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월남면반 대표 사진
월남면반 대표 사진

월남면반 하단점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3 (2명의 평가) 60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부산광역시 사하구 낙동남로1423번길 101 1층 월남면반 하단점
  • 영업 중 오늘(목) · 영업시간: 11:00 - 22:00
  • 0507-1430-4202
  • 식사모임, 데이트장소
  • 캐주얼한, 이국적인, 점심식사, 아기의자, 배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월남면반의 사진
음식 (2)
메뉴ㆍ정보 (8)

월남면반 사진
월남면반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월남면반 방문자 리뷰

4.3
2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1)

  • 4

    만족해요

    (1)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5.0
좋음
100%
보통
0%
부족
0%
가격
4.0
만족
50%
보통
50%
불만
0%
응대
5.0
친절함
100%
보통
0%
불친절
0%
  • 방문목적

    식사모임 2점심식사 1혼밥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이국적/이색적 2서민적인 1캐주얼한 1푸짐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언제어디서나 평균 별점 5.0   평가 18   팔로워 0

5점 4월 22일

반쎄오 처음 먹어봤는데 진짜 마싯어용 고기에도 불향 나고 귯굿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정성가득 찐육수 월남 면반 쌀국수(Special PHO(1), 숯불 돼지구이 쌀국수(Pho cha)

키워드

식사모임, 이국적/이색적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코코리코채 평균 별점 4.3   평가 73   팔로워 2

4점 2023년 9월 12일

뿌팟퐁커리가 너무맛있고 고수는뿌리채로 줍니다. 고수를 너무좋아하는데 개만족이었어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뿌팟퐁커리, 직화 돼지구이 쌀국수

키워드

점심식사, 식사모임, 혼밥, 서민적인, 캐주얼한, 푸짐한, 이국적/이색적

DASIT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월남면반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어밤부 사진
현 식당에서 466m
어밤부 하단점
하단 · 태국음식,팟타이
73점 · 92%일치
음식이 너무 맛있고 분위기도 좋네용 다음에도 방문하고싶어요 팟타이 개맛도리ㅠㅠ 푸팟퐁커리 게 없대서 슬픔 직원이 친절하진않았음 어밤부는 다 맛나요~ 깔끔하고 양도 많아요~ 느낌도 좋고 기분좋은 식당
오공떵번 사진
현 식당에서 1.3km
오공떵번
사하구 · 쌀국수,넴
60점 · 98%일치
점심시간 맞춰가면 대기할수도 있어요 미리 예약 주문도 가능한것같아요 쌀국수 맛있어요~ 저렴하고!! 모든건 셀프서비스인점 참고하세요 가격도 저렴하며 고기와 야채 면이 가득들어 포만감 좋았던 쌀국수가게
히포히포 사진
현 식당에서 3.5km
히포히포 명지점
명지 · 쌀국수,나시고랭
74점 · 99%일치
베트남 요리답게 깊은 맛이 있네요 :-) 손님들이 웨이팅 할 정도로 맛집인 것 같아요! 웨이팅맛집! 20분정도 대기했어요~ 양이 진짜많아요! 맛잇어요~ 레트로 감성과 캐주얼한 분위기 속에서 베트남
월남면반 사진
현 식당에서 3.6km
월남면반
명지 · 쌀국수,베트남음식
74점 · 99%일치
외부에 길가 주차가능 (주차단속주의) 본점 월남면반은 동래에도 있지만 명지까지가서 먹는 퀄리티입니다!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역시나 맛있네요! 반세오 꼭 드셔보세요!! 점심시간에 방문 했는데 대기가 있
폭폭 사진
현 식당에서 4.4km
폭폭
명지 · 태국음식,쌀국수
72점 · 96%일치
평일 점심에 갔는데 품절메뉴가 너무많았음.. 쌀국수는 맛있었고 새우커리는 맛이 아쉬움 명지 주민들에게 인기있는 한국화된 태국 음식점. 부산 강서쪽이 토마토가 유명해서 그 특색을 살릴 토마토 쌀국수가
르번미 사진
현 식당에서 4.6km
르번미 스타필드명지점
명지 · 베트남음식,쌀국수
55점 · 99%일치
쌀국수를 엄청 좋아하는 아이 선택으로 방문! 양이 많아요~~ 맛있습니다! 든든한 한끼였습니다~~~

