · 베이커리,크로플
69점 · 98%일치
빵냄새에 너무 좋아 들어갔는데 커피가 제입엔 좀 진하나 맛은 좋네요 진한맛 즐기는분 좋아할듯 매월 15일은 아덴블랑제리 아메900임 ㄷ ㄷ 가성비 갓혜자 크로플이 너무바삭하고 맛있어요 길 지나가면
핸즈커피 사진
현 식당에서 145m
핸즈커피
사하구 · 커피,와플
53점 · 98%일치
당리에서 오랫동안 자리잡고 있는 카페입니다. 핸드메이드 케익이 기막히게 맛있어요 카페인테리어 예쁘고 음료랑 디저트 종류가 많아서 좋았어요 ㅎㅎ 아이스크림이 얹어진 크로플이 너무 맛있어요~! 커피도
컴포즈커피 사진
현 식당에서 159m
컴포즈커피 당리점
사하구 · 커피,아메리카노
49점 · 98%일치
양도많고 커피향도 좋고 가성비도 좋아서 자주 사먹고 이벤트로 받은 쿠폰으로 사 먹었어요.
커피볶는 시골커피 사진
현 식당에서 179m
커피볶는 시골커피 사하구청점
사하구 · 커피,카페
62점 · 98%일치
여기 커피 좋아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분위기도 만족해요.
히스피 사진
현 식당에서 279m
히스피 하단점
당리역 · 카페,커피
61점 · 99%일치
빵이 넘 뻑뻑햇삼요 ㅎㅎ 커피 무난하고 괜찮아요 쌀 케익 맛있다던데 도전해보겠슨

