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깃발집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4 (29명의 평가) 84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부산광역시 동래구 온천장로107번길 10 2층
  • 영업 중 오늘(토) · 영업시간: 11:00 - 21:30
  • 0507-1493-4016
  • vj특공대, 식사모임, 가족외식
  • 서민적인, 깔끔한, 점심식사, 저녁식사, 좌식테이블, 무료주차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깃발집의 사진
음식 (71)
실내 (6)
실외 (3)
메뉴ㆍ정보 (32)
주차 (2)

깃발집 사진
깃발집 사진
깃발집 사진
깃발집 사진
깃발집 사진
깃발집 사진
깃발집 사진
깃발집 사진
깃발집 사진
깃발집 사진
깃발집 사진
깃발집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깃발집 방문자 리뷰

4.4
29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15)

  • 4.5

    마음에 들어요

    (3)

  • 4

    만족해요

    (5)

  • 3.5

    괜찮아요

    (2)

  • 3

    무난해요

    (2)

  • 2

    아쉬워요

    (1)

  • 1

    별로예요

    (1)

4.7
좋음
85%
보통
15%
부족
0%
가격
4.6
만족
81%
보통
19%
불만
0%
응대
4.2
친절함
65%
보통
31%
불친절
4%
위생
5.0
좋음
100%
보통
0%
부족
0%
  • 방문목적

    점심식사 14저녁식사 14식사모임 8데이트 5가족외식 4술모임 3혼밥 1아이동반 1회식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서민적인 14가성비좋은 11지역주민이찾는 7캐주얼한 7숨은맛집 7깔끔한 7푸짐한 4시끌벅적한 3조용한 1이국적/이색적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들락날락 평균 별점 5.0   평가 195   팔로워 0

5점 5월 31일

어(魚) 미역 국수 전골: 가자미살 미역국이 부드럽고 국물도 구수한게 맛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와 봐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꽃게 된장 국수 조림: 기대했던 맛이었어요. 꽃게 살도 꽉 차서 입안이 행복.
이북식 닭무침 소: 겨자맛이 강하게 났어요. 미역 전골과 함께 먹으니 조화롭네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위생: 좋음

주문한 메뉴

어(魚) 미역 국수 전골, 꽃게 된장 국수 조림, 이북식 닭무침 소

키워드

식사모임, 숨은맛집, 캐주얼한, 가성비좋은, 시끌벅적한, 이국적/이색적

1인당 얼마를 지불하셨나요? 12,000원 내외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강쌍기 평균 별점 4.8   평가 44   팔로워 0

5점 4일 전

주차: 근처 공영주차장 대면 되는데 경쟁 빡셈
웨이팅: 점심시간에 살짝 있음
꽃게 된장 국수 조림: 짭쫄하고 면을 넣으면 국물이 걸쭉해짐. 그래도 꽃게도 실하고 꽃게향이 베어들어서 국물 맛남
이북식 닭무침 소: 상큼한 겨자향과 참기름 고소하여 미나리와 조합이 굿
주문팁: 다 먹고 죽 해서 드세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위생: 좋음

주문한 메뉴

꽃게 된장 국수 조림, 이북식 닭무침 소

키워드

점심식사, 가족외식, 서민적인, 캐주얼한, 푸짐한, 시끌벅적한

1인당 얼마를 지불하셨나요? 17,000원 내외

죠롱이 평균 별점 4.9   평가 413   팔로워 0

5점 2025년 10월 2일

브레이크타임 딱 지나서 방문했더니 자리도 많고 딱좋았움. 창가 뷰 좋으니 좌식 추천. 칼국수랑 수제비가 기본 사리인데 수제비보단 칼국수가 더 맛있어요 특히 미역이 거기서 거기지 생각했는데 미역이 ㄹㅇㄹㅇㄹㅇ 부들부들하고 싱싱해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약간 제주 보말 칼국수 느낌의 국물이에요 감칠맛 굳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어(魚) 미역 국수 전골

키워드

데이트, 숨은맛집, 가성비좋은, 푸짐한, 지역주민이찾는, 주차불가

동물부장 평균 별점 3.7   평가 613   팔로워 17

4.5점 3월 30일

미역육수 베이스로 수제비 만두 국수 죽을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흔하지 않은 독특한 음식이고 맛있네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어(魚) 미역 국수 전골, 이북식 닭무침 소

