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아치베이커리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4 (12명의 평가) 74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부산광역시 중구 중구로44번길 19-1 1층
  • 영업 중 오늘(토) · 영업시간: 12:30 - 19:00
  • 0507-1418-9395
  • 간식, 데이트
  • 지역주민이찾는, 유럽, 예약가능, 예약불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아치베이커리의 사진
음식 (29)
실내 (9)
실외 (6)
메뉴ㆍ정보 (22)

아치베이커리 사진
아치베이커리 사진
아치베이커리 사진
아치베이커리 사진
아치베이커리 사진
아치베이커리 사진
아치베이커리 사진
아치베이커리 사진
아치베이커리 사진
아치베이커리 사진
아치베이커리 사진
아치베이커리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아치베이커리 방문자 리뷰

4.4
12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6)

  • 4.5

    마음에 들어요

    (1)

  • 4

    만족해요

    (3)

  • 3

    무난해요

    (2)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5
좋음
75%
보통
25%
부족
0%
가격
3.7
만족
33%
보통
67%
불만
0%
응대
4.3
친절함
67%
보통
33%
불친절
0%
  • 방문목적

    간식 7데이트 6혼카페 4아이동반 2가족외식 1기념일 1배달 1다이어트식단 1아침식사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숨은맛집 6예쁜 4지역주민이찾는 4조용한 2이국적/이색적 2캐주얼한 1서민적인 1깔끔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입은즐겁고배는터짐 평균 별점 4.8   평가 43   팔로워 0

4.5점 1월 1일

남포 놀러왔는데 아치베이커리 유명하잖아요 두쫀쿠도 있길래 왔는데 첫날은 솔닷으로 실패하고 담날 가서 구매 성공했어요 가격은 7500으로 비싸긴한데 .. 1인 5개제한은 ㄱㅊ네요 맛도 크게 안달구 굿이였습니다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두바이쫀득쿠키

키워드

배달, 혼카페, 데이트, 기념일, 숨은맛집, 예쁜, 지역주민이찾는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하늘땅물 평균 별점 4.0   평가 563   팔로워 53

4점 1월 24일

우연히 지나가다 블루리본 보고 들어갔어요 두바이쫀득쿠키도 있어 사서 막었어요 저보단 아이가 좋아해서^^ 가격은 개당7500원 이네요 달지 않습니다 구매 제한도 없구요 소금빵도 구매해서 나왔어요 이건 내일 아침에 먹어야 겠네요 매장 크기에 비해 빵 종류가 많았습니다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두바이쫀득쿠키, 클래식소금빵

키워드

아이동반, 가족외식, 간식, 지역주민이찾는

맛집찾...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연째 평균 별점 4.5   평가 68   팔로워 0

4점 4월 3일

버스 시간이 좀 남아서 들어온 카페였는데 소금빵 맛있었어요 인테리어도 이쁘고 !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레몬드리즐케이크

키워드

데이트

지마이 평균 별점 4.9   평가 49   팔로워 0

5점 2024년 6월 17일

두바이 초콜릿 쿠키를 맛보려고 갔는데 다른빵들도 다 맛있어보여서 고르는데 힘들었어요 ㅎㅎㅎ 빵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 좋았습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두바이초코쿠키, 고르곤 허니 치즈 소금빵, 뺑오쇼콜라

