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손내향미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3 (13명의 평가) 76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동성로30번길 4 1층 (정시 입장입니다)
  • 영업 중 오늘(토) · 영업시간: 12:00 - 20:00
  • 051-715-4648
  • 데이트, 기념일
  • 조용한, 예약, 점심식사, 저녁식사, 예약필수, 바테이블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손내향미의 사진
음식 (33)
실내 (13)
실외 (7)
메뉴ㆍ정보 (15)

손내향미 사진
손내향미 사진
손내향미 사진
손내향미 사진
손내향미 사진
손내향미 사진
손내향미 사진
손내향미 사진
손내향미 사진
손내향미 사진
손내향미 사진
손내향미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손내향미 방문자 리뷰

4.3
13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6)

  • 4.5

    마음에 들어요

    (1)

  • 4

    만족해요

    (3)

  • 3.5

    괜찮아요

    (2)

  • 3

    무난해요

    (1)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7
좋음
85%
보통
15%
부족
0%
가격
4.1
만족
54%
보통
46%
불만
0%
응대
4.7
친절함
85%
보통
15%
불친절
0%
  • 방문목적

    데이트 9저녁식사 7혼밥 7점심식사 6기념일 5가족외식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조용한 8깔끔한 6고급스러운 6숨은맛집 4이국적/이색적 3격식있는 2예쁜 2푸짐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zziii 평균 별점 4.2   평가 7   팔로워 0

4점 5월 7일

힘들게 예약 성공해서 다녀왔습니다!
캐치테이블로 예약하거나 취소알림 해두셨다가 뜨면 예약 하실 수 있어요.
모두 기대하시다시피 갓 지은 솥밥이 진짜 맛있습니다! 여러 쌀을 블렌딩하셨다는데 촉촉 쫀득 반찬 필요없이 맨밥만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의외로(?) 갈비는 무난합니다. 바로 구워나오는 육즙 대왕 떡갈비인데 이것 때문에 재방문하진 않을거 같고 사장님이 떡갈비 가게를 따로 운영하고 계시니 궁금하신 분은 그곳으로 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내부는 작아서 한 타임에 총 6명 앉을 수 있어요. 식사 드시다보면 사장님께서 의도하시는 순서가 있으니 웬만하면 따라 드셔보시는게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밥도 고기도 양이 넉넉해서 엄청 배불렀고 반찬도 김치랑 명란은 리필이 가능했어요. 술/음료는 하이볼도 도수가 높지 않아 부담스럽지 않았고 취향따라 고르시면 될 거 같아요. 계절메뉴로 간장게장구이가 있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즐기지 않아 먹지 않았지만 다른 테이블 나오는걸 보니 큼직한 게 한마리가 통째로 나오더라구요, 좋아하시는분은 도전해보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여기서 밥 먹고 반해서 집에 비싼 쌀 사게 되었어요,, 예약 성공한다면 또 갈 의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별 4개인 이유는 일단 예약이 너무 힘들고🥲 솥밥이 원탑 나머지는 무난하게 맛있습니다.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갈비솥밥, 유설매 에이드, 여포하이볼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데이트, 기념일, 숨은맛집, 고급스러운, 푸짐한, 조용한, 깔끔한, 주차불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맛쟁이음식 평균 별점 3.9   평가 62   팔로워 0

3.5점 2025년 11월 12일

음식 하나 하나 다 맛있다. 집 근처에 있으면 종종 가고싶을 곳. 근데 밥 천천히 먹는 나에겐 시간 안에 먹어야 하는 촉박함이 있음ㅠ 내가 먹었을 때보다 가격이 오른 듯 하고 남자랑 여자랑 고기 크기 차이 나는건 좀 많이 별로였음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갈비솥밥, 유설매 에이드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혼밥, 조용한

죠롱이 평균 별점 4.9   평가 412   팔로워 0

5점 2025년 2월 1일

밥이 부드럽고 찰기가 있고 단맛이 나요
저는 특히 참기름이 맛있더라구요
각 음식마다 설명 해주셔서 좋았어요
물마시는 타이밍도 알려주십니다 🤣
맛있게 먹고 기분좋게 나왔어요 👍🏻👍🏻👍🏻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갈비솥밥, 유설매 에이드