키워드

점심식사, 깔끔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깃발집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얼큰샤브샤브손칼국수 사진
현 식당에서 1.8km
얼큰샤브샤브손칼국수
부산 · 샤브샤브,샤브칼국수
49점 · 85%일치
점심시간방문하기특히좋습니다 가성비최고 맛도잇어요 종종가는곳
얼크니 샤브샤브 칼국수 사진
현 식당에서 3.3km
얼크니 샤브샤브 칼국수
연산 · 칼국수,샤브샤브
62점 · 85%일치
샤부샤부 칼국수 진짜 맛있어요. 채소 추가해서 먹었는데 추천합니다.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세요.
얼큰이샤브손칼국수 사진
현 식당에서 4.2km
얼큰이샤브손칼국수
부산시청 · 칼국수,샤브샤브
65점 · 85%일치
채소도 신선하고 양도 적당하게 좋았어요 유명한집이랑 맛이 비슷해서 자주방문할듯요 무난하게 먹기 좋음! 가격대비 양도 괜찮고 칼국수랑 죽까지 먹을 수 있음
연산옥 샤브칼국수 사진
현 식당에서 4.4km
연산옥 샤브칼국수
부산시청 · 칼국수,샤브칼국수
82점 · 85%일치
맛있어서 아는 사람들과 돌아가면서 계속 방문중입니다. 샤브샤브인데 월남쌈은 빠져있어서 딱 먹기 좋아요. 점심때 가면 자리가 없으니ㅜㅜ 붐비는 시간 피해서 가세요 근처 칼국수집이 다 휴무일이라 샤브칼
원조개성손만두유황오리 사진
현 식당에서 4.7km
원조개성손만두유황오리
부산시청 · 만두국,칼만두국
63점 · 85%일치
메뉴가 다양한데 그중에서 양념오리불고기로 먹었고 자극적이지않고 삼삼하게 맛있습니다 나오는 밑반찬들이 여러가지라 식사 하기 좋아요 국물은 진합니다. 점심시간 대에 갔는데 찐만두 반반 시켰는데 고기만두
다인수제비 사진
현 식당에서 4.8km
다인수제비
부산시청 · 칼국수,수제비
63점 · 85%일치
지인 소개로 찾은 식당인데 시청 근처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점심시간이 되면 인근 직원들이 이 가게에 몰 려들어 자리가 없으니 되도록이면 이 시간대를 피해서 가세요 주차장은 따로 없고 주변 골