브라운박스커피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927m
오사카
76점 · 괴정 · 일본가정식,고로케
오사카 사진 1 오사카 사진 2
가성비 좋고 맛있어요!! 고로케 맛있어서 추천드리구 다른 메뉴도 굿이에요!! 가격대비 양도 많고 맛있어요. 오므라이스와 함박 좋아요~ 개점후 대기하여 식사하얐으나 맛이 특별하다고 느껴지지 않았다.
현 식당에서 705m
서가앤쿡
75점 · 하단 · 파스타,스테이크
서가앤쿡 사진 1 서가앤쿡 사진 2
런치세트 가성비가 좋아 방문했어요. 엄청 엄청 친절하시고 수비드 목살 스테이크는 꼭 드셔보세요. 고기 살살 녹아요. 전체적으로 양이 많아서 둘이 가서 하나 시켜도 충분한 느낌이었습니다. 그래서 가성
현 식당에서 639m
어밤부
73점 · 하단 · 태국음식,팟타이
어밤부 사진 1 어밤부 사진 2
음식이 너무 맛있고 분위기도 좋네용 다음에도 방문하고싶어요 팟타이 개맛도리ㅠㅠ 푸팟퐁커리 게 없대서 슬픔 직원이 친절하진않았음 어밤부는 다 맛나요~ 깔끔하고 양도 많아요~ 느낌도 좋고 기분좋은 식당
현 식당에서 891m
해주냉면
72점 · 괴정 · 냉면,밀면
해주냉면 사진 1 해주냉면 사진 2
딱 생각하는 맛있는 냉면과 밀면이에요! 둘다 맛있구 식전에 주는 온육수 너무 맛있어요 ㅋㅋ 1962년 부터 운영한 맛집인데, 전 맛있게 먹었어요! 특히 밀면 면이 얇아서 더 좋았어요 웨이팅이 있는
현 식당에서 106m
식당3선
72점 · 당리역 · 돼지갈비,양념돼지갈비
식당3선 사진 1 식당3선 사진 2
가족 외식하기 좋은 식당이네요. 고기가 구워서 나와서 먹기 편했어요. 갈비가 구워서 나오니 냄새도 덜 베이고 맛도 괜찮아요 단체로 점심먹기 좋은 식당입니다. 파삼겹시키면 미니수제비가 나와요. 무료주
현 식당에서 998m
복성반점
72점 · 하단 · 짬뽕,중국집
복성반점 사진 1 복성반점 사진 2
가는 길 전화해서 미리 주문하려고 했으나 미리주문 안받아주고 와서 주문하라고 화부터 내시네요.. 주문 후 10분 넘게 기다린 것 같아요.. 그만큼 사람은 많습니다 맛은 평범해요 짬뽕 양이 너무 많아
현 식당에서 320m
동해옥
71점 · 사하구 · 오징어순대,수제순대
동해옥 사진 1 동해옥 사진 2
강릉 아바이 순대와 국밥 맛있어요~~ 밀면도 좋습니다. 부산에서 쉽게 찾을 수 없는 아바이 순대를 먹기 위해 온 가게인데 다른 순대도 먹고 싶어 모듬으로 시켰습니다. 오징어가 조금 질긴 것 같으나
현 식당에서 166m
앙또르과자점
69점 · 당리역 · 베이커리
앙또르과자점 사진 1 앙또르과자점 사진 2
휴.. .. 빵사시고싶으면 아침일찍가는걸 추천 3시반에 갔는데 마감했는줄알았는데 다떨어졌네요..겨우하나 산 옥수수깜빠뉴도 고소하고 맛있어요명장님 정수리만 살짝 뵙고왔네용 ㅎ 빵은 고급지고 맛있으나
현 식당에서 616m
153구포국수
69점 · 하단 · 국수,밥집
153구포국수 사진 1 153구포국수 사진 2
24시간 운영되어 갑자기 생각날 때 언제든 갈 수 있어서 좋아요. 떡볶이가 진짜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었어요. 메뉴도 다양하고 가격도 적당하며 무엇보다 맛도 있습니다. 국물도 시원하고 좋네요 국수면
현 식당에서 622m
용이초밥
69점 · 하단 · 초밥
용이초밥 사진 1 용이초밥 사진 2
회는 신선하고 밥도 찰지고 와사비도 조금만 얹어도 톡쏘고 매콤해요.팔로우 하면 소고기 초밥 2ps 주는데 맛있어요.세트 메뉴라 메밀 소바와 우동 둘 중 선택할수 있고 맛있어요. 하단에 갔다가 찾은
현 식당에서 502m
청담횟집
69점 · 하단 · 횟집,물회
청담횟집 사진 1 청담횟집 사진 2
개별룸 한개 있는데 소규모 단체석으로 좋을듯. 이모님 친절하고 스끼다시 구성이 넘 좋음 또 가고싶음 스끼다시가 진짜푸짐하게 나옴. 먹을게 넘 많아서 행복했고 맛있었음. 방어, 밀치, 광어 다 맛있었
현 식당에서 665m
피자몰
68점 · 하단 · 피자뷔페
피자몰 사진 1 피자몰 사진 2
피자몰이라는 이름 답게 피자의 회전율이 좋고 그 외 음식도 다양해요. 후식까지 다양해서 만족합니다. 다양한 피자와 스파게티 가격대비 맛도 좋고 볶음밥과 커리 간단한 샐러드 디저트 팥빙수와 아이스 크