키워드

가족외식, 숨은맛집, 고급스러운, 조용한, 이국적/이색적

써니1123 평균 별점 3.9   평가 597   팔로워 3

3점 2025년 10월 31일

너무 큰 기대였나?
솥밥의 쌀은 4가지를 섞었다는데
요즘 쌀도 좋은게 많고 집에서 직접 해먹어도 그정도 될듯
분위기가 그냥 특이하다?
물 마시는 타임도 정해줌
6인석(2명씩 같은 벤치 스타일 의자)
다 같이 밥 짖는거 떡갈비 굽는거 보면서
똑같이 식사. 마무리도 다 같이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갈비솥밥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혼밥, 데이트, 기념일, 이국적/이색적, 유료주차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손내향미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솔솥 사진
현 식당에서 576m
솔솥 서면점
서면 · 전복밥,솥밥
56점 · 91%일치
솥밥은 맛있었으나.. 매장이 깨끗한 느낌은 못받았어요..ㅎㅎㅎ 솥밥을 좋아하신다면 한 번쯤 꼭 가보길 추천드려요~~! 너무너무 맛있었어요ㅎㅎ 그런데 제 개인적으로는 숭늉이 조금 아쉬웠지만 배부른 한
한다솥 사진
현 식당에서 775m
한다솥 서면점
서면 · 솥밥,생선구이
71점 · 94%일치
식당이 깔끔하고 음식이 맛있어요 갈비솥밥 맛있어요 재방문할것 같아요 직원이 친절하고 음식이 맛있어요 밑반찬이 정갈해서 좋아요 배가 너무 고파서 아무곳 들어갔는데 솥밥 오랜만에 맛나네요 깔끔하고 정갈
솥이랑 사진
현 식당에서 807m
솥이랑 서면점
서면 · 솥밥,전복솥밥
76점 · 92%일치
밥에 날계란과 함께 비벼서 먹으니 맛나네요~ 반찬은 적ㄱ게 주는데 리필해주네요~ 양도많고 누룽지도 별도로 주셔서 푸짐한 밥상이네요~ 혼밥하기도 좋아요~ 깔끔함, 맛잇음:) 양도 꽤 많음 아기의자있음
강솥밥 사진
현 식당에서 1.1km
강솥밥
서면 · 집밥,솥밥
58점 · 90%일치
가성비 너무 좋아요 솥밥도 좋고 찌개나 주메뉴를 종류별로 골라 먹을수 있어서 더 좋아요 가격대비 가성비도 좋고. 친절해요. 반찬은 일반적이지만 따끈따끈하게 금방 한 밥과 찌개와 뚝배기 반찬이 괜찮아
밥이보약 사진
현 식당에서 1.1km
밥이보약
서면 · 집밥,한식
74점 · 90%일치
늦은 점심이라 카페 가려다 상호가 밥이 보약이라는 걸 보고 들어왔는데 예상대로 넘 만족스럽게 식사했어요. 직원도 친절해요. 담에 또 가고 싶어요.^^ 서면 롯데백화점 후문에서 든든하게 한정식을 먹을
서리재 사진
현 식당에서 1.2km
서리재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서면롯데백화점 · 한식,솥밥
66점 · 92%일치
고추장불고기 먹었는데 불맛도 나고 맛괜찮았어요 달걀찜도 최고 점심시간에 손님 많아 좀 기다렸어요. LA갈비 가 맛도 있고 부드럽고. 된장도 구수하고. 계란 찜도 푸짐하고 맛있어요. 연로한분도 먹기

