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cafe106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6 (5명의 평가) 70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강원도 강릉시 금성로13번길 17 cafe106
  • 영업 중 오늘(금) · 영업시간: 11:00 - 19:00
  • 0507-1312-8122
  • 차모임, 간식
  • 깔끔한, 아담한, 테라스, 테이크아웃

Advertisement
Advertisement

cafe106의 사진
음식 (6)
실내 (3)
실외 (3)
메뉴ㆍ정보 (5)

cafe106 사진
cafe106 사진
cafe106 사진
cafe106 사진
cafe106 사진
cafe106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cafe106 방문자 리뷰

4.6
5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3)

  • 4

    만족해요

    (2)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5.0
좋음
100%
보통
0%
부족
0%
가격
3.8
만족
40%
보통
60%
불만
0%
응대
4.6
친절함
80%
보통
20%
불친절
0%
  • 방문목적

    차모임 2혼카페 2간식 2포장 1데이트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깔끔한 2숨은맛집 2서민적인 1가성비좋은 1조용한 1캐주얼한 1지역주민이찾는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qwerty 평균 별점 4.1   평가 633   팔로워 14

5점 2025년 10월 4일

강릉 방문할 때마다 들르는 카페로 중앙시장에 있어 찾아가기 쉽고 서리태의 부드러움이 샷에 더해져 정말 너무너무 맛있는 제 최애 강릉커피!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서리태커피 (ICE) - 시그니처

키워드

차모임, 혼카페, 데이트, 캐주얼한, 깔끔한, 지역주민이찾는

먹죽귀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먹고또먹엉 평균 별점 4.7   평가 66   팔로워 0

5점 2025년 5월 25일

중앙시장 쪽에 위치해있고 서리태커피 짱맛있어요! 아이스크림 맛도 나면서 만족하며 먹었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서리태커피 (ICE) - 시그니처

키워드

간식, 숨은맛집, 가성비좋은, 조용한

맛나요니 평균 별점 4.7   평가 67   팔로워 0

5점 2024년 12월 7일

강릉 놀러가서 서리태 커피 맛있다고 해서 먹어봤어요 디카페인 변경 가능하고 맛 괜찮습니다 ~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서리태커피 (ICE) - 시그니처

키워드

혼카페, 간식, 서민적인

yumyumgood 평균 별점 4.3   평가 70   팔로워 0

4점 2022년 2월 20일

서리태커피를 판다고 해서 방문했어요
직원분이 빨대로 섞지말고
그대로 마시라고 설명해주시더라고요
서리태커피가 고소하고 많이 달지 않고 맛있었어요
참고로 서리태커피는 아이스만 됩니다!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서리태커피

키워드

포장, 깔끔한, 야외좌석(테라스)

먹죽귀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cafe106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에펠루아 사진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에펠루아 월화점
강릉중앙시장 · 베이커리카페
60점 · 98%일치
월화거리에 있는 카페입니다. 옥수수라떼라는걸 처음 먹어봤는데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컴포즈커피 사진
현 식당에서 32m
컴포즈커피 강릉중앙시장점
강릉 · 커피,카페
47점 · 97%일치
시장 끝쪽에 위치했고 맛있어요 ~ 알바분들도 친절합니다 날씨가 더워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너무 마시고 싶었는데 커피도 맛있고 기본 벤티 사이즈가 1500원이라 너무 좋았습니다. 중앙시장 구경하다
월화정 사진
현 식당에서 74m
월화정
강릉 · 아인슈페너,카페라떼
58점 · 99%일치
카페 인테리어도 예쁘고 사장님께서 친절하셨어요. 커피도 깔끔하게 맛있어요~
커피나누기 사진
현 식당에서 124m
커피나누기
강릉 · 카페,아메리카노
50점 · 97%일치
강릉 중앙시장 뺑뺑 돌고 줄서있고 힘들고 목마를때쯤 보인 작은카페 사장님 친절하시고~ 음료도 찐해서 좋았음
너에게로곶감 사진
현 식당에서 234m
너에게로곶감
강릉 · 디저트,카페
50점 · 97%일치
이름이 특이하고 처음보는 음료라서 도전.강릉시 특산품인 곶감으로 만든 음료라고 해서 한번 시도해봤어요.근데 저랑은 맞지 않은 음료여서 다 마시지는 못했어요.너무 달아서…단 음료 단 음식 좋아하는 분
더카페 사진
현 식당에서 282m
더카페 강릉중앙점
강릉 · 카페,커피
47점 · 99%일치
강릉 중앙시장 근처에 있는 카페입니다. 커피 가격이 비교적 저렴하고 공간이 넓은데 관광객보다는 동네 분들이 많이 오는 곳입니다. 음악이 계속 기타 피아노 연주곡만 무한반복인 점 빼고는 다 좋습니다.

