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블랙업커피 을숙도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1 (31명의 평가) 77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부산광역시 사하구 낙동남로1233번길 30 블랙업커피 을숙도점
  • 영업 전 오늘(월) · 영업시간: 09:00 - 21:00
  • 051-203-7791
  • 차모임, 아이와함께
  • 경관/야경이좋은, 넓은, 점심식사, 테라스, 야외테라스, 무료주차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블랙업커피의 사진
음식 (49)
실내 (28)
실외 (30)
메뉴ㆍ정보 (36)
주차 (7)

블랙업커피 사진
블랙업커피 사진
블랙업커피 사진
블랙업커피 사진
블랙업커피 사진
블랙업커피 사진
블랙업커피 사진
블랙업커피 사진
블랙업커피 사진
블랙업커피 사진
블랙업커피 사진
블랙업커피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블랙업커피 방문자 리뷰

4.1
31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10)

  • 4.5

    마음에 들어요

    (3)

  • 4

    만족해요

    (11)

  • 3.5

    괜찮아요

    (1)

  • 3

    무난해요

    (5)

  • 2

    아쉬워요

    (1)

  • 1

    별로예요

    (0)

4.4
좋음
71%
보통
29%
부족
0%
가격
3.9
만족
45%
보통
55%
불만
0%
응대
4.3
친절함
65%
보통
35%
불친절
0%
위생
3.0
좋음
0%
보통
100%
부족
0%
  • 방문목적

    차모임 20데이트 17혼카페 11간식 6기념일 4아이동반 4가족외식 3미술관 방문 1다이어트식단 1배달 1점심식사 1 더보기 더보기

  • 편의시설

    무료주차 27야외좌석(테라스) 7아기의자 1발렛주차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경관/야경이좋은 16예쁜 11깔끔한 9지역주민이찾는 8시끌벅적한 8고급스러운 5캐주얼한 3숨은맛집 3조용한 2이국적/이색적 2서민적인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콤콤잉 평균 별점 4.8   평가 37   팔로워 0

5점 4월 12일

만차시 을숙도 공영주차장 이용 (저렴함)
블랙업 커피는 사랑 입니다.
커피맛이 고급스럽고 외관도 깔끔 하고
디저트도 굿입니다.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콜드브루 캔(에티오피아), 헤이즐럿 오트라떼

키워드

차모임, 혼카페, 경관/야경이좋은, 무료주차

Advertisement
Advertisement

9311 평균 별점 4.0   평가 471   팔로워 0

4점 6월 1일

을숙도에 이런곳이
분위기좋고 외관이 멋져요
해수염커피 맛나여
전체적으로 좋았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해, 수염, 유기농 허브티, 유기농 아이스크림, 아메리카노

키워드

가족외식, 숨은맛집, 경관/야경이좋은, 무료주차

김금곡 평균 별점 3.8   평가 18   팔로워 0

3점 6월 3일

을숙도 유일한 대형카페
부산현대미술관 방문 후 왔음
빨간날 점심 직후라 사람이 너무 많아서
주차 자리도 없고
앉을 자리도 없고
컵도 없어서 테이크아웃 잔에 주고
메뉴도 하나 없어서 늦게 받음
그래도 다음에 을숙도 오면 올 거
맛: 보통|가격: 만족|응대: 보통|위생: 보통

주문한 메뉴

유기농 아이스크림,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크림 라떼

키워드

아이동반, 차모임, 데이트, 기념일, 간식, 미술관 방문, 무료주차, 야외좌석(테라스)

1인당 얼마를 지불하셨나요? 6,000원 내외

먹지니 평균 별점 4.5   평가 45   팔로워 0

5점 2025년 12월 5일

바닐라라떼 진한 죠리퐁맛이라 맛도리에요🤎
참메롱티는 참외랑 멜론이 들어간 우롱차 아이스티인데 상큼하고 달달하니 맛있어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아메리카노, 바닐라 라떼, 참메롱티