월남면반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7km
영진돼지국밥
86점 · 신평 · 돼지국밥,수육백반
영진돼지국밥 사진 1 영진돼지국밥 사진 2
웨이팅 체계없음 국물 미지근함 직원들은 나름 친절한데 바쁨 예전에는 진짜 맛있었는데 이제는 그 맛이 나지 않아요ㅠㅠ 가격도 너무 비싸졌어요 돼지국밥 맛있는지 몰랐던 사람인데 정말 맛있네요. 수육백반
현 식당에서 1.7km
정짓간
79점 · 신평 · 돼지국밥
정짓간 사진 1 정짓간 사진 2
260501 가족과 아침 사실 나는 냄새가 진하고 무거운 국밥을 선호해서 이런 깔끔한 쪽은 취향이 아니다. 그래서 빕 구르망 정도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맛있었다. 특히 순대가 진짜 순대라는 느
현 식당에서 1.5km
밀양순대돼지국밥
78점 · 신평 · 돼지국밥
밀양순대돼지국밥 사진 1 밀양순대돼지국밥 사진 2
부산하면 돼지국밥이 유명하자나요! 부산사는 친구한테 어디가 유명한지 물어보고 갔는데 국물이 미쳤어요 깔끔한 육수의 국밥맛인데 특별한 느낌은 없었어요 부산 돼지국밥 중 단연코 일등이였어요! 재방문의사
현 식당에서 2km
오사카
76점 · 괴정 · 일본가정식,고로케
오사카 사진 1 오사카 사진 2
가성비 좋고 맛있어요!! 고로케 맛있어서 추천드리구 다른 메뉴도 굿이에요!! 가격대비 양도 많고 맛있어요. 오므라이스와 함박 좋아요~ 개점후 대기하여 식사하얐으나 맛이 특별하다고 느껴지지 않았다.
현 식당에서 333m
서가앤쿡
75점 · 하단 · 파스타,스테이크
서가앤쿡 사진 1 서가앤쿡 사진 2
런치세트 가성비가 좋아 방문했어요. 엄청 엄청 친절하시고 수비드 목살 스테이크는 꼭 드셔보세요. 고기 살살 녹아요. 전체적으로 양이 많아서 둘이 가서 하나 시켜도 충분한 느낌이었습니다. 그래서 가성
현 식당에서 466m
어밤부
73점 · 하단 · 태국음식,팟타이
어밤부 사진 1 어밤부 사진 2
음식이 너무 맛있고 분위기도 좋네용 다음에도 방문하고싶어요 팟타이 개맛도리ㅠㅠ 푸팟퐁커리 게 없대서 슬픔 직원이 친절하진않았음 어밤부는 다 맛나요~ 깔끔하고 양도 많아요~ 느낌도 좋고 기분좋은 식당
현 식당에서 1.9km
해주냉면
72점 · 괴정 · 냉면,밀면
해주냉면 사진 1 해주냉면 사진 2
딱 생각하는 맛있는 냉면과 밀면이에요! 둘다 맛있구 식전에 주는 온육수 너무 맛있어요 ㅋㅋ 1962년 부터 운영한 맛집인데, 전 맛있게 먹었어요! 특히 밀면 면이 얇아서 더 좋았어요 웨이팅이 있는
현 식당에서 971m
식당3선
72점 · 당리역 · 돼지갈비,양념돼지갈비
식당3선 사진 1 식당3선 사진 2
가족 외식하기 좋은 식당이네요. 고기가 구워서 나와서 먹기 편했어요. 갈비가 구워서 나오니 냄새도 덜 베이고 맛도 괜찮아요 단체로 점심먹기 좋은 식당입니다. 파삼겹시키면 미니수제비가 나와요. 무료주
현 식당에서 792m
복성반점
72점 · 하단 · 짬뽕,중국집
복성반점 사진 1 복성반점 사진 2
가는 길 전화해서 미리 주문하려고 했으나 미리주문 안받아주고 와서 주문하라고 화부터 내시네요.. 주문 후 10분 넘게 기다린 것 같아요.. 그만큼 사람은 많습니다 맛은 평범해요 짬뽕 양이 너무 많아
현 식당에서 1.5km
영성방
72점 · 하단 · 짜장면,가지튀김
영성방 사진 1 영성방 사진 2
넷플릭스 미친맛집 간짜장, 삼선울면. 가지튀김이 나왔다고 함 오래된 중국집 주차는 거의 못한다고 보면 됨. 간짜장 볶음밥이 제대로 볶아져 나왔던 부산 하단 중식 맛집 성시경이 방문해 먹고 갔다길래
현 식당에서 1.4km
니하오 중식뷔페
71점 · 하단 · 중식뷔페
니하오 중식뷔페 사진 1 니하오 중식뷔페 사진 2
주차힘들어요~ 가성비좋은 중국음식 뷔페식당입니다. 맛도 좋아요. 백미밥, 뽁음밥, 우동 짜장면, 짬뽕 : 식사 탕수육, 깐풍기 , 양장피, 마파두부, 유산슬 : 요리 정밀 맛있고 푸짐해요 맛 나쁘지
현 식당에서 1.3km
동해옥
71점 · 사하구 · 오징어순대,수제순대
동해옥 사진 1 동해옥 사진 2
강릉 아바이 순대와 국밥 맛있어요~~ 밀면도 좋습니다. 부산에서 쉽게 찾을 수 없는 아바이 순대를 먹기 위해 온 가게인데 다른 순대도 먹고 싶어 모듬으로 시켰습니다. 오징어가 조금 질긴 것 같으나