cafe106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83m
강릉사임당오징어순대
85점 · 강릉중앙시장 · 왕새우튀김,오징어순대
강릉사임당오징어순대 사진 1 강릉사임당오징어순대 사진 2
대게라면은 국물이 시원하고 깊은 해물 맛이 진하게 느껴져서 정말 맛있었어요. 대게 살이 들어가 있어서 라면인데도 훨씬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더라구요. 오징어순대는 속이 꽉 차 있고 쫄깃해서 씹는 식감
현 식당에서 84m
원조소문난무침회
84점 · 강릉중앙시장 · 오징어무침,무침회
원조소문난무침회 사진 1 원조소문난무침회 사진 2
음식이 전체적으로 간이 좋았고 맛있어서 강릉 여행가서 숙소에서 포장해서 먹기 좋다 강릉중앙 시장안에 있는 회무침집 맛있어서 강릉 가면 꼭 가는곳 시장 돌아다니다 맛있어 보여서 사와서 먹었습니다 오징
현 식당에서 84m
강릉오징어순대
78점 · 강릉중앙시장 · 오징어순대,누룽지오징어순대
강릉오징어순대 사진 1 강릉오징어순대 사진 2
누룽지맛이 잘나고 너무 맛있네요 . 청양마요소스랑 오징어젓갈 무말랭이 서비스로 기본으로줘서 너무 좋아요 지인이 추천햐줘서 강릉시장으로 와봤어요 부지런히 누룽지순대 굽느라 바쁘시네요 가격은 좀 비싸지
현 식당에서 50m
강릉딸기모찌
77점 · 강릉중앙시장 · 딸기막걸리,딸기모찌
강릉딸기모찌 사진 1 강릉딸기모찌 사진 2
강릉시장 가면 꼭 먹어야 하는 딸기 모채집 딸기가 크고 맛있고 신선해서 계속 먹고 싶은 맛 가희 딸기 모찌 천상의 맛 중앙시장오면 무조건 사야함 또가고싶은 곳 딸기막걸리 근사해보여서 하나 겟했어요.
현 식당에서 59m
팡파미유
76점 · 강릉 · 빵,마늘빵
팡파미유 사진 1 팡파미유 사진 2
유명하다고 해서 갔는데 사람이 엄청 많지 않아서 금방 구매했어요 시식도 있어서 좋아요 마늘맛 진짜 진하고 좋아요 양도 많아서 집에 오는길 내내 먹었어요 현지인들도 찾는 맛집 육쪽마늘빵은 여기가 최고
현 식당에서 23m
감자뭉팅이
74점 · 강릉중앙시장 · 핫도그,감자핫도그
감자뭉팅이 사진 1 감자뭉팅이 사진 2
강릉길감자 웨이팅을 견딜 자신이 없어 차선책으로 찾은 감자뭉팅이. 키오스크로 주문하는 줄도 길었는데 주문후 1시간정도 더 기다렸어야 했어요. 결국 다른곳 갔다 픽업을 늦게했는데 그래서 그런지 느끼하
