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더 이름
폴더 색상
퍼들하우스 방문자 리뷰
최고에요
(3)
마음에 들어요
(0)
만족해요
(6)
괜찮아요
(1)
무난해요
(3)
아쉬워요
(1)
별로에요
(2)
도토리고구마 평균 별점 3.9 평가 521 팔로워 8
3.5점 4월 5일
경기도 광주에 있는 야외 정원이 있는 카페 퍼들하우스. 옛날에는 1,2층 다 카페였던 것 같은데 2층은 식당으로 바뀐 것 같다. (아닐수도)
물웅덩이라는 뜻의 퍼들답게 앞에 물이 흐른다. 전체가 유리창이라 밖을 볼 수 있는 게 좋고 야외석도 다양하게 있어서 날 좋을 때 테라스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커피와 음료, 각종 빵들을 판매하고 피자랑 맥주도 있다. 가격은 외곽 카페 특 답게 착하지 않다. 인스타 갬성 코딱지만한 유리잔이 아닌 것에 감사하며… 빵은 맛있어 보였는데 너무 노출된 채로 진열되어 좀 아쉬웠다. 생크림 케이크는 가격에 비해 지극히 평범하고 느끼함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데이트, 경관/야경이좋은, 무료주차
평양냉면 평균 별점 3.6 평가 114 팔로워 3
2점 6월 24일
넓고 예쁘게 잘 꾸며 놓은 카페입니다. 실내외 모두 잘 정돈되어 있습니다.
망고빙수는 키오스크에 없어서 직원에게 직접 주문해야합니다.
왠만하면 망칠 수 없는 게 빙수라고 생각했는데, 주인공 망고가 신맛밖에 안 나서 매우 실망했습니다.
카페 주변 길을 걷다보니, 나무에 나사못으로 조명을 고정시켜놨네요.
키워드
아이동반, 데이트, 간식, 시끌벅적한, 깔끔한, 예쁜, 경관/야경이좋은, 무료주차, 야외좌석(테라스)
다코미식가 땡구 평균 별점 4.6 평가 146 팔로워 62
5점 2024년 7월 1일
주차장은 가까운 곳에 좁게, 바로 옆 조금 떨어진 곳에 넓게 있습니다. 야외 공간이 아주 넓고 의외의 장소에 자연이 펼쳐진 느낌을 주는 곳이었습니다. 2층은 식당이네요.
식사를 하고 온지라.. 커피와 빵을 먹었는데, 여기 원두 맛이 독특했어요! 뭔가 노지에서 자란 나무에서 난 작은 열매를 먹는 느낌? 그런 열매들이 주는 살짝 떫은 것 같은 맛이면서도 시큼한데 고소한 맛이 나는.. 양많으면 그만인 내가 이런 맛평가를 하다니.. 하여튼 인상깊은 맛이었네요ㅎㅎ
빵들도 맛은 괜찮았는데 좀 딱딱했네요.
아기를 데리고 밖으로 나가봅니다. 쫄쫄쫄 흐르는 물이 계곡을 연상시키지만 물은 깨끗하지 않고, 그렇게 물이 많지도 않은데 아이들이 잘 놀더라구요~ 장난감들도 있고ㅎㅎ
주변 산책길을 따라가면 테라스가 아닌 진짜 야외 테이블도 있고, 저 멀리 무슨 캐릭터가 서있는 곳은 피크닉세트?를 주문하면 사용할 수 있다고 적혀있더라구요~ 굉장히 넓은 잔디밭이었어요. 시간가는 줄 모르고 편하게 이야기하고 산책할 수 있는 좋은 곳이었습니다.
키워드
차모임, 데이트, 예쁜, 이국적/이색적, 경관/야경이좋은, 조용한, 무료주차, 야외좌석(테라스)
블로그 후기
hylovehy2000 6월 24일
먹앤데일 6월 23일
젬마 6월 22일
jjongnee 6월 20일
햄링 6월 1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