월남면반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6km
블랙업커피
77점 · 하단 · 커피,카페
블랙업커피 사진 1 블랙업커피 사진 2
을숙도 유일한 대형카페 부산현대미술관 방문 후 왔음 빨간날 점심 직후라 사람이 너무 많아서 주차 자리도 없고 앉을 자리도 없고 컵도 없어서 테이크아웃 잔에 주고 메뉴도 하나 없어서 늦게 받음 그래도
현 식당에서 529m
aube haus
71점 · 하단 · 베이글,두쫀쿠
aube haus 사진 1 aube haus 사진 2
여기 진짜 수다떨기 좋고 베이글 맛있는데 버터떡도 맛집이었어요 강추!!! 런베뮤 대신 가기좋은 곳~ 맛도 괜찮고 베이글 종류기 다양함 가격이 싼편은 아님 하단에서 베이글먹고싶다면 여기 추천합니다.
현 식당에서 988m
티카페 소가담
70점 · 당리역 · 카페,찻집
티카페 소가담 사진 1 티카페 소가담 사진 2
조용한 분위기에 쌍화차 대추차 등 여러 차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손님들 나이대가 높네요 ㅎㅎ 편안한 느낌이라 오랜시간 머물기 좋았습니다. 한의원과 같이하는 티카페인데 서비스도 많이주시고 차도 디저트도
현 식당에서 1.1km
아덴 블랑제리
69점 · 사하구 · 베이커리,크로플
아덴 블랑제리 사진 1 아덴 블랑제리 사진 2
빵냄새에 너무 좋아 들어갔는데 커피가 제입엔 좀 진하나 맛은 좋네요 진한맛 즐기는분 좋아할듯 매월 15일은 아덴블랑제리 아메900임 ㄷ ㄷ 가성비 갓혜자 크로플이 너무바삭하고 맛있어요 길 지나가면
현 식당에서 1.3km
바리오
69점 · 하단 · 베이커리,소금빵
바리오 사진 1 바리오 사진 2
주차는 가게앞 갓길도로에 해야해요 맛은 평범했는데 내부 인테리어가 이쁨~~~~ 카페 뷴위기 너무 조아용 크리스마스 느낌 낭낭하고 디저트류도 맛잇어보엿어용 ㅎㅎ 처음 먹어보는 빵이 슴슴하니 맛났습니다
현 식당에서 1.5km
VSANT
68점 · 사상 · 카페,루프탑
VSANT 사진 1 VSANT 사진 2
커피맛있고 빵종류도 많아요 주차장도 넓고 안에좌석도커서 좋았어요 근데 좀 시끄러운편이였어요 인테리어 너무 이쁘게 되어있는데 빵도 맛있는게 많아요 ! 좌석 많아서 편하게 쉴 수 있어요! 밤 늦게까지
현 식당에서 788m
이프유스테이
68점 · 하단 · 카페,케이크
이프유스테이 사진 1 이프유스테이 사진 2
뷰 이쁨 주차장협소하지만 주차가능 디저트랑 커피도 맛있음 매장 넓고 조용해서 좋아요 뷰도 좋음! 케이크 가격에 비해 크기가 좀 작지만 맛은 괜찮아요 근데 주차장이 좁아서 주차하기 힘들어요 하단에 주
현 식당에서 617m
월든
68점 · 하단 · 카페,디저트
월든 사진 1 월든 사진 2
가게가 이뻐요 휘낭시에 치즈케이크 맛있습니당 조용하고 좋아여 아메리카노 가볍게 마시기 좋아요~ 안에 분위기도 아늑해서 너무 좋습니당 카페 내부 인테리어가 너무 취향저격이였고 음식들도 다 맛나용 위치
현 식당에서 670m
카페 진주
65점 · 하단역 · 케이크,과일
카페 진주 사진 1 카페 진주 사진 2
딸기케이크 징짜 마싯어요 ! 딸기가 아낌없이 왕창 들어있음 카페 분위기도 좋고 채광도 좋아서 사진도 잘나옵니당 홀케이크는 미리 예약해야하니까 참고하세여 ㅎㅎ내부에 화장실있고 케이크말고 다른 디저트들
현 식당에서 887m
노을365
64점 · 하단 · 카페,커피
노을365 사진 1 노을365 사진 2
경치좋은낙동강뷰보며 커피한잔으로 힐링가능합니다드라이브코스로도좋음 2층짜리 건물 통으로 쓰고 있는 카페로 넓고 너무 깔끔하고 편안하면서 뷰가 탁 트여있는 풍경도 너무 좋아요. 맛있는 디저트들도 팔고
현 식당에서 1.2km
커피볶는 시골커피
62점 · 사하구 · 커피,카페
커피볶는 시골커피 사진 1 커피볶는 시골커피 사진 2
여기 커피 좋아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분위기도 만족해요.
현 식당에서 1.9km
스윗당
61점 · 사상 · 디저트,마들렌
스윗당 사진 1 스윗당 사진 2
맛있는데 홍보가 안된듯 ㅜㅜ 마들렌 짱맛.... 초코 코팅 되어있는데 아주 맛있어요

블로그 후기

하단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고기집
2위이자카야
3위마라탕
더보기

추천 페이지

하단 하단 맛집 검색 하단
하단 하단 대표 음식 하단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