깃발집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48m
당미옥 한우곰탕
79점 · 온천장 · 곰탕,갈비탕
당미옥 한우곰탕 사진 1 당미옥 한우곰탕 사진 2
황제스지탕으로 주문했어요. 맑은 곰탕이라고 되어있는데 갈비탕 같은 느낌이고 당면도 들어있어요. 스지도 넉넉히 들었고, 요청하면 소면도 줍니다~ 제 입엔 좀 달게 느껴졌는데 그래도 몸보신 하러 또 갈
현 식당에서 132m
미미루
77점 · 온천장 · 중식,탕수육
미미루 사진 1 미미루 사진 2
예전부터 종종가는 곳👍🏼 개인적으로 유린기랑 중화덮밥 원픽입니다 진심 온천장 맛집 이때까지 여길 이긴 중식집을 못가봄 모든 메뉴가 찐맛집이다. 설명이 필요없다. 그냥 다 먹어봐라 난 냉짬뽕 추천이다
현 식당에서 144m
항도반점
74점 · 온천장 · 짜장면,중국집
항도반점 사진 1 항도반점 사진 2
점심식사를 위해 방문했습니다 12시 기준 바로 옆에 있는 미미루는 웨이팅이 있었고 항도반점은 웨이팅이 없었지만 10분 뒤에는 웨이팅이 있었습니다 미미루도 물론 맛있지만 제 입맛에는 옛날(근본?) 탕
현 식당에서 147m
봉식당
72점 · 온천장 · 한정식,코스요리
봉식당 사진 1 봉식당 사진 2
상견례 전문식당답게 고급지고 정갈한음식 분위가 좋았다 봉식당 음식이 전반적으로 맛있어요. 재료도 좋고 친절합니다. 상견례 식사자리로 선택한 집 다양한 코스요리인데 가격까지 착하고 다른 룸에서도 상견
현 식당에서 32m
호호사직닭발
70점 · 온천장 · 닭발,뼈닭발
호호사직닭발 사진 1 호호사직닭발 사진 2
닭발이 쫄깃하고 양념이 매콤달콤해서 맛있었어요. 주먹밥도 잘 어울리고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ㅎㅎ콘샐러드는 양이 작아서 좀 아쉽ㅜㅜ 친구들이 저희 집 놀러온 김에 닭발 먹고 싶다해
현 식당에서 128m
원조 소문난칼국수
70점 · 온천장 · 칼국수,비빔칼국수
원조 소문난칼국수 사진 1 원조 소문난칼국수 사진 2
쌀쌀한 바람부는날 칼국수 생각이 나면 가는곳입니다. 웨이팅이 있지만 금방금방 줄어들구요 맛도 맛있습니다 온천장에 위치한 칼국수로 유명한 맛집 원조 소문난 칼국수입니다. 그래서 주변에도 칼국수집이 많
현 식당에서 136m
리스또란떼
69점 · 온천장 · 뷔페,와인
리스또란떼 사진 1 리스또란떼 사진 2
부모님 모시고 다녀왔어요 가격은 좀 있지만 그래도 가족들 모시기 좋았어요 고기와 해산물이 고급스럽고 맛있었습니다 분위기는 최고에요! 이틀 연속으로 먹었는데 메뉴가 바뀌지 않아서 조금 아쉬웠다. 구성
현 식당에서 105m
동운반점
68점 · 온천장 · 짬뽕,중식
동운반점 사진 1 동운반점 사진 2
가려던 중국집이 문닫는날이라 어쩔수 없이 왔습니다 중화면 보다는 칼국수면 같네요 짜장면 맛없어요 짬뽕은 괜찮아여 온천장 맛집! 짬뽕 맛있어요! 유린탕수육도 궁금하네요~ 오랜만에 먹었는데도 여전히 맛
현 식당에서 134m
온천시락국밥
68점 · 온천장 · 시락국,시락국밥
온천시락국밥 사진 1 온천시락국밥 사진 2
시락국 아주 맛있어요! 제육볶음도 맛나요 재방문 의사있어요 우연히 간 곳인데 넘 맛있네요 시락국 제대로 맛있어요 기분이 좋네요
현 식당에서 68m
임랑
68점 · 온천장 · 이자카야,고노와다
임랑 사진 1 임랑 사진 2
기본 반찬이 깔끔해요 생아귀튀김 부드럽고 맛있어요 가게는 작은편이에요 지인 추천으로 갔는데 해산물 신선하고 쫄깃해요! 기본상차림도 깔끔해요 기본찬부터 성의있고 맛있는 집! 고노와다 여기서 처음 먹었
현 식당에서 194m
하버드
67점 · 온천장 · 술집,LP바
하버드 사진 1 하버드 사진 2
*맛 : 알탕 맛있었어요!! 분위기는 평일에 갔을 땐 적당히 시끄러워서 딱 좋았습니다. *방문시간:평일 밤 *웨이팅: 없었음 7080 완전 신나는곳이였어요 토요일저녁 만석이었네요 안주도맛나고 DJ있
현 식당에서 48m
금수복국
66점 · 온천장 · 복어,복국
금수복국 사진 1 금수복국 사진 2
오랜만에 복국이 먹고 싶어서 갔는데 역시나~~ 시원한 국물에 신선한 생선까지! 신나게 먹고 나왔어요! 커플세트로 먹었는데 복튀김 조금 주고 맛보라는 거였네요. 뜨끈하고 든든한 한끼가 먹고싶을때 방문