키워드

혼카페, 데이트, 예쁜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아치베이커리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광복동커피 사진
현 식당에서 88m
광복동커피
남포동 · 커피,카페
74점 · 96%일치
내부공간은 적당히 넓고 좋았으나 날이 더웠을 때 가서 그런지 단 빵 근처에 초파리가 날아다녔어요.. 덮개가 있었으면 어떨까싶네요 이재포피자 옆이라 이재모피자 웨이팅 기다리면서 들린 곳 인테리어 깔끔
베티빌리지 사진
현 식당에서 139m
베티빌리지
남포동 · 베이커리,소금빵
69점 · 97%일치
가게가 아기자기하게 예쁘게 꾸며졌어요. 베이커리는 못먹어봤지만 맛있어 보였어요 부산여행 카페중 제일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아 안좋아하는데 커피원두 자체가 맛있어서 맛있게먹었어요. 베티라떼, 아이스크
신창동커피 사진
현 식당에서 152m
신창동커피
남포동 · 케이크,딸기케이크
70점 · 95%일치
디저트가 너무 맛있던 카페에요! 데이트로 오기 좋고 거울샷찍기두 좋아요 조각케익이 만오천원...? 가격 너무 선넘음.. 맛은 평범하게 맛있는 딸기케이크맛. 고구마크림이 맛있고 분위기는 좋다 매장이
비엔씨제과 사진
현 식당에서 269m
비엔씨제과 광복점
남포동 · 빵
75점 · 98%일치
남포동에 위치해있는데 상하목장 아이스크림도 있었고 티푸드가 너무 맛있어요. 만주류도 맛난데 특히 흑임자만주는 진짜 꼭 드세요 오랸만에 부산와서 비엔씨왔어요 조금씩 메뉴가 틀려져서 이것저것 먹어보았어
블루샥 사진
현 식당에서 305m
블루샥 광복점
남포동 · 커피,카페
66점 · 94%일치
블루샥 처음 와보는데 매장도 깔끔하고 직원분들이 친절하셔요 !!! 맛도 물론 최고 ㅜㅜ 부산여행중 들렸습니다. 아메리카노가 산미없고 맛있었습니다. 제가 넘나 좋아하는 블루샥~~ 남포동에 있는 지점이
디저트39 사진
현 식당에서 317m
디저트39 부산남포점
남포동 · 디저트,카페
53점 · 94%일치
접근성 좋은 위치,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 종류, 크로칸슈 맛집! 번화가에 위치해 있어서 접근성이 좋아요. 음료, 디저트 메뉴 모두 다양해서 추천입니다. 커스타드슈 맛집이에요 아아도 저렴하고 근데2층