손내향미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93m
이또이스시
77점 · 전포 · 스시
이또이스시 사진 1 이또이스시 사진 2
숨은 보석같은 맛집 가격 분위기 친절 맛 무엇하나 빠지지않는다 스시 맛집이네요 아이들이랑 검색해서 찾아 왔어요 넘 맛있네요 파인애플 디저트까지 굿 점심에 먹기 좋은 가성비 초밥집 맛은 절대 가성비
현 식당에서 64m
파스타빌라
75점 · 전포 · 파스타,레스토랑
파스타빌라 사진 1 파스타빌라 사진 2
리조또가 지짜 꾸덕꾸덕한게 오일 파스타와의 조합도 너무 찰떡 여러번 방문한 전포 찐맛집! 사장님도 넘 친절하시고 음식도 맛있어용 기념일에 방문하기 좋은 분위기 좋은 식당입니다. 음식이 가성비가 좋아
현 식당에서 88m
코르 파스타 바
75점 · 전포 · 와인,파스타
코르 파스타 바 사진 1 코르 파스타 바 사진 2
생면파스타라 좋아요 맛있어서 두명이서 메뉴 네개나 시켜 먹었는데 다 맛있었어요 다음엔 모든 메뉴 다 먹어보고 싶어요!.! 생면파스타 맛집 오픈키친이라 더 좋음 엄청 맛있음 jmt 고급스러운 분위기
현 식당에서 80m
리쿠리식당
74점 · 전포 · 초밥,스시
리쿠리식당  사진 1 리쿠리식당  사진 2
아기자기한 감성의 전포동 초밥 맛집이에요 !! 세트메뉴라서 장어덮밥도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 사장님께서 친절하시고 가게가 아기자기 너무 이뻐요~ !! 웨이팅 고생했지만 그래도 넘 깔끔하고 맛
현 식당에서 58m
W.C.R.D 나의피는라멘으로되어있어
73점 · 전포 · 라멘,아부라소바
W.C.R.D 나의피는라멘으로되어있어 사진 1 W.C.R.D 나의피는라멘으로되어있어 사진 2
라멘에 진심인 사장님의 깊은 국물 맛과 독보적인 분위기가 인상적인 곳. 진한 국물 맛을 제대로 즐기기에 딱인 곳이죠! 전포동 라멘 맛집 '나의피는라멘으로되어있어'에 다녀왔습니다! 독특한 이름만큼이나
현 식당에서 75m
구구식탁
72점 · 전포 · 카레,야채카레
구구식탁 사진 1 구구식탁 사진 2
카레가 엄청 건강한 맛이 납니다 ㅎㅎ 돈까스 새우튀김 완전 지려요! 사장님 너므 친절 카레 메뉴판이... 거의 안보여요.. 사장님이 1:1로 직접 메뉴 설명을 해주십니다. 카레에 토핑을 돈까스만 올
현 식당에서 86m
홀리데이바
72점 · 전포 · 위스키,칵테일
홀리데이바 사진 1 홀리데이바 사진 2
분위기 너무 좋은 바 입니다. 평일에만 신청곡 받는다고 하네요~ 분위기가 전포에서 제일 좋아요 재즈바인데 노래 크게틀어주시고 안주가 맛있어요 분위기가 너무 좋았던 전포 lp바 홀리데이. 음식도 칵테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카네다
71점 · 전포 · 라멘,아부라소바
카네다 사진 1 카네다 사진 2
인스타로 메뉴확인하는게 좀 번거롭습니다 라멘이 짠편인데 담백하고 맛있어요 재방문의사 완전 있어요 사실 사진으로 봤을 때 제일 먼저 든 생각은 이게 맛있을까? 였는데 결론적으로 진짜 맛있었습니다 이에
현 식당에서 89m
우마이미세
71점 · 전포 · 함박스테이크
우마이미세 사진 1 우마이미세 사진 2
밥, 장국 무한리필이라 양이 작아보여도 절대 작지 않아요. 함박도 먹는 속도에 맞춰서 올려주시는데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고, 함박인데도 구운고기 느낌이 나는 ㅎㅎ 잘 먹었습니다 인테리어가 특색
현 식당에서 20m 이내
테우치멘 이토
70점 · 전포 · 우동
테우치멘 이토 사진 1 테우치멘 이토 사진 2
가게내부 협소해서 6명 앉을 수 있는데 처음먹어보는 칼국수 스타일이라 또먹고싶어요 최근에는 아침일찍 문을 열고있는 독특한 자가제면 라멘집. 영업시간과 판매하는 메뉴가 거의 매일 바뀌기 때문에 반드시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이타치
59점 · 전포 · 이자카야,쿠시카츠
이타치 사진 1 이타치 사진 2
한창 인기 많을 때는 웨이팅이 장난아니었는데, 이젠 좀 사라졌네요. 바지락술찜의 바지락크기가 압도적입니다. 다 먹고 난 뒤 리조또도 맛있구요. 맛은 전보다 많이 덜 자극적으로 변했네요. 가게가 조금
현 식당에서 26m
혜안지
59점 · 전포 · 떡집,인절미
혜안지 사진 1 혜안지 사진 2
사장님이 진짜 친절하시고 떡이 생각이상으로 맛있더라고요!!! 근데 찾아기기는 전포중에서 중심쪽이아니라 약간 멀었어요ㅜ 맛있고 깔끔함 호박인절미 추천 재방문의사 있음 사장님도 친절하심