깃발집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270m
모모스커피
89점 · 온천장 · 커피,카페
모모스커피 사진 1 모모스커피 사진 2
온천장 커피맛집 인정 주차: 주변에 온천장역 공영주차장 있음 예약: 예약은 따로 안 되고 웨이팅은 있을 수 있음 줄서기: 따로 팁 없음... 대신 큐알 주문은 가능하니까 자리 잡고
현 식당에서 260m
노스커피
75점 · 온천장 · 커피,카페
노스커피 사진 1 노스커피 사진 2
맛있는 커피가 가격도 저렴해요! 원두가 다양해서 취향대로 고를 수 있어요! 다양한 원두를 선택할 수 있고, 저렴하게 맛있는 커피와 디저트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주차는 근처 공영 주차장 이용하면 되
현 식당에서 230m
카페051
66점 · 온천장 · 커피,밀크티
카페051 사진 1 카페051 사진 2
진한커피에 레몬이 곁들어져 맛있어요 자주 사먹을꺼 같아요 커피맛 저가카페중 맛있는 편이고 다좋은데 디저트가 마들렌 시켯는데 거의 해동되지않은 상태여서.. 아쉬웠어요
현 식당에서 87m
올어바웃커피바
65점 · 온천장 · 카페,커피
올어바웃커피바 사진 1 올어바웃커피바 사진 2
동래 온천장 전차거리에 있는 작은 카페입니다. 무난하게 마실만한 커피가게입니다. 비오는 날 방문했는데 비오는 소리와 커피가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오픈키친? 입니다.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매장도 깔끔해
현 식당에서 225m
팥고방 616
61점 · 온천장 · 빙수,팥빙수
팥고방 616 사진 1 팥고방 616 사진 2
팥죽맛있고 떡구이도 맛있어요 임영웅팬카페입니다 굿즈 짱 많음
현 식당에서 72m
닝구르
60점 · 온천장 · 커피,카페
닝구르 사진 1 닝구르 사진 2
소금빵 찐 맛집이에요 커피도 맛있어요 소금빵 먹으러 또 가고싶어요
현 식당에서 202m
세별커피숍
60점 · 온천장 · 카페,다방
세별커피숍 사진 1 세별커피숍 사진 2
주차장없습니다 팥빙수가 조금 달긴 했지만 얼음 리필도해주고 마른안주 시켰는데 포도나 그외 먹을거를 자꾸 주십니다 인심이 최고입니다
현 식당에서 107m
스타벅스
57점 · 온천장 · 커피,케이크
스타벅스 사진 1 스타벅스 사진 2
목욕후 방문해서 먹었는데 위치가 좋네요 자바칩은 초코맛이 약한지 단맛만 좀 강해서 아쉬웠어요 허심청 건물에 있는 스타벅스예요. 목욕하고 나와서 한 잔 마시기 좋아요. 허심청 에서 목욕하고 나와서 시
현 식당에서 172m
뚜레쥬르
56점 · 온천장 · 빵,초코
뚜레쥬르 사진 1 뚜레쥬르 사진 2
아침식사로 샌드위치 먹었어요 야채도신선하고 든든한 한 끼로 좋아요 카라멜 러스크 달콤 바삭해서 맛있어요!! 매장도 깔끔합니다 빵속에 리얼초코 먹었는데 초코가 리얼이 아니고 물탄 맛처럼 이상하고 맛없
현 식당에서 185m
컴포즈커피
51점 · 온천장 · 커피,커피숍
컴포즈커피 사진 1 컴포즈커피 사진 2
홈플러스 상가에 있는 커피 커피 저렴해요 자리 꽤 있어요 매장에서 먹을수 있어서 더 좋은거같아요 컴포즈 대부분은 테이크아웃만 할수있어 다소 불편한점이 있어요
현 식당에서 172m
파스쿠찌
45점 · 온천장 · 카페,파니니샌드위치
파스쿠찌 사진 1 파스쿠찌 사진 2
조용할땐 조용하고 넓고 시원하구 편안하게 오래있기 좋은거 같아요. 주말에 방문해도 북적이지 않아서 공부하기 좋았습니다. 베이커리류는 가격대가 조금 있지만 모두 기본이상의 맛이어서 만족했습니다.
현 식당에서 107m
이디야커피
41점 · 온천장 · 콜드브루,생딸기
이디야커피 사진 1 이디야커피 사진 2
이디야커피에서 마신 로열밀크티 아이스입니다 이디야에서 직접 만든 티백을 이용해서 꽤 고급진 맛이 나서 만족해요

블로그 후기

온천장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중국집
2위고기집
3위횟집
더보기

추천 페이지

온천장 온천장 맛집 검색 온천장
온천장 온천장 대표 음식 온천장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