키워드

차모임, 혼카페, 데이트, 기념일, 캐주얼한, 예쁜, 깔끔한, 지역주민이찾는, 무료주차, 야외좌석(테라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블랙업커피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라비타커피 사진
현 식당에서 432m
라비타커피 현대미술관점
부산사하구 · 카페,베이커리
56점 · 99%일치
부산현대미술관 내 1층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넓고 시원해서 전시구경 후에 이야기하기 좋아요~ 베이커리나 커피, 논커피에 아이스크림, 샐러드까지 있어서 남녀노소 즐길거리가 많습니다~!
부산현대미술관 토비아스 스페이스 사진
현 식당에서 432m
부산현대미술관 토비아스 스페이스
부산사하구 · 카페,일본
51점 · 91%일치
미술관 내 아트까페이다. 맛은 평범하지만 아트작품내에서 커피한잔 추천
도피오커피 사진
현 식당에서 454m
도피오커피 현대미술관점
부산사하구 · 카페,이색카페
65점 · 98%일치
미술관 구경 갔다가 방문했어요. 여기 샐러드 추천! 금액 대비 양이 많아요~ 커피도 맛있고~ 전시 구경하다가 들려서 쉬기 좋아요! 부산현대미술관 카페입니다. 커피맛도 굿인데 샐러드가 너무 좋네요.
노을365 사진
현 식당에서 1.1km
노을365
하단 · 카페,커피
64점 · 99%일치
경치좋은낙동강뷰보며 커피한잔으로 힐링가능합니다드라이브코스로도좋음 2층짜리 건물 통으로 쓰고 있는 카페로 넓고 너무 깔끔하고 편안하면서 뷰가 탁 트여있는 풍경도 너무 좋아요. 맛있는 디저트들도 팔고
스타벅스 사진
현 식당에서 1.2km
스타벅스 을숙도강변DT점
하단 · 커피,카페
53점 · 97%일치
넓고 음료도 빨리 나와서 좋아요!! 테이크아웃하기도 좋은 위치라 애용합니당 가격 그만 올려!!!! 아메리 4700실화?? 진짜 당황 낙동강 뷰가 좋아요 ~~ 주차 자리도 적당해서 가족단위로 오기 좋
이프유스테이 사진
현 식당에서 1.3km
이프유스테이
하단 · 카페,케이크
68점 · 98%일치
뷰 이쁨 주차장협소하지만 주차가능 디저트랑 커피도 맛있음 매장 넓고 조용해서 좋아요 뷰도 좋음! 케이크 가격에 비해 크기가 좀 작지만 맛은 괜찮아요 근데 주차장이 좁아서 주차하기 힘들어요 하단에 주