현 식당에서 20m 이내
강릉짬뽕오징어순대
73점 · 강릉중앙시장 · 오징어순대,짬뽕
강릉짬뽕오징어순대 사진 1 강릉짬뽕오징어순대 사진 2
짬뽕맛이 일단 입맛을 사로잡긴하지만 가격은..좀..그래도 여행중에 한번쯤은 먹을만하네요 오징어순대 검색하다가 광고로 접하긴 했는데 매콤한 오징어 순대라 꽤 괜찮아요ㅎ 다른 오징어순대집들과는 다르게
현 식당에서 99m
놀랄호떡군만두
72점 · 강릉중앙시장 · 호떡,아이스크림호떡
놀랄호떡군만두 사진 1 놀랄호떡군만두 사진 2
왜 이렇게까지 줄서서먹는지 모르겠음 아이스크림도 호떡도 별로였어요 경험 한번으로 충분하네요 호떡이 기름에 튀기지 않아서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아이스크림이랑도 궁합이 좋았습니다! 사장님이 안내도 친절
현 식당에서 84m
명성오징어순대
72점 · 강릉중앙시장 · 오징어순대,누룽지오징어순대
명성오징어순대 사진 1 명성오징어순대 사진 2
역시 오징어 순대는 전혀 실패하지 않는 음식이죠!! 소스도 맛있고 속도 꽉 차있어서 만족했습니다 좀 오래 줄서서 먹었어요! 친절하시고 맛있어요 ! ! 추천해여 누룽지오징어순대 맛있어요!!!!!! 소
현 식당에서 92m
영미네부침
71점 · 강릉 · 장칼국수,오징어순대
영미네부침 사진 1 영미네부침 사진 2
별점 : ★☆ ☆ : 비추천 ★ : 해당 지역에 갔다면 가볼만한 곳 ★☆ : 해당 지역에 갔다면 가야 할 곳 ★★ : 해당 지역에 갔다면 꼭 가야 할 곳 ★★★ : 해당 지역에 가서 먹어야 하는 곳
현 식당에서 59m
월화김치말이삼겹살
70점 · 강릉 · 삼겹살
월화김치말이삼겹살 사진 1 월화김치말이삼겹살 사진 2
강릉 중앙시장에서 먹었던 것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웨이팅도 없었고 굿입니다! 대기줄이 특히 많아 줄서서 구입. 바쁜데도 친절하고 양에 비해서 다소 비싸지만, 한번쯤은 먹을만하다. 고기가 작아서 아쉬
현 식당에서 68m
예닮곳간
69점 · 강릉중앙시장 · 한과,오란다
예닮곳간 사진 1 예닮곳간 사진 2
유자 오란다가 맛나요. 입담도 좋으시고 재밌으세요. 유통기한도 3개월이라고 알려주심. 강릉 중앙시장에서 가장 맛있는 현미과자와 오란다. 며칠이 지나도 딱딱해지지 않고 바삭하다. 판매하는 어머님이 매