손내향미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71m
힙피
77점 · 전포 · 디저트,파이
힙피 사진 1 힙피 사진 2
디저트종류 엄청 많아요. 두바이 디저트도 맛있네요. 또 갈게요. 2번째 힙피입니다! 파이가 너무 맛있어요! 딸기랑 초코바나나 추천입니다ㅎㅎ 매장 넓어서 좋고 디저트 초코크래이프 맛도링 ~~ 좀 시끄
현 식당에서 63m
223
77점 · 전포 · 디저트,카페
223 사진 1 223 사진 2
인테리어와 채광이 좋은 카페입니다. 망고케이크가 맛있어요! 전포 카페 전포 디저트 맛집 망고케이크 맛집 223 디저트들이 하나같이 다 예뻐서 디저트 뿌시러가고싶어요 딸기초코롤케이크는 딸기
현 식당에서 47m
구프
75점 · 전포 · 카페,LP바
구프 사진 1 구프 사진 2
커피가 깔끔해서 좋아요 인테리어도 취향이구요 여행갈때마다 들러요 까페내부에분위기가 너무좋아요:) 전포동 까페추천합니다!말차라떼맛있었어요 힙한 분위기, 하이볼과 커피메뉴가 다양해서 좋고 음악이좋아요
현 식당에서 85m
나이브브류어스
74점 · 전포 · 핸드드립,커피
나이브브류어스 사진 1 나이브브류어스 사진 2
전포가면 꼭 들려요. 엑셀런트라떼로 유명하지만 핸드드립이나 콜드브루도 맛있어요. 아쉬운 마음에 콜드브루 사옵니다. 커피맛 분위기 모두 좋습니다. 근처에 예쁜 카페들 많이 생겼지만 전포의 최고 카페라
현 식당에서 36m
로컬커피샵
72점 · 전포 · 디저트,카페
로컬커피샵 사진 1 로컬커피샵 사진 2
카페 분위기가 감성적이고 좋았어요. 케이크도 맛있네요. 핸드드립 커피 취향 얘기하니 추천 해주고 디저트 필요 시 어울리는것도 있다 얘기하면서 디저트 강요도 없어서 좋았습니다. 부전 꼭대기에 있어 조
현 식당에서 58m
Chalk Farm
72점 · 전포 · 카페,푸딩
Chalk Farm 사진 1 Chalk Farm 사진 2
좁은 골목길에 입구 계단이 있어서 잘찾아봐야해요! 엄청 좁을줄알았는데 생각보다 넓구 조용한 분위기라 혼커하러가기도 괜찮을거같아요 골목 안에 위치해 있고 카이막과 푸딩을 판매해요 내부가 협소해서 많은
현 식당에서 22m
프랭클린커피로스터스
71점 · 전포 · 커피,로스터리카페
프랭클린커피로스터스 사진 1 프랭클린커피로스터스 사진 2
롱반 맛집이라길래 방문했어요 날씨가 추워서 따뜻하게 먹었는데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숨은 커피맛집이인데 밀크티도 맛있어요! 오히려 커피가 더 달달~한 느낌! 집 근처였으면 매일 갔을 듯 해요. 코지하고
현 식당에서 99m
퓨링크
69점 · 전포 · 카페,치즈케이크
퓨링크 사진 1 퓨링크 사진 2
전포에 테라스있는 카페입니다 퍼플티가 민트향나고 초코라떼는 달달해요 아늑하고 친구들이랑 가기 좋은 곳 사장님의 커피가 자부심 있어보임 눈에 보이길래 들어갔는데 좋았음 인테리어 굿 커피, 디저트 모두
현 식당에서 99m
오얼 왓에버
62점 · 전포 · 브런치
오얼 왓에버 사진 1 오얼 왓에버 사진 2
드립커피 맛집이에요~~ 다음엔 다른커피 먹어보고싶어요 빵도 맛있고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브런치하기 좋습니다! 조용하고 사장님이 친절하세요. 샌드위치가 맛있어요. 커피도 산미가 있어서 잘 어울려요.
현 식당에서 34m
모이양과점
62점 · 전포 · 디저트,구움과자
모이양과점 사진 1 모이양과점 사진 2
메로니 파운드! 아무맛이 안나서 뭘 먹고 있는지 모르겠어서 별로 였어요 가게가 작고 아기자기하고 예뻐요. 사진이 예쁘게 잘 나옴 부산 놀러갔을때 지인추천으로 방문하게된 곳. 달달하니 음료도 과자도
현 식당에서 68m
템플 오브 템포
60점 · 전포 · 카페,이색카페
템플 오브 템포 사진 1 템플 오브 템포 사진 2
의외 여기 진짜 디쉬종류들이 맛있어요 오이샌드위치도 저 바질크림도 가게가 되게 특이하고 신기한 분위기에요!! 음료메뉴들도 생소했는데 맛도 있고 분위기도 좋아요~~ 색다른 카페 즐기고 싶어서 방문 했
현 식당에서 20m 이내
VANAGEL
60점 · 전포 · 베이글,베이글샌드위치
VANAGEL 사진 1 VANAGEL 사진 2
젊은분이 베이글도 하고 음료도 만들고. 작은 카페에 아담하게 인테리어 해서 맛있는 음료를 제공하네요. 잠시 쉬어 가기는 좋아요.

블로그 후기

전포를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술집
2위파스타
3위케이크
더보기

추천 페이지

전포 전포 맛집 검색 전포
전포 전포 대표 음식 전포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