블랙업커피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8km
영진돼지국밥
86점 · 신평 · 돼지국밥,수육백반
영진돼지국밥 사진 1 영진돼지국밥 사진 2
웨이팅 체계없음 국물 미지근함 직원들은 나름 친절한데 바쁨 예전에는 진짜 맛있었는데 이제는 그 맛이 나지 않아요ㅠㅠ 가격도 너무 비싸졌어요 돼지국밥 맛있는지 몰랐던 사람인데 정말 맛있네요. 수육백반
현 식당에서 1.8km
밀양순대돼지국밥
78점 · 신평 · 돼지국밥
밀양순대돼지국밥 사진 1 밀양순대돼지국밥 사진 2
부산하면 돼지국밥이 유명하자나요! 부산사는 친구한테 어디가 유명한지 물어보고 갔는데 국물이 미쳤어요 깔끔한 육수의 국밥맛인데 특별한 느낌은 없었어요 부산 돼지국밥 중 단연코 일등이였어요! 재방문의사
현 식당에서 1.8km
서가앤쿡
75점 · 하단 · 파스타,스테이크
서가앤쿡 사진 1 서가앤쿡 사진 2
런치세트 가성비가 좋아 방문했어요. 엄청 엄청 친절하시고 수비드 목살 스테이크는 꼭 드셔보세요. 고기 살살 녹아요. 전체적으로 양이 많아서 둘이 가서 하나 시켜도 충분한 느낌이었습니다. 그래서 가성
현 식당에서 1.8km
어밤부
73점 · 하단 · 태국음식,팟타이
어밤부 사진 1 어밤부 사진 2
음식이 너무 맛있고 분위기도 좋네용 다음에도 방문하고싶어요 팟타이 개맛도리ㅠㅠ 푸팟퐁커리 게 없대서 슬픔 직원이 친절하진않았음 어밤부는 다 맛나요~ 깔끔하고 양도 많아요~ 느낌도 좋고 기분좋은 식당
현 식당에서 1.7km
명지 해솥
72점 · 명지 · 솥밥,해물장
명지 해솥 사진 1 명지 해솥 사진 2
주차장넓음 가격대는 조금 있음 부모님 모시고 가기 너무 좋은식당 뷰 최고임(낙동강) 프라이빗 예약도가능. 솥밥 먹고 싶어서 가족 외식으로 왔는데 뷰도 이쁘고 내부 깔끔해서 좋았어요-! 솥밥이랑 고등
현 식당에서 1.6km
복성반점
72점 · 하단 · 짬뽕,중국집
복성반점 사진 1 복성반점 사진 2
가는 길 전화해서 미리 주문하려고 했으나 미리주문 안받아주고 와서 주문하라고 화부터 내시네요.. 주문 후 10분 넘게 기다린 것 같아요.. 그만큼 사람은 많습니다 맛은 평범해요 짬뽕 양이 너무 많아
현 식당에서 1.5km
영성방
72점 · 하단 · 짜장면,가지튀김
영성방 사진 1 영성방 사진 2
넷플릭스 미친맛집 간짜장, 삼선울면. 가지튀김이 나왔다고 함 오래된 중국집 주차는 거의 못한다고 보면 됨. 간짜장 볶음밥이 제대로 볶아져 나왔던 부산 하단 중식 맛집 성시경이 방문해 먹고 갔다길래
현 식당에서 1.5km
니하오 중식뷔페
71점 · 하단 · 중식뷔페
니하오 중식뷔페 사진 1 니하오 중식뷔페 사진 2
주차힘들어요~ 가성비좋은 중국음식 뷔페식당입니다. 맛도 좋아요. 백미밥, 뽁음밥, 우동 짜장면, 짬뽕 : 식사 탕수육, 깐풍기 , 양장피, 마파두부, 유산슬 : 요리 정밀 맛있고 푸짐해요 맛 나쁘지
현 식당에서 1.5km
도쿠도쿠
70점 · 하단 · 이자카야,꼬치구이
도쿠도쿠 사진 1 도쿠도쿠 사진 2
믿고먹는 도쿠도쿠 꼬지도 맛있고 특히 크림치즈바게트 꼭 먹어야해요 두번째 방문했어요-! 안주, 술 종류 다양해서 술 마시기 좋아요-! 내부는 깔끔합니다 실패없는 도쿠도쿠죠 ! 꼬지는 하나씩 시킬수
현 식당에서 1.5km
오늘김해뒷고기
70점 · 하단 · 뒷고기,볶음밥
오늘김해뒷고기 사진 1 오늘김해뒷고기 사진 2
사람이 진짜 많아서 시끌벅적했어요 볶음밥은 선택 아닌 필수! 무난하게 오기 좋음! 근데 양이 많이 줄엇네요... 3인분실화?! 추억의 오늘김해뒷고기 여전히 맛있고 꼭 마무리 치즈볶음밥 드세요 고기
현 식당에서 1.4km
도암
70점 · 하단 · 고깃집,돌판구이
도암 사진 1 도암 사진 2
고기는 맛있는데 사이드는 좀 약한 것 같아요ㅎㅎ 볶음밥이랑 애호박찌개 별로예요 돌판에 구워먹는 삼겹살과 짜파게티 정말 맛있었습니다 또올게요 야외에서도 즐길 수있고 매장이 깔끔, 직원들 다 친절!!
현 식당에서 2km
왕밀면냉면돈까스갈비탕
70점 · 명지 · 밀면,돈까스
왕밀면냉면돈까스갈비탕 사진 1 왕밀면냉면돈까스갈비탕 사진 2
부산에 놀러와서 밀면을 먹고 싶어서 찾아 와서 먹게 됐습니다. 생각보다 너무 맛있고 좋았어요. 이른 점심 시간인데도 웨이팅이 있어서 줄서기 해서 식사했어요. 밀면과 만두는 깔끔하고 맛있었음. 식사