브라운박스커피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2.9km
카페 만디
79점 · 괴정 · 카페,커피
카페 만디 사진 1 카페 만디 사진 2
날이 좋든 흐리든 테라스 분위기 너무 좋습니다. 테라스뿐만 아니라 카페 내부나 외부 전부 신경써서 꾸민 티가 나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어요 인테리어가 고급스럽고 아늑한 곳으로 초록초록한 마운틴 뷰가
현 식당에서 2.4km
블랙업커피
77점 · 하단 · 커피,카페
블랙업커피 사진 1 블랙업커피 사진 2
을숙도 유일한 대형카페 부산현대미술관 방문 후 왔음 빨간날 점심 직후라 사람이 너무 많아서 주차 자리도 없고 앉을 자리도 없고 컵도 없어서 테이크아웃 잔에 주고 메뉴도 하나 없어서 늦게 받음 그래도
현 식당에서 1.5km
카페 시온
72점 · 괴정 · 카페,커피
카페 시온 사진 1 카페 시온 사진 2
아주 넓은 면적의 예쁘고 깔끔한 카페입니다. 빙수 시원하고 맛있어요 오르막을 한참 올라 이런 카페가 있을줄이야. 시원한 내부에 탁트인 조경. 좋은 쉼터. 굉장히 넓고 아이들 놀 공간이 많아서 좋았어
현 식당에서 720m
aube haus
71점 · 하단 · 베이글,두쫀쿠
aube haus 사진 1 aube haus 사진 2
여기 진짜 수다떨기 좋고 베이글 맛있는데 버터떡도 맛집이었어요 강추!!! 런베뮤 대신 가기좋은 곳~ 맛도 괜찮고 베이글 종류기 다양함 가격이 싼편은 아님 하단에서 베이글먹고싶다면 여기 추천합니다.
현 식당에서 1.3km
이티135
70점 · 부산사하구 · 카페,디저트
이티135 사진 1 이티135 사진 2
골프존과 같이 있는 카페라서 주차공간이 넓고 카페 층고가 높아서 시원하고 좋네요.브런치와 빵이 맛있고 시그니처 이티도 꼭 마시야될 메뉴. 매장이 넓고 인테리어가 예뻐요~ 시그니처 메뉴와 음료와 빵도
현 식당에서 104m
티카페 소가담
70점 · 당리역 · 카페,찻집
티카페 소가담 사진 1 티카페 소가담 사진 2
조용한 분위기에 쌍화차 대추차 등 여러 차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손님들 나이대가 높네요 ㅎㅎ 편안한 느낌이라 오랜시간 머물기 좋았습니다. 한의원과 같이하는 티카페인데 서비스도 많이주시고 차도 디저트도
현 식당에서 135m
아덴 블랑제리
69점 · 사하구 · 베이커리,크로플
아덴 블랑제리 사진 1 아덴 블랑제리 사진 2
빵냄새에 너무 좋아 들어갔는데 커피가 제입엔 좀 진하나 맛은 좋네요 진한맛 즐기는분 좋아할듯 매월 15일은 아덴블랑제리 아메900임 ㄷ ㄷ 가성비 갓혜자 크로플이 너무바삭하고 맛있어요 길 지나가면
현 식당에서 1.5km
바리오
69점 · 하단 · 베이커리,소금빵
바리오 사진 1 바리오 사진 2
주차는 가게앞 갓길도로에 해야해요 맛은 평범했는데 내부 인테리어가 이쁨~~~~ 카페 뷴위기 너무 조아용 크리스마스 느낌 낭낭하고 디저트류도 맛잇어보엿어용 ㅎㅎ 처음 먹어보는 빵이 슴슴하니 맛났습니다
현 식당에서 2.3km
VSANT
68점 · 사상 · 카페,루프탑
VSANT 사진 1 VSANT 사진 2
커피맛있고 빵종류도 많아요 주차장도 넓고 안에좌석도커서 좋았어요 근데 좀 시끄러운편이였어요 인테리어 너무 이쁘게 되어있는데 빵도 맛있는게 많아요 ! 좌석 많아서 편하게 쉴 수 있어요! 밤 늦게까지
현 식당에서 1.8km
이프유스테이
68점 · 하단 · 카페,케이크
이프유스테이 사진 1 이프유스테이 사진 2
뷰 이쁨 주차장협소하지만 주차가능 디저트랑 커피도 맛있음 매장 넓고 조용해서 좋아요 뷰도 좋음! 케이크 가격에 비해 크기가 좀 작지만 맛은 괜찮아요 근데 주차장이 좁아서 주차하기 힘들어요 하단에 주
현 식당에서 886m
월든
68점 · 하단 · 카페,디저트
월든 사진 1 월든 사진 2
가게가 이뻐요 휘낭시에 치즈케이크 맛있습니당 조용하고 좋아여 아메리카노 가볍게 마시기 좋아요~ 안에 분위기도 아늑해서 너무 좋습니당 카페 내부 인테리어가 너무 취향저격이였고 음식들도 다 맛나용 위치
현 식당에서 2km
빅토리아베이커리가든
68점 · 괴정 · 빵
빅토리아베이커리가든 사진 1 빅토리아베이커리가든 사진 2
소금빵 버터동굴이 크진 않지만 풍미도 좋고 고소하니 맛있어요 빵의 식감과 디자인 색상 도 예뻣고 맛도 고급 스럽고 맛있었어요. 소금빵 할인 이벤트로 저렴하고 맛있는 빵집입니다 안쪽에 먹고 갈 자리도

블로그 후기

당리역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스시
2위아바이순대
3위양곱창
더보기

추천 페이지

당리역 당리역 맛집 검색 당리역
당리역 당리역 대표 음식 당리역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