아치베이커리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84m
이재모피자
95점 · 남포동 · 피자,치즈
이재모피자 사진 1 이재모피자 사진 2
이재모 피자 3번째인데 맛있다고 느낀적 없었는데 여기 쉬림프피자는 꼭 먹어야해요 존맛 어릴 때부터 가던 나만아는 맛집이었는데 인기가 많아져서 좋기도 하면서 웨이팅 해야해서 슬퍼요ㅠㅠ 이재모피자는 무
현 식당에서 81m
이재모피자
84점 · 남포동 · 피자,치즈
이재모피자 사진 1 이재모피자 사진 2
평범한 비주얼에 평범하지 않은 맛ㅎㅎ 치즈가 맛의 비결인듯 먹을때마다 감탄하면서 먹습니다. 김치볶음밥과 같이 먹으니 느끼함도 잡아주고 좋아요~~ 이재모피자 여전히 맛있네요. 김치볶음밥과 함께 먹으니
현 식당에서 165m
일미밀면
81점 · 부산중구 · 밀면,수육
일미밀면 사진 1 일미밀면 사진 2
부산에서 손에 꼽을 만큼 맛있다라는 말을 듣고 기대를하고 방문 했어요. 물밀면은 은은하게 한방맛이 나고 육수가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비빔밀면은 약간 매콤하지만 단맛은 많이 나지 않고 면이 일
현 식당에서 117m
톤쇼우
80점 · 남포동 · 카츠,히레카츠
톤쇼우 사진 1 톤쇼우 사진 2
웨이팅 열리자마자 등록했는데 150분 이상 걸렸어요•• 이정도로 엄청 길게 웨이팅 해서 먹을 정돈 아닌 것 같긴 한데 맛있긴 해요! 카츠가 아니라 제3의 음식을 먹는 느낌이랄까 엄청 부드러워요 웨이
현 식당에서 121m
개미집
80점 · 남포동 · 낙곱새,낙지
개미집 사진 1 개미집 사진 2
보통맛으로 먹었으며 신라면보다 살짝 못미치는 매움이었습니다. 셀프바에 콩나물, 김가루, 부추 등 모두 비치돼 있어 눈치없이 마음껏 비벼먹을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에 남은 철판에 밥까지 비벼먹고 싶었
현 식당에서 107m
샤브남바완
76점 · 부산중구 · 샤브샤브,돼지고기
샤브남바완 사진 1 샤브남바완 사진 2
N번째 방문중입니다.. 최애 샤브샤브집이에요! 재료도 신선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남포점 짱입니다! 부산 남포동에 위치한 샤브샤브집 입니다. 회사 직원분들과 가는 자리여서 깔끔한 룸이 있는곳으로
현 식당에서 103m
부산숯불갈비
76점 · 남포동 · 돼지갈비,숯불갈비
부산숯불갈비 사진 1 부산숯불갈비 사진 2
예전 그대로 맛이네요~ 불조절 못하는데 직접 구워주셔서 맛났어요~ 10년지나도 그대로의 맛있네요~ 직접 구워주셔서 편히 먹고왔어요 부산숯불갈비 맛집 검색해서 방문 저녁 늦은 시간에 가니 사람들이 많
현 식당에서 115m
모리쵸
76점 · 부산중구 · 장어덮밥
모리쵸 사진 1 모리쵸 사진 2
장어덮밥이 먹고 싶어서 검색 후 바로 출발 했어요 지정주차장과 가게 위치가 가까워서 좋았습니다. 점심이 지난 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웨이팅은 없었어요. 장어덮밥과 나머지 찬들의 조합이 좋았다고 생각
현 식당에서 43m
돌고래순두부
76점 · 남포동 · 순두부,순두부찌개
돌고래순두부 사진 1 돌고래순두부 사진 2
옛날에 비해서 순두부 감칠맛이 좀 달라진 것 같아서 아쉬워요 김치가 엄청 맛있고 사장님이 홀에 다니면서 반찬 부족한거 없냐고 미리 물어봐주시고 친절하세요 중학생 때부터 어른이 된 지금까지 가는곳입니
현 식당에서 124m
이재모피자 포장
74점 · 부산중구 · 피자,치즈
이재모피자 포장 사진 1 이재모피자 포장 사진 2
이재모는 맛도리입니다… 치즈가 확실히 달라여… 종종 생각나는 곳… 주말 저녁 포장기준 대기가 1시간이지만 기다림이 아깝지않은 피자였어요 포장하면 할인되서 가성비 좋음! 라지로 포장해야합니당. 포장
현 식당에서 135m
스톤스트리트
74점 · 남포동 · 파스타,청포도
스톤스트리트 사진 1 스톤스트리트 사진 2
특색있는 청포도 샐러드와 난, 피자, 파스타가 맛있습니다. 남포에서 유명한 양식집. 콰트로치즈피자, 바질피자 토핑이 많이 부족하고 간도 심심하고 아쉬운맛. 파스타도 관자가 말캉하고 별 맛이안남..
현 식당에서 117m
군스빽립
74점 · 남포동 · 파스타,필리핀
군스빽립 사진 1 군스빽립 사진 2
깔끔하고 넓어서 가족외식하기 좋은 식당이에요. 이국적인 음식 좋아하시면 추천! 진짜 부들부들하고 뼈에서 고기가 잘 발라집니다. 추천! 양이 많고 푸짐해요 메뉴도 다양해서 모임하기좋아요 맥주랑 잘어울