블랙업커피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7km
어라우즈로스터리
77점 · 명지 · 커피,로스터리카페
어라우즈로스터리 사진 1 어라우즈로스터리 사진 2
대형 베이커리 카페로 뷰가 좋아요 주차장이 넓어 주차 걱정 없어요 바다가 보이는 카페! 생각보다 베이커리 종류가 없어서 아쉬웠지만 빵 맛있어용 주말 저녁에 갔는데 대부분 빵은 다 솔드아웃이어서 선택
현 식당에서 1.4km
디베르소 에스프레소바
73점 · 명지 · 에스프레소,에스프레소바
디베르소 에스프레소바 사진 1 디베르소 에스프레소바 사진 2
4층까지 있어서 자리도 많구 일몰 때 가니 경치도 좋아용 커피는 말모 맛있네용 에스프레소 외국에서 먹던 맛이랑 비슷함 다들 친절하시고 디저트도 맛있음 카페 내부는 작지만 아기자기 소품과 인테리어가
현 식당에서 1.5km
진목카페
72점 · 명지 · 커피,카페
진목카페 사진 1 진목카페 사진 2
뷰가 아쁜 카페예요. 커피도 맛있어요. 베이커리도 있어서 같이 먹기에도 좋아요 엄청난 대형카페에다가 디저트 류도 많아서, 데이트할 때 방문하기 좋은 곳이에요~ 사장님 넘 친절하셨어용 직접 담그신 레
현 식당에서 1.4km
프라한
72점 · 명지 · 브런치
프라한 사진 1 프라한 사진 2
브런치맛집 샥슈카도 버섯 크림파스타도 다 맛있었다 프라한 모든 지점 다 무난하게 맛있는듯 브런치 먹으러 자주 방문하는 곳이에요 샥슈카 살짝 매콤하니 빵이랑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어여! 프렌치 토스트
현 식당에서 1.7km
aube haus
71점 · 하단 · 베이글,두쫀쿠
aube haus 사진 1 aube haus 사진 2
여기 진짜 수다떨기 좋고 베이글 맛있는데 버터떡도 맛집이었어요 강추!!! 런베뮤 대신 가기좋은 곳~ 맛도 괜찮고 베이글 종류기 다양함 가격이 싼편은 아님 하단에서 베이글먹고싶다면 여기 추천합니다.
현 식당에서 1.5km
바리오
69점 · 하단 · 베이커리,소금빵
바리오 사진 1 바리오 사진 2
주차는 가게앞 갓길도로에 해야해요 맛은 평범했는데 내부 인테리어가 이쁨~~~~ 카페 뷴위기 너무 조아용 크리스마스 느낌 낭낭하고 디저트류도 맛잇어보엿어용 ㅎㅎ 처음 먹어보는 빵이 슴슴하니 맛났습니다
현 식당에서 1.3km
이프유스테이
68점 · 하단 · 카페,케이크
이프유스테이 사진 1 이프유스테이 사진 2
뷰 이쁨 주차장협소하지만 주차가능 디저트랑 커피도 맛있음 매장 넓고 조용해서 좋아요 뷰도 좋음! 케이크 가격에 비해 크기가 좀 작지만 맛은 괜찮아요 근데 주차장이 좁아서 주차하기 힘들어요 하단에 주
현 식당에서 1.6km
월든
68점 · 하단 · 카페,디저트
월든 사진 1 월든 사진 2
가게가 이뻐요 휘낭시에 치즈케이크 맛있습니당 조용하고 좋아여 아메리카노 가볍게 마시기 좋아요~ 안에 분위기도 아늑해서 너무 좋습니당 카페 내부 인테리어가 너무 취향저격이였고 음식들도 다 맛나용 위치
현 식당에서 1.4km
윌로우
67점 · 부산명지 · 브런치
윌로우 사진 1 윌로우 사진 2
신랑 쉬는날 브런치맛집 찾다가 찾은곳입니다. 처음가본곳인데 왜이제 찾았을까 싶을만큼 좋더라구요. 경치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맛도좋고.. 양도 많아서 너무 좋더라구요. 3번이나 연달아갔다왔어요^^ 낙
현 식당에서 454m
도피오커피
65점 · 부산사하구 · 카페,이색카페
도피오커피 사진 1 도피오커피 사진 2
미술관 구경 갔다가 방문했어요. 여기 샐러드 추천! 금액 대비 양이 많아요~ 커피도 맛있고~ 전시 구경하다가 들려서 쉬기 좋아요! 부산현대미술관 카페입니다. 커피맛도 굿인데 샐러드가 너무 좋네요.
현 식당에서 1.1km
노을365
64점 · 하단 · 카페,커피
노을365 사진 1 노을365 사진 2
경치좋은낙동강뷰보며 커피한잔으로 힐링가능합니다드라이브코스로도좋음 2층짜리 건물 통으로 쓰고 있는 카페로 넓고 너무 깔끔하고 편안하면서 뷰가 탁 트여있는 풍경도 너무 좋아요. 맛있는 디저트들도 팔고

블로그 후기

하단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고기집
2위이자카야
3위마라탕
더보기

추천 페이지

하단 하단 맛집 검색 하단
하단 하단 대표 음식 하단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