cafe106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97m
강릉 길감자
81점 · 강릉중앙시장 · 불닭,소세지
강릉 길감자 사진 1 강릉 길감자 사진 2
주차: 중앙시장 공영주차장 이용하셔서 걸어오시면됩니다 예약: 예약은 따로 안받고 줄이 엄청 길어요 줄서기: 매장앞에 줄이 길게 서있는데 그거 보고 뒤에서부터 서있으면 돼요 생각보다
현 식당에서 163m
커피러버스
76점 · 강릉중앙시장 · 아이스크림,감자
커피러버스 사진 1 커피러버스 사진 2
강릉 중앙시장 구경갔다 나오는길에 감자아이스크림 구매했어요 감자과자도 꽂아주시고 아이스크림 달달보단 고소한 맛이 나요ㅎ 감자아이스크림이라는 말에 구매했어요. 감자튀김 아이스크림 찍어먹는 맛나요! 감
현 식당에서 101m
강릉샌드
75점 · 강릉 · 쿠키샌드,디저트
강릉샌드 사진 1 강릉샌드 사진 2
강릉중앙시장 여행중 강릉샌드 본점에 들러서 강릉샌드랑 딸기막걸리 샀는데 맛있었어요. 강릉샌드도 맛나지만 딸기막거리도 맛있어서 여행선물로 포장했는데 포장도 깔끔하고 만족스러워요. 커피맛도 맛있구 옥수
현 식당에서 119m
강원옥찹쌀떡
69점 · 강릉 · 디저트,찹쌀떡
강원옥찹쌀떡 사진 1 강원옥찹쌀떡 사진 2
플레인 찹쌀떡이 제입맛에 딱 맞더라구요 너무 맛있어요ㅠㅠ 강릉에 놀러간김에 이집 찹쌀떡이 많이 보이길래 구매해봤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근데 가격이 비싸서 가성비는 별로에요 ㅠㅠ 간식으로 먹을 겸 선
현 식당에서 125m
옥시기농장
68점 · 강릉 · 베이커리,옥수수빵
옥시기농장 사진 1 옥시기농장 사진 2
중앙시장에 있는 옥수수라떼 맛집이래서 갔어요. 인테리어는 귀여운데 직원분이 정말 무뚝뚝하십니다.... 머쓱할정도의 무뚝뚝함... 암튼 6천원 내고 라떼 시켜ㅆ는데 양이 너무 적었어요ㅠ 라떼는 엄청
현 식당에서 121m
강릉베이글
68점 · 강릉 · 베이글,베이커리카페
강릉베이글 사진 1 강릉베이글 사진 2
맛있게 잘 먹고갑니다! 딸기라떼는 좀 별루에요ㅠ 다른건 무난무난한 맛입니다! 카페라떼맛은 맛있지는 않아요 ㅎㅎ 작은 베이글 파는 집은 처음 보는 것 같네요 조용하고 넓은 커페 찾는다면 추천 강릉중앙
현 식당에서 104m
오버웨잇
67점 · 강릉 · 디저트,타르트
오버웨잇 사진 1 오버웨잇 사진 2
초당옥수수가 올라간 강릉 에그타르트 맛집 에그타르트 하나 가격이 후덜덜한 곳이지만 사이즈가 좀 큰편이고 선물용으로 좋음 우연히 지나가다가 들렸는데 맛있고 카페 분위기도 정말 좋아요. 특히 인형이 너
현 식당에서 192m
멜로우스윗
66점 · 강릉 · 카페,과일모찌
멜로우스윗 사진 1 멜로우스윗 사진 2
강릉 중앙시장 근처에 있는 과일모찌와 빙수 전문점으로, 소박하고 따뜻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곳. 공간 널찍하고 전시품도 아기자기해서 메뉴 나올 때까지 사진찍고 구경하기 좋음. 망고빙수는 진한 우유빙수
현 식당에서 198m
희게
65점 · 강릉 · 브런치
희게 사진 1 희게 사진 2
강릉 브런치 맛집✨ 개인적으로 단호박 스프가 진짜 맛있었어용!! 강릉 중앙시장에 있는 숨은 맛집 브런치류도 맛있고 푸딩이 진짜 맛있습니다 위치가 좀 애매하긴 하고 3층인데 엘리베이터는 없어요 가게가
현 식당에서 168m
타임슬립
64점 · 강릉 · 카페,파르페
타임슬립 사진 1 타임슬립 사진 2
파르페에 비주얼이 너무 귀엽습니다. 카페도 레트로 분위기에 음악도 컨셉에 충실하게 틀어주셔요! 카페 넘 이쁘고 분위기가 좋아요 사장님도 넘 친절하시구 음료도 맛있었습니다!
현 식당에서 67m
에그릿
62점 · 강릉중앙시장 · 베이커리,에그타르트
에그릿 사진 1 에그릿 사진 2
강릉 중앙시장 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차는 불가하지만 근처 공영주차장에 주차 후 시장 들리는 길에 방문할 수 있어 접근성 좋았어요. 에그타르트는 가격 대비 크기도 크고 필링이 진하고 부드러워 맛있었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에펠루아
60점 · 강릉중앙시장 · 베이커리카페
에펠루아 사진 1
월화거리에 있는 카페입니다. 옥수수라떼라는걸 처음 먹어봤는데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블로그 후기

강릉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순두부
2위장칼국수
3위횟집
더보기

추천 페이지

강릉 강릉 맛집 검색 강릉
강릉 강릉 대표 음식 강릉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