아치베이커리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08m
그리다부부
84점 · 부산중구 · 커피,카페
그리다부부 사진 1 그리다부부 사진 2
블랜딩 원두를 선택할 수 있고 커피 향과 맛이 매우 좋습니다. 분위기가 따듯하고 음료가 맛있어요!! 시나몬향이 은은하게 나고 크림이 너무 달지 않아서 맛있어요 깔끔하고 예쁜 인테리어 카페에용 커피가
현 식당에서 59m
레귤러하우스
79점 · 남포동 · 카페,커피
레귤러하우스 사진 1 레귤러하우스 사진 2
분위기도 예쁘고, 응대도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비엔나 커피 크림이 너무너무 맛있어요 ㅠㅠ 이거 먹으러 재방문합니다 ☕️ 😍 얼그레이 레몬 타르트는 평범했어요 다음에는 말렌카 케이크 먹어보고싶어요!
현 식당에서 88m
광복동커피
74점 · 남포동 · 커피,카페
광복동커피 사진 1 광복동커피 사진 2
내부공간은 적당히 넓고 좋았으나 날이 더웠을 때 가서 그런지 단 빵 근처에 초파리가 날아다녔어요.. 덮개가 있었으면 어떨까싶네요 이재포피자 옆이라 이재모피자 웨이팅 기다리면서 들린 곳 인테리어 깔끔
현 식당에서 177m
힙컵
72점 · 남포동 · 카페,디저트
힙컵 사진 1 힙컵 사진 2
남포동에 놀러 갔다가 분위기 좋아 보여서 힙컵 카페에 들렀어요. 골목에 있는 카페인데 외관부터 힙한 느낌이 나서 자연스럽게 발길이 가더라고요. 내부도 감성적인 인테리어라 사진 찍기 좋고, 잠깐 쉬면
현 식당에서 152m
신창동커피
70점 · 남포동 · 케이크,딸기케이크
신창동커피 사진 1 신창동커피 사진 2
디저트가 너무 맛있던 카페에요! 데이트로 오기 좋고 거울샷찍기두 좋아요 조각케익이 만오천원...? 가격 너무 선넘음.. 맛은 평범하게 맛있는 딸기케이크맛. 고구마크림이 맛있고 분위기는 좋다 매장이
현 식당에서 139m
베티빌리지
69점 · 남포동 · 베이커리,소금빵
베티빌리지 사진 1 베티빌리지 사진 2
가게가 아기자기하게 예쁘게 꾸며졌어요. 베이커리는 못먹어봤지만 맛있어 보였어요 부산여행 카페중 제일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아 안좋아하는데 커피원두 자체가 맛있어서 맛있게먹었어요. 베티라떼, 아이스크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아나브린
69점 · 남포동 · 브런치,카페
아나브린 사진 1 아나브린 사진 2
자주 가는 카페인데 음료도 맛있고 빵도 맛있고.. 넓은데 분위기도 괜찮아서 좋아하는 곳이에영! 공간이 크고 예뻐요 여유롭고 조용하고 좋네요 만족합니다 리뉴얼하고 브런치도 판매하는듯했어요. 흑임자아이
현 식당에서 42m
바모노스
66점 · 남포동 · 브런치
바모노스 사진 1 바모노스 사진 2
남포동에 숨은 브런치 맛집! 이렇게 이쁘고 맛있는 곳이 있었다니 가게가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좋아요. 음식도 맛있고 만족스러웠습니다! 배가 안부를것 같은데 생각보다 먹고 나면 부르더라구요
현 식당에서 152m
엘라보라도
66점 · 남포동 · 카페,라떼
엘라보라도 사진 1 엘라보라도 사진 2
카페분위기도 진짜 좋았었구 음료도 디저트도 다 맛났어용 아메리카노만 마셨는데 커피 맛은 산미가 좀 있고 단맛도 나고 그랬네요 조용하고 따스한분위기의 카페입니다 빈티지한 가구가 가득해서 좋아요 카페의
현 식당에서 169m
마스커피랩
65점 · 남포동 · 커피,츄러스
마스커피랩 사진 1 마스커피랩 사진 2
분위기 좋은 카페 조명이 이뻐서 데이트 하기에도 좋아요. 아메리카노 고소하고 부드러워요~^^ 츄러스도 맛나게 먹었습니다♡ 전시도 같이 하고 있고 굉장히 넓음. 분위기가 너무 좋고 커피맛은 살짝 약해
현 식당에서 149m
연화림
64점 · 남포동 · 카페,판나코타
연화림 사진 1 연화림 사진 2
분위기 너무 좋아서 다시 한번 더 가고싶어요. 음료도 기대 이상으로 맛있음! 포근한 분위기가 좋고 음악이 좋아요. 커피도 맛있습니다. 전포에 있던 카페가 남포동에 다시 오픈했어요! 가게가 이쁘고 음
현 식당에서 129m
블루샥
63점 · 남포동 · 커피,카페
블루샥 사진 1 블루샥 사진 2
톤쇼우 바로 앞이라 대기하면서 시원하게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셨어요. 직원분도 엄청 친절하세요

블로그 후기

남포동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횟집
2위양곱창
3위꼼장어
더보기

추천 페이지

남포동 남포동 맛집 검색 남포동
남포동 남포동 대표 음식 남포동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